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진짜 임박한 축제 / 타락과 부패, 파괴의 시대의 끝 [SRP]

 

 

커튼이 떨어질 때- 행한 역할에 대해 당신의 박수를 받거나 반박을 체험할 것입니다

진짜 임박한 축제 / 타락과 부패, 파괴의 시대의 끝

실험이 끝났습니다. 당신들의 “정상 상태” 의 개념이 진짜 자리로 돌아갈 것입니다

 

진짜 임박한 축제

The Real Impending Celebration

 

By Seraphin and Rosie.  12/16/2012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Message-122-THE-REAL-IMPENDING-CELEBRATION.shtml

 

 

 

 

최대의 축하 시즌으로 다가가고 있는 지구의 친애하는 어린이들에게,

 

사랑하는 어린이들이여, 우리는 당신들이 “크리스마스 Christmas” 라고 부르는 시즌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과도하게 소비하고, 과도하게 먹고, 무수한 포장지와 과도한 불필요한 선물들로 인해 당신들 어머니 지구의 점점 더 고갈되는 소중한 자원들의 낭비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물질적 상품들을 주고받는 것에 대해 ... 자주 끔찍한 조건들 속에서 대량생산된 잉여의 쓸모없는 것들의 막대한 교환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들의 구매로 당신이 무엇을 지원하고 있는지를 아세요. 당신들의 행동으로 어떤 부패의 제도들과 부패된 신념을 당신이 영속화시키고 있는지를 아세요. 어떤 문제로 돈을 쏟는 것이 단지 광택을 낼 뿐이고, 결코 장기적이고 정기적 수준에서 배려하는 관심의 선물을 대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축하가(그것은 물건들이 없다면 아무 것도 아닌 것이 될 텐데) 물질적 상품들이 소비되고, 사용되고, 버려질 때, 갑자기 붕괴할 것임을 아세요. 진공이 뒤따릅니다. 이제 무엇을 할까요? 이 동경은 무엇이고, 당신들의 “축하들”에 따르는 반전의 이 구멍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당신들이 사랑의 왕 KINGOF LOVE 을 축하하는 방법입니까? 그가 1년에 한 번 축하하고 선물 주는 노다지로 그의 사랑을 제한했습니까?

 

당신들은 지금 진짜 축제 REAL CELEBRATION 로 다가가고 있으며, 그것은 증오의 의도적 행동들, 불완전함의 관용, 분별의 거부, 수동성으로의 하강을 통해 사랑의 정반대를 영속시켜온 행성에서 사랑의 실질적인 승리입니다 REAL TRIUMPH OF LOVE ON A PLANET WHICH HAS PERPETRATED THE EXACT OPPOSITE OF LOVE THROUGH DELIBERATE ACTS OF HATRED AS WELL AS TOLERANCE OF IMPERFECTION, REFUSAL TO DISCERN AND DESCENT INTO PASSIVITY. 세계의 다른 쪽에서, 또한 당신들 담의 다른 쪽에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당신들의 관심의 부족, 그리고 신성한 모든 것 ALL THAT IS HOLY 의 장면들 뒤에서 일어나는 조직적 파괴를 지각하지 못하는 완전한 실패가 우리들을 이 시점으로 데려왔습니다.

 

당신들은 축하할 것인데 CELEBRATE YOU SHALL, 그러나 당신들이 기대하는 식이 아니며, 당신들이 기대하는 이유들을 위해서도 아닙니다. 사건들이 완전히 다른 식으로 일어날 때, 당신들은 역경에 직면해 자발적인 친절 SPONTANEOUS KINDNESS IN THE FACE OF ADVERSITY 의 출현을 축하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필요 속에 있는 자들을 돕기 위한 준비성 READINESS TO ASSIST THOSE IN NEED 을 축하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재로부터 일어날 희망 HOPE 의 새로운 극히 아름다운 느낌을 축하할 것인데, 하나의 작은 푸른 새싹이 그 새롭고 부드러운 머리를 썩어가는 낙엽더미를 뚫고 나올 때처럼 말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실제로 축하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포도주 잔들이 부딪치는 소리와 공허한 말들로 표시되지 않을 것이고, 그러나 이 행성에서 당신들 삶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당신들 가슴 속에서 커지는 희망의 고갈되지 않는 근원에 의해 표시될 것입니다. 이것이 기뻐할 당신들의 이유이고 -- 타락과 부패, 파괴의 시대가 끝날 것이며, 그것을 초래한 자들이 그들의 참가와 의도의 정도에 따라 처리될 것이고, 남은 자들이 완전한 쇄신을 창조할 잠재성을 나를 것입니다. 당신들의 가슴 속에 그러한 지식의 기쁨을 간직하세요, 이 특별한 드라마에서 당신 자신의 역할을 평가하세요, 당신들은 - 커튼이 떨어질 때 - 행한 역할에 대해 당신의 박수를 받거나 당신의 반박을 체험할 것입니다.

 

우리는 조사하고, 궁금해 하면서 기다립니다. 우리는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모든 이들을 이롭게 하면서 자신의 진실을 타협 없이 살아온 자들을 축복합니다. 우리는 두려움에서 웅크린 자들에게 돌아오라고 -커튼이 떨어질 때에도 - 사랑하라고, 모든 다른 것을 버리라고, 당신이 가슴의 변화를 가졌다는 종을 울리라고, 당신이 이것, 그 고난의 역사 동안 당신들 행성이 알아왔던 것 중 최대의 축하에서 우리와 함께 하라고 촉구합니다.

 

당신들에게 부정적으로 영향을 주는 장면들 뒤의 작업들에 대해 여전히 알지 못하는 그러한 당신들은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WHAT DOES THIS MEAN 고 물을 것입니다. 이것이 무슨 변화냐 WHAT CHANGE IS THIS 고? 무엇이 그처럼 다르고 근본적이라서 그것이 이런 식으로 발표될 필요가 있느냐 WHAT WILL BE SO DIFFERENT AND RADICAL THAT IT NEEDS TO BE ANNOUNCED IN THIS WAY 고? 당신들에게 우리는 말합니다. 당신들의 정상 상태에 대한 현재의 개념을 수정하라 REVISE YOUR PRESENT VERSION OF NORMALITY 고. 모든 전쟁, 모든 의도적 상해, 모든 살아있는 존재들의 살해, 다른 이들에 대한 모든 멸시, 자연의 모든 훼손, 비자연적이고 극단적으로 해로운 것과 같이 균형의 우주적 법률로부터 모든 결별들을 다시 구분하세요 RECLASSIFY ALL WAR, ALL DELIBERATE MUTILATION, ALL KILLING OF LIVING BEINGS, ALL DISRESPECT FOR OTHERS, ALL DESECRATION OF NATURE, ALL DEPARTURES FROM THE COSMIC LAWS OF BALANCE AS UNNATURAL AND HARFUL IN THE EXTREME, 그리고 그것들을 완전히 근절하기 위한 결단을 하세요 AND DETERMINE TO ERRADICAGTE THEM COMPLETELY.

 

책임감을 지는데 무관심과 무능력은 더 이상 하나의 선택사항이 아닙니다. 실험이 끝났습니다. 당신들의 “정상 상태 normality” 의 개념이 그 진짜 자리로 돌아갈 것이고, 그것은 아버지/어머니와 일치된 신성한 자리 POSITION OF SACREDNESS ALIGNED WITH THE FATHER/MOTHER 입니다.

 

현재 매우 확신하고, 체계적이고, 안전하고, 주도적이고, 안정되었다고 느끼는 많은 당신들이 그 모든 것을 잃을 것인데 LOSE ALL THAT, 당신들이 당신들 세계의 “정상적” 변수들이 무너지는 것을 볼 때 AS YOU WATCH THE "NORMAL" PARAMETERS OF YOUR WORLD CRUMBLE 말입니다. 당신들은 조각들이 떨어질 때 무력하게 구경할 것이고, 불신으로 응시할 것이며, 침묵으로 굳어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처음에 당신들이 그처럼 잘못되었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어떤 형태에서든 계속할 것인데, 여기서, 모든 곳에서 겸손을 발달시키고, 여기서, 모든 곳에서 새로운 세계들을 지으면서 말입니다.

 

비록 우리가 당신들에게 사랑 LOVE 을 줄 것이라 해도(그리고 당신들은 우리가 당신들의 자기-파멸의 길로부터 당신들을 구하기 위해 이미 사랑 LOVE 을 통해 그처럼 자주 개입했음을 알게 될 것인데)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는 다수의 당신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를 슬프게 만들지만, 우리는 모든 이들이 그들이 운반할 수 있는 사랑(그리하여 빛과 긍정적 에너지)의 양에 따라 움직여야 함을 알고 있습니다. 사랑을 할 수 없는 자들은 그들 자신의 체험과 배움의 과정에서 큰 부담의 길을 만들 것이고, 사랑 LOVE 으로 사는 자들은 당신들 가이드로서 우리와 함께 알려지지 않은 높이로 날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세계의 우리가 보이게 SEEN 될 것이고, 그리하여 당신들의 견해가 새로운 존재들 NEW BEINGS, 새로운 관점들 NEW PERSPECTIVES, 새로운 세계들 NEW WORLDS 을 포함하도록 확장될 것인데, 그것으로 우리는 당신들이 한 멤버가 되라고 초대합니다 WE INVITE YOU TO BECOME A MEMBER.

 

우리는 큰 기대감 속에서, 사랑 속에서, 봉사 속에서 당신들의 결정을 기다립니다.

 

세라핀 Seraphin빛의 군단 the Legion of Light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 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계/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