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요한 명상 리포트 / 상위자아에게 방향을 물어라 [JH.CM]

 

다른 이들에 대한 좋은 행동, 좋은 행위, 조건없는 봉사가 기도보다 더 가치가 있다

요한 명상 리포트 /상위 자아에게 방향을 물어라

요한 명상 리포트

Johan Meditation Report

By Johan/CM. 2/24 - 3/5/2012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Meditations-of-Johan-CM-2-25.shtml



[그동안 포럼에 올라온 요한의 명상 리포트 중 일부를 공부할 겸 번역해 놓은 것을 이제 한데 모아 올립니다.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 Vera]

2/24/2012

긴 얼굴로부터 두 개의 큰 눈이 나의 눈을 응시하고 있었고, 나는 모든 가능한 각도로부터 그 눈과 얼굴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전혀 무섭지 않았고, 그러나 너무나 가깝고 강해서, 나는 파파 소스와 네바돈의 CMAton 의 신성한 빛과 사랑의 이름으로 3번이나 "당신이 누구냐?" 고 물었는데, 3번 물을 때 어떤 실체도 자신을 알려야 함을 내가 알고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사랑스러운 목소리가 "나야, 너의 영적 아버지인 CMAton 이야" 라고 말했을 때 나는 정말 당황스러웠습니다. "나의 아들아, 나는 네가 기분 전환으로 나의 눈을 통해 보기를 원하는데, 내가 너 안에 있고 네가 내안에 있기 때문인데, 한번 해보지 않으려냐?" 나는 대답조차 하지 못했고, 이미 얼굴로, 눈으로, 내 앞의 비전으로 움직이면서, 내가 매우 다정하고, 따뜻하다고 느낀 그 에너지로 들어갔다고 느끼는데, 나는 돌아서서 CMAron 의 눈을 통해 보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산들이 높이 솟은 가장 아름다운 광경을 보았고, 마치 많은 눈이 덮인 산 위에 서있는 듯 했으며, 구름들과 모든 것들의 하얀 담요로부터 나오는 다른 산의 꼭대기들이 너무나 눈부시고 반짝이며, 모두가 다이아몬드나 수정으로 만들어진 듯 보였습니다. 나는 그것이 햇빛의 반사인가, 아니면 내가 실제로 볼 수 있는 모든 것에서 빛의 에센스를 보고 있나가 궁금했습니다. 즉시 나는 내가 모든 것의 하나됨을, 내가 관찰할 수 있는 유일한 빛을 보고 있다고 확인받았습니다. 형태들이, 바위들과 산꼭대기들이 여전히 거기 있지만, 나는 물질을 보지 못했고, 나는 형태들로부터 발산하는 빛을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구름들이 열렸고 그 아래로 하나의 도시의 모습이 있었고, 나의 시각이 도시로 줌인하면서 모든 것이 점점 더 가까워졌고, 작게 보이는 사람들이 그들의 일을 하러 가고 았고, 많은 이들이 웃고, 행복한 듯, 모든 것이 다정한 분위기와 태도를 나타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또한 여기에도 많은 강한 빛이 비추고 있었습니다.

나는 CMAton 에게 그 의미를 물었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너는 나의 눈을 통해 보고 있음을 기억하느냐? 너는 모든 것을 본질을 보고 있고, 그것은 신성한 빛이며, 나는 그것만을 보는데, 오직 선을 위한, 사랑을 위한, 친절을 위한 눈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내가 그것의 더 많은 것을 계속 창조하고 있고, 변경, 변화, 회복을 필요로 하는 것이 공동 창조적 빛과 사랑의 같은 흐름 속으로 들어가며, 시간에 걸쳐 변형된다. 실제로 나는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보지만, 그것이 이 시점에서 너에게 실행가능하지 않다. 내가 가져오고 싶은 것은 너희가 같은 것을 하고, 서로가 같은 것을 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모든 것의 본질을 찾아보아라, 모든 것 안에 선을 찾아보아라, 그러면 너희는 그것의 더 많은 것을 창조할 것이고, 완전한 재편을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의 변경들, 변화들, 재편들을 가져올 것이다.

너의 길을 건너는 다른 체험들을 통해, 너는 너를 통해 더욱 많은 일을 하고 싶어 하는 신성한 사랑과 빛과 더 많이 일치되는 법을 배우며, 최소한 너는 그 선택을 가지고 있다. 이제, 어떤 것도 너의 길로 오거나 너의 길을 건너지 않는다. 너는 네가 배우기를 결정한 것을 배우기 위해 그것을 초대한다. 나중에 너의 길을 건널 필요가 있는 사람들도, 네가 너의 길을 건너도록 필요로 할 사람들도 거기 있을 것인데, 네가 어디로 가든 말이다. 준비되었다고, 너는 말하지 않으려냐? 일어나는 무엇이든, 너의 길로 오는 무엇이든, 어떻게 너의 생각이 공동 창조하는 것을 돕느냐? 이제 네가 알거나 확인 받았으므로, 네가 생각하는 생각들로, 네가 내보내는 에너지로 관심을 주어라, 그리고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안에서 신성을 찾아라, 그러면 너의 날이 매우 행복한 것이 될 것이다. 그것이 지금으로선 전부이다. Salu."

와, CMAton 의 눈을 통해 본 순간이라, 하루를 시작하는데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

2/27/2012

오늘 아침 일찍 내가 CMAton 과 연결했을 때, 분명히 많은 일들이 어제 밤에 진행된 듯 했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너희는 다른 방향과 파벌들로부터 온 다른 사람들과 큰 횃불을 들고 어두운 격납고로 들어가는 상황과 비교할 수 있으며, 거기에는 가솔린 연기와 엄청난 양의 가솔린이 환기구나 창이 없이 저장되어 있다. 다른 말로 폭발이 보장되어 있다 EXPLOSION GUARANTEED 는 말이다.

우리는 모든 것이 폭발하도록 내버려두고 사람들이 그 결과로부터 배울 수 있게 하거나, 아니면 우리가 스타시스‘를 도입하고, 주모자들/공격자들을 데려가서 그것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는데, 일부 파벌들이 유혈과 전쟁의 약탈을 갈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이 지상의 상황의 가장 간단하게 요약된 묘사이다. 부지런히 깨어 있으면서, 내부로 들어가는 것을 통해 준비하고, 가능한 한 많이 너희 상위자아에게 방향을 물어라. 너희는 일반적으로 누가, 무엇이 걸려 있는지를 알게 되며, 너희의 상위자아와 가이드들이 너희에게 적절히 정보를 주고/인도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새로운 명상 지침을 세울 필요가 없다.

빛과 사랑으로, 요한.

-----

나는 방금 나의 명상을 끝냈으며, CMAton 이 사용가능한 동안 지금 이것을 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나의 세션에 대한 그의 의지를 묻고 그의 조언과 제안을 받은 후, 그는 어제 밤의 잠깐 본, 별을 쳐다보고 있는 한 소년과 장난감을 가진 한 소년의 비주얼에 이어 다음 정보를 주었습니다.

한 어린 소년이 별들을 쳐다보고, 이 별들이 무엇을 나타내는지, 얼마나 멀리 있는지, 왜 그것들이 항상 같은 형태를 짓고 있는지를 자신에게 물었습니다. 그의 상상력이 그러한 빛의 큰 소스들을 향해 여행하게 했는데, TV에서 보았듯이 말입니다. 예, 그것은, 별들로 여행하는 것은 그가 어른이 되면 하기를 원했던 것이라고 나의 가슴에 느껴졌습니다.

또 다른 어린 소년은 부모로부터 받은 장난감들을 보고 있었고, 그의 마음의 모든 활동은 그 장난감들을 다루는 것이었습니다. 차이점은 첫 번째 소년은 그의 생각과 느낌들을 연결하면서 미래의 방향으로, 그가 무엇을 하기를 좋아하는가, 별들로 도달하는 것에 대해 이미 그의 마음을 발달시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소년은 생각조차 하지 않았고, 그는 단지 장난감들에 몰두했는데, 그의 마음으로부터 아무 것도 독창적인 것이 나오지 않았으며, 그는 창조적 미래를 생각하기 위해 그의 마음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그는 그가 있던 자리에 머물 것인 반면, 첫째 소년은 그의 상상력을 따르면서 그의 미래를 공동-창조할 것입니다.

CMAton 이 여기서 나누라고 내 마음으로 준 질문: "어떤 소년이 너와 어울리겠느냐, 둘 중 어느 소년이 너에게 상응하느냐? 그처럼 위태로운 시간들에서, 내가 전에 물었듯이, 너는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아느냐, 네가 하기를 원하는 것이 무엇이냐? 그것을 자세히 생각해보아라, 네가 자신을 잡지 못하고, 거꾸로 넘어지는 자신을 발견하지 않도록 말이다. 좋은 의도를 가진 단순한 가슴의 욕구는 너를 당당히 서게 할 것이지만, 계획이나 욕구가 없음은 너를 마구 바람에 날아가게 만들 것이다. 너는 네가 잘하는 것을 알고 있고, 너는 네가 사랑하는/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는데, 오직 네가 좋아하는 것을 너는 잘 할 것이고, 네가 잘하는 것이 네가 사랑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존중하는 것을 좋아한다. 따라서 일어나는 모든 일로 휩쓸리지 말아라, 너의 영감을 받은 마음을 결정하고, 너의 방향을 결정함으로서 당당히 서있어라, 그것이 너의 선택 YOUR CHOICE 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너의 초점과 관심이 가는 곳에, 너의 창조적 에너지가 있으며, 따라서 네가 행동하기 전에 생각하고 THINK BEFORE YOU ACT, 행동하는 동안 여전히 생각해라 AND WHILE ACTING, STILL THINK."

빛과 사랑으로, 요한.

*****************

CMAton 이 오후 1시와 5시에 연결하라고 내게 요청했고, 나는 그것을 행했습니다.

1시: 나는 끌어들이는, 변두리에서 무언가를 안쪽으로 끌어들이는 일종의 소용돌이를 보았고, 나는 방향의 보르텍스(소용돌이)로 끌려가는 에너지의 상당량을 보았으며, 그것이 재빨리 나선운동으로, 크고 넓은 원운동에서 세밀한 한 점으로 돌아가고 있으며, 나의 가슴에 이 보르텍스를 시작하고, 그것을 그 한 점으로 나선운동 시키는 데는 엄청난 양의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막대한 양의 에너지를 움직이는 것이 훨씬 더 큰 속도와 힘이 필요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단 당신이 그 한 점의 다른 쪽에 도달하면, 그 모든 것이 풀리면서, 크고 넓은 나선으로 느려지는데, 새로운 보르텍스가 완전히 다시 시작하기까지 말입니다. 끊임없는 수축과 확장, 남성과 여성 에너지, 고요로부터 운동으로, 그런 다음 다시 고요로, 느림으로부터 빠름으로, 다시 느림으로, 그러나 매번 한 옥타브씩 높아지며, 매번 새로운 주기가, 매번 새로운 나선운동이 시작됩니다.

나는 우리가 그 한 점으로 도달하려고 한다는 것을 이해했고, 따라서 우리가 그 롤러코스터가 좀 더 빨리 회전할 때 더 잘 잡고 있을 수 있는데, 그러나 일단 우리가 그 눈을 통과할 때, 그 한 점이 우리를 느슨하게, 느려지게 하는데, 환경이 그렇게 하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새로운 특성들, 가능성들을 가진 새로운 환경으로 다소 빨리 익숙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그것이 우리가 새로운 보르텍스/체험/진화의 길의 일부가 되기를 다시 결정할 때까지 오직 계속하기 위해 꾸준한 양의 에너지를 요합니다.

사랑과 빛으로, 요한.

3/3/2012

오늘 아침 일찍 나는 CMAton 과 연결했고(오직 안전한 회로를 통해 통신하기를 주장하면서), 그는 우리가 같은 진로에 머물라고, 상위자아가 개인적으로 인도하게 하라고, 또한 초점을 줄 주요 플레이어들, 어머니 지구와 함대, 그리고 우리의 경우에 AH를 존중하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는 더 많은 함대 우주선들이 지금 우리들 주위로 더 가까이 들어와 있고, 끊임없이 개입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데, 그들이 어떤 지역에서 어둠이 자신들의 행동들을 은폐하고, 다른 지역들에서 그것에 대한 관심을 회피하기 위해 불안정화 시키려는 끔찍한 시도들의 일부를 성공적으로 막았기 때문입니다. 미디어에는 많은 말들이 난무하고 있지만, 또한 많은 은폐된 행동들이 있으며, 실제로 누구도 무엇을 알지 못하는데, 그것이 함대가 모든 시간에 스탠드바이하면서 경계하고 있는 곳입니다.

왜 그것이 지금 좀 더 달리게 내버려두는가에 대해 명백히 좋은 목적들/이유들이 있으며, 당신들이 지금 일어나는 것으로 보는 것은 가까운 미래를 투사하는 것이 전혀 아니며, 무엇이든 모든 것이 한 순간에 바뀔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더 진전된 정보를 우리는 우리의 지도자를 통해 받을 것인데, 그렇게 하는 것이 상황과 시간에 따라 필요할 때 말입니다. 이 모든 것을 신뢰와 내적 균형 속에 받아들이는 것은 나중에 얼마나 많은 좋은 일과 달성들을 당신들이 그처럼 주어진 적은 여분의 시간 동안 이루어낼 수 있었는지에 당신들을 놀라게 할 것인데, 모든 것이 지금 강력해지고 가속되고 있기 때문이며, 심지어 어머니 지구도 더 높은 에너지/파동/주파수를 큰 걸음으로 받아들이고, 이미 다른 조율로 "진동하거나 hums" "노래 부르고 sings" 있습니다.

나는 어제 저녁으로부터 반복하는데, 내가 모든 사랑과 빛을 직접 어둠에게 보내는 것이 좋은 생각이냐고 물었을 때, 그는 단호하게 반대하며 조언했는데, 지나친 빛과 에너지 지문의 손가락을 그들에게 보내서 원치 않는 반격을 불러오게 하지 말라고 말입니다. 지금은 아닌데, 그들이 절망적 상황에서 돌아가기 위해 무엇이든 하려고 절망적이며, 그들은 지금 두 배나 더 위험하다고 말입니다. 그는 함대가 이미 그것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고, 더 많은 희생자들을 원치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

오늘 아침, 나의 상위자아가 내가 레이키를 통해 사랑과 빛으로 가능한 큰 축복을 하라고 인도했는데, 바로 지금 지구상의 삶으로 부르는 우리의 무대/극장에 관련된 모든 가능한 당사자들에게로 말인데, AH와 그 멤버들, 그 지도자들, 명상자들, 도움을 요청한 자들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이것은 CMAton 을 만족시켰고, 그때 나는 이번 세션에 대한 그의 의지를 물었으며, 그는 이 간단한 비주얼을 나누라고 요청했습니다.

사람들이 모두 그들 머리에 캡들을 쓰고 움직이면서, 아무도 그들을 보지 못할 것이고, 그들이 하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라고, 분명히 거대한 범행 HUGE MISCHIEF 과 같이 보이는 것을, 실제로 많은 해로운 일을 하는 그들의 길에 주모자들로서 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말입니다.

CMAton 은 나의 가슴으로 넣었는데, "그들은 우리가 그들을 알거나 보지 못한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만드는 모든 걸음과 움직임을 따르고 있고, 그들을 그 길에서 중지시키고, 현장에서 사로잡을 것인데, 그것이 나중에 법정들과 위원회들에서 그들에게 불리한 더 많은 증거들을 가져올 것이라고. 그들은 알지 못하거나 무시하는데, 오직 하나의 힘 One Power 이, 하나의 본질 One Essence 이, 하나의 영 One Spirit 이, 지고의 지성적 힘 Supreme Intelligent Power 으로 부르든 것, 생명력 Life Force,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살아가는 모든 것 ALL THAT EXISTS 을 구성하는 것이 있다는 것을, 또한 그들이 그것의 일부라는 것을, 또한 우리에게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것을 무시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빛의 일꾼들이여, 별 씨들이여, 앎과 받아들임과 신뢰하는 것 속에 있는 사람들이여, 이것이 한 예가 되게 하세요, 당신들이 그 하나의 영과 일치로, 그 주된 특성인 사랑 LOVE 을 통해 일할 때, 당신들이 당신의 상상력을 넘어선 더욱 풍부한 삶을 알게 될 것이고, 그러나 그것에 대항할 때, 그것은 당신에게 지극히 큰 대가를 요구할 텐데 ... 당신 자신의 선택에 의해, 배울 더 힘든 교훈들을 요구할 것입니다.

내가 되풀이 하겠는데, 다른 이들에 대한 그 하나의 좋은 행동, 하나의 좋은 행위, 하나의 조건 없는 봉사, 하나의 다정한 제스처, 인사가 수천 번의 기도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 기도에도 중요성이 있다 해도, 사랑 LOVE 과 실천 PRACTICE 속에 훨씬 더 많은 중요성이 있다고 말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다 알고 있지만, 모든 이들이 훨씬 더 많이 실천을 사용할 수 있고, 그것은 정말로 "나 자신의 바로 가장 작은 이들과 WITH THE VERY LEAST OF MINE" 시작합니다!!! Salu and take care.

*****************

3/5/2012

나는 15분 전에 CMAton 이 비주얼이나 마인드무비로 내게 무엇을 보냈는지를 다시 물어야만 했는데, 내가 기억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나의 단기 기억에 무엇이 일어났을까요??? 나의 장기 기억의 일부나 나의 총체적 의식의 조각들이 뇌의 휴면 세포들의 더 많은 것을 운반하지 않았다면 말인데 ... 나는 단기 기억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나의 상위자아와 연결하고, 안전한 회로를 통해서만 이것이 일어나도록 요청하면서, 나의 가슴에 하라고 느껴진 것을 따랐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안전한 회로를 통해서만 또한 나의 세션에 대한 그의 의지를 알기 위해 CMAton 과 연결되기를 요청했고, 그는 지침을 마음속에 유지하라고 적절히 조언했고, 그것은 AH와 멤버들, 명상자들, 임원들, 그리고 도움을 요청한 자들에게 보내는 많은 기체조를 포함했습니다.

그때 CMAton 이 다음 비주얼을 나누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포식자인 새 한 마리를 보았고, 또한 드론들 DRONES[정찰용으로 만든 기계 글라이드 같은 것]이 마음으로 왔으며, 그것이 땅을 내려다보면서 높이 날고 있었는데,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알기 위해, 그리고 적외선이나 다른 카메라들로 통제 기지로 보고하기 위해 말입니다. 관련된 사람들, 포식자인 새, 드론이 알지 못했던 것은 그것이 또한 감시되고 있고, 지휘관이나 기지로 보내지는 정보, 데이터가 무엇이든 가로채지고, 함대에 의해 보여 졌으며, 그들은 보여 진 것, 보고된 것, 만들어진 결정들을 알고 있었고, 따라서 그들은 행동 진로를 바꾸거나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어둠으로부터 비밀들이 나왔고 OUT, 빛의 군대에게 잘 알려졌으며, 그러나 행동을 위한 시간은 어둠을 그 만큼 상쇄하는 최고의 세부들과 완벽성에서 결정되었습니다. 또한 미디어가 막강한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자료들을 방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나의 가슴에 실린 것은: 진행되는 많은 주장들과 대규모 말들이 있고, 또한 아무도 알지 못하는, 진행되는 많은 행동들이 있으며, 그것이 함대를 높은 경계상태로 유지하는데, 그러나 어둠 가운데 많은 혼란이 있는데 THERE IS A LOT OF CONFUSION AMONGST THE DARK, 명령계통의 모든 사슬들이 빠져있거나, 없애졌거나, 무산되었거나, 모든 것이 괜찮다는 인상을 주기 위해 그 길을 가도록 의도적으로 허용되었기 때문인데, 그러나 사악한 행동이나 결정이나 명령이 취해진 순간 가로채졌고, 증거가 수집되었습니다. 그것은 전쟁 대 전쟁이며, 그러나 완전한 다른 수단과 의도를 통한 전쟁인데, 그러나 어쨌든 전쟁이며 ... 서사시적 전투가 마음으로 옵니다. ... 그것이 오늘 아침을 위한 것입니다.

사랑과 빛으로, 요한.



 

요한 명상 리포트

Johan's Meditation Reports

By Johan and CM . 2/13 - 2/23/2012

[그동안 포럼에 올라온 요한의 명상 리포트 중 일부를 공부할 겸 번역해 놓은 것을 이제 한데 모아 올립니다.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 ]

2/13/2012

CMAton 과 연결한 후, 그는 그가 일어나고 있는 일을 감독하기 위해 돌아갈 필요성을 지적했으며, 사람들의 검거, 폭력의 발발의 방지, 북한, 전체 시리아, 이란, 중동 상황이 바로 지금 그것의 일부이고, 금융의 와해가 일어나고 있으며, NWO는 그들의 조종에 매달리기 위해 절망적 시도들로 그들의 아젠다를 추구하고 있는 반면, 그들 주위로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림을 보고 있는데, 하나의 거대한 진창 ONE BIG MESS 이었습니다. 그것은 어머니 지구의 안전한 경비와, 나중의 기록들과 모든 종류의 체험을 위해 적절한 양의 실현을 필요로 합니다. 이것 역시 그것이 우주적 시계가 지구상의 그 마지막 장을 닫기 전에, 통제할 수 없을 정도가 되지 않도록, 적절한 양의 통제를 필요로 합니다. 나는 우리가 전체 그림 TOTAL PICTURE 을 보지 않는 것이 우리 자신의 선을 위한 것이라는 인상을 받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신경들이 그러한 양이나 진창의 짐을 다룰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 그래서 나는 그가 나에게 개인적으로 하라고 요청한 것을 행했습니다.

그가 나누라고 제안한 간단한 비주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물의 표면에서 나오는 한 남자의 얼굴을 보았고, 그는 잠겨있었습니다. 그를 다시 물속에 집어넣으려는 의도를 가진 한 손이 그에게 뻗쳤는데, 그가 단지 숨을 내뱉고 숨을 들이마시도록 허용하면서, 지금 그를 단지 살아있을 정도로 말입니다. 그것이 이번에는 방지되었습니다 THAT WAS PREVENTED THIS TIME. 그 손이 들어올려졌고, 팔이 그의 등 뒤로 포개졌으며, 그 남자가 등 뒤로 손이 묶였는데, 따라서 다른 사람은 숨을 쉴 수 있을 뿐 아니라, 물 밖에 나오도록 도움을 받기 전에 휴식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수행된 하나의 체포였습니다. 더 이상의 권력과 조종의 게임들이 없습니다.

나의 가슴에 느껴진 것은 그 남자가 겨우 살아있는 동안, 무엇이 그의 다음 움직임이 될 것인가를 생각하고 있었다 HE WAS THINKING WHAT HIS NEXT MOVE WOULD BE 는 것입니다. 위협을 주던 손을 가진 자가 체포되지 않았다면, 물속의 그 남자는 이번에 그의 손을 끌어들이고 그를 질식시켰을 것입니다. 이제 물이 실제로 억압된 남자에게 치유의 환경이 됨으로써 봉사했다는 것이 또한 언급되었습니다. 그것은 그가 생각하게 만들었고, 그것은 그가 계획하도록 만들었으며, 그것은 그가 내적으로 도움을 청하게 만들었고, 영감을 받게 했습니다. 그것은 그가 자기 방어로 무언가를 할 용기를 모으도록 만들었습니다.

이것이 나를 생각으로 데려왔는데, 우리는 개인적으로 전에 그러한 위험한 상황에 있었는가? 우리는 그와 같은 길을 따랐고, 생각하거나 내적으로 도움을 요청하며, 모든 필요한 용기를 모았는가? 아니면 우리는 대신 포기했는가? 우리는 불평할 이유들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그렇게 하는 것이 유행이므로, 불평하는 것이 나쁜 습관이 되었는가? 우리는 과거를 떠났고, 미래에 초점을 맞추는가? 우리는 우리의 생활과 우리에게 가깝고 친한 자들의 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잡았는가? 우리는 우리가 아직 가지고 있는 좋은 것들을 감사하기 시작했는가?

우리는 우리 주변에서 보는 것으로부터 우리가 끌어온 교훈들에 감사하기 시작하고, 그것들을 이미 우리의 생활에서 실천으로 넣었는가? 이것이 가까운 미래에서 '더 낫고 다른 것'을 위한 플랜으로 이끌었는가? 우리는 일부/대부분의 사람들이 배우기 위해 어떤 무질서가 필요하다는 이해로 왔는가? 우리는 그것이 단지 우리에 대한 것이 아니라, 모든 우리들 ALL OF US 에 대해서라는 결론으로 도달했는가? 많은 질문이 있음을 나는 깨달았고, 더 많은 것이 있었는데 ... 아마 그것은 생각하라고 THINK ABOUT 있는 것인지도 모르는데 ...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행하라고, 그것이 아무리 하찮고 작은 것으로 보일지라도 말입니다. 그것은 단지 좋은 의도 GOOD INTENTION 에 대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

CMAton 과 다시 연결된 후, 오늘 저녁 세션에 대한 그의 의지를 물었을 때, 그는 내게 들어가서 바닥에 누우라고, 완전히 몸을 펴면서, 그리고 나의 기도들의 하나를 하고, 어머니 지구의 영과 연결하라고, 그리고 CMAton 이 나를 통해 일하게 허용하라고 조언했습니다. 나의 손가락들과 손이 여전히 뜨거우며 진동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주기 전에 언급했는데, 어머니 지구가 지금 더 무거운 우주 에너지가 들어오도록 하기 위해 준비되어야 한다고, 그것이 더 무거운 지구 변화들을 일으킬 것이라고, 그러므로 그녀에게 필요한 에너지와 광물들 혹은 그녀의 고조/강화를 도울 단백질들을 주입하는데 대한 오늘 아침 명상 리포트가 있었습니다. 어떤 순간에, 매우 강한 빛/에너지가 나의 목 뒤를 통해, 두 팔로, 바닥에 놓인 손으로, 몸의 앞면으로 들어왔으며, 그것은 380볼트 같이 느꼈지만, 다행히도 고통스럽기보다는 많이 온건했습니다.

그 모든 것 후에 CMAton은 내가 나눌 다음 비주얼을 보기를 요청했습니다.

나는 큰 원을 이루고, 손을 잡고, 모두 중앙의 장작불을 둘러싸고 있는 사람들의 한 그룹을 보았고, 그들은 해변에 있었으며, 그러나 이미 날이 어두웠습니다. 모든 이들이 무언가의 완전한 기대 속에 있었지만, 아무도 무엇이 올지 알지 못했습니다. 좋은 의도를 가진 그 모든 기대는 무언가가 일어나게 만들었습니다. 하나의 커다란 빛의 빔/광선이 하늘로부터 나왔고, 큰 힘으로 장작불을 박살내었는데, 파편들이 모든 곳으로 날아갔고, 모든 참가자들에게 튀었습니다. 그것이 그들을 해치지는 않았습니다. 그것은 어떤 암호들을 열었고, 그것은 원 안의 모든 사람들을 일깨웠습니다. 즉각적으로 그들은 모두 완전한 의식으로 축복 받았고, 그것은 큰 기쁨과 행복감으로 받아들여졌습니다. 그것은 각자에게 그들이 전에 함께 했던 많은 경우들의 기억들을 열어주었습니다.

전체 그룹은 서로에게 인사했는데, 그들은 누가 누군지를 알았고, 많은 그들이 함께 일했던 것을 기억했는데, 많은 다른 환경들에서, 고통스럽거나 행복한 것들에서 함께 했었습니다. 공유된 많은 좋은 기억들도 있었습니다. 그 모든 사랑과 빛이 교환되었을 때, 밤이 끝나는 것처럼 어둠이 밝아졌고, 새로운 날과 일출이 더 많은 빛, 더 많은 기쁨, 더 많은 행복감을 가져왔는데, 이것은 모든 이들을 위한 굉장한 경우였습니다. 그때 그들이 가장 아름답고 환상적인 섬에 있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그것이 종을 울렸는데 ... 발렌타인 데이 ?? AH??? 아니면 내가 동시에 다른 경우를 보았는가???

*****************

2/14/2012

오늘 저녁의 명상은 보통대로 시작되었습니다. 나의 상위자아와 연결하면서, 내가 알 필요가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묻고, 나의 저녁 세션을 위해 그의 의지를 알기 위해 CMAton 과 연결되기를 요청했을 때, 그는 나에게 어제 저녁처럼, 어머니 지구에 초점을 두라고 조언했고, 나는 그것을 했으며, 그는 여기서 내가 나누기를 원하는 간단한 비주얼을 위해 돌아오라고 제안했습니다.

하나의 커다란 톱날이 거대한 나무를 자르고 있었고, 그것이 나에게는 위협적이었지만, 나의 관심은 길이와 넓이를 정확한 표시로 측정하는 빔을 향했고, 더욱 정확하게 조정하는 톱니들로 향했습니다.

나의 가슴에 느껴진 것은 아무리 거친 나무 조각도 힘 있고 확고한 손으로 정확하게 재어지고, 끊어지며, 개선될 수 있는데, 같은 것이 우리에게도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신성의 손에 의해, 균형과 창조의 법칙과 하나인, 그의 아버지인 우리의 주 창조자, 최초의 근원과 하나이며, 네바돈의 신성한 빛과 사랑의 인격체인 CMAton 의 힘 있고 확고한 손에 의해,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선택대로 다듬어지고, 끊어지며, 개선되도록 우리 자신을 허용할 수 있으며, 그러나 일단 우리가 이 과정, 길지만 가장 보람되는 과정이 결실로 오도록 허용할 때, 우리는 혜택들, 가슴의 바람들, 우리의 상상력을 넘어선 모든 것들을 거둘 것인데, 만약 매번 우리가 개선이 일어나도록 허용한다면 IF EACH TIME WE ALLOW IMPROVEMENT TO TAKE PLACE 말입니다.

CMAton 은 구체적으로 언급했습니다. "만약 내가 나에게 개선이 일어나도록 허용하지 않는다면, 나는 진행하거나 성장할 수 없다. 심지어 너희 주권자인 나도 단지 나의 운명의 시작에 있을 뿐이다. 무엇이 너희를 너희가 개선이 필요 없다고 생각하게 만드느냐? 일단 너희와 우리가 모두 극도의 특권을 받은 팀 플레이어들임을, 그리고 개선 IMPROVEMENT 이 앞으로 나가는 길임을 깨닫는다면, 그때 나는 길지만 LONG 가장 성취하는 여정으로 너희를 환영하며, 만약 너희가 끊임없이 개선 IMPROVEMENT 을 염두에 둔다면, 확실히 결코 NEVER 두 번째 최선에 안주하지 않는다면, 비록 그것이 2억3천5백만 년이 걸린다 해도 상관없는데 ... 나는 너희가 지금 그것을 이해하리라고 기대하지 않지만, 너희가가 이해할 때까지 최소한 염두에 두어라."

-----

2/15/2012

CMAton 과 연결한 후, 그는 같은 지침으로 머물 것을 조언했으며, 어머니 지구를 우리의 주된 초점으로 유지하라고 했는데, 그녀가 종처럼 소리를 내기 SOUND 시작하기 때문이며 ... 모든 높은 주파수/파동의 빛, 들어오는 웨이브로 인해서인데, 그것은 지구 변화들의 증가로 이끌 것이라고 말입니다.

보통의 첫 순서가 지난 후, CMAton 은 다음 비주얼을 나누라고 요청했습니다.

모든 것을 보는 눈을 가진 하나의 피라미드가 보였습니다. 그것은 나의 생각을 미국의 1달러 지폐로 가져왔습니다. 그것을 이해한 즉시, 또 다른 눈이 처음 피라미드 꼭대기의 모든 것을 보는 눈 위에 보였습니다. 강한 빛의 빔이 새로운 큰 눈으로부터 나왔고, 모든 것을 보는 눈과 피라미드가 산산조각으로 부서졌습니다. 이것은 많은 균열들, 구멍들, 기울어진 벽들의 정점과 같았고, 진실을 가진 그 신성한 눈 Divine Eye 으로부터 그 시선이 나오자, 달러 지폐로 대표된 모든 거짓말들이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그것은 거짓말들, 조종들, 탐욕, 등에 기초한 모든 건축물들로 가는 길의 종점이었습니다.

진실이 강타할 것임을 아는 것은 좋은 느낌을 주었는데 ... 다른 것이 너무나 오래 동안, 너무나 강하게 강타해 혼란을 만들어서 그것을 견딜 수 없게 된 후 말입니다. 높은 주파수/파동적 에너지/빛이 들어오고 있고,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에, 특히 모든 물질에 그 영향을 주고 있으므로, 우리는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은데, 나의 가슴에 실린 것은 우리의 생활, 삶의 방식,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관계하는가, 어떤 사업을 여전히 하고 있는가를 체크하고, 진실이 강타할 것임을, 그것이 우리를 똑같이 산산조각 낼 것임을 확실히 하는 것입니다.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이며, 사랑과 빛과 진실이 지배하는 곳에 그 반대가 더 이상 있을 여지가 없습니다.

이제 나는 빛에 의해 구금되고 있는 자들에 대한 모든 증거들이 또한 주위로 퍼뜨리기 위해 사용되고 있음을, 모든 것이 진실과 빛에 흠뻑 젖을 때까지 말인데, 그것은 또한 다가올 발표들에서 사용될 것이고, 그럼으로써 그것에 대한 의심이 남지 않을 텐데, 그 증거가 우리가 말할 때 모든 곳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캔데이시를 통해 CMAton 이 가장 최근 발렌타인 메시지를 통해 준 조언을 따르라는 것이 나의 가슴으로 왔는데, 특히 잔돈과 동전들을 집에 비치하고, 식품을 비치하는 것 말입니다. 먼저 진실, 사랑, 빛을 잡은 후, 당신의 모자를(필수품을) 준비하라고....

 

2/15/2012

CMAton 과 연결 후, 이번 세션에 대한 그의 의지를 받은 후, 그는 다음 비주얼을 나누라고 요청했습니다.

하나의 해양 동물, 돌고래보다 좀 더 크고, 고래보다는 작은, 킬러 웨일을 닮았다고 확신하는데, 그들은 서로에게 친근하고 다정했으며, 그것은 이 두려운 동물들의 다른 면을 강조했습니다. 그들은 먹어야 했고, 음식을 찾으려고 사냥했으며, 가오리 같이 보인 것을 잡아먹었는데, 그들은 실제로 그것을 서로 나누어 먹고 있었습니다.

이제 그림이 해변에 이들 킬러 웨일의 몇 마리가 고립되어 죽어가고 있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그리고 그것은 내가 뉴질랜드에서 최근에 본 기사를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나의 비주얼로 돌아가서, 부검을 했고, 그들이 완전히 중독되었음이, 심지어 엄마의 배 속에 있던 아기 고래도 이미 치명적인 독소의 양을 받았음이 증명되었습니다. 그 원인은 심하게 오염된 독성화된 물, 세계 전역의 대양들이었습니다. 물이 모두 그처럼 맑게 보이지만 모두가 완전히 독성물질들로 오염되었습니다.

마구잡이로 돈과 이익에 굶주린 산업들과 사람들은 단연 생각이 없고, 그들이 초래한 죽음과 파괴에 대해, 종들이 어떻게 멸종되는가에 개의치 않는데, 그들의 식량 소스들이 극도로 고갈되어 있거나 많은 다른 지역들에서 산업폐기물들, 독성물질들, 석유와 가스 경쟁으로 중독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동물들과 같이, 하나가 다른 것을 중독시키는 곳에서, 인간은 악의 기원이 되는데, 같은 것이 사람들에게도 해당되며, 하나가 다른 것을 거짓말, 속임수, 조종, 부패로 중독시키는 곳에서 말인데, 작은 것들이 더 큰 것들에 먹히고/영향을 받고, 그들은 그때 다시 더 큰 것들에게 먹이고/영향을 받는데, 그렇게 계속됩니다. 멈추기가 힘든 것이 주기인데, 당신들이 다른 이들을 중독/부패/조종시키는 음식을 바꿀 수 있기까지인데, 인간들의 경우, 그것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음식은 진실과 신성한 사랑과 빛입니다 IS THE TRUTH AND DIVINE LOVE AND LIGHT.

이제 사람들이 이것을 스스로 할 수 없다 해도, 그것이 나가는 유일한 출구입니다 IT'S THE ONLY WAY OUT. 그리고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 일이며, 함대는 조종자들, 거짓말하는 자들, 부패시키는 자들에 대해 더 많은 증거를 가져오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나중의 법정들과 위원회들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여기 지표에서의 사용을 위해서인데, 그럼으로써 무시하거나 부인하기에 불가능한, 힘들게 얻은 증거들이 사람들의 음식/마음을 바꾸는 것을 도울 것인데, 모든 필요한 다른 도움과 함께 말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그 일부인, 일어나고 있는 일이며, 따라서 사회의 모든 부서들과 수준들에서 나오는 진실로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

2/16/2012

그는 나에게 그의 아침 비주얼에 마음의 눈의 초점을 두라고 요청했습니다.

3개의 동심원의 고리들이 나타났고, 그런 다음 그 안에 황금 십자가 있었고, 그런 다음 결정체의 별이 그 뒤에 있었는데, 그 AH 로고가 완전한 시야로 들어왔고, CMAton 이 설명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진화되었고, 진실과 머문 사람들에 의해 창조되었는데, 알기 위해, 성장하기 위해,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창조하기 위해, 하나의 마음 ONE MIND 과, 나의 마음 My Mind, 크라이스트의 마음 CHRIST MIND 과 연결하기 위해 내부로 들어간 누구든 말인데, 이 그룹이 아무리 작다 해도, 이 진화를 보는 것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었다. 그것은 오늘날의 사회 안에서 하나의 기쁨이며, 마치 내가 이 지구를 걸었을 때, 12명을 가르치고, 지시하며, 나누기 시작했던 것처럼, 너희의 일부가 바로 지금, 바로 여기 있는데, 그 후의 모든 잘못된 방향과 영향력들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어떻게 성장했는지를 보아라, 당시 그들은 그 십자가를 내려놓을 수 없었지만, 지금은 그렇게 할 수 있었다. 나는 신의 아버지됨 Fatherhood of God 이 인간의 형제됨 Brotherhood of Man 과 만나는 십자에 대해 말하고 있다. 오, 그들은 그것을 조종했고 나의 말들을 바꾸었으며, 그것을 다르게 설명했다. 그러나 진실이 여전히 서있다 BUT THE TRUTH STILL STANDS. 많은 이들이 그것을 시인하지 않을지라도, 그러나 그들은 깊은 내부에서 알고 있다 THEY KNOW DEEP INSIDE.

[어번던트/재림기관의 로고는 원의 테두리 안의 정십자가 있고, 가운데 3개의 동심원이 이 있으며, 뒤로 결정체/수정으로 이루어진 8각형별이 보인다. 이 수직선과 수평선이 만나는 십자는 신의 아버지됨과 인간의 형제됨의 만남을 상징하고 있다. 가운데 3개의 동심원은 파라다이스, 중앙우주, 수퍼유니버스를 의미한다고 보이지만, 확실하지 않다. http://www.abundanthope.net/pages/에서 보세요.]

나무로부터의 하나의 과일의 씨앗이 또 다른 나무가 되고, 삶의 주기를 계속하는 완전한 잠재성 FULL POTENTIAL TO BECOME ANOTHER TREE AND CONTINUE THE CYCLE OF LIFE 을 가진 것처럼, 그것은 그렇게 하도록 창조되었기 때문인데, 따라서 너희도 또 다른 인간 존재가 될 완전한 잠재성 FULL POTENTIAL TO BECOME ANOTHER HUMAN BEING 을 가지고, 삶의 주기를 계속하는데, 너희가 그렇게 하도록 창조되었기 때문이며, 너희도 너의 참된 자신이 WHO YOU REALLY ARE 되기 위한/깨닫기 위한/실현하기 위한 완전한 잠재성을 가지고 있는데, 장대한 우주적 존재 A GRAND COSMIC BEING, 신성한 사랑과 빛의 높은 파동적 존재 A HIGH VIBRATIONAL BEING OF DIVINELOVE AND LIGHT 가 되기 위해 말이다.

너희가 지금으로부터 몇 천 년 후 AH가 무엇이 될지를 볼 수만 있다면, 너희 모두는 그것의 씨앗을 돌아볼 것인데, 지금 나의 재림 기관이 될 완전한 잠재성 FULL POTENTIAL 을 가진 그것의 모습을, 이 지구상에서, 이 신성한 행성에서, 그녀의 우주적 형제자매들 가운데 그녀의 신성한 권리를 가진 하나의 완전한 나무로서 서있을 그 모습을 말이다. 너희는 너희 눈물을, 너희 기쁨을, 너희 고통을, 너희 동경을, 너희 메시지들을, 포스팅들을, 너희가 이미 이룬 가족과 함께 나눈 것을 기억하는 순간들에서 기뻐할 것이다. 그것은 신성한 진실, 사랑, 빛을 통해가는 너희 여정의 단지 시작에 지나지 않는데, 다른 것이 없기 때문이다. Salu,"

-----

비주얼: 나는 접은 종이 사이로 물이 흐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점점 더 많은 물이 그 접은 종이 사이로 흘러나왔고, 물론 그 종이가 찢어졌으며, 물은 그 밑에 있는 더 강한 표면으로 길을 만들었고, 그것은 바위와 돌과 같아보였으며, 따라서 더 많은 물이 흐를 수 있었고, 그것은 증가되어 시내가 되었으며, 그런 다음 보통의 강이, 그런 다음 계곡 바닥을 흐르는 강의 급류가 되었습니다.

표면으로 나오는 진실 TRUTH 과 연결이 만들어졌습니다. 처음에는 약한 땅에 그 길을 만들고, 더 많은 진실이 나올 때 그것이 깨지며, 그런 다음 방울들에서 흐름으로, 성난 급류로 커졌고, 그것은 멈추거나 더 이상 통제될 수 없었습니다. CMAton 은 그들이 진실 TRUTH 이 표면으로 나오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으며, 그것은 더 이상 무시될 수 없는데, 당신이 마음을 차단하거나 그것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전문적 신문들이나, 강대국 러시아와 중국, 다른 나라들의 대변인들을 통해서, 당신들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생각할 수 없던 일들이 표면으로 이미 나오는 것을 보았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일어서서 또한 그 진실을 선언하는 것은 우리가 그 일부인 그 거대한 추진력입니다. 비록 지금 크게 무시되고 있다 해도, 나중에, 우리의 진실이 기억되고, 인정되며, 인식될 것인데, 사람들이 발표 동안이나 후에, 자유 속에서 그것에 대해 그들 마음을 정리할 수 있을 때 말입니다. 우리들의 씨앗들의 일부가 싹을 틔울 테고 ... 나머지는 우리들 쪽으로부터 좋은 의도들로 여겨질 것입니다.

 

 

2/19/2012

고요와 균형의 나의 저녁 세션에 대해 CMAton 에게 그의 의지를 물었을 때, 그는 나에게 같은 지침을 유지하고, 또한 그의 재림 기관인 AH로, 그 멤버들, 임원들로, 그리고 특히 명상자들에게 레이키/기체조를 통해 사랑과 빛을 보내라고 요청했습니다.

이것 후에, 나에게 나눌 다음 비주얼이 보여 졌습니다.

하나의 손이 물을 치면서 물 밑으로 들어갔으며, 그것은 큰 파동과 운동을 고요한 표면에 일으켰습니다. 그것은 내게 신의 손이 기존 권력들, 군산복합체, 전쟁을 벌이기를 원하는 자들의 물을 흔들고 있다고 설명되었습니다. 그는 표면을 치고 있고, 그것은 그들의 작전들을 혹심한 궁핍으로, 파도가 거친 물로, 모두 함께 위험 속에 있도록 만들었으며, 그것은 그들을 매우 절망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무도 그들을 반대하지 않았지만, 진실이 나와 인터넷으로 온통 퍼지고 있으며, 그들은 개인적으로 고통을 느끼는데, 그들 모두가 지원이 줄어들고, 많은 이들이 제거되었으며, 파벌들이 그들끼리 싸우고 있고, 패닉이 퍼지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제거하고, 고립시키며, 더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고 있는 것은 여전히 주둔한 함대들입니다. 어떤 사건들이 무언가가 잘못되었음을 대중에게 알도록 그 무질서가 허용되는 반면, 다른 계획들이 방지될 것인데, 그것이 너무나 많은 이들을 희생시키고, 어머니 지구가 더 이상 받아들일 수 없는 불필요한 피해를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어머니 지구는 이미 충분한 스트레스 아래 있고, 다루어야 할 총체적 높은 주파수/파동/빛을 받고 있습니다. 비록 전쟁 논리가 이런 광적 정도에 이르지 않았다 해도, 장면들 뒤의 많은 행동들이 영향을 받고 있고, 빛의 군대인 함대들에 의해 이미 작전되고 있습니다. 개입들이 모든 곳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스케줄로 추가되는 매일은 더 많은 빛은 이미 어둠 속에, 어둠을 통해 빛나고 있는 반면, 주의 깊게 시행된 행동들은 일하는 이 신성한 계획의 다음 단계들을 위해 많은 이점을 가져올 뿐입니다. 그것은 방어와 같고, 공격이 빛의 군대가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고 있는 반면, 어디도 더 이상 숨을 곳이 없는 어둠으로부터 고지를 얻고 있습니다. CMAton 이 말했습니다. "이것이 오늘밤을 위한 전부이다. 가능한 한 연결되어 남아있으라." 나는 이것이 우리들 모두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2/20/2012

나의 세션에 대해 그의 의지를 알기 위해 CMAton 과 연결한 후, 나는 어떤 심각한, 다가오는 지구 변화들에 대해 정보를 받았으며, 그것이 상승으로의 그녀의 길과 일치 속에서 일어나도록 허용될 것이고, 그것은 사람들의 앎을 올리기 위해 필요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로운 길에 있는 자들을 보살피면서 말인데, 그는 영과의, 어머니 지구의 크라이스트 의식과의 연결에 완전히 집중하라고, 그리고 그녀를 사랑하고, 축복하며, 그녀가 앞에 놓인 우리의 통일된 신성한 사랑과 빛과 지원을 받아들이라고 요청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나눌 다음의 간단한 비주얼을 받았습니다.

어떤 금궤들이 차곡차곡 쌓여있고, 내 앞에 나타났으며, 그러나 내게 설명된 것은 금이 지금 여행하고 있다고, 종이돈 대신에. 금이 다른 나라들 사이의 지불수단으로 사용되기 시작했다고, 그다지 많이 쌓여 있지 않으며, 금고들의 깊고 어두운 곳으로, 안전을 위해서만 가져가고 있다고. 이것은 표면으로 나올 진짜 가치 REAL VALUE 를 대변하며, 인쇄된 종이돈과 대체물들이 아닌데, 그것은 악의적 의도를 가진 자들이 그들이 원하는 무엇이든 하도록 만들었고, 그들이 상상할 수 없는 양으로 그것을 만들고/인쇄하는 독점권을 고수하게 했는데 ... 그것의 이점을 얻으면서 말입니다. 진짜 가치 REAL VALUE, 진짜 금 REAL GOLD, 진짜 진실 REAL TRUTH, 진짜 사랑 REAL LOVE, 진짜 빛 REAL LIGHT 이 다시 표면으로 그 길을 만들고 있으며 ... 무질서, 거짓말, 속임수를 통해서 말인데, 그러나 진짜의 것들이 은폐로 중지될 수 없고, 추월하여 마침내 가짜 돈을 대신할 것입니다.

용감한 남자들과 여자들이 일어섰고, 필요하다면 희생하면서 그들의 일시적 몸을 버릴 것을 선택하는데, 그러나 그들의 원래, 영원한 사랑과 빛과 영적 존재를 회복하고 있습니다. 세계가 그 핵으로까지 흔들리려고 하며 ... 물질적으로, 감정적으로, 지적으로, 영적으로, 신성하게 말인데 ... 당신들은 준비하며 지금 깨어있는 것이 더 좋습니다. 새로운 새벽이 오고 있고, 왔으며 ... 서서히, 그러나 확실히 나타나고 있는데, 앞의 날들과 주들에서 더 활발하게 흔들고 깨뜨리기 위해.

놀라게 될 AMAZED 준비를 하세요, 그러나 이번에는 가장 긍정적이고 즐거운 양식으로 말인데 ... 진짜 봄이 여기 있기 때문입니다 THE REAL SPRING IS HERE.

*****************

2/23/2012

CMAton: 나는 모든 당신들이 지금 존재하고 증가하고 있는 더 높은 에너지, 더 높은 주파수로 집중하고, 초점을 주면서, 행성 안과 주위의 모든 것 ALL WITHIN AND AROUND THE GLOBE 으로 당신의 사랑과 빛을 보내라고 하고 싶습니다. 그 목적은 당신들의 상위 자아를 통해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가 바로 지금 거치고 있는 그 더 높은 에너지로 연결하고, 그 과정에서 어떻게 최대한으로 당신 자신을 적응시키고/준비시키는가, 이 전환을 가능한 한 쉽게 만들 기준으로 당신을 데려가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의 인도를 받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들이 AH 본 사이트에서 보았듯이, 앉아있을 시간이 끝났습니다. 부디 당신들의 지식을 일하하게 하고, 당신들 자신을 정기적으로 연결함으로써 적절히 인도되게 허용하세요, 심지어 전체 함대들도 더 이상 대기 상태에 있지 않으며, 어느 일어날 사건을 위해 완전한 경계상태에 있습니다. 최후의 수단으로, 어둠은 그들 자신을 위장하려고, 숨으려고, 그들의 작전들과 통제센터들을 분산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그러나 어떤 것도 우리에게 주목되지 않은 채 지나가지 않으며, 지금은 숨바꼭질을 하기에는 너무나 늦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빛의 전사들과 별 씨들이여, 우리는 예언이나 예측이 불가능한 땅으로 들어가고 있으며, 거기서는 당신의 레이더 YOUR RADAR 가 당신을 위해 다음에 무엇이 일어날지 알도록 당신을 도울 것이고, 당신의 연결이 당신이 알 필요가, 할 필요가 있는 것을 설명해줄 것입니다. 당신들의 부지런히 깨어있음과 AH를 자주 체크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지만, 당신 주위의 더 높은 에너지와 연결하세요, 그것이 지금 더 많은 증세들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것을 흡수하고, 당신들의 상위자아에게 당신이 그것으로 익숙해지도록 도우라고 요청하세요, 조언과 인도가 올 것입니다. 당신 안의 신성한 지성은 필요할 때 무엇을 해야 할 지, 어떻게 적응해야 할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 목표를 향한 완벽한 태도는 사랑하는 LOVE 것인데,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파동을 올리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그것을 적용하고, 그것을 보여주고, 그것을 나누고, 그것을 사용하세요. 줄 때 당신은 받을 것입니다. 사랑이 당신의 가장 친한 동맹이, 찬구가 되게 하고, 모든 시간에서, 모든 상황들에서 당신을 인도하게 허용하세요. 그것이 지금으로선 전부입니다. Salu.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9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