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 Spirit / 2012년 - 26,000년 주기의 마지막 세대 [M.M]

 

사랑하는 이들이여! 고요해지세요, 매 순간 진실하세요, 숨을 쉬고,귀를 기울이세요

영 Spirit/ 2012년 - 26,000년 주기의 마지막 세대

영으로부터 메시지

Message from Spirit

By Maureen Moss . 3/1/2012 http://www.maureenmoss.com

http://www.rumormillnews.com/cgi-bin/forum.cgi?noframes;read=232170



당신들은 26,000년 주기의 마지막 세대 가운데 있습니다. 당신들은 2012년 말에 인간 체험의 두 주기를 규정하는 의식적 막의 다른 쪽에서 깨어날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자신이 누가 되기를 허용하겠습니까, 어떤 주형을 당신이 거주하기를 선택하겠습니까, 인간입니까, 아니면 신성입니까, 어떤 가슴과 마음을 당신은 선택하겠습니까, 이 주기의 마무리를 통해 생각하고 느낄 당신의 것입니까, 아니면 나의 것입니까, 아주 오래 동안 새로운 지구로 무엇을 당신은 운반하고, 거기서 무엇으로 살아갈 것입니까?

당신이 만드는 매 선택이 지금 깊이 문제가 됩니다. 당신이 가진 매 생각이 지금 깊이 문제가 됩니다. 당신의 파동을 매일 의식적으로 올리는 것이 지금 깊이 문제가 됩니다. 잘 선택하세요. 사랑으로, 존재하면서, 당신 자신을 의식적으로 보살피면서 선택하세요.

지구의 나의 어린이들이여, 당신들은 신성하게 모인, 선택된 하나의 그룹이며, 길고 힘든 등정의 마지막 날들로 들어가려고 합니다. 당신들은 창조의 새로운 주형으로 깨어나고 있으며, 그 주형으로부터 당신들은 당신들 진화의 새로운 형태를 시작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고통의 이 주기의 끝이 당신들에게, 당신들의 몸과 마음에, 당신들의 영에게 눈에 보이는데, 단지 당신이 나를 들어가게 허용할 것이라면 말인데, 당신들이 전에 결코 보지 못했던 방식들로 말입니다. 당신들이 상승하고 신성한 창조의 새로운 주형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내가 당신 속으로 깊이 하강하도록 허용하세요.

항복하세요, 고요해지세요, 매 순간 진실해지세요, 숨을 쉬고, 귀를 기울이세요, 그리고 내가 당신을 이끌도록 여지를 만드세요. 당신들의 길로 오는 상징들로, 표시들로, 속삭임들로,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느끼는 가로, 그리고 변하는 것들로 주의 깊은 주의를 주세요. 그런 다음 그 방향을 따르세요.

당신들은 당신 안에서 크라이스트 의식 Christ Consciousness, 신 의식 God Consciousness 의 암호를 활성화되고 있는데, 그것들이 하나 ONE 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돕기 위한 당신 존재의 신으로서 여기 있습니다 I Am here as the God of Your Being to assist you.

당신이 모든 면에서 당신의 생활을 신성한 표현으로 만드는 것이 필수적인데, 당신이 무엇을 먹는 가로부터, 당신이 서로를 어떻게 대하는 가로, 당신이 참된 당신 자신을 어떻게 사랑하고 존중하는 가로 말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당신은 자신을 크라이스트화 시킬 것입니다.

완전한 의식 안에서 모든 움직임을 신성하게, 모든 선택을 신성하게, 말해진 모든 말을 신성하게, 당신이 관여하는 모든 관계를 신성하게 만드세요.

당신의 탄생 시에, 당신에게 이것을 달성하는데 당신이 필요로 했던 모든 것들, 모든 이들이 주어졌습니다. 당신은 당신 내부에 신성한 크라이스트 청사진 Christ Blueprint / 신성한 계획 Divine Plan 이 맡겨졌고, 심어졌습니다.

이 청사진의 모든 측면들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항상 사랑의 방해받지 않는 존재로서 움직이고 표현하도록 허용하는 의식과 편안해지도록 이끕니다.

오직 당신만이 당신을 통한 나의 당신의 표현으로 이 청사진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3차원 세계에서 배우고 체험한 모든 것을 포용하는 것, 예수가 40일의 날과 밤 동안 황야에서 행했듯이, 그것을 축복하고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이 신성한 주형을 활성화할 것입니다.

그가 환각의 세계와의 싸움을 견디었고, 그것을 극복했을 때, 그는 그가 정말로 누구였는가를 기억했습니다. 그때 그는 그것을 표현하면서 그의 생의 나머지를 보냈고, 그리하여 인류가 바로 이 시간에 뒤따를 수 있는 청사진을 주었습니다.

당신들은 정확히 똑같은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이 당신들이 이 시간에 태어날 것을 선택했고, 인간 형태 안에 있는 동안 그와 같은 정점에 도달하기 위한 기회를 갖도록 선택받은 이유입니다.

이 말들을 단순히 듣지 마세요. 이 말들을 살리세요, 그러면 당신들은 당신들이 한때 하나의 현상으로 불렀던 세계로 걸어들어 가는데 요구된 모든 입문을 통과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에게 더 이상 현상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것도 바로 지금 그들 내부에서 나의 가슴과 마음을 사용하면서 그들을 신성한 청사진으로 크라이스터가 되기를 바라는 어떤 인간에게도 닫히지 않습니다.

이것은 은총의 산사태로, 꿈들의 산사태로, 결실로 오는 목표들의 산사태로 가득 찬 한 해인데, 당신들이 자신을 적절히 준비하면서, 여전히 일어날 필요가 있는 많은 죽음들을 허용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이 우리들이 너무나 큰 기쁨 속에서 함께 있을 수 있는 한 장소로 당신들을 데려갈 시험들과 고난들을 기꺼이 통과할 것인가를 내가 알지 못했던 한 시점이 있었음을 압니까? 나는 당신들의 발이 많은 불들에 너무나 가까이 있었던 한동안 걱정했습니다. 당신들의 역사를 통해, "신은 결코 우리가 견딜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지 않는다" 는 말이 말해졌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당신들에게 견디라고 무엇을 결코 주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이 주었습니다. 당신들이 목적을 가지고 자신에게 시련과 역경을 불러들였습니다. 당신들은 모든 역경으로 보이는 것에 대항해 나와 융합하기를 선택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바람이었고, 나는 당신들을 위한 한 장소를 준비했으며, 당신들이 그 소원을 이루도록 내버려두었습니다. 그 모든 것을 통해 나는 결코 단 한 순간도 당신들의 옆을 떠난 적이 없었습니다. 모든 당신들의 고통과 내가 당신과 함께 있지 않았다고 믿었던 모든 당신들의 신념에도 불구하고, 나는 있었고, 나는 있습니다 I AM.

나는 당신들에게 이것을 상기시키겠는데, 크라이스트 의식은 단일한 사랑이나 단일한 평화에 대한 것만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 안에 하나의 종, 하나의 행성, 그리고 하나의 우주를 위한 진화와 총체성에 대한 총체적 신성한 계획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당신들 안에 그것을 간직한 모든 당신들 각자의 변형과 관련된 모든 암호를 포함합니다.

당신들은 얼마나 많이 내가 당신들을 사랑하고 당신들을 신뢰하는지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내가 당신들 안에 전체 종과 행성이 부활하도록 길과 계획을 간직할 수 있도록 당신들을 창조했기 때문입니다.

그것 역시 내가 결코 당신들을 떠나지 않은 이유입니다. 나는 항상 이 신성한 의식, 당신이 그 복잡한 하나의 조각인 그 완전한 신성한 계획을 안전하게 지키는 생명의 불꽃이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에 대한 나의 약속이었습니다. 이것이 우리들 사이의 탯줄이 결코 끊어질 수 없는 이유이며, 만약 그것이 끊어졌다면, 계획의 한 조각이 상실되었을 것입니다. 당신은 잃어버렸을 수 있지만, 나는 결코 나의 어린이들의 어느 누구도 잃지 않을 것인데, 천상에 있던, 지구에 있던 말입니다.

당신들이 가진 것을 알면서, 천국을 당신들의 지구로 가져오기 위한 나의 신성한 계획에서 당신이 그 신성한 일부라는 것에 대해, 당신이 참된 당신 자신인 마스터로서 살 수 있다는 더 큰 이해를 지금 가지면서, 당신들은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들이 지구의 하늘의 별들이 되기를 바랐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그것이 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진실/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