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 역사에서 가장 영적으로 충만한 시간이 될 것 [ESU - R]

 

 

[ 다시보는 메시지 -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Esu Sananda Immanuel ]

 

당신들은 너무나 오래 동안 속아 왔기 때문에 진실을 인식할 수 없고 낯선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

지구 역사에서 가장 영적으로 충만한 시간이 될 것

당신들의 특정 DNA는 이 특별한 시간을 위해 암호화 - 은하적 사회 합류 프로그램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의 메시지

Message from Sananda Immanuel

 

Through Lauren. [다시보는 메시지]7/26/2006

http://secondcoming.insights2.org

 

 

 

 

오늘 우리는 당신들의 차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건들을 논의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정점에 도달했고, 산기슭 아래 파괴와 절망의 계곡으로 폭포처럼 떨어지려고 하고 있습니다. 우리들, 영단 Hierarchy 은 지구 전역에 있는 모든 빛의 일꾼들 Lightworkers 을 위해 개입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고위 위원회들 high Councils 에서 결정되었고, 이것이 시행되는 것은 그들의 사법권 안에 있습니다. 당신들 시간으로 몇 순간들 안에 삶은 지구상에서 혼란스러운 자리가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너무나 오래 동안 속아 왔기 때문에 진실을 인식할 수 없고 낯선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 당신들의 지구에 스며들 이 충격파는 새로운 영역으로의 등장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측 가능한 결과를 기대하는 것은 이 변화들의 도래 속에서입니다. 우리가 말하고 싶은 것은 아무 것도 기대하지 말고 모든 것에 열려있으라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들은 더 나아지기 위해 만들어지는 변화들에 실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모든 이들의 최고의 선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이것이 이루어지도록 큰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당신들 현실의 다음 순간들에서 당신들은 실망스러운 일들을 볼 것이고 그러한 일들에 노출될 것입니다. 최선의 경우들에 있어, 당신들의 현재 정권과 세계 지도자들에 대한 진실이 충격의 형태로 올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에게는 이것이 진실의 시작에 지나지 않을 터인데, 벗겨질 너무나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건들이 전개될 때, 적절한 시간에 정보를 주는 것이 모든 이들을 위한 최선의 이익이 됩니다. 우리는 당신들 현 정부 제도의 법률을 지키는 것을 확실히 하는데 우리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준비되지 못한 자들에게 정상상태의 일부 유사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는 개입할 허락을 받았으며, 이것은 어떤 식으로든 우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측면에서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당신들의 지도자들이 평화 속에서 하야할 것을 촉구하고 있고 이 전환기가 비교적 순탄한 것이 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 각자에게 빛 Light 을 선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단연 그들의 최선을 위한 것이지만, 우리는 그들이 아직 저항하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자유 의지는 그들이 자신의 임종을 향한 것이라도 그러한 길을 선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이들의 이 선택을 존중하며, 빛 Light 을 선택하지 않는 자들의 체험을 형성하도록 카르마의 작용과 영적 법칙을 허용합니다. 빛에 속해 있다고 주장하지만 당신들의 현 정부가 그 종말로 가는 외형작업을 보겠다고 결심하는 자들에 대해 조심하세요. 이러한 영혼들은 모든 사람들을 밝혀줄 빛 Light 속에서 드러날 것입니다.

 

지금 당신들 앞에 놓여 잇는 것은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의 근원으로 가는 당신들의 길을 결정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 각자가 포용하게 될, 기쁨과 사랑으로 가득 찬 것이 될 웅장한 길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 모두가 준비된 시간이 될 것이고, 당신들 행성의 역사에서 모든 사람들이 하나의 신 One God 아래 함께 오는 순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만들 준비를 하는 새로운 은하적 사회 galactic society 속에서 당신들과 합류하기를 열렬히 기다리며, 당신들은 각자가 할 것을 요청받게 될 가장 멋진 과업들에 놀랄 것입니다. 더 이상 삶이 세속적으로 보이지 않을 것이고, 당신들의 내적 욕구를 벗어나지도 않을 것입니다.

 

이제 당신들은 미소를 띠고 매일을 맞이할 것이고, 당신들의 내적 소명의 일로 축복 받을 것입니다. 당신들 각자는 전체의 절실한 통합적 일부이고, 우리는 그 점을 더 이상 강조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 각각은 실현하기 위해 여기 왔던 창조자 Creator 의 한 측면을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새로운 지구를 창조하게 될 것은 이러한 방식에서입니다. 당신들 각자는 전체의 작용에서 귀중한 하나의 에너지적 각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특정 DNA는 지구상의 이 특별한 시간을 위해 암호화되었으며, 그 완전한 잠재성으로 활용될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지금은 이것을 깨닫고 마음 놓고 앞으로 전진할 시간입니다.

 

당신들 모두는 풍요의 수혜자들이 될 것이고, 전 세계로 두루 나누어질 충분한 것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이 기회가 어느 날 일어날 것을 보장하기 위해 아주 오랜 기간의 비밀주의와 힘든 작업들이 있어왔습니다. 나의 형제자매들이여, 이제 그것이 여기 있으며, 지금 당신들 모두는 진정한 자유의 문턱에 서있습니다. 다른 어떤 이름의 자유는 자유가 아닙니다. 이 말은 특히 당신들 나라에서 널리 사용되어 왔는데, 우리는 이 말이 모든 이들을 위해 새로운 의미를 갖는 것을 보려고 합니다. 자유는 계몽된 사회의 기준에 의하면 각 개인이 보복 없이, 진실 속에서 참된 그 자신을 표현하기 위한 능력을 갖는 곳의 그것입니다. 한 사람을 위한 자유는 만인을 위한 자유를 의미하며, 그 외에 어떤 진정한 자유도 없습니다. 어떤 대용품도 있을 수 없습니다.

 

다가오는 날들에 당신들은 현실에 대해 가지고 있는 현재의 이해수준으로부터 내던져질 것입니다. 이 나라의 국민은 진실을 비난할 것입니다. 그것은 삼키기에는 힘든 약이 될 것이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많은 고통으로부터 해방될 것은 이 힘든 진실을 직면하는 것 속에 있을 것입니다. 종국에는 당신들 모두가 그 위에 새로운 토대를 지을 것입니다. 그러는 동안 일시적으로 자신의 발판을 잃게 될 자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들 역시 한때 당신들에게 받았던 지원이 주어지고 있음을 그들에게 알려주세요. 당신들 모두가 열렬히 되기 위해 왔던 빛 Light 의 기둥들이 되세요.

 

새로운 세계를, 조건 없는 연민의 세계를 대표하세요. 이 시간들에서 당신들은 자신의 동료 인간에 관계된 가장 중요한 기회들을 가질 것입니다. 한가하게 앉아있지 말고 다른 사람들이 홀로 괴로워하게 내버려두지 마세요. 손을 뻗어 함께함을 느끼세요, 당신들이 평화와 통일의 망이 되기 때문입니다. 큰 필요성의 이 시간은 또한 지구의 역사에서 가장 영적으로 충만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사랑의 흘러넘침은 모든 인종, 신조, 성별의 형제자매들을 통일하고 한데 묶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가슴이 기쁨으로 폭발하는 시간이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들이 올라가서 자신의 진정한 잠재성이 되도록 사랑의 이 힘을 사용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인류는 그 성질에 있어서 집단적이며, 당신들은 곧 이것이 매우 진실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함께 당신들은 서로를 더 높이 들어올릴 것이고 또 함께 떨어질 것인데, 그러나 이 함께함에서 당신들은 그 모든 것을 가질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기 위해 여기 있는 한 사람의 마스터에 지나지 않으며, 그러나 우리들 모두가 하나 One 로 일함을 알고 계세요. 이것이 다가오는 시간들에서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 가입니다. 서로에게 의존하는 것은 당신들이 익숙치 않을 그 무엇이며, 그러나 앞에 놓인 순간들 속에서 당신들은 자신의 이웃에 크게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을 진실로 받아들이세요, 그것이 격동의 시간 동안 귀중한 자원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서로에 대한 당신들의 의존성은 다시 한번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각자가 간직하는 창조자 Creator 의 이로운 측면을 진실로 이해하게 되고 퍼즐들이 어떻게 아주 멋지게 한데 들어맞게 될 것인가는 이런 방식을 통해서입니다. 당신들은 또한 어떻게 각 개인의 기여 없이는 조화가 달성되지 않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들은 모두 다시 한번, 서로에게 소중해질 것입니다. 당신들이 자신의 관계들을 강화함에 따라 사회의 에너지적 각인을 서로 사랑하고 존중하는 기초의 진보적인 것으로 바꿉니다. 이것은 오게 될 변화들의 많은 이점 중 하나에 지나지 않습니다.

 

잠시 더 나와 머물러 있으세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들 각자가 대 전환으로 어떤 영향을 받을 것인가를 추측해보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각자는 다가오는 날들에서 방출될 특정의 숭고한 힘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이 당신을 끌어당기고, 어떻게 그것을 다루는가가 당신들에게 명확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많은 측면들과 일치 속으로 데려가질 것이고, 인류와 어머니 지구의 향상을 위해 각각의 측면을 유리하게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여기 있기로 계약한 이유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폭풍을 헤쳐 나오고 자신의 한계를 넘어 겪어온 이유입니다. 이 이유만으로도 당신들은 변화의 드라마를 통해 평화의 자리로 들어올려질 것이고, 그것은 앎 속에 있는 자들에게는 기쁨의 축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 각자에게 빛 Light 속에서 견디어 온 인내와 신념에 대해 당신들의 보상을 주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모든 당신들의 투쟁에 대해 보상 받는 것을 우리가 감독하게 될 것은 이 끝 시간에서 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돕는 많은 방법들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의 생활을 더 낫게 변화시키기 위해 준비되어 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서로에게, 그리고 당신들 세계에게 더 잘 봉사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당신들이 가질수록 더 많이 당신들은 줄 것이고, 그것이 영의 법칙입니다.

 

당신들 각자가 다른 사람을 도우러 나가기 전에 자신의 모든 필요성들이 채워질 것임을 보세요. 사심 없는 봉사는 부족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실제로는 그 반대입니다. 당신이 사랑으로 가득 차 있을 때 이타적이 되는 것이 자연적입니다. 빛과 사랑이 있는 곳에 부족은 없으며, 따라서 이점에서 당신 자신에게 진실해지세요. 많은 당신들이 신성 the divine 의 풍부한 봉사자가 되는 것이 아무 것도 가짐 없이 나감을 의미하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낡은 패러다임의 개념은 새로운 세계에서는 당신들에게 봉사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그 이점들을 유익하게 사용하기 위해 에너지의 법칙을 배워야만 합니다. 그 법칙은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 당신이 되는데, 따라서 당신은 부족 속에 있는 자신을 생각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부족을 생각하는 것은 그것을 끌어당길 것이므로, 따라서 공급이 무한하고 더 많이 줄수록 더 많이 당신이 받음을 알면서 풍요의 순전한 생각 속에 머물러 있으세요. 다시는 결코 당신의 생존을 위해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러한 날들은 이제 당신들 뒤에 있습니다. 오직 이것이 당신들을 참으로 자유롭게 해줄 것임을 믿으세요.

 

친구들이여, 우리는 지금 그토록 오래 동안 찾았기 때문에 그것이 도달한 것이 거의 믿어지지 않을 그 순간을 기다리고 있는 당신들 앞에 서있습니다. 여기에 나는 빛 Light 의 부지런한 옹호자들이었던 자들이 가장 멋진 여행을 향하고 있다고 덧붙일 것입니다. 우리가 이처럼 기나긴 여정에서 평화로 가기 위해 견디어 온 모든 당신들에게 우리의 가장 깊은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는 것은 이 말들을 통해서 입니다. 우리가 결승선까지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빛의 일꾼들 덕분이며, 우리가 이제 당신들의 진화의 길에서 다음 단계들을 취할 준비를 하기 전에 당신들 앞에 서있는 것은 너무나 많은 이들의 무수한 사심 없는 행동들 덕분입니다.

 

당신 자신에게 감사하기 위한 시간을 좀 가지세요, 그리고 보이지 않는 변화들에 당신들이 제공했던 희생의 양을 축하하세요. 의심 속에 있을 때조차 당신의 봉사의 길로부터 완전히 흔들리게 될 것을 거부함으로서 당신들이 보여준 용기의 양을 주목하세요. 우리는 인간 인종의 숭고함과 그 힘에 대해 경의 속에 있으며, 우리는 동료 인간과 지구에 대한 신성한 봉사 속에 있는 당신들 모두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당신들의 빛 Light 에 대한 완전하고 전적인 헌신에 대해 여기 있는 우리들 모두로부터 거기 있는 당신들 모두에게 감사를 보냅니다. 당신들은 우리가 축하할 이유인데, 당신들이 없었다면 그 어느 것도 가능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자, 행진을 시작하고 깃발을 높이 올립시다.

 

나는 사난다 임마누엘 Sananda Immanuel 이며,

위대한 시간이 앞에 놓여 있습니다. 축하들이 시작되게 하세요!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2006 AH 재림/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