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공동 의존은 독립의 기초 / 적자 생존이 아닌, 협력 번성 [Source]

 

 

 

인간은 신의 연장선이고, 인간은 그를 통해 신이 체험하고 살 수 있는 형태 속에 있다

공동 의존은 독립의 기초 / 적자생존 아닌, 협력번성

협력/공동작업은 모든 이들의 향상/증진으로 이끌고, 분리는 생존투쟁으로 이끌 것이다

 

공동 의존은 독립의 기초

Co-dependence the Foundation for Independence

 

By The Source thru Hazel. 1/29/2013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Co-Dependance-the-Foundation-for-Independance.shtml

 

 

 

 

 

“그것은 적자의 생존에 대한 것이 아니라, 협력의 번성에 대한 것이다.” - Christ Michael

 

이것이 근원과의 이 논의를 유발한 말들입니다.

 

공동의존 Co-dependence / 상호의존은 독립을 부정하지 않으며, 그것은 단순히 그것을 촉진시킨다. 하나의 단위로 기능하는 것은 모든 부분들의 협력을 요구한다. 모든 부분들이 협력할 때 통일이 있다. 이것이 총체성/완전성 whole 이 무엇인가이다.

 

공동의존은 각각의 분리된 별개의 부분 각각이 총체성을 창조하기 위해 다른 것을 필요로 함을 인식/인정하는 것을 요구한다. 너의 생각이 ‘총체성 whole’ 과 시작해야만 하는데, 분리된 부분들이 총체성을 그려보고, 총체성을 창조하기 위해 함께 일하도록 말이다.

 

공동의존은 존재와 형태의 다른 수준들에서 요구된다. 시작점은 각자가 하나의 신의 존재로서 그 성질을 인정하는 것인데, 그것이 각자 안의 신성 the Divine 의 존재에 대한 앎으로 이끌 것이다. 이 인정이 올 때, 사람은 신과 인간 사이의 관계의 성질이 인간 안에 있는 신으로서, 공동의존의 하나임을 깨달을 것이다. 결국 인간은 신의 하나의 연장선이고, 인간은 그를 통해 신이 체험하고 살 수 있는 형태 속에 있다. 형태 속의 인간의 존재를 통해, 그리고 물질계를 통한 그의 여정을 통해, 인간은 자신 안의 신의 기억으로 오고, 그의 신적 신분을 발견하기를 열망하는데, 그렇게 하면서 그는 물질의 세계에서 그의 형태를 통해 신이 나타나도록 허용한다.

 

너희는 하나가 다른 이 없이는 효과적으로 기능할 수 없음을 볼 수 있느냐? 너희가 이해할 필요가 있는 것은 이 우주적 매트릭스 cosmic matrix 이다. 너희가 이것을 이해할 수 있다면, 너희는 너의 잠재성을 달성하고, 신이 너를 통해, 너와 함께 일하도록 허용을 제공하기 위해 신과 기꺼이 일할 것이다. 너희는 너희가 신과 인간 사이의 관계의 성질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희 물질적 세계에서 효과적으로 기능할 수 없다. 너희는 인간을 위한 더 장대한 우주적 계획대로 확실히 발전하지 못할 것이다.

 

신과 인간 사이의 이 공동의존/상호의존은 필요한데, 그것이 인간의 이해를 영적 수준으로 고양시키고, 그리하여 그가 형태 속의 그의 진정한 목적을 분명히 알 수 있게 만들 건축 벽돌이나 기초로 비유되기 때문이다. 이해는 동기를 유발하고, 동기는 사람을 목표의 달성을 위한 적극적인 행동으로 촉진시킨다. 이 공동의존은 신의 성질과 이미지로 인간을 형성하거나 축조할 것인데, 인간이 신과 같아지기를 바랄 것이기 때문이다. 이 욕구가 그를 지배할 때 그는 그 자신 안의 신을 지속적으로 받들 것인데, 지각 속의 ‘둘 two’이 실체에서 ‘하나 one’가 될 때까지(그가 그 자신을 신으로 알 수 있을 때까지) 말이다. 이 과정은 행동 속의 ‘번개 lightening’ 가 아니며, 발전 속의 ‘깨우침 enlightening’ 이다.

 

각자가 그의 신의 능력들과 덕성들을 그의 물질적 생활에서 발산과 적용을 위해 연마할 수 있을 때, 그의 비전/시각 vision 은 자아가 아니라 총체성을 향한다. 그의 행동들은 각자가 거의 공생적으로 다른 이를 필요로 하고, 평화와 단합의 부가 창조될 수 있다는 그의 지식을 반영할 것이다. 인간은 그를 정말로 부유하게 만들 것을 창조할 힘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총체성에 이익이 될 것의 사심 없는 추구에서 서로와 협력적 노력을 통해서만 달성될 수 있다.

 

하나의 유기체/생물 organism 로서 그 자신 안의 있는 인간은 그의 몸 안의 다른 조직체들이 그의 몸이 통합되고 총체적임을 보장하도록 먼저 협력하지 않는다면 효과적으로 기능할 수 없다. 요점은 복잡하지만 건전한 유기체를 창조하기 위해 극소 조직체들이 함께 일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그리하여 같은 식으로, 인간은 그가 창조할 수 있는 것에 비교할 때 하나의 극소 조직체이다. 그는 통일을 열망하는 하나의 문명의 복잡한 유기체를 창조하기 위해 그의 동료 인간들과 일해야만 한다. 만약 개인들로서 각각의 극소 조직체가 총체성의 향상을 위해 커뮤니티 정신으로 협력하지 못한다면, 그때 총체성 the whole 이 결코 물질화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하나의 문명으로 부를 복잡한 유기체는 불완전하고 일관성이 없을 것이다. 그것은 효과적으로 기능하거나 번성할 수 없다. 항상 병적 조직체가 오염시킬 잠재성이 있을 것이며, 그것은 병든 문명을 가져올 수 있다. 나의 MY 사람들아, 너희는 메시지를 이해하겠느냐?

 

통일 Unity 은 하나됨 Oneness 이고, 총제성 the Whole 이며, 그 총체성을 창조하기 위해 협력적 노력 속에 있는 각자와 다정하게 상응하는 분리된 부분들로부터 나온다. 하나의 개인은 삶의 이 퍼즐을 건설할 수 없고, 모든 형태들이 참가해야만 한다. 내가 모든 것들이라고 말할 때, 나는 심지어 너희 원소 세계를 포함한 모든 살아있는 생명력을 의미한다.

 

자주적 존재 sovereign being 로서 독립을 달성하기 위해 너희는 신과 너의 하나됨 Oneness with God 을 인정하고, 그와 HIM 함께 일하며, 그의 HIS 다스림 안에 살아야 한다. 통일된 세계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주권을 인정한 각 존재는 자유로운 세계를 창조하기 위해 그의 동료 인간들과 함께 균형을 위해 주어진 법률들 안에서 일해야만 한다.

 

너희가 하나의 단순한 개인으로서 너 자신에 대한 너의 인식을 지워야 할 그 시간이 왔는데, 너희가 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가 가진, 외관상 나와 너의 동료 인간들로부터의 분리는 에고의 투사이다. 이것을 넘어 움직이기 위해 너는 너의 마음을 너 안에서 일하고 있는 더 큰 힘으로, 너의 유사한 존재로 열어야만 한다.

 

나와 ME 공동의존은 너희가 총체성 혹은 완전한 그림을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너희가 분리의 너의 개념이나 패러다임을 고집한다면, 너는 비실재인 개인적 독립을 창조할 것이다. 너희는 네가 총체적이 될 때까지 자유로울 수 없는데, 그 총체성은 너의 지각 perception 안에서만 태어난다. 너의 인식이 우리가 분리되어 있다고 너에게 말할 때, 그것은 또한 우리가 그렇지 않음을 너에게 보여주기 위해 시정될 수 있다. 그 시정은 진실을 알고 싶다는 초대로, 욕구로 온다.

 

너희 물질적 세계에서의 진정한 자유는 나에 ME 대한 이해와 우리가 나누는 관계의 역학과 함께 시작하며, 그때 그것은 개인을 넘어 집단으로 번역되는데, 네가 너의 세계로 나를 ME 받아들이고, 내가 ME 너의 내부에서, 너를 통해 일하도록 허용할 때 말이다.

 

나는 공동의존이 개인적으로나 집단적으로, 독립을 위한 기초라고 말하고 있다.

 

나는 나의 아들 MY Son 의 가르침으로 돌아가는데, “그것은 적자의 생존에 대한 것이 아니라 협력의 번성에 대한 것이다‘ 라고. 협력/공동작업 Co-operation 은 자신과 모든 이들 ALL 의 향상/증진으로 이끄는 반면, 분리는 항상 생존 투쟁으로 이끌 것이다. 목표가 진정한 자유, 그리고 자신과 문명의 독립이 되게 하라, 이것이 하나의 문명으로서 번성할 너희 능력을 지배할 것이기 때문이다.

 

근원 The Source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pages/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