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너의 손님 접대 기술을 완벽하게 하라 / 창조주 근원 [Source]

 

 

 

너희는 결코 나를 보지 못할 것인데, 너는 나를 느끼기 위해 너 자신을 적응시켜야 한다

너의 손님 접대 기술을 완벽하게 하라 / 창조주 근원

이해의 부족 - 많은 너희가 너 안의 나의 존재를 알지 못하고, 받아들이지 않으려 한다

 

너의 손님 접대 기술을 완벽하게 하라

Perfect Your Hosting Skills

 

By Source thru Hazel. 1/22/2013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Perfect-Your-Hosting-Skills.shtml

 

 

 

 

 

많은 이들에게는 그들이 나의 빛 MY LIGHT 의 수용기라는 것을 가늠할 수 없다. 그들은 신 God 의 존재, 신성 the Divine 이 그들 마음이 인지되는 용기 안에 쉬고 있음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너희 안에 수용된 끝이 없는 측면이고, 그것은 육체 생명이 끝날 때 방출된다. 너는 너의 전 체험에 두루 걸쳐 나의 주인이다. 나는 네가 이 관점으로부터 그것을 보기를 바란다. 너는 나의 존재를 접대한다. 이것이 너에게 무엇을 떠올리느냐?

 

내가 간단하게 설명하겠다. 네가 너의 집에 친구들이나 가족들을 접대하려면, 너는 그들을 어떻게 접대하겠는가? 너는 그렇게 하는 것을 행복해 할 것인가? 너는 그들을 향해 정감 있게 대할 것인가? 너는 그들의 필요성을 돌보고 그들이 편안하게 있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인가? 너는 그들의 존재를 즐길 것인가? 너는 그들과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낼 것인가? 너는 너희에게 즐거움을 가져올 활동들에 함께 참가할 것인가? 너는 그들이 떠날 때 슬퍼할 것인가?

 

반대로 너는 너의 집에 그들의 존재를 불평하고, 그들이 거기 없기를 바라겠는가? 너는 마지못해 그들의 필요성을 돌보고, 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를 피하려고 할 것인가? 너는 가능한 한 그들로부터 너 자신을 분리하고, 그들이 떠날 날을 계산할 것인가? 너는 그들과 불화 속에 있는가? 너는 그들이 떠나기로 된 시간 전에 그들을 보내려고 하는가? 너는 어떤 종류의 주인인가?

 

이제 나는 네가 나에 ME 대해 생각하기를 원한다. 좋아하건 아니건, 너는 나의 MY 주인이다. 너는 너 안의 나의 MY 존재를 환영하는가, 아니면 너는 내가 거기 없기를 바라는가? 사실, 많은 너희가 너 안의 나의 존재를 알지 못하고, 받아들이지 않으려 한다. 이 이해의 부족은 너의 빈약한 교육과 부적절한 기억과 관계가 있다. 너는 네가 신으로 부를 수 있는 내가 너 안에 항상 거주할 수 있음을 받아들일 수 없는데, 너 자신에 대한 너의 지각이 다소 흐려졌기 때문이다. 너는 따라서 내부에 그러한 순수성을 간직할 수 있다고 인식할 수 없다. 따라서 그 불신은 너 안의 나의 MY 존재를 믿는데 막대한 장애물이다. 너희는 너의 도달하는 능력을 넘어 분리된 실체로 나를 ME 보는 것이 더 쉽다.

 

교육을 받은 자들은 그것을 건성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데, 그들이 내가 거기 있음을 증명할 수 있는, 그들이 사용하는 외부 감각이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삶을 통한 그들의 여정은 그들 안에서 나의 MY 존재의 축복을 느낄 수 없다. 그들은 그들 집 바로 그 문 밖에 나를 두는데, 증거의 부족으로 인한 불확실성이 그들이 배운 것에서 흔들리게 만들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러므로 깊고 진실로 거룩한 방식으로 나의 MY 존재를 즐길 수 없다.

 

나는 나를 ME 믿는 자들이 나를 ME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단지 나의 ME 아이디어를, 내부의 나의 MY 존재의 완전한 혜택을 거둠 없이 내가 나타내는 것을 사랑할 뿐이다. 그들은 그들 내부의 나를 ME 볼 수 없고, 따라서 내가 거기 없음에 틀림없다. 친애하는 어린이들아, 너희는 결코 나를 ME 보지 못할 것인데, 내가 형태가 없기 때문이다. 너는 나를 ME 느끼기 위해 너 자신을 적응시켜야 한다. 여기에 너의 확인이 놓여있기 때문이다. 너희가 영에서 성숙해지는 시간의 준비 안에서 너는 너의 생각으로 기어오는 지성의 소리를 들을 것이다. 나는 다른 인간들이 하는 식으로 너와 교신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내가 너의 옆에 앉은 것을, 혹은 심지어 너의 손을 잡고 있는 것을 보지 못할 것이다. 우리의 관계는 그것보다 훨씬 더 친밀하다. 나는 네가 나와 ME 하나임을 느끼러 올 수 있도록 너 안에 있다.

 

외부 여정의 전체 목적은 내적 보상을 거두는 것인데, 그것은 너의 기억을 새롭게 하도록 너의 능력을 확장하며, 그럼으로써 너는 네가 누구인지, 네가 어디에 있는지, 네가 무엇이 되기 위해 분투해야 하는지를 명확히 기억한다. 많은 이들이 인도의 빛을 그들 외부에서 찾지만, 나는 너 자신의 안을 들여다보라고 말하는데, 그 안에 변함없이 너를 위해 밤낮으로 지키는 등불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보통의 손님이 아니다. 나는 내적 길이 네가 돌아가야 할 궁극적 근원 Source 으로 이끌 유일한 길임을 보여주기 위해 너 안에 거주하고 있다. 너의 손님으로서 나는 나의 의지를 너에게 부과하지 않을 테지만, 네가 자신을 나에게 제의할 것을 기다리고 있다. 나는 제의하지 않은 것을 받지 않는다. 만약 네가 나로부터 숨는다면 나는 너를 내버려둘 것이고, 만약 네가 나에게 악담을 한다면 나는 너를 내버려둘 것이고, 만약 네가 나를 무시한다면 나는 너를 내버려둘 것인데, 그러나 BUT 내가 결코 너를 떠나지 않을 것임을 알아라. 너를 떠나는 것은 결코 나의 선택이 아닐 것이다. 만약 네가 최종적으로 나를 거부한다면, 그때 너는 너의 소원을 이룰 것이고, 나는 떠난다.

 

너는 나에게 ME 어떤 종류의 주인이 되었느냐? 나는 이것에 대해 확실히 말할 수 있다. 어떤 이들은 가장 환영하고, 관심을 주며, 내가 제공하는 이점들로부터 그들이 끌어올 수 있는 모든 시간을 나에게 준다. 그들은 나를 느끼고, 나를 알고, 나의 소리를 듣는다. 그들은 나와 편안한 관계를 가지고, 자유로이 그들 가슴 속에 있는 것을 표현한다. 그들이 진실 속에서 나와 결합하기 때문에, 그들은 나에게 ME 더 가까이 올 때 그들이 만날 수 있는 장애물들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도를 받는다. 나는 네가 단번에 나의 ME 완전함을 체험할 것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말하는데, 만약 네가 내가 있는 곳과 네가 나와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인정할 수 있다면, 그리고 그렇게 하기 위한 단계들를 받아들인다면, 그때 점진적으로, 혹은 너의 선택으로 더 빨리, 너는 나의 MY 빛을 너 속으로 더 많이 흡수할 것이다. 이것이 일어날 때 너는 힘을 찾고, 나와 더 비슷하게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육체 형태의 신전 안에서 나의 존재를 무시하는 많은 이들이 있으며, 나는 하나의 관찰자로서 남겨진다. 우리들 사이에 결합이 없고, 내부의 나의 존재로부터 오는 어떤 혜택도 없다. 나를 완전히, 의도적으로 버린 자들이 있는데, 그들에게는 빛의 만나 manna 가 그들 자신의 선택을 통해 거부되었다. 그런 다음 나를 접대하는 자들이 있고, 그들은 가끔 관심을 가지고 환영하지만, 다른 때는 세속적 일들의 매력을 너무나 강하게 느끼고, 오랜 습관과 함정들로 떨어지면서 한동안 나의 존재를 잊어버린다. 그들은 그들의 낮은 자아로 돌아가며, 그들의 감각들에서, 또는 다른 것들을 통해 위안을 찾는다.

 

 

 

 

왜 너는 나의 MY 존재를 접대하고 싶어 하지 않느냐? 그것은 너에게 아마 나와의 지속적인 교신이 너의 삶에 대해, 너의 사고 패턴들, 행동들, 창조물들에 대해 완전한 책임감을 받아들이기를 요구할 것이기 때문인가? 너는 더 큰 영적 완성으로 이끄는 사다리를 올라갈 준비가 되지 않았느냐? 그것은 네가 너의 영에 대한 관심 없이 오직 너의 감각들에게 봉사하기를 원해서인가? 그것은 네가 자아 SELF 를 대면하고 싶지 않아서인가?

 

사랑하는 이들아, 완전함 Perfection 은 나 자신의 속성이고, 나는 너 안에 쉬고 있다. 너는 완전함을 모시지만, 너는 불완전함을 선택한다. 평범함은 너의 환영적 세계가 낳은 것이다. 그것은 만족을 찾고, 진실을 열망하지 않는다. 너는 세속적 추구 안에서 손쉽게 완전함을 추구하는데, 그럼 왜 너는 영적 추구 안에서 완전함을 추구할 수 없는가? 너는 만약 네가 후자를 선택한다면, 너의 세속적 삶이 더욱 성취되고 생산적이 될 것임을 발견할 것이다.

 

나를 ME 밖으로 던진 너희는, 그리고 나와 간간히 관계를 갖는 너희는 진정한 행복을 알 수 없는데, 그래서 나는 너희 감각들이 결코 영속적인 기쁨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너희는 너의 영혼의 여정을 통해 나의 존재를 접대할 풍부한 기회를 가질 것인데, 네가 너의 접대 능력을 완전하게 만들 수 있고, 육체적 형태 안에서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를 느끼지 않을 때가지 말이다. 그때가 되기까지 나는 계속 너를 소중히 하고, 네가 나에게 ME 어떤 관심을 줄 것이라는 희망으로 너의 가슴과 마음속으로 도달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나는 전혀 무엇이 필요한 상태에 있지 않으며, 그러나 BUT 너는 내가 필요하며, 너는 내적으로 나를 부르며, 내가 대답하는데, 그러나 너는 나를 느끼거나 들을 수 없다. 언젠가 너는 네가 신 God 이나 창조자 Creator 로 부르는 에너지가 다름 아닌 너의 에너지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네가 신을 외면할 때 너는 자아를 외면하며, 이것은 너의 세속적 삶에서 네가 창조하는 패턴 속에 반영될 것이다. 신을 찾는 것은 자아를 찾는 것의 시작이다. 나는 여기 있다 I AM HERE.

 

만약 너의 지구의 왕이나 여왕이 너의 집으로 개인적 방문을 한다면, 네가 그를 맞이하기 위해 만들 준비들을 생각해봐라. 그들을 맞이하기 위해 네가 놓을 화려한 장식품을 생각해봐라, 너의 행동거지가 무엇과 같아질 것인가? 그러한 왕족을 접대하는 것은 하나의 특권인데, 안 그런가? 나에 ME 대해서는 어떤가? 내가 왕족이 아닌가? 너는 나를 왕들 중의 왕 King of Kings 이라고, 주님들 중의 주님 Lord of Lords 이라고 부르지 않았던가? 나를 맞이하기 위해 어떤 화려한 옷을 너 자신에게 입히겠느냐? 나를 접대하기 위해 어떤 플랜들을 너는 가지고 있느냐? 너는 어떻게 나에게 인상을 주기를 찾느냐? 내가 금과 은보다 더 가치가 없느냐? 내가 가장 큰 다이아몬드보다 더 빛나지 않느냐? 내가 영원의 가장 탐나는 보석들이 박힌 왕관을 쓰지 않느냐? 내가 겸허하게 너에게 기꺼이 나 자신 MYSELF 을 수여하지 않느냐, 네가 너 자신을 나에게 ME 수여하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친애하는 어린이들아, 내가 너희에게 주는 왕관을 받아들이도록 하는데 무엇이 더 필요하냐?

 

너는 나를 ME 접대하고 있다. 그것을 받아들여라, 오직 그 받아들임이 네가 누구이고, 어디에 내가 있고, 왜 네가 여기 있는지의 내적 갈등의 해결로 이끌 수 있을 뿐이기 때문이다.

 

나의 축복을 나는 너희에게 영원히 준다.

 

너희의 근원 Your Source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pages/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194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클릭 ~

 

 

+ 제일 창조주 근원 / 나의 중심적 목적, 계시 메시지 [First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