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은 얼굴을 쳐듭니까, 아니면 아래로 내립니까 ? [Rosie]

 

 

 

보이지 않는 천계의 손이 우리가 길을 잃어버린 듯 보인다면 올바른 방향에 지도할 것

당신은 얼굴을 쳐듭니까, 아니면 아래로 내립니까 ?

 

당신은 얼굴을 쳐듭니까, 아니면 아래로 내립니까

Are You Face Up or Face Down

 

By Rosie #137. 1/21/2013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one/Meditation-Vision-137-ARE-YOU-FACE-UP-OR-FACE-DOWN.shtml

 

 

 

 

 

명상 동안 책임감(대응하는 능력)의 성질에 집중하면서, 나는 3가지 상황에 있는 나 자신을 보았습니다.

 

1. 숲을 통해 걷는 동안 그 길이 죽은 잎들로 덮여 있었습니다. 이것이 “자연적” 상황이었기 때문에 그 모든 것이 매우 정상적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한참 후에 그것이 가을이 아니라 IT WAS NOT AUTUMN 는 생각이 나에게 들었습니다. 이 인식은 내가 나무들을 더 자세히 조사하도록 강요했고, 나는 그것들이 물의 부족으로 죽어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물이 든 통을 찾았고, 그들의 갈증을 식혀주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런 다음 지속적으로 민감하게 알고 있는 것 BEING ACUTELY AWARE CONTINUOUSLY 의 중요성을 이해했습니다.

 

2. 깊은 골짜기를 한 쪽에 끼고 있는 산길을 따라 걸었을 때, 나는 그 기반이 허물어지고 있기 때문에 벽의 일부가 골짜기로 떨어졌으며, 길을 불안전하게 만들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나는 느슨한 돌들을 모아서 그것들을 한데 시멘트 칠했으며, 동시에 벽을 보수했습니다. 나는 그런 다음 부식이 일어날 수 없도록 기초를 튼튼히 하기 위해 관심을 주는 PAYING ATTENTION TO STURDY FOUNDATIONS SO THAT DECAY CANNOT SET IN 중요성을 이해했습니다.

 

3. 그 모든 것으로부터 떨어져, 평화롭고 아름다운 체험을 바라면서 강을 따라 걷는 동안, 그 아름다움이 제방의 어지러운 쓰레기들로 흐려졌습니다. 나는 그때 피해가 생긴 후에 치우는 것 CLEARING UP AFTER DAMAGE HAS BEEN DONE 의 중요성을 이해했습니다.

 

그런 다음, 퍼즐의 이미지가 마음에 들어왔습니다. 나는 한 천계의 존재에게 속하는 거대한 손들이 테이블로 퍼즐 조각들의 통(모든 것이 같은 근원으로부터 나온)을 가져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조각들이 멀리 널리 흩어졌습니다. 어떤 것들은 얼굴을 위로 보였습니다. 다른 것들은 얼굴을 아래로 향했습니다. 천계의 손이 모든 조각들이 위로 보도록 확실히 했습니다. 그들이 세어졌고, 어떤 것도 빠져있지 않았으며, 따라서 천계의 존재가 그 과정을 시작했고, 모든 조각들이 완전하다는 확신의 지식에서 떠났습니다. 그는 각각의 조각이 고유하고, 전체로 본질적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은 완전한 그림이 나타날 때까지 단순힌 재배열의 경우에 지나지 않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 조각들임을, 우리의 내적, 외적 운동들과 결정들을 통해 우리가 우리의 완전한 위치를 찾고, 조화롭고 완전한 그림으로 기여할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조각들이 테이블 위로 돌아다녔는데, 우리가 생활을 통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의 표시를 찾으면서 돌아다니는 것처럼 말입니다. 가끔 색깔의 번쩍임이나 매력적인 모양이 그들의 방향을 표시할 것입니다. 같은 색깔이나 패턴의 조각들이 하나의 그룹으로 만났을 때, 큰 흥분이 일어났는데, 그들이 어쨌든 한데 소속되었음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모든 조각들이 그들 자신의 찾는 여정 위에 있었습니다.

 

가끔 천계의 존재가 진행을 관찰하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만약 그가 혼자 돌아다니거나, 위험으로 다가가는(테이블 변두리로 가는) 하나의 조각을 보았다면, 그는 그것을 돌려 세울 것이고, 그것에게 새로운 전망을 줄 것입니다. 매우 어려운 경우들에서, 그는 실제로 테이블로부터 조각들을 집어 들고, 정확히 그것이 있어야 할 곳에 놓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 조각에게는 하나의 충격이었지만, 필요했습니다. 만약 천계의 존재가 매우 슬퍼하고, 실망에 빠져서 더 이상 찾지 않는 하나의 조각을 보았다면, 그때 그는 “이웃”의 조각을 위로하고 영감을 주기 위해 그 방향으로 보낼 것입니다. 두 개의 조각이 모양이나 색깔에서 완벽하게 한데 맞음을 발견했을 때 많은 기쁨이 솟았습니다. 그때 그들은 퍼즐 조각들이 맞추듯이 서로 맞추었고, 더 많은 맞는 부분들을 위해 그들의 찾기를 계속했습니다.

 

다른 이들을 인정하고, 힘을 합치면서 비슷한 마음과 의도의 동료를 찾는 이 과정은 조시하는 천계의 눈에 승인되었습니다. 일부 조각들은 그러나 전혀 참가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점점 더 고립되었고(다른 것들이 멀리 움직일 때), 이것이 얼마나 오래 걸리든, 천계의 존재는 되풀이하면서 그들을 부드럽게, 그러나 새로운 방향으로 확고히 밀어줍니다.

 

마침내 단 하나의 조각이 그림의 완성을 위해 빠져 있었습니다. 그 빠진 조각은 실제로 그의 특정 자리를 찾을 필요가 없었는데, 그 모든 것이 너무나 명확해졌기 때문입니다. 그처럼 오래 동안 참가하기를 거부한 후에, 이 조각이 천계의 존재의 의지로 항복하고 그의 동료들과 합류한 것은 매우 어려웠지만, 그는 그의 자만심을 삼키고 그렇게 해야 했습니다.

 

나는 이것으로부터 이 시간에 우리의 지구를 고양시키려는 노력에 관련된 모든 이들이 지원하는 조직의 고유하고 본질적인 일부임을 A UNIQUE AND ESSENTIAL PART OF THE SUPPORTING STRUCTURE, 우리가 우리의 정확한 자리, 우리의 위대한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책임감의 앎으로 와야 WE MUST COME INTO THE KNOWING OF OUR CORRECT POSITION AND OUR GREAT INDIVIDUAL AND COLLECTIVE RESPONSIBILITY 를 이해했습니다.

 

나는 또한 보이지 않는 천계의 손이 만약 우리가 길을 잃어버린 듯 보인다면 올바른 방향에서 우리를 지도할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그 완전한 그림은 모든 조각들이 존재하면서 완벽하게 어울릴 때에만 깨달을 수 있고 보일 수 있습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