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원을 등식의 일부로 보는 것 / 끝없는 새로운 기쁨 [SRP]

 

시간과 무시간의 규칙적 주기들 안에서 우주의 가장 먼 외곽에서 살고 있음을 아세요

영원을 등식의 일부로 보는것/ 끝없는 새로운 기쁨

영원을 등식의 일부로 보는 것

Seeing Eternity as Part of the Equasion

By Seraphin and Rosie . 2/26/2012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Message-92-SEEING-ETERNITY-AS-PART-OF-THE-EQUASION.shtml



 

로지: 친애하는 세라핀, 나는 당신이 영원에 대해 무언가를 말하고 싶어 한다는 느낌을 가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는 방식을 보면, 영원이 등식의 일부인 듯 보이지 않습니다.

세라핀: 친애하는 이여, 여기서 당신이 맞는데, 영원이 외관상 고립되어 있는 듯한 이 지구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의 생각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는 의미에서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시간과 무시간의 규칙적 주기들 안에서 지속적으로 숨 쉬는 살아있고 질서를 가진 우주의 가장 먼 외곽에서 살고 있음을 아세요. 이 과정을 당신들이 가진 말로 묘사하는 것이 당연히 제한적이 될 것이며, 그러나 영원 ETERNITY 은 제한의 정반대됩니다.

영원을 알지 못하는 것은 To be unaware of eternity 죽음에 초점을 둔 유한한 시간 캡슐 속에 갇히게 됨을, 이 영속적 끝으로 이끄는 모든 표시들을 두려워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종말은 아무 것도 계속되지 않음을, 아무 것도 궁극적으로 중요하지 않음을, 사람은 "해가 비치는 동안 건초를 만들어야 함 make hay while the sum shines" 을, 사람이 놓친다는 두려움으로 모든 곳을 탐험해야 함을 제안하는 듯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놓친 missed out" 모든 체험이 (말하자면, 영적 길에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모든 체험이나 교훈이) "채워질 filled in" 것이고, (아직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다 해도) "죽음 death" 후의 다음 생애에서 되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하여 당신들은 결코 제한된 감옥 속에 있지 않으며, 당신들은 결코 다시 보지 못할 어둠의 망각 속으로 도피할 수 없습니다. 죽음의 양탄자 밑으로 먼지를 쓸어 넣는 것이 가능하지 않는데, 그것이 당신과 함께 "부활할 resurrect" 것이고, 당신은 다시금 당신의 쓰레받기를 벗어나서, 하나의 생애에서 다음 생애로 계속 먼지 모으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당신이 언젠가 먼지가 어디서 왔는지를 자신에게 묻고, 그것을 그 기원의 장소로 거슬러 추적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UNLESS YOU ONE DAY ASK YOURSELF WHERE THE DUST CAME FROM, AND RETRACE IT BACK TO ITS PLACE OF ORIGIN. 오직 그때에만 근원이 인정되고, 쓰레기들이 방지될 수 있습니다 ONLY THEN CAN THE SOURCE BE RECOGNIZED AND THE DEBRIS PREVENTED.

영원을 알게 되는 것은 To be aware of eternity 지혜를 모으는 것, 기술들을 모으는 것, 체험들을 모으는 것을 의미하는데, 다음 생애로 운반된 먼지나 나쁜 카르마를 모으는 대신 말입니다.

영원을 알게 되는 것은 To be aware of eternity 당신의 몸을 당신의 영혼을 위한 용기로 보는 것을 의미하는데, 다른 진열장 show-cases 을 끌어당기기 위한 하나의 진열장 show-case 으로서 보는 대신 말입니다.

영원을 알게 되는 것은 To be aware of eternity 우정을 형성하고, 만남들과 사건들로부터 배우고, 드라마나 후회 없이 새로운 친구들과 새로운 만남들로 움직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원을 알게 되는 것은 To be aware of eternity 조건 없는 사랑을 발달시키고, 점점 더 많이 보여주며, 창조적 행동들에서 탁월해질 자신의 잠재성에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가짐을 의미하는데, 이 세계에서, 그리고 다음 세계에서 이 모든 것을 완전하게 만들기 위한 모든 시간이 있기 때문 ALL THE TIME INTHIS WORLD AND THE NEXT TO PERFECT ALL THESE 입니다.

영원을 알게 되는 것은 유일한 길이 위로 가는 길임을 아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것이 아무리 많은 급커브를 요할지라도, 아무리 많은 멈춤을 필요로 할지라도, 아무리 많이 산을 내려간 다음 다시 오르기를 결정한다 해도 말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꼭대기에 도달할 때, 비록 그것이 수천 년이 걸릴 수 있다 해도, 항상 또 다른 지평선이, 새로운 기회가, 새로운 성취의 제공이, 새로운 도전이, 새로운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모든 것은 항상 새로운데 EVERYTHING IS ALWAYS NEW, 당신이 자신의 영원한 길에 있음을 알기만 한다면 IF YOU KNOW YOU ARE ON THE ETERNAL PATH 말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어쨌든 여행할 것인데 AND YOU WILL TRAVEL IT ANYWAY, 앎이나 기억 없이 말인데 WITHOUT KNOWING OR REMEMBERING, 당신이 알고 기억할 때까지 말입니다 UNTIL YOU KNOW AND REMEMBER. 영원한 길은 영원한 변화를 의미하며 THE ETERNAL PATH MEANS ETERNAL CHANGE, 변치 않는 것은 당신을 향해 내밀고, 당신의 손가락을 그 자신의 손가락으로 꽉 움켜잡는 신성한 손입니다.

영원에 대한 당신의 지식이 Let your knowledge of eternity 당신에게 전쟁의 무익성을 인식하게 하세요, 전투들이 "이길 won' 수 없기 때문입니다. 죽음을 당한 자들은 죽지 않습니다. 그들은 궁극적으로 그들의 체험을 기억하기 위해 살며, 따라서 당신도 그렇습니다. 그것들은 우주적 균형의 법칙들 cosmic laws of balance 의 일부로서, 당신의 미래의 카르마 karma 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영원에 대한 당신의 지식이 Let your knowledge of eternity " 시간이 없다는 having no time" 어리석음을 인식하게 하고, 그것이 말소의 두려움과 가족의 상실을 버리게 하세요. 그들이 단지 다음 산맥을 넘어, 길을 따라 다소 먼, 보이지 않는 차원에서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결코 "잃지 lose" 않으며, 당신은 혼자가 될 수 없습니다.

영원에 대한 당신의 지식이 Let your knowledge of eternity 당신의 여정이 신성하고, 모든 걸음이 더 많은 이해를 향해, 당신의 동기들과 욕구들에 대한 더 많은 심층적 인식을 향해, 당신의 기술들에 대한 더 많은 개발을 향해, 절대적 명료성과 헌신의 복잡하지 않은 삶에서 더 많은 만족감을 향해 있다는 끝없는 기쁨으로 당신을 채우게 하세요.

끝이 아닌 종국에, 불필요한 모든 것들이 떨어져나갈 것이고, 당신은 완전히 맑은 바다로 희열에 가득 차 항해할 것인데, 당신의 능력들에 대해 완전한 평온과 확신, 평정과 만족을 가지고, 당신의 길에서 빛을 퍼뜨리면서, 당신이 선택한 목적지를 향해 당신의 신성한 나침반에 확고한 신뢰를 가지고 말입니다. 우리는 끊임없는 행복감이 당신의 것이 되기를, 많은 끊임없는 봉사가 당신의 궁극적 목표가 되기를, 영원을 통한 끊임없는 움직임이 당신을 거기로 데려가기를 MAY CONSTANT MOVEMENT THROUGH ETERNITY BRING YOU THERE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세라핀 Seraphin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계/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