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적자각 / 당신들은 신이 준 권리를 잊어버렸습니다 [AA.MIC-R]

 

 

[ 다시보는 메시지 -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

 

당신의 수호자들, 가이드들, 천사 도우미들 에게 거기서 당신과 합류하라고 요청하세요

영적자각 / 당신들은 신이 준 권리를 잊어버렸습니다

당신들은 몸속에서 지구와 전 우주에 스며들어 있는 창조자의 에센스를 통합할 것입니다

 

영적 자각의 다음 수준

The Next Level of Spiritual Awareness

 

From Archangel Michael Through Ronna Herman

1/2010 http://ronnastar.com/latest.html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인류의 대다수가 우주 법칙들 안에 인간 존재가 상승 마스터들 Ascended Masters 과 더 높은 영역들의 위대한 존재들 Great Beings of the higher realms 과 교감할 수 있는 능력을 청구하는 것을 허용하는 신 God이 준 권리가 있음을 잊어버렸습니다. 내적 통신은 말이나 소리가 없는 생각의 직접적 나눔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존재의 자연적 상태입니다.그러나 당신들이 우주의 텔레파시 항로 universal telepathic airways 에 접근할 수 있기 전에 획득되어야 하는 전제조건들과 조건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5차원 안의 당신의 빛의 피라미드 Pyramid of Light 속에 있는 동안, 당신의 수호자들 guardians 과 가이드들 guides 과 천사 도우미들 angelic helpers 에게 거기서 당신과 합류하라고 요청하세요.당신의 개인적 빛의 위원회 Council of Light 에게 당신의 노력을 돕고, 당신의 결의를 강화시키며, 당신이 영적 앎의 다음 수준으로 들어가는데 필요한 힘과 의지와 지혜를 달라고 요청하세요. 당신들은 모두 당신의 영적 성장 과정의 결정적인 국면 속에 있고, 따라서 당신들은 자신이 추구하는 영적 자유로부터 당신을 지체시키는 모든 것을 방출하도록 요구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너무나 많은 당신들의 시간과 노력과 부를 차지하는 역기능적이고 제약적인 관계들, 해로운 중독성의 부정적 습관들, 사고 패턴들, 소유물들을 의미합니다.

 

이 시대들의 전환 동안, 당신들은 대단히 다양한 변형적 변화들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물질적 표현으로 당신의 오랜 여정 동안 당신이 창조했던 에너지/사고 형태들의 모든 개인적 단편들을 청구하고 있습니다.당신들은 신성한 자아 Divine Self 와 당신의 영혼 가족 Soul Family 을 구성하는 의식의 많은 불꽃들 Sparks 을 재결합하고 있고, 또한 계속 확장하는 물질계의 다차원적 영역 안에 존재하는 동안 영적인 인간 성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초를 놓고 자기완성으로 가는 자신의 길에 잘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이제 영적 자각의 다음 수준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별씨들 Starseeds 인 당신들, 낡은 자기-제한적 개념들과 에너지 패턴들을 청산하기 위해 영혼의 무수한 캄캄한 밤들의 고통을 겪으면서 성공적으로 일어선 용감한 자들은 지금 진화하는 인류의 선구자들로서, 빛의 주민들로서, 밝고 회복된 지구의 주민들로서 앞으로 걸어 나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은 의식적으로 당신의 신념들을 조사해야 하고, 더 이상 당신의 최대의 선에 봉사하지 않는 것들을 버려야만 합니다.당신들은 자신으로부터 과거의 집단의식의 신념 패턴들의 제약들과 왜곡들을 제거해야 합니다.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3차원과 4차원 하부의 환경의 숨 막히는 밀도로부터 점차 들어올려질 것입니다.당신들은 물질계의 낮은 영역들의 잘못된 의무감의 얽매임, 실제나 상상된 제약들, 왜곡되고 약화시키는 신념들로부터 자신을 떼어내야만 합니다.세계 속에 있지만 그것에 속하지 않는 것이 마스터 master 가 되려는 자들이 배우고 적용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진실 중 하나입니다.

 

당신들의 주요 목표는 이원성의 받아들여진 스펙트럼으로 돌아가는 것이고, 거기서 당신의 에너지 지문은 4차원 중간과 중간 이상의 양립하는 조화로운 주파수 패턴에서 진동합니다.이것은 변형력의 보라색 불꽃Violet Flame의 힘과 마법을 사용하는데, 그리고 창조자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 Admantine Particles of Creator Light 의 완전한 수치로 접근하고 사용하는데, 필요한 조화로운 주파수들의 요구된 수준입니다.이 빛은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그것을 흡수하고 당신의 사랑의 의도로 활성화할 때, 당신은 더 높은 의식의 능력을 사용하고 나눌 수 있습니다.결코 잊지 마세요, 이 창조자 빛이 존재하는 모든 것으로의 당신의 생명선 your Life Line to the ALL THAT IS 임을.

 

내부의 세계는 마법, 경이, 그리고 당신의 상상을 넘어선 능력들로의 접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당신들은 육체 속에서 가진 것보다 훨씬 더 긴 시간을 비-물질적 현실에서 보냈습니다.지구에서의 존재는 더 높은 영역들에서의 영원과 비교할 때 시간의 한 순간에 지나지 않습니다.당신의 거룩한 마음 Sacred Mind 은 과거의 체험들, 지혜, 그리고 우주적 법칙의 창고입니다.영혼 Soul 이 거룩한 가슴 Sacred Heart 과 완전히 융합할 때, 그것은 기념비적인 규모의 장대한 재결합입니다. 영혼, 당신의 직관, 당신의 내적 감지 능력들이 모두 에테르의 빛 소스들 Light Sources 입니다.당신의 의도들이 사랑에 중심을 두고 순수성으로 투사될 때, 당신은 거룩한 불 Sacred Fire 의 에너지의 강력한 소소가 됩니다.

 

얼마 전에 우리는 당신들에게 "당신은 창조자의 들이쉼이다 YOU ARE THE INBREATH OF THE CREATOR"라는 제목의 메시지를 주었습니다.그 메시지 속에서 우리는 말했습니다."들이쉼에 대해 일부 잘못된 개념들이 있었으며, 대중의 신념은 창조자가 창조된 모든 것을 들이마실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진실이 아닙니다.창조자는 창조된 적 있는 모든 웅장함을 통합하기 위해 그의 빛 ITS radiation 을 내보내고 있습니다.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그 들이쉼 Inbreath 입니다. 당신들이 창조자의 에센스 Essence of Creator 를 들이마실 것인데, 당신들이 더 높은 영역들의 정교한 빛과 순화된 파동 주파수들을 더 많이 받아들이기 위해 당신의 인간 용기/몸을 준비할 때 말입니다.당신들은 인간 몸속에서 지구와 전 우주에 스며들어 있는 창조자의 에센스를 통합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신성한 성질을 청구하는데 호흡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아무리 강조해도 충분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지구상의 대다수의 사람들이 숨 쉬는 적절한 방법으로 받아들이는 얕은 숨쉬기가 아닙니다.이런 종류의 얕은 숨쉬기가 많은 허약 증세들과 질병들을 가져왔고, 또한 당신의 신성한 에센스의 주입을 제한했으며, 그것은 당신의 행복과 당신의 빛 몸의 청구에 치명적입니다.우리는 무한 호흡 infinity Breath, 아코디언 호흡 Accordion Breath, 그리고 의도를 가지고 호흡연습을 하는 것의 중요성을 설명했고 강조했습니다.무한 호흡은 상승 호흡 Ascension Breath 으로 부를 수 있는데, 그것이 당신들의 은하 차크라들을 육체적 몸과 일치시키며, 더 높은 차원들로 귀환 통로들을 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메르키바 MerKiVah 로 부르는 당신의 빛의 상승하는 용기를 만드는 과정을 가속합니다.그것은 또한 당신의 거룩한 마음 Sacred Mind 으로 가는 포탈을, 당신의 거룩한 가슴 Sacred Heart 으로 가는 앞뒤의 포탈을 여는 것을 촉진합니다. 아코디언 호흡은 두 가지 이점을 촉진하는데, 그것은 뿌리 차크라에 저장된 에드멘틴 입자들을 끌어오고, 당신의 5차원의 개인적 빛의 피라미드 안에 놓인 당신의 에테르 복제 안에 저장된 에트멘틴 입자들을 또한 끌어오는데, 그것은 당신이 연결을 만든 빛의 도시 City of Light 로부터 흘러나옵니다.이것이 당신의 육체로, 그리고 육체를 통해. 창조자 입자들 Creator Particles 의 지속적인 흐름을 공급하며, 그런 다음 당신의 개인적 창조자 바퀴 creator wheel 로, 그리고 궁극적으로 형태의 세상으로 공급합니다.

 

과거에 우리는 또한 리듬 호흡법에 대해 말했으며, 그것은 거룩한 호흡 Sacred Breath 으로 부를 수 있습니다.정기적으로 연습할 때, 이 방법은 당신의 몸의 형태를 에너지화하고 당신의 건강을 향상시킬 것인데, 그것이 당신의 육체적 존재로 최적의 작용과 장수에 필요한 신 빛 God Light 의 빛나는 입자들을 공급할 것이기 때문입니다.그것은 또한 보라색 불꽃이나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을 모든 이들의 이익을 위해 형태의 세상으로 발산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거룩한 호흡은 아랫배에서 시작하는 깊은 들이마심으로 시작합니다.

 

당신이 복부를 확장하고 그런 다음 가슴 차크라를 확장할 때, 당신이 숨이 서서히 올라가면서 크라운 차크라로 나가는 것을 그려볼 때, 깊숙이 그리고 천천히 숨을 들이마시세요.당신이 폐를 최대로 채울 때, 그 숨을 들이마신 시간만큼 멈추세요.당신이 천천히 숨을 내보낼 때, 하나의 빛의 공이 당신의 빛의 기둥(척추)을 따라 아래로 서서히 움직이는 것을 그려보세요. 그리고 복부를 안으로 끌어당기면서, 다시 들이마심을 시작하기 전에, 숨을 같은 시간만큼 멈추세요.당신은 거룩한 호흡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의도(단언)를 말해야만 하는데, 보라색 불꽃이나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을 세상으로 발산하겠다든지, 당신들에게 주어진 어떤 간단한 단언을 말하면서 말입니다.

 

시작할 때에 이런 종류의 호흡의 리듬을 얻으려면, 당신은 숫자 다섯이나 일곱을 셀 때까지 숨쉬기를 할 수 있으며, 같은 수만큼 참았다가 숨을 내쉬고, 다시 같은 수만큼 숨을 참는데, 그 과정이 편해질 때까지입니다.[숨을 들이마시는데 다섯을 세고, 마신 숨을 유지하면서 다섯을 세고, 그런 다음 숨을 내쉬는데 다섯을 세고, 내쉰 다음 그 상태로 다섯을 세고, 그렇게 다시 반복합니다. 그 다섯을 일곱으로 늘릴 수 있고, 이것을 연습함으로써 자연스럽고 편한 리듬호흡이 될 수 있습니다.]4가지 행동 모두가 순조롭고, 유동적이며, 노력 없는 운동으로, 같은 시간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멋진 그룹 활동을 통해 보라색 불꽃과 창조자의 신성한 빛 Divine Light of the Creator 을 세상으로 퍼뜨리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당신들이 이 깊은 리듬호흡으로 익숙해질 때, 대중이 사용하는 짧고 얕은 호흡법이 더 이상 편하지 않음을 느낄 것입니다.

 

최근에, 한 친애하는 헌신적인 사람이 이 중요한 질문을 했습니다."나는 용서의 연습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나는 나의 현재와 과거 생애들 동안 내가 갈등의 부조화한 에너지를 나눈 모든 이들을 용서하며, 나는 우리가 함께 창조했던 모든 부정적 기억들, 충격 받은 에너지들, 가능한 미래들을 사랑의 거품으로 감싸서 그들에게 보냅니다.나는 이것을 매일 행했고, 그것이 극도로 강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나의 질문은 왜 우리가 기억들, 에너지들, 가능한 미래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내는 것입니까?왜 그것들을 함께 보라색 불꽃으로 방출하지 않습니까?"

 

그녀에게 우리의 사랑하는 메신저는 대답했습니다."우리가 사랑의 의도로 다른 이들을 용서할 때, 우리는 우리가 만들었던 부정적 파동 패턴들을 중립적 빛 물질로 보냅니다.그러나 다른 사람의 파동 패턴들은 관련된 두 사람 사이의 부정적 상호작용 동안 창조되었던 원래의 부조화한 형태로 그대로 있습니다.우리는 그들의 부정적 에너지를 변형시킬 수 없으며, 그들이 스스로 해야 합니다.그러나 그들의 부정적 파동을 사랑으로 감쌈으로써, 우리는 그들의 부정적 사고형태들과 함께 에드멘틴 입자들의 선물을 보내는 것이고, 만약 그들이 원한다면, 그것이 그들의 부정적 사고 패턴들을 더 쉽게 변환할 수 있게 해주는 사랑/빛의 선물을 줄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선물을 받아들이지 않고, 따라서 관련된 교훈을 배우지 않을 것을 선택한다면, 그것이 다른 사람이나 상황을 통해 다시 나타날 것입니다.그러나 우리는 그 카르마의 상호작용으로부터 해방되었고, 다시는 결코 그것을 체험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우리는 그 체험으로부터 지혜를 얻었는데, 우리가 사랑의 마스터다운 방식으로 반응했기 때문입니다.그것이 마이클 대천사가 '당신은 다른 사람을 바꿀 수는 없고, 단지 자신만을 바꿀 수 있으며, 그것이 당신들 사이의 역학을 변화시킬 것이다'라고 우리에게 말한 이유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개인적 창조자 바퀴 creator wheel 를 통해 사랑/빛을 보내는 것과 같습니다.그것은 우리들에게 이로울 뿐 아니라, 우리가 최대의 선을 위해 바라는 것의 실현을 도우며, 그러나 우리는 사랑/빛의 에드멘틴 입자들로 가득 찬 오오라 장으로 둘러싸이고 그 안에서 움직입니다.그것이 왜 사람들이 우리들 가까이 있기를 원하고, 그들이 우리의 존재 안에서 영감을 받는 듯이, '고양된 듯이 lifted' 느끼는 이유입니다. 만약 그들이 그 선물로 그들의 가슴을 연다면, 그들은 우리를 통해 신 빛 God Light 의 주입을 받을 것이고, 그것은 여신의 신성한 사랑의 영롱한 분홍색 광선 Pink Ray of Divine Love of the Goddess, 그리고 변형력의 보라색 불꽃과도 같습니다.

 

 

우리가 균형과 조화의 상태로 들어가서 우리의 아이엠 현존 I AM Presence 과 우리 자신을 일치시키고, 우리가 생각하고 행하고 말하는 모든 것이 모든 이들의 최대의 선을 위한 것이 될 것을 성실하게 요청할 때, 우리는 이 신성한 에너지의 지참자들과 전달자들이 됩니다. 우리가 낼 십일조의 가장 이로운 선물은 우리가 받는 창조자의 사랑/빛을 다른 이들과 나누는 것인데, 그들이 그 축복받은 선물로 스스로 접근할 수 있는 때가 오기까지라고 대천사 마이클이 말했음 기억하세요."

 

우리가 다음 달에 함께 모일 때까지 우리가 당신들에게 숙고할 더 많은 생각들 -- 감각들의 현실, 육체적 몸의 의식과 같은 생각들을 주게 허용하세요.당신들이 영의 흐름 flow of Spirit 속에 있을 때 당신은 어떤 통증이나 불쾌감 없이 당신 몸속에서 배우 가볍게 존재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가슴 부근의 사랑의 확장된 느낌을 제외하고는 몸의 감각들이 줄어든 듯이 느낄 수 있고, 당신들은 행복과 조화의 큰 느낌을 체험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말하자면 몸의 정령들이 깨어날 때, 당신의 육체적 몸의 의식을 자각하게 됩니다. 점차 그것은 당신의 몸 안의 잘못된 사고형태들로 인해 당신이 만든 모든 잘못된 창조물들을 교정하기 위해 당신과 조화롭게 일할 것입니다. 시간에 걸쳐 당신은 자신의 몸의 정령들의 신호들에 더 민감해질 것입니다. 당신은 육체의 오감들의 주입으로 끊임없이 사격 받고 있습니다. 매 순간, 당신은 진화하고 있거나 아니면 퇴보하고 있습니다. 아무 것도 정지된 채 남아있지 않습니다.

 

다른 이들과 조화나 공감적 일치가 결여된 곳에서 문제들이 일어납니다. 이기적이고 부조화한 접촉으로부터 일어난 부정적 환경은 자주 마찰과 고립을 야기합니다. 각 사람은 그들 자신의 느낌들, 행동들, 생명력 Life Force 에너지의 투사들을 면밀해 조사해야 하는데, 그것이 오염되거나 잘못 되었을 때, 그것은 힘을 주고 생산적이라기보다, 잠재적으로 불안을 만들고 파괴적이기 때문입니다.

 

당신 자신에게 물질적 영역의 축복들을 거부하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의 신성한 타고난 권리이며, 과거에 모든 세속적 즐거움을 버림으로써 거부를 통해 상승을 찾았던 그토록 많은 이들처럼 열렬한 금욕주의자가 되지 마세요. 이 길은 자기완성과 완전한 각성으로 이끌지 않습니다. 자기 앎과 순수한 생각들에 중심을 두고, 증오와 원한, 질투와 탐욕으로 만들어진 불화를 넘어 서는 능력은 에고를 길들이고 균형과 조화의 존재 상태로 돌아가는 가장 빠른 길입니다.

 

당신이 자기완성의 어떤 수준에 도달할 때, 우리는 당신을 고무하고 당신의 주의를 끌기 위해 노력하는데, 당신의 거룩한 가슴 Sacred Heart 안의 사랑/빛을 강렬하게 함으로써 말입니다.그것은 영적 빛의 주입 Spiritual Light infusion 으로 부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가슴/영혼 안의 사랑/빛과 영적 불을 제외한, 당신의 삶 속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을 일시적인 것으로 볼 수 있다면, 그때 당신은 우리가 무엇을 당신에게 전하려고 노력하는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과거와 미래에 대한 당신의 두려움을 버리세요, 당신에게 미치는 다른 이들의 감정적, 정신적 지배들을 제거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되기로 된 자유로운 영 Spirit 이 되세요.우리는 당신들을 돕고 영감을 주기 위해 언제나 가까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심오하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 I AM Achangel Michael.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계/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