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들 자신의 수여 / 지구 프로젝트는 합동 사업 [CMAton]

 

지구의 전쟁터들을 나에게 돌아가도록 요구, 청구하기 위한 천계의 군대로 왔습니다

당신들 자신의 수여 / 지구 프로젝트는 합동 사업

당신들 자신의 수여

Your Self-Bestowals

By Eve and CM . 2/24/2012

http://abundanthope.net/pages/Eve_109/Your-self-bestowals.shtml

 


 

CM: 하이, 이브, 여기는 당신들의 빅 치즈 Big Cheese 입니다! 나는 당신들 사이에서 매우 공통적인 어떤 현상에 대해 잠시 코멘트를 하고 싶습니다.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거기 육화해 내려간 것을 크게 후회하며, 어떻게 그들이 그것에 합의했는지를 이해할 수 없어 합니다.

(이브: 나는 많은 이들이 내가 여기 나의 일을 하고 있는 동안 불평하는 것을 들었으며, 가끔은 나 자신도 불평했습니다. ... )

그래서 당신들이 당신의 육화를 계획하던 시간으로 돌아가서 이것을 들여다봅시다. 대부분의 당신들은 이런 식으로 봉사로 들어가도록 자극 받았음을 명확히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상승 경력에 몰두해 있는 영혼들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며, 나는 완전히 교육받고 졸업한 우주의 봉사자들에 대해 말하는데, 그들이 파라다이스 Paradise 로부터, 혹은 중앙우주로 Central Universe 부터, 혹은 수퍼우주 Super Universe 로부터, 트리니타이즈 되어 trinitized 왔건 말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나의 가장 근래의 7번째 자기-수여 self-betowal 에 상당히 매료되었고, 그 시간으로부터 자기-수여가 - 특히 유란시아 Urantia 로 - 매우 일반적이 되었으며, 거의 유행이 되었는데 ... 충성심을 증명하기 위한 이유만이 아니라, 또한 행성에서의 나의 일이 소멸되는 것을 막기 위해 무언가를 움직이는 특별한 기회를 잡기 위해서였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몇몇 a few" 으로부터 "많은 수 many" 에 이르기까지 자기-수여를 줌으로써 나의 모델 역할을 따랐으며, "그다지 좋지 않은 끝내기들 not so nice endings"' 로 인해, 당신들이 거듭거듭 다시 육화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밀도와 기억상실증의 엄청난 정도를 발견하고 정말로 놀랬으며, 일부는 심지어 다소 분투했습니다. 그러나 대체로, 이 놀라운 지원과 봉사가 없었다면, 횃불이 운반되지 못했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그것을 기억하기를 바라는데, 당신이 다음번에 울고 싶을 때에 말인데 ... 그러나 그리 오래 가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기억하기를 바라는데, 당신의 진짜 부가 이 세계의 물질이 아니라고, 당신의 진정한 집은 천상의 왕국 kingdom of heaven 안에 있다고 말입니다. 당신들은 나의 대사들 ambassadors 로서 육화로 왔으며, 지구의 전쟁터들을 나에게 돌아가도록 요구하고 청구하기 위한 천계의 군대로 왔습니다.

당신들이 지각하는 이 모든 문제는 당신이 개인적 관점을 어떻게 놓느냐의 문제입니다. 당신들은 그 유명한 유리잔의 일화를 반도 안 찬 것으로, 혹은 반이나 가득 찬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부를 잃는 것에 불평할 수 있지만, 또한 당신의 부를 다루는 비중이 쉬워졌음을 지각할 수 있습니다.

유란시아 Urantia 의 표면의 조건들은 당신들만이 아니라 이 프로젝트의 지휘자들인 우리들에게도 창조성을 발달시키는 광대한 잠재성을 주며 ... 대체로 이 프로젝트는 이러한 많은 지원자들, 나의 자기-수여에서 나를 따라온 이들이 없었다면 가능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단순히 육화한 것이 아니라, 당신들은 당신 자신을 수여했습니다.

태어나기 위해 적당한 가능성들을 찾는 것이 어려웠고, 많은 당신들은 단지 몸을 얻기 위해서 심지어 끔찍한 가족의 난관들을 택했는데, 당신이 나중에 그 진창으로부터 자신을 들어올리고, 힘으로 들어가야 함을 알면서 말입니다. 당신들의 큰 영혼을 운반하는데 맞지 않았을 많은 태아들이 적응해야 하고, 배에서 수정되어야 했는데, 더 많은 우주적 존재들이 행성과 인류에게로 그들 자신을 수여할 가능성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말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당신과 나 사이에 합동 사업 joint venture 이 되었으며, 비록 당신들이 내가 지금까지 바랬듯이, 그러한 상황을 그다지 명확히 볼 수 없었다 해도 말입니다.

많은 당신들에게는 자신의 우주적 신분을 찾는 것이 중요하지 않았고, 당신들은 단지 최고로 가능한 방식들에서 기여하면서 봉사하기 위해 거기 있으며, 그러는 동안 당신들은 - 당신이 어디를 가든, 미래에서 봉사하기 위해 - 더 많은 가치 있는 봉사와 기여를 만들기 위한 체험의 당신의 창조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자기-수여는 더 높은 행정 계열들의 눈으로 볼 때 최고의 영예를 당신에게 주는데, 아버지의 의지가 이루어지도록, 그리고 모든 이들의 최대의 선을 실현하기 위해 당신 자신을 수여하는 것이 항상 주어질 수 있는 최대의 재능이기 때문입니다.

기억하세요, 아무도 당신이 여기 오게끔 강요하지 않았음을. 모든 자기-수여는 합의 속에, 자원적 행동으로 이루어졌음을.

이브: CM, 질문을 하나 해도 될까요?

CM: 그럼요, 이브.

이브: 어째서 나는 당신이 나를 또 다시 여기로 돌아오라고 마치 "설득하고convince" 있는 듯이 느끼는 거죠?

CM: (웃으며) 나는 설득하려 했던 것이 아니고, 단지 대단원의 막이 내린 후 당신을 위해 일어날 수 있는 많은 혜택들에 관한 또 다른 기회를 제안했을 뿐인데 ... 하나의 윈윈 상황 win-win-situation 으로서 이해하세요. 그 제의는 단지 당신이 서명할 만큼 충분히 매력적이었답니다.

이브: 그건 경제에서 흔히 보는 습관처럼 들리는군요.

CM: 당신은 당신을 위해 일어날 혜택들을 명확히 볼 수 있었고, 심지어 당신은 이 행성의 발달을 위한 혜택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다시 육화하도록 만든데 비난할 누군가가 필요하다면, 당신은 물론 나를 지목할 수 있으며,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자신과 정직하다면, 당신은 자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이미 졸업했음을 인정할 것인데, 당신의 동료 여행자들의 일부의 가슴에 어떤 '발자국"을 남길 수 있을 정도로 말입니다. 단지 사랑만이, 헌신으로 결합된 사랑만이 그것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모든 당신들이 매일 숙고해야 하는데, 어떻게 당신의 자기-수여의 이 마지막 날들을 가장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과 함께 있고, 항상 그럴 것이며, 나는 당신들이 이 마지막 날들을 통해 빛을 내는 동안 나의 팔로 당신들을 감쌉니다.

항상 당신들의 것인 빅 치즈, Always yours, Big Cheese,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of Nebadon.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963

 

 

천상의 메시지들에서 언급된 정황으로 보면 - 지구는 미래의 창조자 아들들 그리고 상승하는 아들 지도자들과 조력자들을 위한 훈련 행성으로서 목적과 사명을 가지고 육화한 영혼들 [높은 계열의 잠재적 창조자 아들 약 1천명, 빛의 전사들 144,000명 등 빛의 별씨들 약 2억명] 이 태어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