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의 재 탄생 / 우주적 사건을 위해 준비하는 것 [ESP]

[ 다시보는 천계 메시지 - 에스파보.그룹 Espavo.group ]

 

태양 화염들이 중앙 태양으로부터 당신들의 태양을 통해 직접 온 에너지 입자 입니다

지구의 재 탄생 / 우주적 사건을 위해 준비하는 것

당신들은 사업에서, 정부를 포함한 모든 기관들에서 일어나는 변화들을 볼 것입니다

신뢰의 우주 입자들 : 지구의 재탄생

Cosmic Particles of Faith: Rebirth of Earth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1/15/2009. http://www.lightworker.com/



집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마법적 순간 Magical Moment

이 시간은 마법적입니다. 이 장소는 마법적인데, 왜냐하면 당신들이 그것을 가동시켰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이 행성에서 당신의 의도가 마법적 체험을 갖도록 정했고, 그것이 일어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나씩 당신들은 하고 싶은 일들로 촉발되고 있으며, 당신들은 자신을 위해 당신이 정한 거룩한 계약으로 촉발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이 하기 원했던 것을 알고 있었으며, 당신이 자신의 방향을 선택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집 Home 의 기억들과 참된 당신 자신의 힘을 망각하도록 당신 뇌의 두 반구 사이에 베일을 놓았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들은 숨바꼭질 게임 game of Hide and Seek 을 하기 위해 왔습니다. 당신들은 벽에 부딪쳤고, 다른 사람들과 부딪쳤으며, 항상 당신이 잘못했거나 실수를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당신들은 그 연결을, 당신의 상위 자아로 완전히 당신을 연결했던 집 Home 의 그 부분을 찾으려고 노력하면서 방황하고 있었을 뿐입니다.

이제 그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몇 가지 다른 수준들에 대한 개관을 주고 싶습니다. 우리는 우주적 수준 cosmic level 과 지구의 수준 둘 다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해 약간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개인적 수준에서 가능성들을 말할 것인데, 많은 당신들이 지금 움직일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을 밀어붙일 그 부드러운 산들바람을 기다리면서 절벽의 끝에 자신을 놓았습니다. 자, 부드러운 산들바람이 방금 왔습니다. 우리가 사람들을 절벽으로 부드럽게 밀고 있는 자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날개를 펼치고 당신이 정말로 누구인가를 당신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우리가 하기를 좋아하는 일 중 하나입니다. 이 시간에 우리는 앞에 있는 것이 아닌, 반드시 당신들의 미래 속에 있거나 당신의 운명인 것이 아닌, 그러나 단순히 당신들이 가고 있는 방향과, 이것을 수용하기 위해 지구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의 개관의 일부를 나누겠습니다.

 

우주적 전망 Cosmic Overview

우리는 먼저 우주적 수준에서 말할 것인데, 왜냐하면 우주적 사건들이 우주의 당신들 구역에서 형성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우주적 사건들이 우리가 단순히 하나의 사건으로 부를 하나의 절정으로 커지기 위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 순간 당신들의 과학계에도 언급되고 있는 모든 것입니다. 그러나 주시하는 모든 사람은 단 하나의 일을 보며, 그것은 큰 사건이 될 것입니다. 아무도 정확히 그것이 어떻게 일어날지, 어떻게 그것이 실현할지를 알지 못합니다. 우리의 전망을 당신들과 나누겠습니다.

먼저 당신들은 여러 해들 동안 가져온 태양과의 관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구의 자기장의 재편성과 관계가 있으며, 몇 년 전에 하나의 결론에 도달하면서 한 동안 진행되어 왔습니다. 또한 일어난 것은 태양을 통해 온 많은 태양 화염들이 집 Home 으로부터 오는 에너지였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중앙 태양으로부터 당신들의 태양을 통해 직접 온 에너지이며, 태양 화염은 태양 안에 간직된 에너지로부터 우주공간에서 일어나는 폭발들입니다. 도전적인 부분은 당신들이 이 폭발들의 어느 하나의 에너지를 측정할 때 그 폭발들의 세 개만이 태양 안에 포함될 수 있는 양임을 깨달을 텐데, 그러나 당신들은 그러한 폭발들을 수백 개나 보았습니다.

어디서 에너지가 나오고 있을까요? 무엇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태양 내에서 진행되는 화학 반응이 있습니까? 무엇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우리는 태양이 당신들이 생각하는 식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그 자체, 하나의 물체가 아닙니다. 그것은 에너지를 위한 차원적 포탈이고, 시간의 바로 그 시작부터 그래왔습니다. 심지어 당신들이 이 행성에 살도록 돕는 따뜻함과 감마 레이 gamma rays 도 그 포탈로부터 끊임없이 당신들의 세계로 오고 있습니다. 그것은 중앙 태양을 통해 집 Home 으로부터 직접 오는 하나의 포탈이며, 따라서 가동된 일들은 정상적으로 당신들의 태양을 통해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에너지 분배 네트워크입니다.

바로 지금 앞에 놓인 것을 수용하기 위해 전개되고 있는 두 가지 사건이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들이 새로운 발견들이라고, 그들이 방금 발견한 매우 오래 동안 일어나고 있었던 일들로 믿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 경우가 아니며, 이러한 일들은 결코 전에 일어난 적이 없습니다. 이들 사건 중 하나는 지구의 자기장과 태양의 자기장의 용접입니다. 두 번째는 태양 폭풍 속에 포함된 입자들에 대한 최근 발견들입니다. 우리는 이 사건을 묘사하기 위해 결코 태양 폭풍이란 말을 사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 두 가지 발견은 지구의 자기장을 열기 위해 함께 일할 것인데, 그것을 이들 씨앗들의 관대한 양으로 채울 만큼 오래 동안 말입니다. 이것이 다가오는 거대한, 아직 규정되지 않은 사건을 위한 준비 속에 있는 모든 것입니다.

 

지구 - 태양 연결 Earth Sun Connection

더 큰 전망에서 우리는 태양과 지구 사이의 관계가 변하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지구는 다시 한 번 태양에 의해 충전되고 있으며, 첫 번째는 태양 화염들로부터 오는 자기적 충전이었습니다. 이제 태양과 지구는 하나의 연결 점을 형성했습니다. 그것은 포탈 portal 이라는 명칭이 붙었는데, 지구와 태양의 두 에너지 장들이 종종 연결되면서 뻗어나가 시공을 통해 서로의 에너지 장들과 접속하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시간들 동안, 입자들이 하나로부터 다른 것으로 지나갑니다. 당신들은 이 시점에서 이러한 경우들을 단지 태양 폭풍으로 알았는데, 그것이 이것이 무엇인지를 이해하기 위해 당신들이 사용할 수 있었던 유일한 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며, 그것은 우주의 생명력 life force 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육체에 대해 말하고 있었다면, 우리는 그것을 성적 에너지로 부를 것인데, 이것이 흐르면서 모든 것들을 연결하는,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의 에너지의 생명력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태양 입자들이 맨 먼저 행성 지구를 창조했습니다. 이러한 입자들은 가능성의 입자로 부를 수 있는데, 그들이 그 과정에서 당신들이 창조하는 무엇이든 운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억하세요, 그것이 당신들의 창조물임을, 왜냐하면 당신들이 지구의 창조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어느 거창한 계획도 자리에 있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 위에 서서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말할 찰튼 헤스턴 Charlton Heston 처럼 보이는 수염을 단 신은 없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가진 모든 생각으로 당신의 현실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지구는 당신들의 생각들로 조절되고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정말로 누구인가 이며, 당신들은 자신의 발이 땅에 닿기 바로 전에 길을 창조하는데, 당신들이 그것이 거기 있을 것을 기대하기 때문이고, 따라서 그것이 창조됩니다. 지구와 모든 우주와의 당신들의 관계는 이들 사건들의 일부가 전개할 다음 3년 안에 더욱 명확해질 것입니다.

 

 

세 번째 지구의 탄생 Birth of the Third Earth

당신들이 지구와 태양이 연결하는 것을 발견할 때, 태양 화염들 solar flares 혹은 코로나 물질 coronal mass 의 분출로 부르는 일들의 일부가 한층 더 이해될 터인데, 이들 입자들이 행성으로 생명을 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행성 지구는 이들 입자들의 하나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이 입자들의 하나를 둘러싼 에너지 장으로 시작되었고 그것이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신의 의도로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신은 행성 지구를 창조하려는 하나의 생각을 가졌습니다. 많은 당신들은 다른 무엇보다 더 강력한 편재한 존재로서 신을 생각하는데, 그것은 실제로 그 생각인 당신들입니다. 당신이 그런 성질의 물건을 생각할 때 당신은 그것들을 창조합니다.

당신들은 신의 하나의 생각인 세 번째 지구 Third Earth 로 우리가 부르는 어떤 것을 창조해왔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무엇을 갖고 싶은가, 행성 지구가 진화할 때 무엇이 그 위에서 일어나는 것을 보고 싶어 하는가에 대한 당신들의 집단적 생각들입니다. 당신들의 생각들이 빛의 많은 형태들을 위한 하나의 홀로그램을 형성했습니다. 당신이 하나의 생각을 가질 때, 당신이 생각으로 무언가를 창조할 때, 당신은 빛과 함께 빛의 빔 beam 을 보냅니다. 많은 그러한 빔들이 다른 각도들로 교차할 때, 그것들은 이 입자로부터 홀로그램으로 부르는 3차원 물체를 창조합니다. 당신들이 세 번째 지구로 창조한 홀로그램은 지금 지구의 원래 홀로그램을 덮어쓰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행성 지구를 재설계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누군가가 물었습니다. "우리에게 병든 지구에 대해 더 말해주세요. 어떻게 우리가 지구가 치유하도록, 회복되어 다음 수준으로 들어가는 것을 도울 수 있을까요?" 우리는 아주 분명히 지구가 아프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임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출산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바라보고 있는 것입니다. 그녀는 당신들의 생각들로 출산을 주고 있습니다. 세 번째 지구가 태어나고 있으며, 씨앗들이 당신들이 이제 태양을 통해 받고 있는 입자들을 통해 지금 들어오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방금 일어나기 시작한 일들의 새로운 발견들을 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전망에서는 놀랍도록 신나는데, 우리가 당신들이 정말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보기 위해 매일 베일을 끌어내리고 있음을 보기 때문입니다.

 

더 높은 파동의 홀로그램이 원래의 홀로그램을 덮어쓰다

Higher Vibration Hologram Over-imprints Original Hologram

당신들은 일들이 전개하기 시작하는 것을 경험할 것입니다. 집단적 수준에서 당신들은 사업의 분야에서, 그리고 정부들을 포함한 모든 기관들에서 일어나는 변화들을 볼 것입니다. 만약 회사의 주형이나 근본이 힘을 주는 시대 age of empowerment 를 포용하고 적응할 것이라면, 그때 그것이 번성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들과 기관들이 다루어야 할 어떤 변화들을 가질 것입니다. 그들이 어떻게 그러한 변화들을 다룰지가 대부분의 경우에 그들의 미래를 결정할 것입니다. 만약 집단이 더 높은 파동으로 적응할 수 없다면, 그것은 매우 빨리 떨어져나갈 것입니다. 당신들이 지금 경험하고 있는 경제적 흐름의 문제가 이것의 하나의 예입니다. 당신들은 더 많은 같은 것들을 볼 것인데, 당신들이 높은 파동적 행성과 낮은 파동적 행성을 가질 때, 홀로그램이 원래의 홀로그램을 덮어쓰기 때문입니다.

전환을 만들만큼 충분히 높지 않은 파동인 그러한 요소들은 어려움을 가질 것이고, 자주 떨어져나갈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들의 길 위에 완전한데, 쉬바 Shiva 가 들어와서 모든 것을 파괴해야 하고, 그럼으로써 샥티 Shakti 를 새롭게 지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더 큰 규모로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이 모든 곳에서 일어남을 볼 것인데 -- 경제계와 기관들 안에서만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사람들의 그룹들이나 친구들 안에서, 혹은 당신 자신의 많은 수준들의 환경 안에서 그것을 볼 것입니다. 어떤 것이 떨어나갈 것이라거나, 단지 다른 더 나은 것을 위한 여지를 만들기 위해 무언가를 잃을 것이라는 경고 없이 말입니다. 이 과정에는 잘못된 것이 없는데, 그것이 정확히 당신들에게 요청되어온 것이고, 당신들이 기다려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상승 과정이고, 당신들이 스스로 가동시킨 지구의 진화입니다. 모든 곳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당신의 빛을 빛내는 이 기회를 잡으세요. 이것은 방아쇠이고, 당신의 빛을 축하하는 시간입니다. 지구는 임신하고 있고, 그녀는 새로운 지구를 출산할 것인데 -- 당신들이 무엇을 하든, 당신들이 어느 방향으로 가려고 노력하든 상관없이, 당신들의 창조물들, 당신들의 설계들, 당신들을 지원할 하나의 장소입니다. 당신들은 자신들을 위해 하나의 마법적 환경을 창조했습니다. 그것이 마침내 오고 있는 지금, 그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앞으로 걸어 나와, 정확히 당신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창조하세요.

지구가 임신을 거치고 있으므로, 그녀는 어느 여자가 임신을 거치는 것과 같이 어떤 까다로운 시간들을 거칠 것입니다. 이 임신 동안 어떤 딸꾹질이 있기 쉬우며, 그러나 당신들은 그녀를 보살필 수 있고 그녀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 임신기간을 통해 지구와 함께 일할 수 있고, 바로 여기서, 바로 지금, 당신들의 설계의 이 다음 진화적 과정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지구상의 천국 Heaven on Earth 의 창조입니다. 당신들이 지금 당신의 권리로 걸어 들어가는 것이, 거기서 당신이 에너지를 잡기를 기다려온 당신의 더 높은 파동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것이 불가피해졌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그것을 행할 수 있습니다. 어느 다른 누구도 당신을 위해 그 걸음을 걸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을 밀 수 있으나, 만약 당신이 그 절벽 끝으로 기꺼이 걸어가서 당신의 날개들을 펼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자신이 날 수 있음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둘러싼 마법을 창조함 없이 무언가 속으로 들어갈 수 없음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그것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우연히 여기나 저기로 떨어졌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우리는 당신이 거기서 떨어질 때에만 그것을 체험할 수 있을 뿐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거기로 나가서 떨어지세요. 거기로 나가서 실수를 만드세요.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실수로 부르고 싶다면 그것은 좋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당신들 삶의 이 시점에서 앞으로의 방향은 당신의 현실을 자신이 좋아하는 것으로 만들 모든 변화를 만들게 될 것인데, 자신의 현실을 창조하지 못한 자들에게 건네질 잘못된 대답 대신에 말입니다.

 

 

새로운 룰들 New Rules

사랑하는 이들이여, 시간들이 변했습니다. 당신들은 환경의 결과로서 여기 더 이상 앉아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뜻으로 여기 앉아있습니다. 당신의 생활의 모든 것은 당신 자신의 의식적인 디자인에 의한 것입니다. 책임을 지고, 완전한 빛과 사랑과 웃음을 먼저 자신에게 가져오세요, 그 컵을 먼저 당신의 열정으로 채우세요, 그러면 문들이 당신이 우주를 통해 그것을 펼치도록 열릴 것입니다. 문들이 당신이 세 번째 지구를 계속 창조하도록 열릴 것입니다. 그것들이 당신들이 전에 결코 없었던 마법적인 무언가를 창조하도록 열릴 것입니다. 그 시간은 지금입니다.

우리는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신나는데, 우주에 두루 걸친 모든 눈들이 행성 지구를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회의자들은 행성 지구가 룰들, 지침들, 그리고 당신들을 그 장소에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당신들이 생각했던 것들 없이는, 결코 잘 되지 못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대신 당신들은 룰들을 떼어버리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전혀 룰들 없이 게임을 해봅시다, 미리 정한 방향이 없는 게임을. 완전히 우리에게 달려 있는 게임을 해봅시다, 그리고 우리가 우리의 열정을 찾을 수 있는지, 우리가 찾기 원했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지를 봅시다." 그것이 지금 당신들 앞에, 당신들이 어느 방향으로 들어가든, 당신들의 길 위에 곧 장 있습니다. 당신들이 이 순간 오른 쪽을 보며 말하는 것이 쉽습니다. "음, 여기 우리가 가는 방향이 있고, 여기 내가 지금부터 5년 후에 있게 될 곳이 있어." 우리는 당신들이 더 이상 창조의 구식 형태들을 사용하지 말라고 청하는데, 그것들이 심하게 당신들을 제한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여기로 갈 것을 기대한다면, 영 spirit 은 그것이 일어나도록 당신을 위한 계획들을 그려야만 합니다. 그것이 하도록 내버려두세요. 당신자신을 위해 제한을 두지 마세요, 그리고 목적지에 대해 염려하지 마세요. 목적지는 환영입니다. 문제가 되는 것을 여정으로, 당신이 한 점으로부터 다른 점으로 가면서 갖는 모든 체험들입니다. 그러한 체험들이 인생이 무엇에 대한 것인 가입니다. 당신들은 꿈으로부터 깨어나려고 노력하는 영들이 아닙니다. 깨어남은 쉽습니다. 당신은 단지 죽으면 집으로 가는데, 그것이 깨어남입니다.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여기 머물면서 일상의 체험들을 하면서 당신의 육체 안에 빛을 운반하는 것이 도전이 있는 곳이며, 당신들은 놀라울 정도로 잘하고 있습니다.

 

우주적 사건을 위해 준비하는 것

Preparing for a Cosmic Event

당신들은 우주적 cosmic 사건들을 목격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러한 우주적 사건들을 추적하는 과학자들로부터 흥분을 볼 것인데, 그들이 무언가 거대한 것이 형성되고 있음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아직도 그것이 무엇인지 혹은 정확이 그것이 향하는 방향이 무엇인지 모르며, 그 외 다른 이들도 마찬가지인데, 당신들이 아직 창조를 끝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단순히 문을 열었을 뿐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일이고, 우리의 일은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길 위에 당신들이 머무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이 정말로 자신들이 누구인가, 당신들이 태초에 무엇 때문에 왔는가를 기억하도록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전에 지었던 어느 사회와는 달리, 당신들이 짓고 있는 하나의 힘을 찾은 사회 empowered society 입니다. 당신은 법률 대신 관습들 customs 로 세워진 사회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이 당신들이 창조하고 있는 것이며, 모든 사람들이 여기로, 또는 저기로 데려갈 지도자의 필요성 없이 그들 자신의 힘을 지니도록 고무된 장소 말입니다. 이것이 왜 우리가 당신들이 신을 소문자 g 로 쓰기 시작하라고 요청했던 이유인데, 따라서 당신들은 높은 단에 앉아 당신이 어느 쪽으로 가야한다고 말하는 대신에, 당신의 손을 잡고 당신과 함께 다음 걸음을 걷게 될 한 실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새로운 관계들을 위한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그 열정의 자리로 들어갈 수 있고, 심지어 당신들이 다소 두려워했던 그러한 영역들로 들어갈 수 있도록 어쨌든 당신들의 힘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만약 당신이 단지 손을 뻗히기만 한다면 바로 거기서 또한 모든 다른 이들을 볼 것입니다.

"나는 나의 생활에서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기 위한 방법을 모색해왔는데, 이제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생활에서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도움으로써 그것을 하고 있다" 라고 한 때 말했던 매우 현명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그것이 순환 cycle 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하러 왔던 과정인데, 당신들이 빛의 일꾼들 Lightworkers 로 부르는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선택한 칭호이고, 우리가 당신들에게 붙인 것이 아니라 당신들이 자신들에게 붙인 칭호입니다. 당신들은 그러한 문들을 열기로 합의했던 자들입니다. 당신들은 사람들이 깨어나도록 그들에게 거울이 될 것을 합의했던 자들이고, 그럼으로써 당신들은 우리가 당신들의 위용을 반사하는 같은 식으로 그들의 웅장함을 반사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처럼 멀리 왔고, 그처럼 빨리 왔습니다. 이것의 어떤 것도 기대되지 않았고, 우리는 당신들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랑하는데, 당신들이 우리들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행성 지구에 있는 신의 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세계에서 신성한 손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들의 성질입니다. 우리는 당신들과 함께 방 안에 있는 것이 너무나 영예롭습니다. 당신들은 이미 우리의 최대의 희망들과 꿈들을 창조했고, 지금 당신들은 그것을 더 멀리 가져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위해 단지 3개의 작은 상기할 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의 존중심으로 서로를 대하세요, 당신이 신의 눈 속을 들여다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갖는 모든 기회에 서로를 보살피세요, 당신의 길이 어려워질 때 그것을 다른 이들과 나누세요, 그럼으로써 그들이 그들의 길을 부드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여기 행성 지구에서 플레이 하고 있는 것이 하나의 아름다운 게임임을, 그리고 함께 잘 플레이하세요.

에스파보 Espavo.

그룹 The group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111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