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금, 지구행성과 모든 생명체들 상승 과정 / 인체의 변화 [L.MTTR]

 

 

 

인간은 진화 정도와 본인 뜻의 수준에 따라 3차원을 졸업하고 4차원이나 5차원으로 상승합니다

지금, 지구 행성과 모든 생명체들 상승 과정 / 인체의 변화

변화하는 지금 이 시간에 육화해 있는 사람들은 위대한 분들입니다. 여행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상승 및 인체의 변화

Ascension and Transmutation

Changes in the Physical Human Body

 

Lord Metatron. 로리 길모어의 채널 As channeled by Laurie Gilmore.2013년 1월 23일 (수요일)http://pleiadedolphininfos.blogspot.be/2013/01/lord-metatronascension-and-transmutation.html

 

 

 

 

"나는 메타트론 Metatron 입니다. 나는 상승 시기에 지구행성과 지구상의 모든 생명이 바로 겪을 전환에 어떻게 대처할지 도움과 정보를 주라고 요청을 받았습니다. 지금 이 행성과 이 행성위의 모든 생명체들은 상승 과정에 있습니다.

 

1차원과 2차원의 생명체들은 lifeforms 3차원으로 상승합니다. 3차원에 존재하는 인간과 생명체들은 진화정도와 본인 뜻의 수준에 따라 3차원을 졸업하고 4차원이나 5차원으로 상승합니다. 상승은 지금 단계별로 진행되고 있으며, 어떤 식으로든 계속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것이 모두의 뜻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행성과 그 안에 육화한 생명체들은 죽음 후-부활로 이끄는 종말적 재해를 통해서 상승하였습니다. 이 종말 cycle은 그리스도가 보여준 것처럼 재해가 행성을 파괴하게 됩니다. 이것이 일반적으로 상승하는 방법이이고 우주에 알려진 법칙입니다. 그래서, 고대부터, 말세에 발생하는 끔찍한 파괴의 예언들이 있어왔던 겁니다.

 

부활주기 (부활 섭리)가 바로 이 상승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즉 모든 생명이 더 높은 차원의 새로운 의식수준에서 새롭게 시작 하게 됩니다. 이 새로운 시작이 윤회환생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윤회환생은 카르마의 개념을 담고 있으며, 상승을 하기 전 아마도 모든 카르마는 해소되어야 할 겁니다.

 

이 새로운 시작이 오직 하늘 세계에 영적으로 존재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상승 또한 신체적입니다. 그 과정으로써, 몸과 영이 융합하는 동안 물리적인 몸이 변합니다. 이 존재는 빛의 물리적인 몸 안에서 완성된 빛의 존재가 된 것입니다. 이 상승의 진행은 실제로 수천년 전 이스라엘민족이 이집트를 탈출할 때 시작되었습니다. 모세가 그의 민족을 속박으로부터 벗어나게 하는 이야기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지구적 상승에 대한 은유입니다. 예수님이 이 땅에 육화하신 사건은 이 상승사건에 주요 전환점이 되었는데, 그 이유는 예수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의 아바타로서 "죄" 또는 모든 인간의 카르마를 짊어지고 그 것을 빛 에너지로 바꿀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가 인간의 카르마를 면해 주었기 때문에 험악한 상태를 거치지 않는 상승이 가능했습니다. 이 상승은 빛의 세계로 안착 될 때까지, 일련의 단계를 거쳐서 발전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구속은 빛의 몸으로 진행하는 시작 단계이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거의 이천년이 걸려 완료되었습니다. 빛의 몸은 Harmonic Convergence 가 있은지 바로 7개월 후인 1988년에 실험적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상승이 이런 식으로 시도된 적이 없기 때문에 실험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모든 생명체의 물질적인 몸과 행성에서 한 차원을 끝내며 빛과 진동이 증가되는 것인데 모두 우주의 상승사건에서 이전에 한 번도 시도되지 않았습니다. 이 과정이 만들어지는 방법에 대해 우주 지성이 알고 있지만, 때때로 예상 밖의 결과가 나올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개정이 이루어집니다. 그것에 대해서는 기본 정보로 나중에 설명할 것입니다만, 먼저 나는 여러분에게 빛의 몸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설명해야 합니다. 당신은 개인 수준에서 먼저 이 과정을 이해해야합니다. 빛의 몸으로 화하는 과정이 개인 수준에서 정서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당신에게 영향을 끼칩니다. 그리고 나서 빛의 몸이 이 행성과 사회의 구조에, 어떻게 그 영향이 미치는지 내가 설명 할 것입니다.

 

빛의 몸의 가장 중요하고 흥미로운 측면은 이 실험이 당신 육체를 당신의 상위자아와 융합하기에 적합한 몸으로 바꾼다는 데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육체의 변형이 동시에 진행된다는 것이지요.

 

이 융합은 영이 하강하는 일련의 사건에 의해 만들어지는데, 여기에 당신의 세포가 품고 있는 빛의 양에 곱해집니다. 실제 세포가 품고 있는 빛의 양이 빛의 몸의 수준을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수준이 높을수록 몸의 밀도가 작아집니다. 당신의 육체 속에 더 많은 빛을 담을수록 육체 안에 담을 수 있는 영의 수준이 높아집니다. 상승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마지막 단계에 이르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상위자아와 완전히 융합됩니다. 영의 여러 단계 하강은 상승 마스터들의 영적 선물을 가져오고, 효과를 가동하는데 사용되는 메커니즘입니다.

 

빛의 몸은 12수준 또는 단계가 있으며, 각 단계가 완료되면 물리적으로 생긴 변화가 삶과 영혼의 모든 영역에 장착되어야 합니다. 빛의 몸은 당신이 진화해가면서 당신이 인간적으로 당면한 모든 문제가 업그레이드 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높은 수준은 전에 있던 층보다 더 깊은 층을 당신의 문제에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감정적으로, 육체적으로, 그리고 영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에 과한 issue에 당면할 때, 당신은 그리스도의 구속이 당신을 위해 그 문제를 변화시키도록 허용하십시요. 빛의 몸의 각 단계마다, 우리가 ego의 죽음이라고 부르는 빈 공간 void 이 있는데 그곳에 당도하면 우울증이나 공허함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 빈 공간은 여행을 재개하기 전에 휴식 공간으로 사용됩니다. 이 공간은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활기 넘치는 곳이며, 여러분이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자신과 자신의 삶의 새로운 청사진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 빈 공간은 통합의 방, 또는 아마도 당신이 이 휴식 다음 단계에서 이루어지는 아름다운 나비가 되기 위해 쉬는 공간인, 누에고치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빛의 몸에 속하는 여섯 단계는 점진적 변화가 모든 수준에서 이루어지기 위해 정기적인 영적 깨우기 장치가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변화에 입력되어 있습니다. 일곱째 수준에서 열째 수준까지 빛의 몸은 진행과정이 변하는데 당신 경험의 한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곱째 수준에서 여러분 대부분은 영의 첫 하강과 함께, 눈에 띄는 영적 각성을 경험할 것입니다. 당신은 깨어나면서 투시력, 청력, 또는 에너지를 몸으로 지각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일곱 번째 수준을 말하면서 과거 시제를 쓰는 이유는, 행성이 현재 아홉째 레벨에 접어들었기 때문입니다. 현재 행성보다 낮은 진동속도인 여덟째 보다 낮은 수준에 있는 사람의 경우는 매우 고통스러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 기사를 읽고 있는 당신의 경우, 빛의 몸의 진행수준이 여덟째 수준의 마지막 단계에서 열한번 째 수준에 있는 빈 공간 어딘가에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당신이 여덟 번째 보다 낮은 수준에 있다면 영적인 글에 관심이 없을 테니까요.

 

여덟 번째 빛의 몸이 될 때, 일부 극단적인 방법으로 변화를 겪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상태와 유사한 신체적 증상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 단계 동안 한 달에 한 번 당신은 감기에 걸린 것으로 아셨을 것입니다. 어떤 경우엔 빛이 시신경 경로를 통과하고, 뇌의 송과 선이 활성화되면서 두통 (눈 뒤에)이 따릅니다. 당신의 귀가 아플 수 있는데, 공기 압력이 변하고, 빛이 전달하는 메시지를 해독하기위해 청력 구조가 재 구성되기 때문에, 귀 안쪽에 가려워지고, 몸의 세포 밀도가 엷어지면서 과도한 땀이나 설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변화에 대한 관점은 당신의 DNA에 세번째 물리적 요소가 추가된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영의 하강으로 생기는 밀도의 엷어짐에 대해 신체적 거부반응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저항의 증상은 체중 증가입니다. 인간의 몸에 유입되는 영의 질량을 수용하기 위해 체중이 증가함으로써 영의 하강에 대응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단 이 현상이 시작되면 체중증가를 막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운동입니다. 역도, 자전거, 달리기, 수영 등의 진짜 운동을 의미합니다. 운동 근육 질량을 구축하기에 충분한 운동이여야 합니다. 근육 질량이 당신의 신경계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영의 하강 descension 에 의해 유입되는 에너지가 신경계가 익숙해 있는 이상으로 훨씬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지방 조직은 신경 시스템에서 이 에너지의 지나친 유입으로 튀겨져 버릴 것입니다. 그 결과는 세포 내 인슐린 수용체가 손상됩니다. 이 현상은 신진 대사의 균형을 깨뜨리고 체중을 증가 시킵니다. 운동에 의해 만들어진 근육 질량은 신경 시스템의 과부하를 수용할 것이고, 몸이 영을 수용하기에 "충분히 크다"라는 의식을 갖게 할 것입니다. 당신 내면의 화면에 색상이 깜박이는 것을 보거나, 당신의 생각 속에 기하학적 방정식이 왔다 갔다 한다거나, 또는 콧소리가 들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은 메시지를 해석하는 기능이 시작된다는 사인이며, 또한 빛으로 전달되는 코드를 인지하여 이해 할 수 있게 합니다.

 

지구 주변을 싸고 있는 격자들은 지구에 육화 되어있는 생명체들에게 끊임없이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코드화된 빛 다발 packet 의 형태로 오는데. 나는 그것을 "빛의 코드"라고 부릅니다. 이 정보는 반드시 해독되거나 또는 의식적 생각으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해서 당신은 그걸 이해하고 생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지침들을 제공하고, 더 높은 차원의 주파수에서 강력하게 발생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콧소리나 벨소리, 날카로운 음색지지거리는 소리들에 민감한 경우, 그 현상을 인정하고 당신 내면의 가이드와 소통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빛 코드 전송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우려 하지만, 그들은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듣고 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가이드들은 당신의 응답을 들을 때까지 청취할 수 있는 빛 코드의 볼륨과 주파수를 올려 당신을 도우려 노력할 것입니다. 콧소리가 나는 빛 코드는 매우 성가실 수 있고, 심지어 신체적으로 불쾌 할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볼륨을 낮추고 당신을 자극하거나 신경을 건드리지 않도록 주파수를 보정하라고 당신의 가이드 에게 청하세요. 이러한 여덟째 수준의 변화는 인간에게 2년 정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그 행성의 경우 3년이 걸렸습니다.

 

 

 

 

아홉 번째 수준은 7번째 수준의 영적 변화와 여덟번째의 신체적 변화가 통합해서 실제 현실 생활에 나타납니다. 아홉번째 수준은 인간관계에 초점이 맞추어집니다, 왜냐하면 이 관계를 통해서 당신이 당신 자신과 당신 내면에 만들어진 변화를 테스트하게 됩니다. 당신은 콘트롤되고 작위적인 어떤 관계도 참을 수 없게 되는데, 많은 인간관계가 이 단계에서 끝이 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새로운 정체성을 얻게 되면서 이 세계에서 하는 일도 달라지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홉번째 수준의 빈 공간 void 에 다다르면 빛의 몸이 인간관계에 너무 많이 초점을 맞추고 나서,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는데, 이 수준의 빈 공간 void 은 궁극적으로 자신과 혼자남아 있기를 요구합니다. 결국, 당신에게는 자신과의 관계가 가장 중요한 관계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아홉 번째 수준은 상당히 대규모 하강 descensions 과 함께 완료되며 ( 때때로 시작), 아직 과정의 일환으로 또 다른 관계가 주어집니다.

 

열번째 수준이 시작되면서, 삶이 새로워지고, 당신은 새로 태어난, 매우 부드러운 느낌을 갖게 됩니다. 열 번째 수준은 영적 각성의 시작이고, 영적 마스터들과 영적인 존재들을 특징짓기도 하는 능력이 숙달되는 시기입니다. 이러한 능력, 즉 영적 선물은 당신이 아주 투명해지면서 훨씬 선명해지는 것입니다. 열번째 수준에서는 이러한 영적 은사가 나타나는데 초점이 맞추어지는데, 이 능력을 충분히 소화해서 당신의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장 자연스런 영적 선물은 열번째 수준에 들어서면서 처음 나타나는 능력이며, 다른 은사는 점진적으로 나중에 열립니다.

 

당신은 영적 은사에 초점을 맞추어 살아가야합니다. 당신이, 천리안을 가진 경우, 예를 들어, 당신의 육안이 아닌, 천리안 능력으로, 보이는 것에 의해 결정을 해야 합니다. 열번째 수준에서 당신의 투시력은 말 그대로 육체적 시력을 능가합니다. 당신은 어느 날 매우 선명하게 세 아기동물과 보도를 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 것입니다. 당신의 어떻게 해야 할지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 아기동물과 보도, 에테르상태의 아기동물과 보도, 그리고 4차원의 아기동물과 보도를 볼 수 있습니다. 시력의 육체적 감각이 아니라 투시력에 완전히 의존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시력의 육체적 감각을 사용해서 알고 싶다면, 당신은 공공장소를 몇 번 이고 다니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결국은 이런 유형의 투시력을 다루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투명하게 되는 과정중 하나는 감정체와 멘탈체에 저장된 에너지를 방출해서, 그 에너지를 영적인 몸이 사용하도록 재 배치하는데, 거기서 기적들을 만들어냅니다.

 

아바타와 보통 사람과의 유일한 차이는 에너지체에 보관된 에너지의 위치입니다. 보통 사람은 감정체에 저장된 감정과 기억 속에, 그리고 멘탈체에 쌓아놓은 신념, dogmas와 생각 속에 모든 에너지를 "잠금장치‘로 가두어 놓고 있습니다. 보통 사람은 납작한 영적 몸 spiritual body 을 갖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감정과 생각이 모든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영적으로 사용할 에너지가 남아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바타는 투명한 감정체와, 멘탈체를 갖고 있습니다. 아바타의 이 가벼운 체들에 간직한 에너지는 영적 몸에 저장됩니다. 영적 마스터들은, 감정과 관련된 에너지는 순간 영체에서 감정체로 흐르고, 감정적 자극이 끝난 후에는 다시 영체로 들어가게 됩니다. 생각과 관련된 에너지는 영체에서 멘탈체로 흐르고, 생각이 완료되면 다시 영체로 돌아갑니다.

 

이 현상은 그의 뜻에 따라 사용하기위해 아바타의 에너지를 자유롭게 해줍니다. 영적 에너지가 아바타가 쓸 수 있도록 항상 비축되어 있는 이유는, 생각들이나, 신념, 감정, 기억들에 의해 소비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는 여러분 각자가 열번째와 열한번째 수준의 빛의 몸을 지니는 동안 당신의 에너지체에 구축해야하는 에너지 구조입니다. 이렇게 되면, 각각의 생각이 물리적인 현실로 만들어지는 기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열한번째 수준의 빛의 몸은 열번째 수준에서 자연스럽게 넘어가고, 여러번 일어나는 전환도 아주 쉬어서, 변화를 느끼지 못하고 지나 갈 수 있습니다. 영 능력은 성장을 계속하고, 육체적인 몸도 외관이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귀하의 신체는, 빛이 나고, 매우 아름다워집니다. 당신 친구나 지인이 갑자기 당신이 젊어 보인다고 말하거나 뭔지 모르게 변했다고 할 것입니다. 열한 번째 수준은 당신의 감정적 문제에 깊이 관여합니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죽음과 상실에 대한 모든 신념과 생각을 다루어야합니다.

 

당신은 환멸을 만들거나 당신의 실제 현실에서 가장 깊은 두려움을 생성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그 상태를 경험함으로써 완전히 청소해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열번째 수준이 완료되면 감정체나 멘탈체에 저장된 에너지는 열한번째 수준에 다다른 영체에 모두 풀어져야합니다. 열번째 수준에 있는 동안, 그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열한번째 에서의 삶에 나타납니다. 하지만 두려워 하지마세요: 당신이 열한번째 수준의 빛의 몸에 있다면, 진정으로 두려워해야 할 대상은 당신 자신의 두려움뿐입니다.

 

열두번째 수준의 빛의 몸은 하게 됩니다. 몸의 심장으로 머카바 Merkabah 가 움직이는 현상이 특징입니다. 머카바 Merkabah 를 가장 쉽게 그리자면 빛의 황금 볼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상승으로 이끄는 차량이며, 일이 일어났을 때 이것이 당신을 위해 일에 착수 할 것입니다. 이 사건은 하나임을 인지하는 5차원의 세계로 향한 개인 상승의 시입니다. 상승은 개인 수준에서 발생할 수 있고, 또 그룹 내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또는 집단적 경험의 일부로 발생하기도 합니다. 준비가 되면 당신은 혼자서 상승할 수 있고, 또는 그룹의 일부로서, 또는 아직은 아니지만 '행성의 상승' 계획의 일환으로, 상승합니다.

 

어쨋든 상승을 위해 정해진 기간은 없습니다. 개인 수준에서는 상승이 매일 발생합니다. Harmonic Convergence 이후 필요한 에너지가 만들어져서, 육체에 있는 동안, 5 차원 의식으로 변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많은 존재들이 이 빛의 몸 프로젝트를 테스트하는데 자원 봉사하기 위해 지구에 육화해 왔습니다. 그들이 최초로 상승하는 존재들입니다. 나머지 당신들은, 준비가 될 때까지 빛의 몸 프로그램은 계속될 것이고, 준비가 되면 상승하게 됩니다. 상승은 매우 간단한 일입니다. 그것은 순식간에 발생하는 변화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이곳에 있습니다. 태양은 여전히​​ 빛나고 별은 여전히 반짝일 것입니다. 차이가 있다면, 기쁨입니다. 기쁨으로 살고 느낄 수 있는 능력이 다를 뿐입니다.

 

상승되었는지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개인 생활에 기쁨의 질을 느껴보는 것입니다. 상승의 시작은 사람이 자신의 환상을 자신의 현실로 만들어 인생을 사는 것입니다. 나, 메타트론 Metatron 은 이 기쁨을 니르바나, 엑스터시, 또는 환희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신과 합일된 상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중심에 존재한다는 뜻입니다. 중심이란 명상할 때 에너지가 흐르는 투명한 공간, 그리고 절대우주 존재와 하나됨을 느끼는 바로 그곳을 말합니다. 당신에게 즐거움이나 공기처럼 가벼운 느낌을 가져오는 것이 뭐든간에 그리고 그 기쁨을 무엇이라고 정의하건 간에, 그 상태가 바로 그 상승의 상태로 가는 길입니다.

 

영적 그룹의 일부로 작업하는 경우, 당신은 속도가 좀 빠른 일련의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룹의 한 멤버가 머카바 Merkabah 를 몸에 실행함을 알게되면 그룹의 모두가 똑같이 실행 할 수 있게되며, 곧 또한 그 현상을 인식하게 됩니다. 개인 회원들은 처음에 이 사건을 눈치채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그룹의 한 회원이 준비되면, 그 결과로 전체 그룹은 혜택을 받게됩니다. 5차원 의식이 "하나됨"의 의식이고 또, 그룹은 하나이기 때문에 상승에 있어서 그룹으로 작업하는 것은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그룹과 협력하면 혼자있는 경우 것보다 에너지를 만드는데 훨씬 더 강력한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그룹 내에서 각 회원에게 개인으로써, 그리고 하나됨의 상태로서 모두 연관됨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모두가 겪어야하는 중요한 5차원의 의식의 변화입니다.

 

 

 

 

상승에 초점을 맞춘 개인 및 그룹은, 자신의 삶을 기쁨의 절대적 걸작품으로 다시 재창조하기 시작해야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기쁨의 생활을 시작하며, 이후, 그들 자체가 기쁨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 각자가 이 작업을 수행으로서,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기쁨의 에너지를 널리 알리고, 그 주파수에 맞추어 깨워냄으로서 모든 사람을 이동하기 시작합니다. 행성의 인간들 대부분이 이 기쁨의 상태로 상승하기 전에는 집단 상승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사실에 대한 이유는 이 행성의 경험은 자유의지를 존중하기 때문입니다. 이 다차원 우주에서 자유의지의 존중은 아주 신성한 법입니다. 여러분 대다수가 기쁨에 살고 있는 경우, 행성의 경험은 사랑과 하나됨의 세계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모두 당신이 배워야할 것을 다 알게 되어서, 당신 스스로의 선택에 의해 기쁨과 하나됨으로 옮겨 감으로써, 여러분 대부분이 극성의 게임을 포기했을 때, 집단 상승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 시간이 올 때까지, 물론 올 것이지만, 그 때까지, 빛의 몸의 진행이 계속될 것입니다. 상승은 필요한 만큼 오래 걸릴 건데, 인류는 한 집단 그룹으로 결국 이 위대한 사건의 시간을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자유의지를 존중하는 행성은 강제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최고의 목적인 상승을 위해서래도 할 수 없습니다.

 

이 정보를 주고자 하는 목적은 여러분 각각이 하나님께 봉사하고, 또한 인류를 위해, 그리고 지구행성을 위해 봉사하고 궁극에는 여러분 자신에게 봉사하는 가장 위대한 길은 여러분 삶을 기쁨의 걸작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자신의 삶을 평가하는데 혹독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기쁨을 주지 않는 모든 것을 버리세요. 낡은 감정과 문제들을 모두 던져 버리세요. 그것들은 당신이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에너지를 소모해 버리기 때문입니다.

 

전체 과정 중, 이 점에 집중하고, 출발점으로 기쁨 안에 사는 학습에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이 원하는 영적존재, 즉 영적 마스터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바로 당신존재로 말미암아,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지구에 기쁨의 에너지를 고정시킬 수 있으며, 모두를 위한 새로운 수준이 표현되고 탄생할 수 있도록 지구를 지원할 것입니다.

 

신과 합일된 황홀한 상태야말로 모두에게 열려있는 가능성의 한 부분입니다. 이 기쁨의 길은 상승을 아주 간단하게 만듭니다, 왜냐하면 요구되는 모든 것은 오직 각 개인이 자기생애에 초점을 맞추고 모든 책임을 지는 것뿐입니다. 삶을 기쁨의 걸작으로 만드세요.

 

귀하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 예언 된 행성의 변화는 많은 사람들을 두렵게 만듭니다. 당신은 자신의 두려움 외에는 아무것도 두려워할 것이 없기 때문에, 빛의 몸 프로젝트가 행성의 미래를 어떻게 바꾸어 놓았는지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내가 당신을 위해 과정을 설명하고 있는 이유는 이것이 실제 당신과 당신의 개인생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지금 빛의 몸 프로젝트가 어떻게, 지구에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하겠는데, 그 이유는 행성뿐만 아니라, 당신의 실제 생활이 물리적인 기초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빛의 존재가 되어가면서 행성 역시 변합니다. 행성은 크리스탈과 빛의 구체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빛의 몸 실험이 1988년에 시작했을 때, 지구는 세 번째 수준의 빛의 몸으로 이동되었습니다. 그리고 매년 한 수준씩 더 높은 단계로 바뀌었습니다. 1989년 4째 수준으로, 1990년 다섯째 수준, 그리고 1991년 여섯째 수준으로 상승했습니다. 행성은 1992년 1월 11일에 11:11 게이트웨이와 함께 일곱째 수준에 들어갔고. 92/5/5, 다음 게이트웨이 오픈 때까지 그 수준에 남아 있었습니다. 이 게이트웨이는 행성이 여덟째 수준에 해당하는 빛의몸 과정을시작하게 했고, 그 수준에서, 지구 변화가 일어났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행성의 변화는 내가 gateway 라고 부르는 일련의 공학기술에 의해 항상 유도되어 왔습니다.

 

gateway는 더 높은 차원의 우주에서 이곳으로 열어주는 에너지 회로입니다. 이 회로가 집단의식을 본뜨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가져다주고, 행성의 진동과 차원 주파수를 높여줍니다. gateway는 우주 형제들과 더 높은 차원의 주파수를 가진 많은 존재들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데, 그것은 어떤 특정 목적을 위해 에너지를 만들고 또 더 섬세하게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gateway 의 목적과 타이밍은 빛 위원회, 또는 카르마위원회 그리고 대백색 형제단 소속 승천 마스터들의 역할입니다. 이 회의는 진행상황을 감독하고, 필요할 때 도움을 줄 것입니다. 92/5/5, gateway의 목적은 행성이 밀도를 잃기 시작하면서 닥칠 어려운 재해의 가능성을 앞질러 막으려는 것입니다. 가장 큰 재앙의 가능성이 극이동 입니다. 92/5/5 gateway는 하나님의 들숨과 하나님의 날숨 사이에 이동을 시작했습니다.

 

확장 우주와 축소하는 우주 사이 변화. 이 gateway는, 92/5/5에 두 방향 사이의 정지된 시간을 가르켰습니다. 이 정지된 시간은 Lord 브라흐마의 -들숨이 시작 될 때인 2012'년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이 물리적 우주는 조각나 개별화되면서, 확장되었습니다. 수축이 시작되면 (Lord 브라흐마의 들숨)은 조각들이 하나로 합해집니다.

 

동반구에서 서쪽으로 그리드가 이동 (마운트 Shasta)한 것은 변화의 시간에 빛의 일꾼들 lightworkers 을 돕기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그리드의 이동은 행성 주파수를 낮은 4차원 주파수로 올리도록 허용해 주었습니다.

 

이것은 행성의 진동수를 아스트랄 세계의 진동수로 끌어올렸습니. 이 세계 역시 아직 이원성과 환영의 세계이지만, 훨씬 덜 물리적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자신을 위한 기쁨의 가능성을 열기시작 할 수 있었고, 그렇게 하면서, 종말적 재해의 가능성이 줄어든 것입니다. 물리적인 창조에 영적인 힘을 사용할 줄 아는 사람들과 또 지금 그 능력을 배우고 있는 사람들은 "이 땅에 천국을 이루는" 개인버전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그리드 정렬에서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빛의 일꾼들이 생각을 물질로 빨리 바꿀 수 있기 위해 이 도움을 요청합니다.

 

적에 대한 두려움 패턴을 풀어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이 없다고 생각되는 공간에 자신을 이동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권리를 보호 할 필요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는 공간으로 자신을 이동합니다. 예, 당신이 무기를 소지 할 수 있는 절대 권리를 가지고 있다는 확신을 가지세요, 그런데 보세요! 그 무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생각은 도대체 어디서 오는 것일까요? 이곳이 평화의 세계인데! 바로 이러한 면들이, 조용한 혁명을 일으키면 크게 변화될 것들 중 하나입니다.

 

에너지가 변하면서 적이 있다는 환상은, 갈수록 점점 덜 현실이 되면서, 결국 적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 당신이 이러한 난폭한 사건에 대해 어떻게 해석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무엇을 반사하고 있는지 자신의 내면에서 분명히 알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무기를 소유할 필요성을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지, 당신의 가치가 무엇이지 조차 당신의 내면에서 분명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절대적으로 안전하고 안정적​​인 세계를 인식할 수 있을 때까지, 이 문제를 갖고 당신 자신만의 수준에서, 자신의 생활에서 공부해보세요. 당신 인생에서 어떤 사람들에게는 정치적 문제에 대한 걱정과 두려움이 있을 수 있는데, 당신은 에너지를 가져와서 그들을 도와주세요.

 

그들이 안전 장소에​​, 공포 없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을 때까지, 자신의 신념을 쉽게 처리하는 노력을 도와주세요. 그리고 지금 평화의 시간이라는 태도를 가지세요. 자! 환영해 줍시다. 당신이 이런 일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빛의 일에 대한 대단한 봉사며, 이러한 문제에 대한 대중 의식을 변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거시적으로 사람들이 기꺼이 핵무기를 멀리하게 될 거라는 이해관계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것들을 파괴, 해체해버리고, 사용을 불법화하세요. 그러나 개인 수준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무기를 버리지 못합니다. 내면의 상태가 외부의 상태에 반영된다는 것이 신성한 우주의 법칙입니다. 처음에 개인 수준에서 발생해야, 다음 국제적으로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당신이 진정 핵무기를 불법화하고 싶다면, 먼저 당신 자신의 삶에서부터 시작하세요.

 

일반적으로 에너지가 균형을 잡기위해 재배치하기 전에, 추가 좌우로 아주 멀리 스윙합니다. 희망을 갖는 것은 그 문제가 단지 그 문제에 대한 태도가 스스로 균형을 잡기 전에 발생하는 진자 pendulum 스윙상태에 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정치적으로 보고 있는 다른 움직임은 복지 시스템에 개혁을 일으켜야 한다는 당위성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94.6.6일에 gateway를 오픈한 결과입니다. 그 gateway는 스스로 능력을 갖게 하는 기능이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자신을 믿어야하는 선제 조건이 있습니다.이 gateway는 스스로 능력을 창출하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모델을 가져왔습니다. 모든 여성은 그녀의 의식 안에 여신 아테나의 원형을 지니고 있습니다. 능력을 지닌 여성의 활성화된 모델은 아테나호에서 gateway를 통해 전송되었습니다.

 

이것은 서양 세계의 많은 사회의 병들에 대한 처방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인구 중 절반이상이 자신이 있어야할 위치보다 못한 경우에 처해있다면 어떻게, 행성차원이나 인류차원의 상승이 가능하겠습니까?, 많은 여성들이 대우를 받지 못하고, 보다 못한 수입과 불평등한 기회, 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복지에 의존하며, 가난한 환경에 처해 있습니다. 그 환경을 바꾸기 위해, 여성은 그들의 능력을 소유하는 단계를 밟아야 합니다. 여성을 지원하는 에너지가 이용 가능하며, 91.12.21일 gateway에서 자연의 능력을 재생하면서 가능해졌습니다.

 

이 사실을 인지하고 또 능력을 소유한 사람 누구나, 기쁨으로 허공을 채우고 빠르고 쉽게 삶의 형태를 변화시키는 일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면, 이전의 낡은 양식에서 새 것으로 전환이 빠르게 일어나고, 물론 대다수에 의해 또한 쉽게 통과 될 것입니다. 자신의 상승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 당신은 큰 부담을 갖고 있습니다. 그 부담은 흠집없이 사는 생활에 있습니다. 먼저 마이크로 (개인)적 수준에서 일어나지 않고는, 매크로 (집단)적 수준에서 뭔가를 만들어 질 수 없습니다. “위에서처럼 아래에서도” -이것은 우주의 신성한 법칙입니다. 먼저 귀하의 사회, 사회구조 및 국가에서 선호하는 것은 자신의 삶에서 만들어야합니다.

 

많은 수의 여러분들이 이 신성한 미션을 지니고 이곳에 육화한 것은, 현존하는 법을 더욱더 신성한 법과 닮게 재조정 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정치, 경제, 정부 및 법을 둘러싼 총체적 문제를 변혁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당신이 먼저 자신의 삶을 신성한 법의 원리에 의해 살아야합니다. 그런 후 대량의식 수준을 바꿀 수 있습니다. 복지 프로그램도, 정치적 극성에 대한 필요도 없고, 방위 또는 폭력에 대한 필요없는 삶, 질병 치료도 필요 없는 삶을 창조하세요. 당신 삶을 평화, 기쁨, 안전 및 평등을 갖춘 세계로 창조하세요. 외부 세계는 당신을 따를 것입니다. 귀하가 살고 있는 이 세계는 지금​​ 4차원 세계 - 아스트랄세계. 아직 극성의 세계이지만, 차이가 있습니다. 그 극성은 여기서 환상일 뿐입니다!

 

많은 이야기에 있는 “문턱을 지키는 파수꾼”은 보물을 찾아 들어가는 길목에 있는데, 자주, 끔찍한 괴물로 등장합니다. 영적 여행자가 아스트랄 세계에 당도할 만한 가치를 갖게 되었을 때, 여행자가 첫번째 만나는 것이 이 파수꾼입니다. 그 여행자는 자신의 영적 여정에서 더 앞을 나아가기 위해서는 파수꾼을 이겨야합니다. 바로 이것이 테스트입니다. 테스트는 반드시 통과하지 않으면 영적 마스터의 길은 중지되는 것입니다.

 

모든 비전의 전통은 바로 이 파수꾼을 대하는 방법과 마침내는 극복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험에 대한 하나의 보편적인 진실은, 파수꾼이 바로 자신이라는 것입니다. 그 끔찍한 악마는 당신의 최악의 두려움이 아스트랄체에 현현한 것뿐입니다. 네. 괴물은 괴물이지만, 환상에 지나지 않습니다. 모든 전통은 이 여행자가 자신의 두려움과 자신이 품고 있는 악령을 털어내는 것이 해결점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그냥 사라집니다. 그래서. 모든 영적 전통, 또는 영적 수행의 길은 항상 투명성, 겸손, 용서, 사랑 등의 개인 자질에 초점을 두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자질만이 당신이 아스트랄 세계의 환영을 꿰뚫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오래된 세계의 전통에서 처럼, 그리고 오늘의 상승의 진행에도 마찬가지로, 상위 차원의 주파수는 이 영적 수행자가 이 시험을 통과 될 때까지 오픈되지 않습니다.

 

영적 여행에는 실패가 없습니다. 테스트가 통과되지 않은 경우, 그것을 얻을 때까지 수업은 단지 반복됩니다. 이것이 내가 이 차원의 주파수에서 발생하는 경험을 설명하기 위해 당신에게 해 줄 수 있는 최선의 은유적 설명입니다. 단, 파수꾼은 환상이며, 이원의 극성도 환상입니다. 당신이 그 환상과 믿음을 놔버리면, 그리고 두려움을 버리면, 괴물 파수꾼이 사라집니다!

 

당신이 경험하는 세계는 당신이 인지하는 새로운 현실로 재 창조될 것입니다. 하늘의 모든 존재들은 각각의 여러분을 돕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청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돕기 위해서라고 해도, 자유의지 기반의 법칙을 위반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평화롭게, 유쾌하게 이런 변동의 시간을 통과하는데 필요한 모든 지원이 당신의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전부 잘되어 가고 있음을 보장하는 의미에서 귀하에게 제공됩니다. 내 역할은, 당신의 두려움을 털고, 신의 사랑을 당신에게 확신시키고, 집단을 도와야 할지도 모르는 당신의 잠재된 가능성으로 각성시키는 것입니다. 각각의 당신은 일생에 하나의 책임을 가지고 있으며, 그 책임은 자신의 삶을 위한 것입니다.

 

신의 법은 “위에서 이루어진 것처럼 아래에서도”입니다. - 그래서, 내면에서처럼 - 바깥 세계에서도 이루어집니다. 당신이 적, 또 유령 등을 당신의 외부 세계에서 인식 할 때, 내면의 삶에도 그들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내면의 삶에서 이러한 인식을 바꾸면, 마술처럼 당신의 외부 세계에서도, 경험 및 인식의 변화가 일어나는 것이 신성한 법칙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자신의 인생에서 시작하여 당신은, 매우 간단히 이원성의 극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 모두가 각각이 그것을 수행해야 합니다. 행동에 옮기셔서, 당신의 삶을 절대적인 환희의 걸작품을 만드세요. 도구는 귀하에게 주어졌고, 능력도 주어졌으며, 그리고 당신이 필요한 가능한 모든 도움과 지도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각각은 실제로 이것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실행하는 만큼, 당신 세계와 더 큰 세계를 변화 시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이 창조한 두려움 외에는 두려워 할 아무것도 없습니다, - 왜냐하면 공포는 이 세계에 남아있는 마지막 끔찍한 악마입니다.

 

당신 자신의 두려움을 벗어 버리기 위해 노력하세요. 그리고 멘탈체와 감정체에서 그 두려움을 제거하면, 당신 인생에서 제거됩니다. 두려움이 유일하게 남아있는 적이며, 그 적은 당신의 내면에만 존재합니다. 정말, 변화하는 지금 이 시간에 지구에 육화해 있는 사람들은 진정으로 위대한 분들입니다. 귀하의 여행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남아있는 모든 것은 오직 그 기쁨의 테스트를 통과 하는 것뿐입니다.

 

모두에게 축복을, 우리가 당신을 사랑하고 위해, 우리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우리는 당신 각각에게 봉사를 하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번역 : Lee-KJ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