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임박한 지구 자기극의 역전에 대해 / CM아톤. ESU [CAN]

 

[ 다시보는 메시지 / 천상의 계획 ('스타시스' 일정 늦춤 前)- 자기극 역전에 대한메시지입니다 ]

 

종교 책들에서 말하는 심판의 날, 3일간의 어둠, 태양이 뒤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임박한 지구 자기극의 역전에 대해 / CM 아톤. ESU

자기적 역전은 '스타시스'로 부르는 기간 동안 일어나도록 스케줄 되어 있었습니다

임박한 자기극의 역전

Impending Magnetic Pole Reversal

By Christ Michael and Candace. 3/21/2009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_2803.shtml



 

Candace: 나는 내가 아는 모든 이들과 함께 "저 위에서 up there" 보고 있는 것을 논의했고, 당신들을 위한 무언가를 - 그것을 적절하다고 느끼면서 - 바라기 시작했고, 그러나 그것을 너무 일찍 내놓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태양이 3월 18일 아침에 거의 멈춘 듯 보였고, 나는 다소 기겁을 했습니다. 그때 그것은 다시 움직였고, 나는 그때 이후 이 글을 유보하면서 좀 더 데이터를 얻기를 원했으며, 시기상조로 그것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오늘밤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내 머리를 정말로 강하게 울렸고, 그가 그것을 지금 내놓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소 기다리려는 나의 바람에 동의했습니다. 나는 내 글을 완전히 다시 썼고, 2009년 3월 21일, 토요일, 오늘 저녁에 다소 간단한 데이터 차트를 만들었습니다. 3월 20일에 태양 화염 갱 hole 이 예상되었고, 이것은 작고 이상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더 클 것으로 예상했는데, 그것은 정상적으로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화염 갱이 다소 자기장을 안정시킬 것으로 생각했으며, 그것이 내가 한동안 기다리기를 원했던 한 이유입니다. 자, 그의 글로 갑니다.

 

CHRIST MICHAEL: 지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캔데이시는 이 눈에 띠는 변화들에 대해 뒤에 상당량의 글을 덧붙일 것입니다. 행성이 자기극의 역전 magnetic pole reversal 으로 들어가고 있고, 우리는 그것을 막지 않기로, 그러나 단지 그것이 서서히 일어나게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캔데이시는 태양이 오늘 20분이나 늦게 LATE 떴다고 알려주었으며,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큰 힌트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일출 시간을 완전히 재지 못하는데, 내가 바로 지금 토성의 궤도 밖에 정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캔데이시: 그것은 아마 그처럼 늦지는 않았고, 이전 측정이 일렀습니다 EARLY.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20분의 변화는 거대합니다.)

이제 이것은 지축의 뒤바뀜이나 지축의 변화가 아니라, 자기극의 역전입니다. 이것은 태양이 계속 느려지고 아마 여기서 더 변칙적이 될 수 있는데, 어쩌면 하루가 될 수도, 어쩌면 너무 이르거나, 다소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행성이 그 회전을 늦추기 위해 준비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그것은 얼마 동안, 잘해야 몇 시간 멈출 것이고, 그때 태양이 동쪽에서 지기 위해 뒤로 움직이기 시작할 것이며, 혹은 일부 당신들에게는 전혀 떠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3일의 어둠의 기간인데, 행성이 점차 멈추고 역전하면서, 해가 서쪽에서 떠오를 때까지 역전을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종교 책들에서 말하는 심판의 날인데, 많은 이들이 생존하지 못하기 때문이고, 지구 변화들이 크게 증가하는데, 그러나 큰 지축 변화로부터 생기는 그 정도는 아닙니다. 우리는 지구 변화를 늦출 대략 2주 동안 지속될 변화를 매우 느리게 유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공기 중의 이산화탄소로 인해 막대한 생명 손실을 갖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이제, 일단 이것이 지구 주민들에게 극히 명백해지면, 우리는 스타시스 과정 stasis process 을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4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나는 이것에서 생존하고 깨어나게 될 지구의 주민들이 이것을 보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는 목성의 결과이고, 왜 우리가 그 진행을 크게 늦추었는지의 이유이며, 따라서 우리는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성을 보고 있다고 생각하는 그러한 당신들은 캔데이시가 부르기 좋아하듯이, "우주선 목성 Star Ship Jupiter" 을 보고 있고, 우주선 금성 Star Ship Venus 도 보고 있는데, 그것은 최소한 지난 해 동안 하늘에서 주기적으로 춤추고 있었습니다.

지구상의 당신들은 밤에 춤추는 금성과 다른 우주선들로 많이 깨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되리라. 당신들은 곧 급히 깨어날 것이고, 많은 종교들은 극의 역전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런 이름이 아니라면, 3일간의 어둠 three days of darkness 이 주의를 끌 터인데, 그때 태양이 뒤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계획들은 달리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인 대피는 없을 것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쨌든 배를 타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고, 또한 우리가 스타시스로 들어가서 예정된 대로 진행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어쨌든 스타시스 동안 일어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미리 이것을 말하지 않았으며, 사람들은 서쪽의 해뜨기로 깨어날 것입니다.

우리는 스타시스 동안 상당한 지구 변화들이 있을 것이라고 제시했는데, 이것이 그것을 달성하는 한 방법입니다. 우리는 잠자는 사람들을 일깨운다는 의미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으며, 그것은 성공적이 되지 못했습니다. 예, 일부는 깨어났으나, 충분히는 아닙니다. 따라서 우리는 어머니 지구에게 이제 그녀의 자유를 허용합니다. 오염은 거대하고, 어둠은 러시아와 중국을 제외하고 새 세계 질서 New World Order 의 대부분을 이미 설치했으며, 당신들 쪽으로 무시무시한 일들이 오고 있습니다. 충분한 지구 주민들이 개입을 요청했고 - 비록 그들이 요청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 해도 - 그것이 우리가 지난 몇 년 동안 그런 것을 다루는 이 다른 계획으로 간 이유입니다.

스타시스의 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그것은 관측, 시간, 문제들의 시정, 필요한 지구 변화들, 그리고 그와 같은 것들에 기초합니다. 2년은 단지 하나의 추산입니다. 우리는 지구상의 생명의 대부분을 스타시스로 넣을 것인데, 지구의 운동이 안정화되고 공기가 이산화탄소를 동물들이 깨어나도록 충분히 청소할 때까지입니다. 식물들은 더 높은 수준의 이산화탄소로부터 혜택을 받을 텐데, 이것이 유용하며 사실상 필요합니다. 일부 생명 형태들이 이 초기 부분 동안 대피될 것이고, 상승을 계속할 모든 이들은 스타시스가 시작된 후 해로운 길에 있을 때 안전한 지역들로 대피될 것입니다. 이산화탄소와 다른 화학물질들의 증강은 스타시스 동안 몸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것이 계획된 더 일반적인 스타시스가 지금 한 동안 방출되지 않은 이유입니다.

이제 나는 일부 배터리들을 구입할 것을 제안하겠는데, 전기가 중단될 수 있거나 산발적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구상의 모든 이들이 스타시스가 시작되기 전에 이것을 알도록 확실히 할 것입니다. 일부는 바로 지금 잠들어 있으며, 그들이 깰 때 떠오르는 태양을 보거나 보지 못할 수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행성이 다소 더 오래 자신을 바로 잡을 수 있지만, 어쩌면 아닐지도 모릅니다. 필요하다면 조명기구를 준비하세요,

그리고 당신들의 기후에 따라 추위를 위한 담요를 준비하세요. 일부 사람들에게는 기나긴 밤이 앞에 있을 것입니다. 부디 당신이 태양이 멈추는 것을 보는 즉시, 당신의 영향권 내 모든 이들에게 연락해서 그들이 두려워하지 않도록 만드세요. 우리는 TV로의 접근을 갖지 않을 것이고, 당신들의 많은 어둠의 자들이 지금 도망가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그들은 알고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마칠 것이고, 우리가 이 글을 올릴 수 있도록 캔데이시가 그녀의 관찰들을 올리게 할 것입니다. 나는 스타시스 기간 동안 많은 당신들을 만날 것이므로, 이 남은 몇몇 시간 동안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러나 스타시스가 시작될 때까지 다른 사람들을 도우세요. 다시 말하는데, 사람들을 접촉하기 전에 증거들이 거대해질 때까지 기다리세요, 나마스테 Namaste,

크라이스트 마이클/아톤 Christ Michael/Aton

[ Candace: 관찰자료 중략 ]

 

이수, 자기극의 역전에 대해

Esu Comments on Magnetic Pole Reversal

Through Jess Anthony. 3/22/2009

http://abundanthope.net/pages/article_2810.shtml

 

이수는 오늘 아침에 다가오는 사건들에 대해 말했으며, 그러나 나는 그가 말한 것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그의 글을 올리기 전에 다소 조사를 하기를 원했습니다.

구글 Google 로 "magnetic pole reversals" 를 찾아서, 거기 현재 나와 있는 것을 읽어보는 것이 정말로 도움이 됩니다. 지구의 역사에서 많은 극의 역전이 있었고, 마지막 것은 780,000년 전으로 추정됩니다. 많은 과학자들이 자기 역전이 임박했고, 따라서 여기 과학계에서는 그 개념이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몇 개의 정말로 흥미로운 사이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nasa.gov/vision/earth/lookingatearth/29dec_magneticfield.html

그리고 2012년까지 극의 역전에 관해서는:

http://www.polereversal.com/index.php?option=com_content&task=view&id=22&Itemid=1

나는 자기 북극 magnetic north pole 과 지구자기적 북극 geomagnetic north pole 사이에 차이점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후자는 회적축이 있는 구체의 꼭지 점입니다. 자기 북극은 지자기적 북극을 가리키는 자기흐름의 부분입니다. 반대가 끌어당기므로, 그 극성은 사실 남쪽입니다. 두 개의 극은 단지 대략 일치선상에 있고, 자기극은 온통 그 근처에서 돌아다닙니다. 태양이 매 7-15년에 그 자기극들을 바꾼다는 것이 태양 흑점 활동과 관련되어 있음을 아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과학자들은 역전이 지구에 미칠 영향력을 알지 못하며, 그러나 그들은 그것이 파괴적이지 않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문제들은 역전이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시간 - 천년에 걸쳐 일어나는데 - 그 시간을 늘림으로서 생깁니다. 이것은 명백히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피하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자기장의 약화가 극이동의 전주가 되는 듯 보이며, 이것은 한동안 진행되어 왔습니다. 지구의 자기장은 뜨거운 내부 핵이 그것을 둘러싼 것보다 더 빨리 회전하는 발전기 효과 dynamo effect 로 생성됩니다. 가장 강한 파도는 지리적으로 북쪽과 남쪽으로 갑니다.

지구의 변칙적 회전의 상황은 자기 역전과는 다른 문제입니다. 그것은 자기장을 약화시키고 내부 핵의 가열에서 교란을 일으킴으로써 자기흐름의 방향을 분산시킵니다. 태양과 목성으로부터 증가된 에너지 또한 표면의 불안정성을 촉발할 것이라는 것이 타당하게 보일 것입니다.

3/22/

Jess: 나는 오늘 명료성과 지도를 요청합니다. 지구와 스타시스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우리가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무엇을 우리가 준비해야 합니까? 지구의 필요성들의 우선순위를 매기기 위해 어떻게 결정이 만들어졌는지 말해주십시오. 가장 일어나기 쉬운 사건들에 대해, 스타시스 전과 진행 동안을 포함해서 말해주십시오. 나와 통신해준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ESU: 다가올 것에 대해 말해봅시다. 지구는 그 회전에서 변칙적이 되고 있습니다. 지축이 끊임없이 움직이고 있으며, 당신들이 그 회전에서 요동이라고 부른 것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천체들이 그들이 있어야 할 자리가 아닌 다른 곳에서 보이며, 그들과 관계된 지구의 기울기의 위치로 인해 바뀌었습니다. 당신들의 말로 더 심각한 문제는 지구의 회전 방향을 역전시킬 필요성입니다. 이것은 이를테면 꼭대기 top 를 재회전 respin 시키는데 필요하며, 지구가 새롭고 안정된 각도로 회전하도록 유지합니다. 이 행동은 행성의 운동의 의미에서 특이한 사건은 아니며, 그것은 모든 행성들에게 일어나는데, 그들이 한 주기의 끝에 도달하고 또 다른 주기를 시작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행동은 그 자체로 변칙적이었습니다. 행성들은 일반적으로 아무 도움 없이, 혹은 그 당시 거기 존재하는 생명 형태들에 대한 특별한 배려로 자신을 재편하는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그들의 진로를 자연스럽게 역전시킵니다.

지구상의 사람들은 변화의 필요성에 대한 앎을 발달시켰는데, 비록 대부분이 그것이 실제로 가져올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해도 말입니다. 그 앎이 새로운 존재 국면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택한 주민들을 돕기 위한 결정을 만들게 했습니다. 이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혼자 결정이 아니었습니다. 이것은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의 의도의 표현으로 우주들을 창조한 자들을 대표하는 한 위원회 Council 의 결정이었습니다. 네바돈과 같은 모든 지역 우주들의 건설은 우주를 가능하게 만든 요소들을 설계한 존재들에 의해 감독됩니다. 네바돈의 창조에서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그들의 지도에 따라 행동했는데, 비록 그가 자신의 우주가 가질 고유한 구조에 대한 아이디어를 창안했다 해도 말입니다. 그의 아이디어는 창조자 근원의 하나의 연장 extension 으로서 승인되었고, 그의 계획들은 우주들을 가능하게 만드는 자들에 의해 조정되었습니다.

네바돈 Nebadon 의 창조를 더 큰 문맥으로 넣기 위해서는, 삼인의 삼위일체 three-person Trinity 의 대표로서 오르본톤 Orventon 의 일곱 번째 수퍼우주 Superuniverse 의 창조를 실현했던 하보나 Havona 에 있는 중심 인종 Central Race 의 감독자들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네바돈의 성질을 특징짓는 선택과 공동-창조의 문제들을 탐험하도록 허용했던 과정을 가동시켰습니다. 우주의 건설자들은 이 개념을 그 개념을 나타낼 물질적 형태로 형성했습니다. 그것은 네바돈 구조의 나머지로 이익을 줄 시험과 실험을 위한 특별한 실험실 laboratory 이 되도록 의도되어 있었습니다. 지구는 처음에 창조된 것이 아니었으며, 그러나 그것은 더 복잡한 실험의 필요성이 나타났을 때 나중에 발달했습니다.

지구는 점령되었고, 그런 다음 격리상태로 넣어졌습니다. 우주적 진실과의 그 일치가 가져올 직접적인 영양 공급이 거부 rejection 라는 이들 새로운 문제들이 스스로 해결하는 것을 허용하기 위해 중지되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들은 지구가 정상적으로 취할 대부분의 직접적 발전과는 반대 속에 있었습니다. 그것으로 나는 지구가 그 시스템 너머로부터 부과된 아이디어들을 수용하기 위해 그녀의 자연적 경향들과 타협해야 했음을 의미합니다. 지구는 놀랄 정도로 유동적이었고, 그러나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개념에 대한 반대의 힘이 그녀의 자원들을 고갈시켰고, 그녀를 오늘날의 모습으로 데려왔습니다.

육체적 사람이 당신들 체험에서 그렇게 하듯이, 그녀는 마지못해 외부의 요소들을 계속 수용했고, 그녀가 자연적으로 할 수 있는 유일한 방식으로 그것들을 내버리기를 추구합니다. 이 과정이 몇 년 동안 모니터 되었고 도움을 받았으며, 항상 지구의 가장 결정적 필요성들이 표명되는 것과 동시에 주민들의 필요성들을 수용하려고 시도하면서 말입니다. 지구의 자원들은 이 시점에서 다 사용되었으며, 변화는 행성을 계속 보존하려면 필수적입니다. 이 한계가 알려졌고, 결정된 모든 이어진 기한들과 지연들에서 하나의 고려사항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결정은 더 이상 지구의 진행을 간섭하지 않고, 그녀가 태양의 지구 회전과의 상호작용으로 생긴 자기 극성의 역전으로 변화를 위한 전통적 진로를 취하도록 허용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역전 reversal 은 전형적으로 회전 속도의 느려짐으로 야기되며, 그것은 극성의 방향이 다른 방향으로 이끌어지도록 허용합니다. 회전의 멈춤은 중지된 회전으로 인해 생기는 태양의 명백한 운동의 휴식으로 이끕니다. 지구는 일종의 공이고, 그것이 태양을 도는 동안 그 회전을 멈추는 것은 한쪽이 어둡게 되고 다른 쪽이 빛 속에 있게 만들 텐데, 그것이 다시 돌기 시작할 때까지입니다. 역전된 방향에서 이 회전의 재개는 태양에 대한 지구의 자기적 방향을 역전시킬 것입니다. 지구의 지축의 지질학적 북극은 지금처럼 그 자리에 남을 있을 것이지만, 자기류의 방향이 남극으로 흐를 것입니다.

이 전환과 자기적 역전은 항상 당신들이 스타시스 stasis 로 부르는 기간 동안 일어나도록 스케줄 되어 있었습니다. 이것은 지구가 대체로 그 주민들을 그대로 가지고 그녀의 전환을 만들도록 허용하기 위해 우리가 당신들에게 주는 도움의 일부입니다. 이 도움은 당신들이 다른 채널링에서 듣는 변형을 위한 무대 stage for the transformations 를 놓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그 일부인 우주와의 더 직접적인 영적 연결과 함께, 보다 양립할 수 있는 자원들로 지속가능한 지역사회들을 건설하는 것을 허용할 놀이터를 청소할 것입니다.

은하적 힘들과 접근하고 접촉하는데 대한 지구의 두려움은 증명된 앎과 유익한 원조의 확실성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행성은 주민들의 더 지속가능한 수준을 수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구의 갱신된 자원들이 현재 그녀에게 놓인 요구들의 과잉으로 미래에 고갈될 것이라는 사실을 무시할 방법은 없습니다. 여기에 육화함으로써 그들의 목적을 다한 자들은 떠날 것입니다. 행성과 함께 상승하기를 선택한 자들은 그 과정을 돕기 위해 머물 것입니다.

스타시스의 시간이 여기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 시작은 지구가 그녀의 전환에서 취하는 스케줄에 맞춰질 것입니다. 태양이 움직이기를 멈출 때, 그것은 스타시스가 가동되도록 준비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은 지구의 주민들이 인간이 고안한 범위를 넘어선 물리적 증거를 볼 때까지 그 시작을 늦출 것을 원합니다. 오직 그때에만 그들이 확신을 가질 수 있고, 새로운 해석들로의 지도 guidance 로 열릴 것입니다. 다른 방법은 이 시점까지 잘 되지 않았습니다. 금년 초에 주어진 시한은 우주의 건설자들 Universe Builders 에게 지구를 그녀 방식으로 가도록 내버려두라고 말한 것의 확인이었습니다.

사난다 이수 임마누엘 Sananda Esu Immanual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4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