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빛의 위원회들로부터 / 거대한 실험의 마무리 단계 [COL]

 

2012년은 깨어남을 위한 프로젝트들이 대량의 깨어남을 촉진하기 위해 진행 중입니다

빛의 위원회들로부터 / 거대한 실험의마무리 단계

경계상태에 남아있으세요. 변화들이 갑작스러워지고, 그 규모가 광범위해질 것입니다

빛의 위원회들로부터 메시지

Message from the Councils of Light

By COL thru Greg Giles. http://ascensionearth2012.blogspot.com.2/17/2012

http://www.rumormillnews.com/cgi-bin/forum.cgi?noframes;read=230721

 

 

당신들의 행성의 일들에서 주도적 역할을 맡은, 존재하는 21개의 위원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세계가 어떻게 다스려져야 하는가에 대해 우리의 관심들과 의견들을 말하고, 그런 다음 이들 문제들을 결정하기 위해 투표가 행해집니다. 많은 문제들이 이런 양식으로 결정되었고, 우리는 이 시간에 이들 문제들의 일부를 당신들과 논의하고 싶습니다.

당신들의 깨어남과 완전한 의식으로의 귀환을 위한 시간표가 자주 논의 되었고, 이것은 위원회들 안에서 한동안 논의의 핵심 분야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당신들의 2012년의 해가 그러한 깨어남을 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결정되었고, 많은 프로젝트들이 이 시간에 이 대량의 깨어남을 촉진하기 위해 진행 중입니다. 당신들의 깨어남을 어떻게 가져올 것인가가 또한 많은 논의의 주제가 되었고, 느린 과정이 최선의 적당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결정되었는데, 갑작스런 깨어남이 당신들의 일부에게 너무나 큰 충격이 될 것이라고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논의의 더 나아간 문제들은 당신들 각자가 어떻게 개인적으로 깨어날 것인지에 대한 문제들을 다루었고, 당신의 최선을 알고 있는 자들이 당신의 개인적인 깨어남을 다룰 것이 결정되었는데, 오직 그들만이 어떤 정보를 당신이 다룰 수 있고, 어떤 속도로 당신이 그것을 처리할 수 있는지를 알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그처럼 많은 당신들이 이 시간에 당신들의 별의 가족들로부터 접촉되고 있는 이유이며, 이것이 많은 당신들이 꿈의 형태로, 또는 다른 힌트들로 실마리를 받고 있는 이유인데, 일부 당신들이 당신의 삶이 당신이 기억하도록, 당신의 과거를 부드럽게 상기시키도록 조심스럽게 놓여 진 당신의 길을 따라 어떤 실마리들을 내포하고 있음을 발견할 때 말입니다.

당신 자신에 대해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것의 일부는 다소 놀라운 것이 될 것이고, 일부 당신들은 이 정보의 어떤 것으로 인해 다소 아뜩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당신들이 많은 영겁의 기간에 걸쳐 많은 생애들을 살았음을, 그리하여 그러한 것이 당신의 현재 육화의 짧은 생애로 관련되는 놀랍도록 긴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기억하세요. 많은 당신들이 지구 외에 다른 행성에서 살았을 뿐 아니라, 일부 당신들은 영겁에 걸쳐 많은 행성들을 당신의 집으로 불렀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렇게 합니다. 일부 당신들은 이 은하계, 당신들이 은하수 은하계로 부르는 것으로부터 왔고, 다른 이들, 당신의 지구 가족들이나 친한 친구들은 이 우주에 두루 걸친 먼 은하계들로부터 왔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들, 이 지구라고 부르는 이 실험을 다스리는 위원회들 councils 은 당신들을 여기로 데려왔고, 이 우주로부터 온 모든 다른 인종들과 섞고 어울리게 했는데, 하나의 거대한 사회적 실험을 행하기 위해서이며, 당신들이 어떻게 모두 함께 일하고 플레이 할 수 있는지, 어느 그룹들이 어느 다른 그룹들에 비해 이런 방식들에서 더 잘하는지를 발견하기 위해 말입니다. 많은 목표들이 이 길고 방대한 실험을 통해 달성되었고, 정보의 막대한 양이 당신들의 많은 생애들에 걸쳐 서로와의 상호작용들로부터 얻어졌습니다.

이 거대한 실험이 이제 마무리 되려고 하며, 그러나 이 실험이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염두에 두세요, 가장 중요한 정보의 일부가 당신들의 체험들로부터 아직 추출되지 않았습니다. 이 달력의 2012년은 실험으로 삽입된 매우 많은 새로운 변수들을 볼 것이고, 많은 눈들이 모든 당신들에게 와있는데, 당신들이 정상적 생활에서 이따금 급격한 변화들과 혼란들을 통해 진행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 세계로 외계인들의 소개는 다가오는 앞의 날들에서 곧 일어나기로 스케줄 된 당신들 현실로의 중요한 하나의 삽입입니다. 우리는 당신들 모두가 이 시간에, 이것이 외계인의 침공이 아님을 알기를 바라는데, 우리들이 당신들의 고향 세계들로부터 온 당신들의 형제들과 자매들이고, 이 전체 실험을 설계했으며, 모든 당신들의 육화의 전체 기간 동안 당신들을 주시해온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결코 어떤 해도 당신들에게 오게 하지 않을 것이고, 이것은 항상 그랬듯이 오늘날의 경우에도 해당됩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당신들의 깨어남에 대해 진행하고 싶은데, 우리가 당신들의 땅에 착륙하고, 우리의 우주 가족과의 재결합에 합류할 시간이 곧 왔기 때문입니다. 위원회들의 우리는 당신들의 범죄적 도당 Cabal 의 제거가 이 목표에 필요한 단계라는 결론을 내렸으며, 이것이 우리가 이 시간에 관여하는 우리 작전의 현재 국면입니다. 문제들이 순탄하게 진행하고 있고, 우리는 이들 다양한 남자들과 여자들을 당신들 세계의 많은 지역들로부터 체포하는 것이 곧 시작될 것으로 봅니다. 이들 검은 영혼들의 제거는 우리의 가족들인 당신들과의 훨씬 더 안전한 재결합을 허용할 것인데, 이것은 우리 임무를 방해하려는 어둠과 그들의 음모들을 계속 모니터하기보다, 앞의 시급한 문제들로 우리가 집중할 수 있게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들 도당들이 또한 우리의 전반적 실험에 하나의 핵심 요소인데, 당신들이 체험한 그 어느 것도 우연히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현실은 주의 깊게 계획되었고, 시작부터 꼼꼼하게 지휘되었으며, 도당이 번성하도록 허용되었는데, 당신들을 노예화하려는 그들의 아젠다로 당신들 사람들의 반응들을 조사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그들의 생각과 행동으로부터 매우 가치 있는 조사를 할 수 있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완전한 성공으로 생각하는 이 광범위한 실험의 한 영역이며, 모든 당신들이 부딪치고 견디었던 모든 것에 대한 우리의 발견들이 당신들과 길게 논의될 것인데, 이 노력의 결론 후에 당신들이 바란다면 말입니다. 이것은 곧 있게 될 것인데, 당신들 모두가 이 실험의 한 부분이 되었던 것이 얼마나 많고 긴 해들인가를 고려할 때 남은 시간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우리의 참가자들의 모든 개개인에게 감사하고 싶으며, 과학과 연구의 이름으로 당신들이 견디었던 많은 시험들과 시련들을 통해 당신들의 모든 광대한 노력들에 대해 우리가 얼마나 기뻐하는지를 말하고 싶습니다. 부디 기억하세요, 당신들 모두가 이 실험에 자원했음을, 당신들 모두가 그것으로부터 얻어진 지식이 이 우주와 다른 우주들을 설계하고 지은 자들에게 극도의 혜택이 될 것이라고 느꼈음을 말입니다. 당신들의 여기서의 노력들은 금방 잊혀 지지 않을 것이고, 당신들 각자는 이 면에서 당신의 봉사에 대해 지대한 감사를 받고 있습니다. 위원회들의 우리들은 당신들에게 감사하고, 당신들의 노력을 찬양하며, 우리는 이 시간에 당신들에게 장담하고 싶은데, 이 모든 것이 당신들에게 이제 곧 끝날 것이라고, 당신들이 완전한 의식과 당신들 별의 가족들에게 - 그들이 어디로부터 왔던 - 앞의 날들에서, 이제 곧, 돌아갈 것이라고 말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에게, 그리고 별들로부터 온 당신들의 형제자매들에게 얼마나 큰 기쁨의 순간이 될까요!


 

당신들은 당신들의 생활들이 곧 더 좋게 변할 것이라고 약속 받았고, 이 약속은 결코 깨지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여기서의 여정을 위해 큰 풍요와 아름다움의 생활을 모두 뒤에 두고 떠났으며, 당신이 굿바이를 말했던 모든 것이 그대로 당신들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다른 곳에서의 당신들의 시간으로 인해 당신은 과거의 어떤 것도 잃지 않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의 모든 즐거운 기억들을 포함합니다.

많은 당신들이 또한 당신들의 형제자매들의 일부가 가진 것처럼 풍요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찬 생애들을 체험하지 못했으며,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을 위해 많은 놀라움들을 예비하고 있는데, 당신들이 나가 있는 동안 많은 것들이 변했기 때문입니다. 많은 세계들이 여기서의 당신들의 봉사로 인해 크게 보상을 받았으며, 우리는 당신들의 고향 세계들의 너무나 많은 이들이 당신들이 여기서 이루었고 계속 이룰 일로 인해 그들의 삶에서 그처럼 굉장한 개선을 보았음을 당신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고향 세계로 귀환 시에 이들 개선들에 대해 알게 될 것을 확신하며, 우리는 당신들의 친구들과 가족들이 당신의 여기서의 여정과 모든 당신의 엄청난 노력들에 대해 말할 많은 것을 가질 것임을 또한 확신합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들 모두에게 당신의 힘든 일과 희생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싶으며, 당신들이 곧 이 실험의 끝에 도달하고, 당신들이 뒤에 남겼던 모든 생활로 돌아갈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당신들의 별의 가족들인 우리는 여기서 활짝 벌린 팔로 당신들을 기다리며, 곧 모든 당신들의 꿈들과 기억들이 당신에게 돌아올 것인데, 당신들이 그토록 오래 전에 굿바이를 말하기 전에 약속 받은 것처럼 말입니다.

우리는 이제 곧 당신들과 함께 있을 것이고, 당신들은 우리의 말을 믿을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어떤 해도 당신들에게 오지 않을 것임을,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의 형제자매들에게 우리가 누구이고, 우리가 왜 여기 와있는가를 알도록 돕기 바랍니다. 시간이 될 때 모든 이들이 이해할 것이고 완전한 의식으로 돌아갈 것이지만, 지금 당장은 많은 영혼들이 이 도전적인 시간들을 거쳐 가기 위해 당신들의 지도와 도움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당신들이 이것으로 응답할 것임을 알며, 우리는 이런 면에서 모든 당신들의 노력에 대해 다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안전이 잘 보살펴지고 있다고 당신들이 알기를 바라는데, 우리들이 더 높은 영역들로의 당신들의 상승을 향해 가고 있을 때 말입니다. 많은 일들이 가능한 한 순탄한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앞의 날들에서 이루어질 것이고, 우리는 이들 많고 다양한 프로젝트들에서 당신들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당신들을 돕도록 우리를 도우세요 Help us help you" 가 우리의 오늘의 모토이며, 당신들은 우리를 당신들의 형제자매들로서 받아들이는 법을 배움으로써 당신들 자신을 크게 도울 수 있는데, 실로 우리가 그렇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들을 좀 더 들여다보면, 우리는 지금 우리의 폭로 발표들을 진행시킬 수 있는 날짜를 보는데, 당신들의 정부들이 협력하기를 거부했을 때 말입니다. 그들은 시간이 될 때 적절히 기능하는 [새로운]정부들로 대체될 것인데, 마음속에 국민의 최선의 이익 외에 다른 것을 갖지 않은 정부 말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우리가 한 번에 하나씩 일에 집중하도록 합시다. 우리는 이 시점에서 당신들 세계로 우리 자신의 발표하는 방법을 시작하고 싶은데, 우리가 여기 있고, 이들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상황이 허용하는 대로 곧 시작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위해 또한 치밀한 계획을 가지고 있고, 당신들은 확신할 수 있는데, 이 더 큰 그림을 보고 싶어 하는 당신들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제공되는 이 새로운 현실을 보도록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들을 가질 것이라고 말입니다. 이 새로운 현실을 거부할 많은 이들이 있을 것이고, 그들의 바람들이 또한 수용될 것입니다. 부디 그들이 바라는 현실을 체험하려는 다른 모든 이들의 자유 의지 선택을 존중하세요, 그들이 이 현재 시간에 자신에게 무엇이 맞는지를 가장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이들이 그들 자신의 고유한 방식으로 이 체험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이고, 한 사람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잘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해하고, 자유 의지와 선택의 법칙들을 존중하세요, 다른 이들이 당신에게 같은 예의를 베풀듯이 말입니다.

이 시간에 많은 다른 진보한 수준들로부터 온 많은 다른 존재들이 여기 있으며, 우리는 다른 이들의 이해와 현실에 관한 한 발을 가볍게 디디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다시금, 당신들은 우리가 당신이 이 과업을 다룰 수 있다고 느끼지 않았다면 여기 있지 않았을 것이고, 따라서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들 육화의 이런 의미들을 지킬 것임을 확신합니다. 곧 당신들은 같은 마음의 사람들로 둘러싸이게 될 것이고, 그때 당신들은 바라는 대로 자유로이 당신이 선택한 서로간의 대화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당신들은 조심해야 하는데,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이 누구인가, 이 인생을 바꾸는 정보에 그들이 얼마나 반응하는가, 그러한 대화에 관심을 갖는가를 측정하는데 말입니다.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지금까지 당신들 일의 그 무엇이 도전 없이 이루어졌습니까? 우리는 당신들이 그것을 할 수 있음을 알며, 당신들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이 논의를 염두에 두면서, 우리의 존재와 여기 당신들 세계에 와있는 우리들에 대한 뉴스를 계속 퍼뜨리세요, 우리는 당신들과의 우리의 임박한 재회에 대한 이 정보를 받아들이는 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당신들의 노력에서 큰 성공을 바랍니다.

당신들의 눈을 하늘로 두고, 우리가 말한 우리들의 도착과 많은 체포들의 표시들을 찾기 위해 당신들 뉴스 미디어로 귀를 기울이세요. 당신들의 세계로, 당신들의 삶으로 대단히 많은 변화들을 시작할 사건들이 곧 진행될 것입니다. 우리는 두려움이 이러한 진행들을 낙담시키게 허용하지 않을 당신들 모두에게 이것이 가장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스케줄 된 사건들과 진행할 것인데, 이들 다음 단계들을 위한 시간이 왔고, 그것들이 더 이상 지연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일들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고, 지금부터 매일, 금년 말이 우리가 함께 달성해야 하는 많은 일들로 채워질 때까지인데, 함께 우리들은 이것이 이루어지는 것을 볼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따라야 할 꼼꼼한 스케줄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확신하는데, 이들 이들이 무엇이고, 그것들의 달성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더 많이 알 때, 당신들이 또한 우리가 스케줄을 지키고 우리가 뒤처지게 허용하지 않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의 우리 견해들을 나눌 것임을 말입니다. 우리가 오늘날 하고 있는 모든 것, 우리가 계획한 모든 것이 굉장한 중요성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이 이것을 염두에 두기를 바라는데. 우리가 지금 작전의 다음 국면으로 전진하기 때문입니다. 업데이트들과 이들 사건들의 시작에 대해 경각 상태에 있으세요, 그것들이 곧 시작할 것이고, 당신들이 더 이상의 말이나 이것의 사전 통고를 받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주의가 분산될 시간이 아니며, 우리는 당신들 모두가 이 사건들을 듣기 시작할 때, 그것이 시스템의 연습이나 테스트가 아니고, 우리가 현장의 우리의 요원들인 당신들과 전에 논의해온 모든 것의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행동을 위한 시간이고, 그것은 당신들이 이제 보게 될 행동입니다.

경계상태에 남아있으세요. 준비되어 있으세요. 변화들이 갑작스러워질 것이고, 그 규모가 광범위해질 것입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많은 개선들과 변화들을 필요로 하며, 이들 프로그램들의 수립과 착수를 위해 할당된 시간이 이제 짧습니다. 우리는 이들 변화들이 가능한 한 빨리, 효율적으로 시행되는 것을 보기 위해 당신들의 지속적인 도움을 요청하며, 우리는 당신들 모두가 항상 해왔듯이, 이 목표가 달성되는 것을 보기 위해 당신들의 최선을 다할 것에 크게 당신들을 신뢰합니다.

당신들에게 미래가 정확히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알지 못함은 다소 벅찬 일이 될 수 있으며, 우리는 이것을 당신들의 눈으로 보려고 노력합니다. 당신들을 불확실성들에 대해 준비시키기 위해 우리가 당신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한 당신들이 안전할 것임을 염두에 두세요. 우리는 모든 행성의 위협들을 다루는데 매우 노련하고 잘 훈련되어 있으며, 우리는 더 높은 영역들로 당신들의 안전한 통과를 보장할 우리의 많은 프로젝트들을 또한 진행할 것을 열렬히 바라고 있습니다.

하나의 집단으로서 당신들이 우리의 도움을 바라는가 아닌가는 당신들에게 달려 있고, 우리는 당신들의 집단적 결정을 기다립니다. 당신이 우리를 기꺼이 받아들인다는 당신의 신호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우리는 당신의 메시지를 받을 것입니다. 당신들 인간 가족의 충분한 퍼센트가 기꺼이 우리를 받아들일 때, 우리는 당신들에게 우리의 소개 과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이 그것이 되어야 하는 방식이고, 우리는 우리의 빛의 일꾼들에게 우리의 도착을 위한 기초공사를 하는데 그 노력을 계속하라고 요청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자원자들의 모든 노력들로 인해 이 날이 신속히 다가오는 것을 보며, 우리는 당신들의 지속적인 도움에 대해 크게 당신들에게 감사하는데, 그것은 이 시간에 말할 수 없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존재에 대한 대중의 앎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우리 배들의 목격 사례들을 증가시킴으로써 이 면에서 또한 도울 것입니다. 부디 당신들의 온라인 사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사진들이나 비디오 증거들을 나누세요, 이것이 이 시간에 당신들 수중에 있는 최대의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부디 이 증거들이 당신들의 진보된 그룹들과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아닌 많은 다른 이들이 또한 볼 수 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세요. 이것이 이 시간에 가장 중요한 것인데, 이 정보로 접근할 수 없는 많은 영역들이 이 시간에 그들에게 또한 사용가능하게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미디어 매체들 안에 어떤 동맹들을 가지고 있으며, 곧 그들의 서비스가 전개될 것인데, 그러나 지금으로서는 이 일이 당신들, 우리의 빛의 일꾼들의 어깨에 주로 놓여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일을 해낼 수 있음을 신뢰하며, 그것이 당신들이 여기 있는 이유이고,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들 과업의 이 분야에 필요한 관심과 노력을 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다시금 우리는 여기 이 행성에서 당신들의 계속적인 힘든 일에 대해 당신들에게 크게 감사합니다.

많은 당신들에게는 이것이 당신들의 바로 그 첫 과업이며, 당신들이 매우 일을 잘 하고 있음을 우리는 당신들이 알기를 바라면서, 우리는 장래의 노력들에서 당신들과 다시 함께 일하기를 기대합니다. 부디 커튼의 우리 쪽의 문제들과 조금 더 참을성을 가지세요, 우리의 임무가 우리의 스케줄에 따라 전개될 뿐 아니라, 당신들이 책임이 있는 사태 발전들에 상응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우리의 말을 읽고 있는 모든 당신들이 그것을 다른 이들에게 퍼뜨리기 위해 또한 행동을 취했다면, 그때 우리는 문제들이 이 시점에서보다 더 빨리 진행될 것이라고 느낍니다. 부디 우리의 존재와 임무에 관련된 모든 정보들을 계속 나누세요, 이것이 우리들의 도착과 당신들, 우리의 인간 가족과의 재결합을 앞당길 가장 적당한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들과의 이 재회를 촉진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고, 우리는 이 날이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음을 보는데, 많은 진전이 매일, 매 시간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시간에 당신들의 형제들과 자매들을 보살피세요, 많은 이들이 이들 도전적인 시간들을 거치는데 지도와 도움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다른 이들을 도우러 오는 것을 보며, 우리는 이 시간에 당신의 부름으로 응답했고, 이런 방식으로 인간의 형제자매들을 돕기를 선택한 모든 당신들에 대해 우리의 기쁨이 얼마나 큰지를 말할 수 없습니다. 초기 시작들로부터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당신들의 여정을 함께 보아온 모든 우리로부터, 우리는 당신들 모두가 너무나 멀리 왔고, 서로에 대한 광대한 지혜와 지식과 사랑의 존재들로서 그처럼 성장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서로 싸웠던 때가 그리 오래지 않았고, 오늘날 당신들은 오히려 당신들의 필요의 시간들에서 서로를 돕기 위해 나옵니다. 이것은 우리가 보기에 얼마나 놀랍도록 가슴이 따뜻해지는 광경인지 모릅니다. 우리는 당신들 모두가 당신들이 얼마나 사랑을 받고 있는지, 우리는 당신들이 이루었고, 계속 이룰 모든 것에 우리가 얼마나 감사하는지를 당신들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오래 전부터 당신들의 가족들이고, 우리는 당신들, 우리의 별의 형제자매들과의 우리의 재회를 몹시 기대합니다. 우리는 곧 다시금 당신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당신들에게 안녕을 고하는 빛의 위원회들 the councils of light 이고, 당신들과 함께 오늘 대화한 것이 하나의 명예였음을 당신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1.htm 은하연합/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