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상기하세요 / 오르본톤에 계신이로부터 작은경고 [Orvonton]

 

수퍼 유니버스 오르본톤 법정-루시퍼 영혼해체 선택, 부사령관 사탄도 빛으로 전향 !

상기하세요 / 오르본톤에 계신이로부터 작은 경고

상기하세요

A Celestial Reminder

By Ancient of Days of Orvonton . thru Candace . 2/27/2012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A-Celestial-Reminder.shtml



사랑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나 자신을 간단하게 소개하겠는데, 이것이 가르침을 위한 것이 아니고 간단한 메시지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오르본톤 Orvonton 에는 대등한 권한을 가진 우리가 셋이 있으며, 당신들은 유란시아 서 Urantia Book 에서 우리가 누구인지를 명확히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나의 이름의 짧은 버전을 줄 수 있었지만, 그것이 도난 되면서 다른 이들에 의해 사용되었으므로, 그냥 지나갈 것입니다. 나는 이 계에 몇몇 사람과 일하며, 나는 캔데이시 Candace 와 사적으로 몇 번 대화했습니다.

이 글은 당신들 계에서 협력 속에 있지 않는 일부에게 주는 작은 경고로 봉사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기억해야 하는데, 당신이 오르본톤의 법정들에 설 때 당신이 어떤 정말로 심각한 문제 속에 있을 것이라고 말입니다. 당신들은 오늘, 예를 들어, 당신들의 퀸 Queen[영국 여왕]에 대해 허위 뉴스 보도들로 게임을 하고 있으며, 그녀는 지금 있지 않으며 she is not available, 배우들을 사용하는 것은 이 시점에서 당신들의 옵션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들이 진실을, 오직 진실만을 NOTHING BUT THE TRUTH 다루라고 제안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들은 우리의 법정들에서 서지 않을 수 있으며, 우리의 법정들에서는 당신들의 문제가 문자 그대로 당신 존재의 죽음이나 삶의 문제가 됩니다.

당신들은 루시퍼 Lucifer 가 당신들을 구제하러 올 것이라고 계속 믿지만, 그는 지난 세기 중반에 오르본톤 법정들에서 나와 직접 대면했고, 얼마의 시간이 지난 후에, 그의 존재를 계속하지 않을 것을 선택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오르본톤의 법정들에 직면한다면 당신은 무엇을 말하겠습니까? 어떻게 당신은 당신 존재의 계속을 정당화하겠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한 사람에게 봉사한다는 자만심으로, 그가 행했듯이 당신의 영원한 생명을 버리겠습니까? 그것이 어떻게 봉사가 됩니까? 형제들이여, 심지어 당신들이 "사탄 Satan" 으로 부른 자도 빛으로 돌아왔습니다. 왜 당신들은 그러한 어리석음으로 당신 자신을 희생시키려 합니까? 그것은 이미 끝난, 해묵은 죽은 반역에 봉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끝났습니다 IT IS OVER.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는 남은 당신들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당신들은 끝난 DONE 무언가에 대해 윗사람의 신임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행성은 우주적 영역들의 지배 아래로, 심지어 시라야 Siraya 자신에게로 돌아왔는데, 그는 오래 전에 나의 직권을 간과하고, 당신들에게 또 다른 기회를 주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을 위해 남은 자비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에게 약속하는데, 이번에는 나의 직권의 간과가 없을 것이라고, 그 점에서 나는 시라야의 약속을 받았습니다. 이제 당신들에 대해 나는 자비가 없는데, 당신들이 회개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그것을 숙고하세요.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9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