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제일 창조주 근원 / 나의 중심적 목적, 계시 메시지 [First Source]

 

 

 

너는 지금 나의 존재속에 있다. 나의(아버지) 말을 들어라. 너는 나의 존재안에 있다

제일 창조주 근원 / 나의 중심적 목적, 계시 메시지

내가 나의 가장 내면의 창조물을 통해 말하고, 다차원적 기록을 남긴 것은 처음이다

 

제일 근원의 전송 1: 나의 중심적 메시지

First Source Transmission 1: My Central Message

 

By First Source and Center(The Father of All That Is).  12/12/2012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on_Religion_33/First_Source_Transmission_1_My_Central_Message_532.shtml

 

 

 

 

 

나는 내가 나의 목소리의 음으로 움직인 너에게 이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말들은 나의 서명이다. 너는 너의 의심을, 너의 두려움을, 너의 믿음을, 또는 너의 용기를 가져올 수 있으며, 그것은 문제되지 않는데, 네가 나의 목소리의 리듬으로 접촉되기 때문이다. 그것은 - 한 순간이라도 - 어둠을 휩쓸어버리는 빛의 빔과 같이 너를 통해 움직인다.

 

나는 유한한 존재들이 나를 찾을 수 없는 빛의 주파수 안에 거주한다. 만약 네가 나를 찾는다면, 너는 실패할 것이다. 나는 찾아지거나 발견되지 않는다. 나는 단지 하나됨 oneness, 통일성 unity, 총체성 wholeness 안에서만 깨달아질 뿐이다. 그것은 네가 생명의 모든 것과 상호 연결될 때 네가 느끼는 바로 그 하나됨 Oneness 인데, 내가 이것이고, 이것 만으로 있기 때문이다. 나는 생명의 모든 것이다. 만약 네가 나를 찾아야만 한다면, 그럼 총체성과 통일성의 느낌을 실습해라.

 

나의 가장 깊은 빛 속에서 나는 나의 우주를 이해하려는 나의 욕구로부터 너희를 창조했다. 너희들은 나의 사절들이다. 너희는 너만이 쓰게 될 운명을 가지고 나의 무한한 자궁으로부터 나온 입자들로서 우주들의 우주를 여행하는데 자유롭다. 나는 너의 여정이나 너의 여정의 목표를 규정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너를 동행할 뿐이다. 나는 이런저런 길로 너희를 끌지 않으며, 또한 나는 너희가 나의 가슴으로부터 벗어날 때 너희를 벌하지 않는다. 이것을 나는 너희에 대한 나의 믿음의 결과로서 한다.

 

너희는 나의 빛의 상속자들이고, 그것이 너에게 형태를 주었다. 너를 개체성으로 깨어나게 한 것은 나의 목소리이지만, 너를 우리의 통일성으로 깨어나게 할 것은 너의 의지가 될 것이다. 너의 세계로부터 그처럼 완벽하게 숨은 나의 존재로 너를 데려올 것은, 너 자신으로서 나를 알고자 하는 너의 욕구이다. 나는 네가 보고, 듣고, 접촉하고, 맛보고, 냄새 맡고, 느끼고, 믿는 모든 것 뒤에 있다.

 

나는 너의 나의 발견을 위해 산다. 그것은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의 최고 표현이며, 네가 너의 세계의 이야기들 안에서 나의 그림자를 찾는 동안, 지워지지 않고 보이지 않는 빛인 나는 점점 더 보이게 자란다. 공간에서 가장 먼 점을, 검은 포탈 밑에, 어느 먼 은하계에 던져진 점을, 그런 다음 이 거리를 네가 아는 가장 큰 수로 곱한 거리에 있는 점을 상상해봐라. 축하한다, 너는 나의 몸의 원자를 측정했다.

 

너는 내가 얼마나 헤아릴 수 없는지를 깨닫느냐? 나는 너희가 알 수 있거나 볼 수 있거나,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나는 이해 밖에 있다. 나의 광대함이 나를 보일 수 없게, 피할 수 없게 만든다. 네가 나 없이 있을 수 있는 곳이 없다. 나의 부재는 존재하지 않는다. 나를 고유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 성질이다. 나는 나눠지지 않은 사슬 안에 연결된 최초의 원인 First Cause 이자 최후의 결과 Last Effect 이다.

 

나를 움직이는 탄원이 없다. 나를 너의 세계로 더 많이 초대하는 기도가 없는데, 그것이 통일성과 총체성의 느낌을 수반하지 않는다면 말이다. 나를 접촉한 신전이나 신성한 물건이 없다. 그것들은 접촉하지 못하고, 또 너를 나의 뻗친 손으로 더 가까이 데려오지 못했다. 너의 세계 안의 나의 존재는 변할 수 없는데, 내가 우주, 그리고 너 안의 하나의 영혼, 둘 다에게 성소이기 때문이다.

 

나는 바로 이 순간에 우리의 통일성으로 너희 각자를 일깨울 수 있었지만, 더 큰 설계가 - 더 포괄적인 비전이 - 있으며, 그것은 너희를 분리라는 시간의 경계들과 공간적 차원들 안에 넣는다. 이 설계는 나의 총체성으로 하나의 진행을 요구하며, 그것은 분리의 체험을 통해 우리의 통일성으로 너희를 다시 친숙하게 만든다. 너희의 깨어남이 느리고 가끔은 고통스럽다 해도 보장되어 있으며, 이것을 너희는 무엇보다도 신뢰해야만 한다.

 

나는 모든 창조의 선조인 아버지이다. 나는 너희 존재의 모든 부분으로부터 발산하는 하나의 파동으로서 너희 각자 안에 살고 있는 하나의 인격체/인물이다. 나는 너의 횃불로서 이 차원 안에 거주한다. 만약 네가 이 파동을 따른다면, 만약 네가 그것을 너의 여정의 핵 안에 놓는다면, 너는 너의 존재의 입자들 밑에 살고 있는 나의 인격을 접촉할 것이다.

 

나는 두렵게 여겨지거나 무관심 속에 갇히지 않는다. 나의 존재는 즉각적이고, 감지할 수 있으며, 실질적이다. 너는 지금 나의 존재 속에 있다. 나의 말을 들어라. 너는 나의 존재 안에 있다. 너는 내가 너 안에 있는 것 이상으로 내 안에 있다. 너는 나의 마음과 가슴의 베니어판이지만, 너는 너 자신을 원숭이의 산물로 생각한다. 너는 네가 깨닫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우리들의 하나됨 union 이 예전에 있었고, 지금 있으며, 영원히 있을 것이다. 너희는 너희가 이해하고 따라서 인식할 수 없는 수단으로 내가 미묘하게 연결한 나의 축복 받은 자손이다. 너희는 내가 실재이고 너 안에 살고 있다는 너의 앎을 갖는 대신, 네가 감지할 수 없는 것에 대한 너의 믿음과 불신을 중지해야 한다. 이것이 나의 모든 자손들에게 주는 나의 중심 메시지이다. 그것을 잘 들어라, 그것 안에 너희가 내가 거주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

 

챔버 Chamber 23으로부터 인용 - 제일 근원 First Source 에 속하는, WingMakers 로 알려진 그룹으로부터 씌어진 3개의 요소 중 하나.     Wingmaker 사이트: http://www.wingmakers.com/mycentralmessage.html 로부터

 

유란시아 서 Urantia Book 로 관심을 준 그러한 당신들은 이것이 제일 근원 First Source 임을 압니다. 그렇지 못한 자들에게는 이것이 모든 창조의 아버지 THE FATHER 이고, 모든 창조가 그 주위로 움직이는 완전한 중앙 우주 Cemtral Universe 인 하보나 Havona 의 파라다이스 섬 Paradise Isle 에 살고 있는 아버지입니다. 당신들 안에 그가 유란시아 서에서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or 로 불러는 아버지의 단편 Father Fragment 으로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몸 안이 아니라 당신의 마음/정신 안에 말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몸의 기관이 아니며, 그것으로부터 분리되어 있고, 그것 아래서 당신의 몸이 지배됩니다. - Candace

 

PS: 윙메이커들의 자료들의 대부분이 또한 다른 이들이 영어로부터 자료를 복사해서 만든 세계 전역의 다른 웹사이트들에서 있습니다. 또한 pdf 다운로드들이 많은 언어들로 사용가능합니다. 당신이 Wingmakers 로 갈 때는 그러한 웹사이트들과 다양한 언어들로 된 pdf 파일들의 다운로드 부분을 클릭하면 됩니다.

 

 

 

 

 

제일 근원 전송 2: 나의 중심적 목적

First Source Transmission 2: My Central Purpose

 

By First Spource and Center.  12/12/2012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on_Religion_33/First_Source_Transmission_2_My_Central_Purpose_533.shtml

 

 

탐험의 청사진은 하나의 포괄적인 의도를 가지고 있으며, 너희는 단지 너희가 끝없는 희열과 영원한 편안함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서 신성한 노동과 치밀한 훈련을 받는 자들이 아니다. 현재 우주 시대 universe age 의 수평선을 넘어서 숨겨진 초월적인 봉사의 목적이 있다. 만약 내가 너희들이 니르바나 nirvana 로 영원한 소풍을 갖도록 설계했다면, 나는 너희의 전체 우주를 하나의 방대하고 복잡한 훈련 학교로, 교사들과 가르치는 자들로서 나의 창조의 광범위한 부서를 요구하고, 그런 다음 체험적 학습의 이 엄청난 우주 학교를 통해 너희를 하나씩 지도하면서 거듭된 시대를 보내도록 건축하지 않았을 것이다. 인간 발전의 시스템의 증진이 배양되었는데, 인간 종들이 다른 우주들로부터 온 다른 종들과 융합하기 위한 분명한 목적을 위한 나의 의지로 말이다.

 

일곱 겹 seven-fold 이 되는 것이 나의 성질이기 때문에 나의 몸을 구성하는 일곱의 우주들이 있다. 이들 각각 안에는 특별한 DNA 주형의 하나의 종이 주조되고, 근원 지성 Source Intelligence 에 의해 그 물질적 우주를 탐험하도록 양육된다. 이들 종들의 각각이 중심 인종 Central Race 으로부터 그 잠재성과 씨앗 비전 seed vision 을 드러내기 위해 창조된 우주로 보내진다. 너희 종들은 알려진 창조물의 살아있는 연장으로서 나의 몸과 결합할 머나먼 미래에서 다른 6개의 종들과 통합될 것이다. 이것이 너희 시간으로 관계가 없을 만큼 너무나 멀게 보일 수 있다 해도, 너희가 너의 목적의 규모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너희는 이들 일곱의 종들을 장대한 우주 안에서 나/우리가 완전한 기능을 다할 수 있기 위해 다시 연결된 나의 몸의 수족으로 생각할 수 있다. 이것이 나의 목적이고, 따라서 너희 자신의 목적이기도 하다.

 

너희의 자유의지는 너로부터 빼앗기지 않으며, 그것은 단순히 나의/우리 자신의 것과 결합된다. 나의 존재의 가장 깊은 방에서 확장하려는, 탐험하려는, 결합하려는, 종합하려는, 그럼으로써 나의/우리의 목적의 또 다른 층을 드러내려는 의지가 나온다. 너희가 묻는 이 목적은 무엇인가? 그것이 너희기 지금 알 수 있도록 언어로 표현될 수 없지만, 그것은 우주의 발견과 자기-진화의 개념들로 관계된다. 그것은 우주적 체험의 확장과 통합이다.

 

시간의 상승하는 존재들이 나의 중심 거처로 모이고 있다. 모두가 장대한 우주에 두루 걸쳐 표현되기 위한 나의/우리의 의지의 목적을 위해 나에게로 이끌리는데, 또 다른 장대한 우주를 주조하고, 나의/우리의 인격의 피부를 깊게 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이 나의/우리의 의지의 숨은 목적인데, 즉 우리의 계속적인 진화를 자극할 체험의 새로운 세계들을 창조하는 것이다.

 

너희가 없다면 나는 진화할 수 없다. 내가 없다면 너희가 존재할 수 없다. 이것이 우리의 영원한 유대이다. 너희에게 존재를 준 것은 진화하려는 나의 욕구였고, 욕구이다. 우리들은 집단적으로 창조와 탐험의 융합하는 용기이다. 우리들은 지도로 그려지지 않은 여정의 대담함이고, 새로운 현실들의 외형을 그리는 out-picturing 상상적 에너지이다. 우리들은 그 자신에 의해 부문별로 창조되는 상승하는, 무한하고, 확장하는 나선운동이다. 우리들은 분리할 수 없고, 각자는 다른 이의 창문이다.

 

이 말들을 읽고 인격의 명료함 속에서 귀를 기울이는 너희에게 나의 축복이 있기를.

 

 

************************************************************************************************

 

챔버 22로부터 인용 - 제일 근원에 속하는 WingMakers로서 알려진 그룹으로부터 씌어진 3 요소 중 하나.

From: http://www.wingmakers.com/mycentralpurpose.html

부디 윙메이커의 사이트를 탐험하세요, 그것은 우리 시대의 계시의 일부입니다. - Candace

 

 

 

 

 

제일 근원의 전송 3: 나의 중심적 계시

First Source Transmission 3: My Central Revelation

 

By First Source and Center (God the Father).  12/12/2012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on_Religion_33/First_Source_Transmission_3_My_Central_Revelation_534.shtml

 

 

너희는 내적으로 진화하는데, 언제나 나의 창조자 영혼의 방향에서 말이다. 이것은 너에게 내재하지 않는 나 자신의 영역이지만, 별들이 깊은 동굴로부터 고립되어 있듯이 실제로 너희로부터 분리되어 있다. 이 장소는 너희 존재의 근원이고 운명이며, 그것으로부터 너희는 너희 동물-기원의 동굴로 내려가고, 거기서 나의 목소리가 너의 선택들로 고요히 떨어진다.

 

너희 상승을 위한 나의 계획은 모든 세계들의 모든 차원들의 모든 생물들을 포함한다. 나는 나의 창조의 또 다른 것을 수행하는데 가능한 모든 기능을 나 자신으로부터 박탈함으로써 이것을 한다. 내가 창조하는 것에 나의 역할을 행할 힘이 주어지며, 그리하여 나는 너희 시야로부터 숨어있는데, 너희가 내가, 내가 창조한 것이라고 믿게 되었기 때문이다.

 

나는 제일 근원 First Source 이고, 너의 나의 앎이 천배나 제거되었다. 나는 너희로부터 너무나 먼 중앙 우주 Central Universe 에 거주하는데, 공간을 잴 수 없는 추상으로 만들 만큼 멀지만, 나 자신의 단편이 반지의 다이아몬드처럼 너의 인격 안에 수립되었고, 그것은 내가 견디게 될 것처럼 확실히 견딜 것이다. 내가 하나의 신화라고 믿는 자들이 있는 반면, 나는 나의 세계가 모든 시간 속의 모든 인물들의 횃불이라고 너희에게 표현하는데, 너희가 나를 믿든 안 믿든, 너희는 너희가 창조되었던 그 근원으로 틀림없이 이끌린다.

 

나는 모든 시간과 장소들에서 너희에게 알려지기를 좋아할 테지만, 만약 내가 이것을 했다면, 그때 나의 창조의 진화적 여정이 부서질 것이고, 나의 상승 시스템의 교사-학생의 질서가 흔들릴 것이다. 나는 집단적으로 나의 영역으로 가는 너희 상승의 진화적 다리를 구성하는 존재들의 부수한 계들로 나 자신을 넣었다. 너희 여정의 단계들에서 다른 이가 뒤따르는 자들을 위해 이미 택하지 않은 단계가 없다.

 

나는 중심 인종 Central Race 으로서 이러한 가르침들을 통해, 너희에게 알려진 나의 가장 내면의 창조물의 도움으로 이 말들을 형성했다. 그들의 기록이 내가 진실로 있기 때문에 나의 깨어남을 촉진하도록 - 준비된 너희와 같은 자들 안에서 - 너희 행성에 놓였다. 이 기록은 많은 세대들 동안 지속될 것이고, 가끔은 시야에서 숨겨질 것이며, 가끔은 상징들로 추상적이 될 것이고, 가끔은 의심으로 수집될 테지만, 그것은 항상 너희 행성 위에 나타난 나의 목소리가 될 것이다.

 

그것이 너희 행성의 사람들에게 내가 말한 처음이 아닌 반면, 내가 나의 가장 내면의 창조물을 통해 말하고, 지울 수 없는 다차원적 기록을 남긴 것은 처음이다. 이 기록의 표면에 하나의 중심 인종의 신화가 있지만, 만약 네가 이 신화 안에서 나의 목소리를 찾는다면, 너는 이 기록으로, 나의 아이인 너에게 직접 말하는 개인적 굴절의 또 다른 측면을 볼 것이다. 너 안으로 도달하는 나의 손의 상징인 이 기록으로 내가 암호화한 것은 이 친밀감이고, 모든 다른 것이 너를 실망시킬 때 너의 마음과 가슴 안에서 지속할 것이 또 이 친밀감이다.

 

나의 목소리는 네가 나와 다시 연결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것은 나의 영역, 목적, 그리고 나의 창조물의 각각에 대한 나의 양보하지 않는 사랑에 대한 너의 비전을 확대할 것인데, 네가 어디서, 어떻게 살든 상관없이 말이다. 내가 전에 너희 행성으로 말했을 때, 그것은 나의 목소리를 구부리고 그 톤을 채색한 인물들의 프리즘을 통해서였다. 나의 마음의 목소리는 그것이 나의 창조물을 통해 전송되고 너의 마음이 파악할 수 있는 말의 상징들로 번역되지 않는다면, 너희 세계로 여행하지 못할 것이다. 나의 가슴의 목소리는 소리를 생산하는 아광자 sub-photonic  빛과 상호-차원간 파동 inter-dimensional vibration 으로서, 번역 없이 모든 세계들로 침투한다.

 

나는 네가 내 안에서 찾은 것을 다른 이들에게 밝힐 것이라는 희망에서 너에게 나를 밝힌다. 신성한 말들로서가 아니라, 이 새로운 명료성에 따라 우리들의 관계와 삶을 재규정함으로써 말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너는 내가 오래 전에 너 안에 저장했던 - 나 자신의 단편인 - 것, 너의 자기-중요성에 결정적인 죽음을 줄 빛의 단도를 방출할 것이다.

 

진실로 이것이 나의 중심적 계시이다. 나는 여기 이 신화 아래 있는데, 너희 동물 자아를 우리의 관계로 일깨우기 위해서인데, 그럼으로써 너는 너의 허영을 베어버릴 수 있다. 이것이 우리들 사이의 왜곡이다. 우리를 분리하고 우리의 의식적 관계를 줄이는 것은 공간이나 시간이 아니다. 그것은 너의 존재의 동굴 안에서 우월해지고 이것, 단지 이것으로부터만 만족을 끌어내려는 너의 욕망이다.

 

나는 심리학적 지혜와 성공의 일반상식적 행위들을 규정하는 것을 다른 이들에게 남길 것이다. 나의 말들은 다른 곳으로 침투하며, 민감하고, 순수하고, 믿음이 깊고, 나의 존재의 톤의 힌트 tonal hint 로 항상 귀를 기울이는 너 안의 장소로 침투한다. 그것이 발견될 때, 너의 이 부분이 - 강력한 공명으로 조율된 하나의 악기처럼 - 나의 목소리에 따라 진동할 것이다.

 

모든 너희의 종교들은 신의 숭배와 인간 구원의 교리를 가르친다. 그것이 너희 행성의 종교들의 밑에 깔린 연대감이다. 그러나 나는 너희 숭배가 꿇어앉는 신이 아니며, 나는 인간 구원의 너희 교리들의 창조자도 아니다. 동전에 새기는 나의 숭배나 도덕적 고려는 불필요하다. 단순히 너 안의, 다른 이들 안의 나의 가장 내면의 존재로 감사하는 너의 진심의 느낌을 표현해라, 그리고 나의 영역으로 변함없는 너의 숭배를 방송해라.

 

이것은 너희가 삶의 방해들에 불구하고 보존하기 위해 추구해야 할 그 느낌이다. 이것이 너의 가슴으로 주는 나의 가슴의 계시이다. 명료성 안에서 살아라. 목적감 안에서 살아라. 네가 내 안에 있고 내가 너 안에 있다는 지식 안에서, 그리고 우리의 가슴으로부터 분리된 어떤 장소도 없다는 지식 안에서 살아라.

 

 

************************************************************************************************

 

챔버 23으로부터 인용.

From: http://www.wingmakers.com/mycentralrevelation.html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 재림사무국/1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