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인간의 재 조율[회춘]/ 새로운 에너지, 생체적 조율 [Kryon]

 인간의 세포는 설계도‘대로 새로운 신선한 세포로 돌아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간의 재 조율[회춘]/ 새로운 에너지,생체적 조율

지금은 2012년이며 빛의 일꾼의 시작 지점이고 더 높은 손을 잡을 시기입니다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

" 인간의 재 조율 "

"The Recalibration of the Human Being"

이 채널은 캐나다 알버타 레드디어에서 전달되었다. 2012. 1. 7

http://www.kryon.com/k_channel11_Red%20Deer-12.html



 

“인간의 조율”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내가 공간에 변화가 있으리라고 말했던 것은 단지 한 순간 전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나는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베일 너머의 다른 측면으로부터 오는 변화들의 속성은 ‘컴패션’이입니다. 항상 어떤 이들이 “내가 어떻게 나를 방문 중인 사람을 알아보나요? 난 이런 저런 것이 두렵고, 채널할 때 입이 열리는 순간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릅니다. 나는 우주에 어떤 에너지가 휙 뛰어드는 것을 허락해야 하나요.?”라고 말하는 이들은 항상 있습니다. 그럼 우리가 말합니다, 오, 천사들이 당신을 에워싸고 그런 일이 일어나게 한다는 것은 정말 3차원적 사고입니다! 만약 그런 상황이 깊은 사랑의 에너지며, 그것이 신으로부터 나오는 것이며, 또는 그렇지 않다면 그런 상황은 여러분에게서 나오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런 단순함입니다. 여러분을 완전히 뒤덮을 만큼 마음을 지나치게 옥죄도록 시각화하지마세요, 왜냐하면 새로운 것은 인간이 만든 제안입니다. 여러분은 몹시도 신을 인간화해서 여러분은 영이 여러분의 손을 잡는다는 확신조차도 없기 때문입니다.

오늘밤 그런 현실을 바꿉시다. 여러분이 어디를 가든,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요청할 수 있지요, 그러나 여러분과 함께 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내가 영혼의 부분화를 설명하는 것은 어렵군요, 왜냐하면 부정적인 일처럼 들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영혼의 분리화는 아름답습니다. 항상, 언제나 여러분은 영혼의 세가지 분열화가 있습니다, 어디를 가든, 오, 사실은 더 많은 것이 있지만, 영혼의 3분화는 주요한 그룹을 상징합니다. 그들 중 하나가 상위자아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의 핵입니다. 상위자아를 내가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상위자아는 핵, 여러분입니다, 더 높이 진동하는 여러분의 부분인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머리위에 있는 것이 아니며, 그 보다는 내면에 존재합니다, 그래서 그 더 높이 진동하는 여러분은 글자 그대로 영혼과의 연결, 영혼과 손잡는 어떤 잠재성을 엷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영혼의 3분화 중 첫 번째[역주: 상위자아]입니다

다음은 생물학적 여러분을 상징하는 의식적인 가슴[the conscious mind]이다. 지금은 두 번째 부분입니다. 얼마나 많은 집단을 필요로 하나요?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을 둘러싼 8미터 폭의 공간을 포함해서 거의 시작할 수 없을 만큼의 양자인 여러분에 관한 일입니다. 인간이 놀라는 것입니다.

다른 주요한 부분은 전체적으로 여러분이 부인하는 베일너머에 남아있는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은 곧 연결되는 가이드 또는 도움을 주는 자로 이해합니다. 그런 이해 대신에 그것은 여러분과 신을 연결시키는 영원성입니다 - 항상 그랬고, 여러분이 어디 있든 상관없습니다.

 

2012

현재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말하고 싶군요 그래서 여러분에게 전달하고 싶고, 2012년의 첫 번째 완전한 채널링에서 지금 여러분을 방문하는 에너지에 대해서 그 속성으로 부르는 것을 전달합니다. 그 에너지가 변화중입니다. 이런 특별한 공간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내일은 오카나간 계곡에 앉아 똑 같은 메시지를 전달받을 이들입니다. 같은 언어로 내가 메시지를 반복하는 얼마 안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메시지가 반복될 필요가 있고, 번역물이 전달되고, 많은 이들은 그것을 들을 것입니다.

나의 설명이 끝나면, 오래된 영혼들은 겪어가는 체험들에 대해서 더 잘 알게 될 것이고, 그들에게 야기되는 일들을 더 잘 이해합니다. 메시지가 사랑으로 전달되고, 여기엔 의심을 품을 일들이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안전한 공간에 앉아 있습니다.

이 지구로 초대받고 있는 에너지는 예견 되었습니다. 고대인들은 이 진실을 예견했고 우리는 최근의 채널링에서 전달했지요, 여러분이 페루로 부르는 나라에서 전달된 채널링도 마찬가집니다, 용의 움직임[the feathered serpent]으로 부르는 전환에 대한 예견입니다.. 지구의 남성과 여성 에너지 사이에서 발생하는 실질적인 극의 변환입니다. 북반구, 항상 과도한 남성성이었던 북반구는 변화 중입니다. 반대로 편향적이지 않았던 남반구는 변화 중입니다. 남반구에 고대인들의 지혜는 북반구에 고대인들의 지혜를 대체해 가는 중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더 부드러운 인간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의식적으로 오래된 영혼들은 먼저 이 전환에 정신이 몽롱할 것입니다 그래서 생리적 변화를 접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상황을 기대했고 그래서 여기 있는 것이죠. 이 과정은 전체 행성에서 느껴진 그 변화입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들이 여러 나라에서 보고 있는 붕괴들, 그리고 그것은 수백 년 간의 붕괴과정이 아닙니다, 예측된 변화의 결과일 뿐입니다 - 왜냐하면, 이 전환은 인간이 더 많은 깊은 사랑을 가지고 시작할 때에라야 발생할 일이기 때문입니다, 바로 인류가 분리보다는 더 많은 통합을 이루는 순간이라야 가능하며 그래서 새로운 사고와 지혜는 발생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발명

이 새로운 의식[뉴에너지 : 역주 당신이 또한 신입니다]은 새로운 발명품을 만들 것입니다 - 더 차원 높은 과학, 더 고차원의 사고와 기본적 인간 문제로 불리는 그 일들을 위한 해법들입니다. 인구 폭발, 식량과 물 부족, 에너지 문제 등 - 모든 이런 일들은 변화를 일으킬 것입니다. 새로운 사고와 발상들 그리고 다음 두 세대 간에, 어쩌면 다음 18년 안에 새로운 들어남이 있을 것입니다, 전환은 발생 중이며 나는 여러분에게 그것을 먼저 느끼라고 말하고 싶군요. 내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메시지를 읽고 있는 여러분과 이곳에 여러분이 그 존재들이죠, 그리고 여러분은 오래된 에너지에 익숙한 만큼 아주 많이 이 지구에 있어왔습니다. 오래된 영혼들이여, 여러분은 기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체험이 어떠했었는지를 그래서 다시 한 번 그것이 어떻게 될 지를 기억할 것입니다. 오래된 영혼들이여, 여러분은 재 조율을 시작할 것이고 그리고 재 조율은 3차원 안에서의 세포적 변화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그 에너지적 전환은 희망적 마법, 일종의 뉴에이지적 전환이 아닐 것입니다. 그 보다는 여러분이 정부나 과학 분야에서 명료하게 뿌리 내림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구 전역에서 그것을 볼 것인데, 에너지는 어떤 사람들이 예견했던 것을 너머서서 그 전환을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천천히 진행될 것입니다. 나는 이 점을 이전에 말했습니다. 아주 천천히 자신들의 출입구를 개방하는 데 수 년 동안 고립되는 나라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더 좋은 설계도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일들은 결코 똑 같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느립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의 보금자리에 참여하고 그들의 자녀는 여러분의 자녀를 만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보통에 일들이 있다는 것을 자각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체험한 낮은 에너지적 속성들은 아닐 것입니다.

 

 

생체적 조율

오래된 영혼들의 재 조율은 오늘의 주제며 내일의 소통입니다. 그래서 채널, 소통은 익숙해 질 것이고 계속됨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시간 선상의 가르침은 필요 없습니다. 나는 오늘 모든 것을 전할 것인데, 내일의 모든 것이기도 하지요. 나는 여러분이 알길 바라며, 여러분은 예견할 수 있고, 이미 일부 여러분은 작업 중임을 알리고 싶군요; 조율입니다. 여러분의 생체조직은 변화해야만 합니다. 그것은 더 부드러운 에너지를 흡수하며 작업해야만 하고 부분이 되어야 합니다. 만약 생체조직이 그런 일을 실행한다면, 핵에 대한, 에너지 중심에 대한 재 조율됨이 있어야만 합니다.

그물망, 여러분을 둘러싼 형태화된 에너지를 나타내는 메트릭스를 연구한 사람들은 재 조율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간이 직접 자체 변화를 시작하는 것이 요구되는 균형의 에너지를 알고 있습니다. 어떤 에너지 전환은 몸의 회춘이 됨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오늘도 언급된 것으로 세포분열 방식과 몸속에 모든 단일한 세포들의 분열방식 그리고 머리와 심장, 피부가 다시 작동하는 방식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다시 가동시키세요. 생체조직은 다시 가동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것들을 상실했다면, 가동되도록 설계 되었고, 생체조직이 손상 되었다면, 다시 가동 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오, 다시 말하지요, 인류여, 불가사리가 사지를 다시 자라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나요? 그럼 여러분은 그렇게 할 수 없나요? 여러분은 그것이 이상하다고 느끼지 않았나요? 이런 진실이 변화할 것입니다.

흠, 만약 모든 것이 다시 건강해진다면, 질병으로 인간이 생각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이상스럽게 이해하게 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과학자들은 여러분에게 그들의 두뇌 세포가 죽거나 움직이고 변화되며 감염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인간 조차도 사랑의 기억을 상실할 것입니다? 회춘, 회복은 어디 있나요? 그런 고침, 회복은 어디에 있나요? 친애하는 인류여, 그것은 유전자가 설계된 방식은 아닙니다. 세포는 설계도 대로 새로운 신선한 세포로 돌아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이 세포가 설계된 방식입니다! 여러분의 과학은 그 점을 이해할 것이고, 의식의 몸은 그것을 이해하며, 이곳 의자에 앉은 여러분은 회춘을 작업하여 재 조율을 이룰 것입니다.

 

조율은 자동적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요청할 필요 없습니다. 반복하지요. 조율, 몸의 회춘은 발생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오래된 영혼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여기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몸의 회춘을 요청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조율은 여러분이 예견했던, 여러분이 기억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마도 그것은 여러분이 기대한, 정확한 그것이 아닌가요?

이런 진실이 불편한가요! 일부 여러분은 우리가 여러분에게 지금 내가 말하는 속성들을 전하기 시작할 때 덜 긍정적인 이런 메시지가 어디로 향해 움직일지를 알 것입니다. 그리고 일부 여러분은 조율과정을 체험할 것입니다. 지금은 이런 현실이 일부 여러분에게는 그런 진실입니다, 모두가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개별적 인간은 자신들의 독특한 여정이 있고, 자신들의 방식으로 이런 일들을 체험해 갈 것입니다. 그래서 이런 일은 모든 오래된 영혼에게 일어날 유전자상의 필수 목록은 아닙니다. 그보다는 이런 조율, 새로운 에너지는 오래된 영혼들이 체험할 지 모르는 많은 증후들로 주어질 잠재성들입니다, 그래서 오래된 영혼들은 이곳에 있으며 이 지구를 전진시킬 준비가 된 것입니다.

 

새 에너지 사항들

일부 여러분은 어지럼증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조율, 조정의 속성입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그리고 증상은 지나갈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걱정인데, 왜냐하면 어지러운 이들은 방향감각을 잃고 넘어질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런 새로운 지식으로 여러분은 무엇을 할 것인가요? 첫째 - 여러분이 끔찍한 두뇌 질병에 걸린 것은 아니란 것을 아세요. 둘째 - 조심해서 더 많이 걸으세요! 이런 일들이 여러분에게 인지되나요?

다른 일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잠자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 보통 때 보다 좀 많이 힘이 듭니다. 여러분은 중간에 한 번 정도 깨어나지는 않을 것인데 그 보다는 두 번이나, 아니면 더 많이 깨어날 것입니다. 이미 일부는 이런 일을 느껴가며, 어떤 일이 진행 중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재 조율입니다.

인간으로 묻는 첫 질문은 “이런 증상이 얼마나 오랫동안 발생할까요?” 답변으로는 시간상 걸릴 만큼 오랫동안입니다, 오, 다소 강력할 것입니다.[크라이언은 미소짐]. 여러분은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나는 생각합니다. 조율은 시간상으로 걸릴 만큼 오랫동안 발생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시간과 싸운다면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 이제 더 나쁜 것은 여러분이 증상들과 싸우려고 약을 먹는다면, 증상은 계속해서 발생할 것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를 축복하세요. 그래서 이 조율과 전진하세요. 여러분은 조율을 이해하며 함께 움직인다는 것을 세포구조에 말하세요. 이런 허락은 조율을 신속하게 만들며, 더욱 빠르게 지나가게 할 것입니다.

이곳에 모든 개인적 몸은 틀립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한 동안 떠올리지 않았던 뭔가를 되가져옵니다. 그러나 다시 듣는 것이 필요합니다. 건강하게 여러분을 위해 작동하는 것은 거의 완전하게 기본적인 것이고 총체적으로 여러분이 아카쉬 유산에 기초합니다. 여러분은 어디서 최고의 생애를 보냈나요? 아마도 아시아? 혹은 인도나 티벳이었나요? 아니면 남반구였을까요? 각 장소들과 문화들에서 다른 음식을 섭취했을 것이고, 그래서 그런 곳에서 여러분은 균형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작업을 했을 것입니다. 그럼 이곳에 여러분은 이번 생애에 북반구에 있는 데, 여러분이 알길 바라는 것은 익숙했던[과거 삶으로] 그런 식이요법에 의해 여러분은 중요하게 영향을 받는 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채식주의자나 단지 식물성만을 먹었을까요. 그래서 세포들은 균형을 잡기위해 그런 식단을 갈망할 것입니다? 이해하나요? 주로 북아메리카, 유럽에서 온 다른 이들이 있고, 그래서 그들은 아시아나 남반구적 그런 식단은 결코 먹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런 사람들은 음식으로 전혀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들어보세요: 영적 건강을 위해 내가 무엇을 먹어야만 하나요?“ 라는 질문에 유전적인 답변을 할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야만 한다“는 정답은 없습니다. 그 대신 내면적으로 ”타고난“ 좋은 신호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신호는 몸을 위해 가장 건강한 것들을 위한 혜안을 제공합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의 세포에게서 들으세요!

내가 왜 이런 사항을 언급할까요? 여러분이 조율을 통과하며 뭔가 잘못 된 것을 고치려고 무엇을 먹을지에 대해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충고를 바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 말하는 데, 그런 충고를 구하지 마세요. 그 대신 내면으로 가서 직접적으로 아카쉬 기록이 여러분을 위해 무슨 일을 실행할지를 말하세요. 일부 여러분은 항상 먹어온 것들로 알러지가 생긴다면 놀라지 마세요. 내가 말하지요: 여러분의 몸은 재 조율 중입니다. 그런 속성들은 여러분이 전진해갈 때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가장 멋진 지혜로 균형 잡을 수 있는 장소, 상황으로 전환을 위해서 필요한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가공 식품을 싫어 할지 모릅니다, 자신의 아카쉬에서는 그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해하고 있나요? 여러분이 배웠던, 지난 체험적 역사를 반복했던 지혜의 깊이로부터 샤먼적 에너지를 가져온다면, 어떤 일들은 그런 현상을 가져 올 것인데 - 예를 들면 균형 잡힌 식단과 같은 것인데 - 그래서 여러분은 그런 것을 다룰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식이요법으로 갈등을 겪지 마세요.

다음의 일들을 기대하세요. 여러분이 보고 느끼도록 그런 일들은 여기 있습니다. 일들이 왜 여기 있는 지 살펴보세요; 재 조율입니다. “사랑하는 영, 이런 조율은 고맙군요, 내가 어디로 갈지 그리고 실행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알도록 나에게 충분히 신경을 써주기 때문입니다.” 인류여, 여러분이 지금 조율하는 방식은 여러분이 다음 생애로 돌아가는 방식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시 그런 일을 통과해 갈 필요 없습니다 - 영원히. 아카쉬 유산은 여러분이 부모에게서 가져온 유전적인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입니다. 이것을 아세요. 물려받은 아카쉬는 모든 생애들에서 체험한 그런 일들을 나타냅니다, 여러분 부모의 유전자와는 상관없습니다. 때때로 유전성은 가장 두드러진 것으로 여러분이 다루어야 할 가장 무거운 일들입니다. 내 목소리를 들으며 앉아 있는 여러분은 이런 일들을 다루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일이 될 것입니다: 그 과거 일들은 정화를 위해 앞으로 나타날 것임을 기대하세요.

 

 

과거를 명료하게 보기

아마도 여러분은 지난 많지 않은 생애에서 삶의 교훈을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느끼기에 이번 생애를 더 잘 하고 있나요? 그럴 것입니다., 지구가 여러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두려움으로 거추장스러울 필요 없습니다. 그보다는 스스로에게 “나는 이 조율을 수용한다. 이 순간 내 몸에 무엇이 있든 상관없어. 곧 사라질거야. 몸에 부적절하다면, 곧 사라질 수 있어. 나는 이 지구에서 신성한 부분으로 - 현명함과 적절함으로 - 서 있다. 지금의 나의 시대다. 세포야 내 말을 들어: 뭔가 부적절하다면, 그것이 사라지게 해. 그것을 쓰레기 처리해. 밖으로 내보내라, 왜냐하면 적절함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이야, 신의 사랑의 에너지에는 어울리지 않았어. 오직 가슴깊은 사랑의 일이 나의 의식에 들어오게 해.”라고 말하는 여러분이 필요합니다. 일부 여러분이 이렇게 말하는 것은 힘든 일일까요?

 

좋은 소식들

그럼 이제 육체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일들을 살펴봅시다, 그것은 힘들지 않을 것입니다.

첫 번째 :삶에서 이제까지 체험한 최악의 습관조차도 여러분은 다룰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도 아주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에너지의 협력이며 빛 일꾼의 에너지입니다. 그것을 얻었나요? 오, 잠시 멈추지요, 부디, 시간을 내어 깊은 숨을 쉬세요, 왜냐하면 지금 듣고 있는, 수천 년의 괴로움, 고통, 찢어짐을 체험한 이들이 이것을 읽는 이들과 나는 함께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불에 태워진 이들도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지구로 가져온 에너지가 지구가 체험하고 있던 것에는 전혀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신성한 남녀는 한 순간 누군가를 치유하도록 요청 받고는 마음의 구석으로 가서는 옆에 있던 계곡으로 뛰어내려야 했습니다. 두려움은 그런 방식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여기 있고, 나는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 여러분은 돌아왔습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여러분의 아카쉬 체험으로 이 행성에 가져온 모든 일들이 새로운 에너지와 협력을 시작할 만큼 지구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오, 깊게 숨 쉬세요, 강력해진 현실화가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 즉각은 아니지만; 오늘은 아닐 지라도, 이 순간은 아니지만; 지금부터 아주 느리게 시작합니다. 이 양자적 시각은 여러분의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지구는 더욱 부드럽게, 가슴 깊은 에너지를 접수 중이며, 그것은 여러분이 태생적으로 가졌던 것입니다. 그것은 가지고 있는 도구인데, 과거에 도구들은 이상한, 익숙하지 않은 그리고 나타나는 나약함으로 보여 졌습니다. 여러분은 배척당했고, 일부는 가족들에게서 추방되었지요. 누가 여기 있는지 나는 알고 있는데, 새로운 에너지 하에서 나는 말하는 중입니다, 심지어 사람들은 여러분을 다르게 살펴보며, 여러분이 더 부드러워 지기 시작했음을 볼 것입니다, 그러나 변화된 것은 그들 자신임을 알지도 못하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그렇지 못했던 일들을 실행할 것입니다. 깨뜨리고 싶은 습관이 있나요? 생각하는 방식, 먹는 방식들인가요? 여러분의 몸에 익히고 싶은 것인가요? 흡연습관인가요? 그것이 여러분을 죽어가게 하나요? 여러분은 내가 말하는 이를 알고 있습니다, 친구들. 그것을 바꾸고 싶은가요? 그럼 나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에너지에서 실행하는 일은 매우 다르게 여러분 몸에서 반응할 것입니다, 이전에 그것을 시도했다 해도 그렇습니다.

잘 들으세요: 오래된 영혼, 현명한 인류여 여러분 중 누구도 “나는 이것을 시도했어, 그리고 그것은 작동하지 않았지,”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그랬다면 어린아이가 일들이 작동하는 방식을 모르겠다고 하는 말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 보다는 여러분이 “이번에는 나는 더 잘 알고 있어. 이것을 현실화 할거야, 왜냐하면 몸은 듣고 있고, 지금은 나의 시대니까.”라고 말할 것입니다.

 

협력적 에너지와 이용하는 방법

새로운 에너지가 가져오는 것입니다; 협력입니다. 일들은 더 좋아지고, 더 잘 흘러갈 것입니다. 일들은 후퇴 대신에 전진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말로 할 때 삶에서 그 과정은 시작합니다. 많은 여러분이 당장에 긍정적인 보답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동시성은 열쇠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그런 일들이 일어나게 하는 장소에 있게 하세요. 뭔가를 실현하려고 하지 마시고 서랍에 집어넣으세요. 그리고 그것을 기다리세요. 그 대신 여러분 자신을 일들이 실현되길 기대하는 곳에 두세요. 이해하나요? 그곳은 해법들이 있을 곳입니다 왜냐하면 해법을 가지고 주변을 걷고 있는 다른 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해법들은 여러분을 찾고 있는데, 여러분이 해법들을 찾기 때문입니다. 은퇴하지 마세요. 조율 상태에서는, 물러서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매우 옳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보통의 감기

여러분은 더 자주 감기에 걸릴 것인데 왜 그럴까요? 그런데 여러분은 더 빠르게 감기들을 치유할 것입니다 - 그럼 왜 그럴까요? 인간의 감기는 항상 생체 과정의 조율장치였습니다. 감기는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치유” 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감기를 통과해야 하며, 보통의 감기는 면역체계가 자체를 바로잡으려는 순환의 도구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그런 사실을 몰랐지요? 그것이 여러분이 보통 감기를 치유하는 화학물을 찾아내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감기는 여러분의 내적인 조율 장치입니다. 감기는 여러분을 돕는 어떤 방식에서의 씨스템을 형성시키고 다시 발생되어야만 합니다. 감기에 걸릴 때는 당황하지 마세요, “흠, 이런 일이 일어나리라곤 생각 못했어, 왜냐하면 나는 막 또 한 번의 감기를 통과해 왔기 때문이지,” 감기는 조율입니다.

이것들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보여주고 싶던 일들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 알 것인데 두려워마세요. 지구에서 발생 중인 인류를 위한 기회의 모통이를 돌고 있는 진실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타내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빛 일꾼을 지원하는 에너지입니다. 더 이상 거꾸로 수영해 가는 것은 없습니다.

이제, 모든 여러분은 달라졌고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계명은 열쇠입니다. 여러분은 일상적으로 이런 일들의 무엇도 실행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렇죠? 삶에서 필요한 것을 실현할 때, 우주는 듣고 있습니다. 나의 측면에서 오는 메시지를 접수하면, 뭔가를 말한다면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우리에겐 시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지금이란 시간에서만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곳에 에너지를 봅니다, 이곳에 누가 있는지를 보지요. 오래된 영혼을 보며 지금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간으로 실행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으며, 현실적으로 시간은 얼마나 오래 걸릴까요. 나의 현실에서는 이미 끝났습니다...이미 성취되었지요, 왜냐하면 가장 강력한 잠재성들은 실현된 현실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 방식을 여러분은 이해하나요? 여러분의 마음으로 이미 끝낸 그것을 가지고 여기서 걸어 나갈 수 있나요? 바로 지금 그것 자체로 갈 필요가 있는 곳으로 투입되고 있는 에너지가 이곳에 있습니다.

 

영적으로 기대하는 것

의식적으로, 여러분은 무엇을 기대할 수 있나요? 조율은 드라마나 두려움 없이 그리고 건강하게 이 행성에서 머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래된 영혼이 기억할 것은 이 시기의 잠재성입니다. [멈춤]

파트너가 앞선 강의에서 언급한 그에게 가장 의문점 중 하나는 오래된 영혼들이 왜 그런 중요한 자아가치의 이슈를 가지고 있냐는 것입니다. 그의 무지로, 그는 그곳에 서서 왜 이런 문제를 오래된 영혼이 가지고 있는 지 아무 생각이 없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에게 그 이유를 말합니다: 수백 년 간 그것은 여러분이 패배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두 발짝 전진 할 때마다, 한 발 후퇴해서 - 때로는 다섯 발 물러서서 패했던 것입니다. 그런 후에 여러분은 뭔가를 기대하며 이 생애로 왔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왔으며, 내면에 작은 목소리는 “나는 이런 일이 일어나리란 것을 알았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렇죠? 그것은 더 오래된 에너지, 여러분이 실행한 모든 것이 저항에 직면했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그랬죠. 여러분은 도움이 될지 모르는 뭔가에 대한 긍정적 제안을 하고 싶을 때마다, 길을 잃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복잡한 문제로 여러분이 영적 지혜를 보았을 때 마다, 어느 누구도 그것을 보지 않았지요. 사람들은 흥미가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계속해서 고립되었지요. 일들이 고조될 때 여러분은 해법을 요청했습니다. 대부분 다른 사람들은 힘을 요청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그런 상황이 변화 중임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의식적으로, 여러분은 자신을 더 많이 사랑해야만 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여러분이 기회를 자아 사랑방식으로 실행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내면에는 유전자의 수십 조각으로 세포 구조를 부르는 우주가 있기 때문입니다. 유전자 조각들은 반응을 시작하며 여러분의 지시 세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입니다. 여러분의 세포 구조에 대해 ‘손아 나와라‘ 라고 말할 지 모르죠, 그럼 세포들은 “예, 당신이 대장입니다. 우리가 무엇을 할까요?” 라고 말할 것입니다.

 

자아가치에 열쇠

자아가치는 하나의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프로그램이죠! 체험에서 오는 발전된 정보, 그리고 체험된 중요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프로그램화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모두가 실행할 것은 스스로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세포야, 나는 여기 있을 자격이 있어. 오늘은 나의 시간이지. 나는 다른 이들이 원하는 일이 있어. 지금은 나의 시대. 나는 지구 계획에 있어서 중요하지. 나는 체험이 있고 지금은 나의 시대지. 사랑하는 세포야, 부적절 한 것을, 내가 아름다움과 힘을 향해 전진하는 것을 가로막는 감정 문제들을 제거해라. 내가 힘에 대해 말하는 것은” 라고 말 할지 모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조율과 불편함의 이슈를 다루는 한 편, 그것들이 여기 있는 이유를 아세요. 그러면서 동시에, 여러분에게 존재하는 그것을 축복하세요, 그것은 더욱 애정어린것이며, 삶에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일들은 더 잘 작동할 것입니다.

 


 

자유 의지 그리고 전체 그림

지금, 모든 이것은 여러분이 이 메시지를 얻고, 이것과 관계 맺고, 이것을 현실화 하는 것은 당연할 것입니다. 이를테면, 여러분의 자유 의지의 선택으로 무슨 일이든 일어날 것입니다. 여러분이 메시지를 부인하면, 거의 일들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여러분은 오래된 영혼이며, 자유 선택이 있습니다.

끝으로, 나는 여러분에게 이번 조율에 대한 일반적 의문점 중 하나를 전달합니다: “크라이언, 지구에너지가 변화중이라고 당신은 말합니다. 그것은 모든 인류가 그것을 느낄 것이란 의미인가요, 맞나요?” 그럼요. 모든 인류가 그것을 느낄 것입니다. 정부들이 제거되며 다시 형성되는 방식에서 여러분은 그것을 볼 것입니다. 다른 생각들의 방식으로 조율을 볼 것입니다. 내 파트너가 말했던 방식에서도 가능하다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과거에 내가 채널했던 방식에서도, 다르게 생각할 것입니다.

낡은 에너지 정권은 자체를 새롭게 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변화하기 위해 결정할 것이며, 어떤 방식으로 1,000년을 지속한 사회는 갑자기 변화를 결정할 것입니다. 다음 두 세대 간에 협력과 통합은 평범한 일이 될 것입니다. 어느 날 여러분은 오늘을 돌아볼 시간이 될 것이며 “우리는 미개인이었어.”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변화입니다.

 

시기적절함 그리고 미래

지금이란 시간에서 나는 베일 너머에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에게 전달할 시기란 것이 나에겐 없습니다. 단지 이런 현상을 내가 보고 있는 것임을 말할 뿐입니다. 결국엔 새로운 과학으로 치유된 과거를 나는 봅니다. 영구적 질병이 없는, 깨끗한 물이 결코 문제가 될 수 없는 지구를 봅니다. 결코 아닙니다! 나는 모든 인간이 전력을 가지는 시기를 보며, 전력은 쉽게 얻어지고, 값비싼 것도 아닙니다. 그런 곳에서 여러분은 쉽게, 난방을 잘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것들이 현실화된 양자적 가능성에서 가장 강력한 잠재성이 되는 모든 일들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에게 그 시기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말할 수 있는 것은 지구가 직접 조율되고 이슈들이 있을 것입니다. 어떤 것들은 정치적이 될 것이고, 조화, 조율의 속성상에서 더 나빠질 것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구는 그것을 느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깨달을까요? 아닙니다. 여러분은 인구 중 1%의 절반도 안 되는 대표들입니다, 오래된 영혼이여 그리고 여러분은 어둠속에서 그 불빛을 밝힐 것입니다. 전에 다음사항을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빛들로 모두가 더 좋아 보이게 될 어둠 속에서 횃불을 든 자들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직업, 단지 그 일은 더 쉬워졌습니다.

나는 지금 속에서 말합니다. 시기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부디 이곳을 떠나면서 그 지혜를 이해하세요. 잠재성들을 보세요, 매일의 뉴스를 보라는 것이 아니고 일들이 내일 일어나지 않더라도, 인류여, 여러분의 의식상의 주변을 보세요, 화내지 마세요. 신은 인내합니다. 여러분도 인내가 있습니다. 그것은 그럴 가치가 있지 않나요, 모든 그런 삶들을 살며 지금 다가서는 이런 삶의 기회를 갖는 것입니다.

이곳엔 얼마나 오래 살지를 의심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지금 어떤 일들이 진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누구에게 말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내가 보고 있는 잠재성으로 여러분에게 말할 것은 매우 장수하는 삶입니다. “그래요 그런데, 맞아요, 그런데....”라고 나에게 말할지 모르는 이들이 아직 있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어떤 이들은 일들이 작동할 수 없는 변명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것들은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는 낡은 에너지입니다. 조율입니다! 가능성이 뭔지를 보기 시작하세요. 그래서 그것이 존재하는 것[IS]이 되게 하세요.

 

양자 요인 [The Quantum Factor]

끝으로, 다음 내용입니다: 과학 분야는 앞으로 더 많이 아주 작은 것에서 원자 구조를 살펴볼 것입니다 그런 후에는 아주 커다란 범주에서 우주를 살펴 볼 것입니다. 과학은 보편성을 보기 시작하며 3차원에서 임의적으로 보여 지는 것에서 우연성은 없다는 것을 보기 시작 할 것입니다. 그보다는 과학 분야는 지혜의 디자인을 볼 것입니다. 지혜의 디자인은 속성상에서 여러분이 창조라고 부르는 것이며, 일들이 만들어진 그 방식은 생명과 컴패션에 기초했다는 의미입니다. 여러분이 보는 것은 신의 솜씨입니다, 창조자가 존재한다는 것이 더 이상 부인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내면으로 돌아설 때 그래서 자신을 다루기 시작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내면에서 똑 같은 일을 보길 바랍니다. 여러분이 우연한 존재가 아님을 이해할 시간입니다. 여러분의 생명은 우연이 아닙니다. 일들은 우연히 여러분에게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창조한 어떤 방식에서 여러분에게 일어납니다. 여기엔 하나의 체계가 있습니다. 창조 씨스템은 지도되며, 프로그램화 되고, 다시 체계화 될 수 있습니다. 지금은 현실화시간입니다.

결국 메시지는 모든 인류의 교훈으로 - 치유된 지구를 창조하기; 평화로운 지구를 창조하기; 결코 꿈꾸지 않은 영역들로 떠나는 것으로 여러분이 발명과 건강함으로 진입하는 것입니다. 지금은 그 시작입니다. 나는 시간이란 개념이 없습니다. 그러나 가장 강력한 잠재성들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내가 오늘 여러분에게 전할 내용입니다, 나의 파트너가 여러분 앞에 앉아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보는 잠재성들은 지난해보다 더 웅장합니다. 만약 빛 일꾼들이 쉽게 조율 된다면, 과정상에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이것과 싸우지 마세요.

그럼, 여러분이 이곳을 떠나 삶이란 일상으로 돌아가서, 일상이 일상이 되면, 여러분은 몇 분의 시간이라도 우리가 함께 한 이런 일을 돌아볼지 모르는데, 그리고는 “나는 이런 일들을 할 수 있길 원해.”라고 말합니다. 아주 쉽게 여러분은 오래된 에너지로 빠져들곤 합니다, 여러분이 누구인지 자각하지 않으면서. 지금은 조율이 필요한 시기로 여러분은 그 방식을 생각지 않을 것입니다. 다차원 상태에서 일어난 일은 시간과 공간이 존재치 않는 의식과 관련됩니다. 단지 이 지구에서 걸으며, 빛을 들고 여러분이 가졌다는 것을 몰랐던 그 에너지를 창조하세요. 이것이 우리가 드라마와 두려움 없이 건강하게 머물길 바라는 이유입니다. 지구를 위해 무엇도 하지 않는 것을 느끼는 이들은 흑백 세상에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곳에 다양한 색채를 뿌리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목표를 가지세요,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음처럼 말합니다: 단지 살아가며, 주변 사람들을 향한 컴패션을 가지는 그런 변화를 이미 성취하고 있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이 곳에 일부 여러분은 교사며; 채널러이고, 일부는 치유사들입니다. 일부는 정말 흥미가 없습니다, 그런데 나는 그들이 또한 누구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메시지는 모두를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내가 온 이유인 가능성의 벼랑에 서 있습니다. 그것이 크라이언이 여기 있는 이유 - 여러분이 이 가능성의 다리를 건너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이 멀리까지 온 것을 축하합니다.

낡은 에너지는 돌아서서 싸울 것입니다, 사랑하는 인류여, 그것을 예상하세요, 그러나 이 시기는 승리임을 기대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그럴 것입니다. 지금은 2012년이며 빛 일꾼의 시작 지점이고 더 높은 손을 잡을 시기입니다. 이를테면 빛은 보여 질 것이고 아주 오래 전에 뿌려진 씨앗은 수확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번역출처: 얼쑤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03

 

 

인간의 세포

 

최초의 살아있는 세포가 거의 40억 년 전에 존재하게 되었고, 그 직접적인 자손들이 우리 모두의 혈액 속에 들어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당신은 바로 이 순간, 모세 Moses, 머더 테레사 Mother Teresa, 보노 Bono 가 들이마신 분자들로 숨 쉬고 있습니다. 우리는 방대하게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들의 운명은 분리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모든 세포의 꿈이 두 개의 세포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여기 있습니다.

당신들 각자 안에는 1,000조의 세포들이 있고, 그 90%가 인간 세포가 아닙니다. 당신의 몸은 하나의 사회이고, 그 다른 미생물들이 없다면, 당신은 몇 시간 안에 사라질 것입니다. 각각의 인간 세포는 천억의 분자들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1조의 원자들 사이에서 수백만 가지 처리를 행합니다. 하나의 인간 몸 안에서 이루어지는 세포 활동들의 총합은 어마어마하며, 어느 한 순간에 1 셉틸리언 septillion, 즉 1에 0 이 24개나 붙는 수의 행동을 합니다.

1초의 천분의 1 동안 우리 몸은 우주의 별들보다 10 배나 더 많은 처리 과정들을 거치는데, 그것은 Charles Darwin 이 과학이 각각의 살아있는 생물이 하늘의 별들처럼 많고, 지각할 수 없을 정도로 작은 자기 복제 생물이 집단을 이루는 하나의 소우주임을 발견할 것이라고 말했을 때 정확히 그가 예견했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