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새로운 매트릭스 / 당신들의 에너지를 재배선하면서 [ESP]

[ 다시보는 천계 메시지 - 에스파보.그룹 Espavo.group ]

 

모든 당신들 개개인에게 뇌가 연결된 방식으로 진행되는 재배선 과정이 있습니다

새로운 매트릭스 / 당신들의 에너지를 재배선하면서

당신들은 서로와 함께 일하기 위해 여기 있고, 당신들은 새로운 지구의 시민들입니다

새로운 매트릭스: 당신의 에너지 매트릭스를 재배선하면서

The New Matrix: Rewiring Your Energy Matrix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11/2006 http://www.lightworker.com/


 

집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왜 내가 여기 있나 Why Am I Here ?

당신들은 이 의자들에 앉기 위해 매우 오랜 길을 왔습니다. 당신들은 이 행성에서 변화를 만들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의 이 마법적인 때에 하나의 영혼으로서 당신 자신을 놓기 위해 매우 먼 길을 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보다 더 멀리 가는데, 당신들이 다차원적 존재들이고, 당신들이 하기 위해 왔던 것의 많은 것이 일상생활에서 당신이 체험하는 것을 훨씬 넘어 도달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게임판 Gameboard 의 마법사들입니다. 당신들은 이전의 당신 자신이었던 모든 것을 잊어버리기 위해 베일을 쓰고 왔던 자들입니다. 그리고 여기 당신들은 바로 그 시간에 있습니다. “그래 무엇을 하기 위해 내가 왔지?” 그것은 모든 당신들이 알기를 원하는 큰 질문입니다.

우리는 먼저 최근에 우리가 얘기했던 어떤 것으로 당신들을 데려가 설명하겠습니다. 모든 당신들 개개인에게 진행되는 재배선 과정 rewiring process 이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뇌가 연결된 방식으로 당신의 개인적 연결의 변화 속에 있는 변화입니다. 지킴이(Steve)가 우리가 말한 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묻는 많은 이메일을 받았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들에게 설명을 하겠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당신들에게 다른 비유를 줄 것입니다.

 

베일은 뇌의 두 반구 사이에 쳐졌다

The Veil is Draped Between the Two Lobes of the Brain

우리는 당신들이 베일을 쓸 수 있도록, 당신들이 참된 당신 자신인 영혼으로서 자신들을 볼 수 없도록, 의도적으로 분리되었던 뇌의 두 부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이 인간 몸속에 있다고 믿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이 영적 각성을 찾는 인간이라고 계속 생각하는데, 실제로 당신들은 인간적 각성을 다루기 위해 노력하는 영적 존재들입니다. 여기서 당신들은 자신이 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이 무엇인가를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이 대답을 찾을 때 뇌의 두 반구가 새롭고 다른 방식으로 대화하기 시작합니다. 설명하기 위해, 뇌의 양쪽 사이에 작고 가는 선들이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당신들은 이것들을 시냅스 경로들 synaptic pathways 이라고 부릅니다. 이들 경로들은 당신이 육체 안에서 영적 존재를 균형 잡는 것을 돕는, 뇌의 양쪽 사이에서 앞뒤로 흐르는 에너지를 나릅니다.

두 반구 사이의 이러한 에너지의 이동은 당신의 영혼이 육체 안에서 해답을 찾는 것을 돕습니다. 당신이 해답이 간단하지 않은 질문을 숙고할 때, 당신의 몸은 찾는 해답을 활발히 구하기 위해 새로운 시냅스 경로들을 만듭니다. 당신이 영적 대화를 가능하게 하는 자신의 높은 자아 higher self 의 그 부분과 얘기할 때, 당신의 뇌가 새로이 형성된 시냅스 경로를 통해 그 연결을 찾는 것만이 가능합니다. 당신이 채널 channel 하기 시작할 때 당신이 하는 것은 시냅스 경로들의 수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영에게 말하는 좋은 능력을 가진 듯 보이는 사람들은 실제로 새로운 시냅스 경로들을 빨리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가진 경로들의 수가 아니라, 당신이 찾는 대화를 여는 새로운 경로들의 활성화입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경로들을 만드는 능력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일 중 하나입니다.

 

광섬유로 향상시키는 것

Upgrading to Fiber Optics

사람들은 자주 묻습니다. “채널을 시작하기 위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어떤 이상한 대답을 줍니다. 직장으로 가는 다른 길을 운전하세요. 당신이 잘 사용하지 않는 손으로 이빨을 닦으세요. 만약 당신이 오른 발 중심이나 왼 발 중심이면 항상 첫 걸음을 잘 사용하지 않는 발로 시작해보세요. 의도적으로 다른 발로 시작해보세요. 그런 시냅스 경로들을 훈련하기 위한 일을 시작하세요. 우리가 주게 될 설명은 간단한데, 시냅스 경로들을 당신의 뇌의 두 반구 사이에 대화를 제공하는 전선이라고 생각하세요. 그 비유를 사용하자면, 당신들은 광섬유로 향상되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새로운 광섬유 케이블은 더 많은 빛과 정보를 나릅니다. 이 새로운 배선으로 당신들은 더 높은 대화를 위해 새로운 시냅스 경로들만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거듭거듭 당신들에게 말해온 것의 기본입니다.

다가오는 날들에서 당신들이 채널링 channeling 이나 영적 대화 spirit communication 로 부르는 것이 일반적이 될 것입니다. 모든 당신들이 언제나 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매우 적은 수의 당신들이 그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충분히 새로운 시냅스 경로들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광섬유 케이블로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고, 모든 사람들이 영과의 그들의 내적 연결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당신들을 빛의 일꾼들 Lightworkers 이라고 부르는 이유의 핵심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아직도 "빛 light" 이 정말로 무엇인가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빛이 태양 에너지나, 광자 에너지로 당신들이 보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훨씬 그 이상의 것입니다. 당신들은 빛이 정말로 무엇인가를 이해하기 위해 당신들의 과학에서 표면만을 터치했을 뿐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아는 것보다 더 빨리 올 것인데, 인간성의 재배선이 지금 진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백 번째 원숭이의 활성화

Hundredth Monkey Activation

이 재배선 과정이 계속되며 모든 당신들 개개인에게 일어나고 있을 때 그 순수 효과에 대해 좀더 말하겠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세계적 전환 global shift 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임계질량에 도달했고, 백 번째 원숭이 이론이 활성화되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매우 곧, 모든 곳에 있는 인간들이 비슷한 반응들을 체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물론 의도적으로 길을 이끌기 위해 노력하는 그러한 당신들은 파동적으로 다른 사람들보다 이 체험들을 더 많이 가지는데, 당신들이 뒤따를 다른 사람들을 위해 에너지를 놓기 위해 거기 먼저 가 있겠다는 약속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이 모든 것의 패러다임 paradigm 을 바꾸는 화살촉의 앞에 있기 때문에, 당신들은 또한 대부분의 열을 받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혼자가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일은 당신들이 알게 될 것 이상으로 존경을 받고 있는데, 패러다임은 첨단에 있는 당신들 없이는 결코 바꿀 수 없기 때문입니다. 패러다임은 그런 일 없이는 바뀔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길을 이끄는 용감한 영혼들입니다. 당신들은 빛을 가지고 일하는 자들 workers of the light 입니다. 당신들은 앞으로 올 것의 선행자들입니다. 당신들은 자랑스럽게 일어섰고 그것을 알고 있는데, 비록 당신이 피로하다 해도, 당신이 가끔 고갈되었다고 느낀다 해도, 당신이 이 몸을 질질 끌고 다니는 것처럼 느낀다 해도 말입니다. 사실 당신들은 바로 그 시간 위에 있으며, 당신들이 하기 위해 여기 왔던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당신들이 변화를 만들고 있음을 아세요.

 

에너지 매트릭스 The Energy Matrix

이제 우리는 전에 당신들에게 준 정보를 다시 언급하고 싶습니다. 지킴이가 영적 심리학 Spiritual Psychology 을 책으로 펴냈을 때 우리는 에너지 매트릭스 energy matrix 와 에너지 스탬프 energy stamp 사이의 차이점을 설명했는데, 둘 다가 영혼의 중요한 인생 교훈들을 지니기 때문입니다. 에너지 스탬프는 당신에게 일어나는 사건이나 어떤 것인데, 그것은 당신이 앞으로 가지고 나갈 에너지를 당신에게 찍습니다. 그것은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무 차이가 없습니다. 당신의 체험들이 생의 교훈들이 가능해지도록 돕습니다. 에너지 매트릭스는 당신이 배선되는 방식입니다. 그것은 에너지가 당신의 장에 들어갈 때, 당신이 맨 처음 에너지를 다루는 방식입니다. 한 예를 주겠습니다.

지킴이는 매우, 매우 다정한 영혼인 한 친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그가 요식업에서 일하지는 않지만, 그는 항상 음식에 관해 생각합니다. 당신이 그에게 가서 “가족이 모였던 1988년 추수감사절에 대해 말해줘”하고 말한다면, 그는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칠면조와 햄을 먹었던 해야.” 그는 그런 식으로 생각합니다. 그는 이런 방식으로 배선되어 있습니다. 당신들 각자는 다소 다르게 배선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개인적 에너지 매트릭스는 눈송이와 같아서 어느 두 개도 정확히 같지 않습니다. 당신의 에너지 매트릭스는 고유하며, 그러나 가끔 비슷한 눈송이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룹들로 모이는 경향이 있으며, 당신의 것과 비슷한 다른 눈송이들을 끌어당깁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매트릭스와 매우 비슷하게 배선된 다른 이들을 당신의 주변으로 끌어당깁니다.

우리는 에너지 매트릭스가 결코 변하지 않으며, 그것이 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하나의 에너지 스탬프를 가지고 있을 때 그 에너지 스탬프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에너지 매트릭스를 통해 생의 교훈을 받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치유할 수 없는데, 잘못된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하나의 매트릭스를 마스터해야만 합니다. 당신은 그 에너지의 최고의 사용을 찾는 법을 배워야만 합니다.

 

매트릭스의 성질 Nature of the Matrix

당신이 이번 생애에서 인생을 바꾼 하나의 체험을 가졌다고 말해봅시다. 이것은 하나의 에너지 스탬프이며, 하나의 생의 교훈과 일하는 한 방법입니다. 에너지 매트릭스는 단순히 당신이 이전 생애로부터 앞으로 가져왔던 하나의 에너지 스탬프입니다. 생애들 사이에서 당신은 생의 일곱 번째 단계를 완성할 기회를 가집니다. 생의 일곱 번째 단계는 당신이 죽어 그 생애에서 일어났던 모든 것을 검토한 후 집 Home 으로 돌아간 후에 일어납니다. 아니, 당신은 스스로 심판하려고 선택하지 않는 한 심판 받지 않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앞으로 지니고 나갈 것인지, 무엇이 다음 생애에서 그 생의 교훈을 증진하기를 도울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그것에 대한 재미있는 부분은 당신이 “난 오직 좋은 체험만을 가지고 갈 거야” 하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집 Home 에 도달할 때, 그 좋고 나쁜 양극성이 사라집니다. 긍정적인 것보다는 부정적인 체험들로부터 더 많이 배우는 듯이 보임을 당신들은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많은 당신들이 자신의 배선의 일부로서 다음 생의 교훈으로 부정적 체험들까지도 운반합니다. 영혼의 이러한 선택들이 당신의 다음 육화에서 당신이 가지게 될 에너지 매트릭스를 결정짓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이러한 선택들로 아무 것도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아무 것도 치유될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 것도 변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그것의 숙달 mastery 을 -- 당신이 선택한 것의 최고의 사용을 찾을 필요가 있을 뿐입니다. 따라서 에너지 매트릭스는 당신의 다른 생애들로부터 앞으로 가져와진 에너지 스탬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매트릭스 덧씌우기 The Matrix Overlay

우리는 이제 다음 글로 당신의 이해를 보완하겠습니다. 지금 진행 중인 재배선 과정으로 인해, 당신들은 자신의 에너지 매트릭스를 바꾸는 것이 가능하지 않다 해도, 매트릭스에 덧붙이거나 덧씌우는 것이 가능함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다차원적 존재들로 진화하기 위해, 시간과 공간의 다수 차원들에서 생을 체험하기 위해 이것을 먼저 할 것입니다. 그것은 진화의 과정 속에 있는 당신들의 다음 단계입니다. 지킴이는 가장 불만스러운 일 중 하나가 하나의 차원에서만 살아온 사람들에게 다차원성을 설명하려고 노력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같은 시간에 체험을 하고 있는, 이 행성에 하나의 영혼으로 실제로 열둘의 당신들이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당신들은 결코 다른 이들을 보지 못할 것인데, 그들이 약간 다른 파동적 패턴 속에, 가끔 다른 방식으로, 가끔 다른 선택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다차원적이 될 때, 그리고 이런 성질들을 이미 내장한 새로운 어린이들이 들어오기 시작할 때, 당신들은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과정의 나머지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 행성에서 하나의 영혼으로서 당신들의 체험들 사이를 움직일 기회들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열정의 매트릭스 The Passion Matrix

이러한 특성들로 당신들은 자신이 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이 무엇인가를 보고 당신의 목적을 찾는 것이 많이 쉬워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열정이 새로운 패러다임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존재하는 요점이며, 그때 당신은 우주에 대해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사용이 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 큰 미소를 지을 때이며, 방을 바꾸고 주변의 모든 것을 바꿀 때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당신들은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하는데, 당신이 그것을 인간적 체험으로 가져오려고 노력하며, 즉시 “난 내 열정이 무엇인지 알아, 하지만 그것으로 내가 어떻게 생계를 만들지?” 하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그것을 할 것이고, 다른 이들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제의하는 것은 당신이 자신의 열정을 찾고 그것을 체험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으로 생계를 만든다면, 좋습니다. 만약 그렇지 못하다면, 생계가 다른 식으로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당신이 그 열정을 찾고 그것을 체험할 때, 당신은 이 매트릭스의 나머지를 활성화하기 시작합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어떤 능력들이 변하는 것을 볼 것인데, 당신이 새로운 매트릭스 덧씌우기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부디 그것이 당신의 매트릭스 변화가 아님을 이해하세요, 왜냐하면 당신의 에너지 매트릭스는 결코 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자신의 DNA가 전에 거기 있었다고 알지 못했던 가닥들을 연결하는 같은 방식으로 그것에 덧붙여 만들 수 있습니다.

 

“치유자여, 그대 자신을 치유하라”의 수수께끼

The Enigma of "Healer, Heal Thyself"

당신들이 이런 일들을 가동시킬 때 당신 자신으로부터 새로운 일들을 체험하기 시작합니다. 당신들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기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당신들은 치유자들 healers 입니다. 자라면서 당신들은 대개 “치유자여, 그대 자신을 치유하라” 는 말을 듣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하나의 수수께끼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이 ‘당신이 치유자라면 당신 자신을 항상 치유할 수 있었을 것’을 뜻하는 것으로 받아들였습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가르치는 것을 실행하라 practice what you preach” 입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을 성장하고 치유하게 도우려 한다면, 그때 당신 자신의 성장과 치유를 추구해야 합니다. 부디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당신이 완전히 치유될 필요가 없음을 아세요. 비록 우리가 당신이 자신의 생의 교훈과 일하도록 내면에서 영혼의 탐구를 하기를 요청하지만, 우리는 진정한 치유자들은 그들이 돕는 자들과 같은 시간에 보통 그들 자신을 치유하는 과정 속에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당신들이 근원적 두려움 seed fear 의 어느 수준과 일하고 있음을 알고 계세요. 당신이 이 속으로 들어갈 때, 그것은 수많은 생애들에 걸쳐 당신이 에너지 매트릭스 속에 지녀온 일부 오래된 에너지 스탬프들을 재가동시킵니다. 당신은 자신이 장작들 속에 태어지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지식 때문에 당신을 무서워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도운 치유를 체험했다 해도 그들이 지적으로 그 개념을 이해할 수 없어서 그것을 두려워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인간들은 오직 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일들을 두려워할 뿐입니다. 일단 당신이 무언가를 이해할 때, 두려움은 설 자리가 없습니다. 그것은 속담에 있는 그림자와 빛의 춤입니다. 당신이 그림자를 찾는 곳에서 당신은 아무 것도 잘못된 것이 없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빛을 위한 하나의 기회입니다. 그림자를 두려워하는 방식이 빛의 부족인 것과 같이, 그것은 또한 지식의 부족입니다. 잃어버린 지식을 채우세요, 그러면 근원적 두려움이 사라집니다. 당신들이 자신의 일로 들어갈 때 대부분의 당신들은 어느 정도 근원적 두려움을 체험할 것입니다. 그것은 빛의 부족에 대한 하나의 환영입니다. 지식의 부족이 악이 되는 모든 것이고, 따라서 알려진 어떤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 가능하지 않음을 이해하세요. 그것 속으로 걸어 들어가세요, 그러면 근원적 두려움이 더 이상 당신을 막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근원적 두려움을 느낀다 해도,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될 때, 그것이 무엇인지를 이해하고, 그 위에 당신의 빛을 비추며, 당신의 힘 속으로 걸어 들어가세요. 그것이 당신들이 하기 위해 온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새 지구의 시민들 Citizens of the New Earth

당신들은 이 행성 위에서 서로와 함께 일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당신들은 서로를 가르치기 위해, 치유하고 치유되기 위해 여기 있으며, 서로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당신들은 미국의 시민들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이라크의 시민들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터키의 시민들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사이프러스의 시민들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지구 New Earth 의 시민들입니다.

당신들은 다른 문화들 속에서 자라났고, 당신들은 다른 옷을 입었고, 당신들은 다른 언어들로 말합니다. 일부 당신들은 매우 다른 신념체계들로 자랐으며, 그러나 모든 당신들이 인간입니다. 모든 당신들이 정확히 같은 질문들에 대해 정확히 같은 대답들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그것을 이해할 때 모든 어둠이 사라집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지금 있는 그 단계 속에 있습니다. 당신은 개인적으로 두려움 없이 이 재배선 과정이 일어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아름다운 생각입니까? 지금은 당신의 힘 속으로, 당신의 운명으로 들어가는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매트릭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일에 매트릭스 덧씌우기를 추가하고 있는데, 그것이 당신들이 다른 수준들로 걸어 들어가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지저스 Jesus (이수)를, 붓다를, 모세와 모하메드를. 모든 다른 마스터들을 우러러 보았습니다. 그들의 대부분이 자신의 완전한 에너지 매트릭스를 볼 수 있기 위해 베일의 일부를 제거했습니다. 그것이 이 재배선 과정에서 당신들이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과정을 즐기세요. 그것에 재미를 가지세요. 정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 생활의 모든 면에서 균형을 찾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그것은 포옹 hug 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다른 인간들을 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을 잘 먹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영혼을 잘 먹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자주 보지 않고 달리는, 우리들을 둘러싸고 있는 아름다움에 관심을 주는 시간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엇보다도 웃는 것을 잊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들이 인생을 너무나 심각하게 여기는 것을 볼 때 우리가 다가가서 그것이 단지 게임임을 상기시키기 위해 당신을 간지럽힐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거울을 들여다보며, 자신에게 “나의 열정은 어디 있지? 난 무엇 하러 여기 왔지? 나의 거룩한 계약은 무언인가?”하고 같은 질문을 거듭합니다. 당신은 대답을 듣기를 기대하지만, 당신의 어깨 너머로 이 경쾌한 웃음소리만 들을 뿐입니다. 그것이 우리들입니다. 그것이 천사들의 웃음소리입니다. 그것을 당신 자신들 사이에서 나누세요. 당신들이 완전한 시간에 여기 있는 것은 목적이 있기 때문임을 아세요.

우리는 우리가 당신들이 이해하지 못할 정도로 당신들을 존경한다고 말하는데, 당신들이 행성 지구를 바꿀 뿐만 아니라, 모든 시간의 모든 공간의 모든 차원들 속에 변화를 만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게임판 Gameboard 의 마스터들이며, 당신들의 새로운 매트릭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시 한번, 당신들이 떠났던 집 Home 으로부터 당신들에게 인사하는 것은 가장 큰 존경과 함께 입니다.

우리는 세 가지 간단한 기억할 거리를 남기고 떠납니다. 최대의 존중심으로 서로를 대하세요. 매번의 기회에 서로를 보살피고, 당신이 얻는 매번의 기회에 E-Factor 를 사용하세요. 그것이 하나의 게임임을 아세요. 함께 경기를 잘 하세요.

에스파보 Espavo.

그 룹 The group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111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