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네바도니아와 여행하는 것 / 나의 길을 걷고 있지 않습니다 [NBD]

 

 

승리감에 취해 보병들이 따르는, 자신들을 전사들,지도자들,승자들로 인식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네바도니아와 여행하는 것 / 나의 길을 걷고 있지 않습니다

 

네바도니아와 여행하는 것

Travelling with Nebadonia

 

By Nebadonia through rosie. 12/13/2012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Message-TRAVELLING-WITH-NEBADONIA.shtml

 

 

 

 

친애하는 이들이여, 계속 승리감에 취해, 보병들과 앞잡이들이 뒤따르는, 자신들을 전사들로, 지도자들로, 승자들로 인식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을 개척자들로서, 역사의 첨단을 달리는 자들 RIDING ON THE CUTTING EDGE OF HISTORY 로 봅니다.

 

당신들이 “끊고 cut” 결과에 상관없이, 힘으로 앞으로 나가려는 의도를 가질 때, 몇 십 년에 걸쳐 선택되고 강화된 완고한 확신으로 인해, 당신들은 나의 길을 걷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나와 함께 걸을 때, 당신들은 대단한 용감성의 공공연한 쇼들에서, 맹목적으로 당신의 칼을 가지고 휘두르지 않습니다. 대신 당신들은 부드럽게 나의 손을 잡고, 당신의 다른 손을 내 가슴에 얹으며, 무엇이 그 안에 있는지를 감지하고, 당신이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려 할 때 느낌의 어떤 감정이 여전히 나와야 하는지를 감지하는데, 그럼으로써 우리가 쉽게 교감할 수 있고, 우리가 같은 파장으로 일치될 수 있으며, 우리가 서로에게 조율할 수 있고, 분리를 위한 이유가 없어지며, 우리가 합의된 목적지로 서로와 보조를 맞추고 IN STEP WITH EACH OTHER TO AN AGREED DESTINATION 동시에, 동시성 안에서 걸을 수 있습니다.

 

무엇이 이 목적지입니까? 그것은 다른 이들의 필요성과 자기-룰들 self rules 로 날카로운 민감성이 있는 세계인데, 각 감정으로 여지가 주어지는 곳이고, 모든 이들이 비판을 소리내기 전에 망설이면서 내적으로 심사숙고 하는 곳이며, 모든 이들이 포함되고 아무도 간과되지 않는 곳입니다. 그것은 절대적 부드러움과 연민이 있는 세계이고, 낯선 이를 포옹하는 것이 - 이 사람이 낯선 이가 아니라 당신의 이웃이라는 NOT A STRANGER BUT YOUR BROTHER 본질적인 지식을 통해 - 정상적이고 자연적인 곳입니다. 그곳은 당신들이 별들을 보고, 멀리 있는 모든 그러한 형제자매들에게 인사하는 세계인데, 당신들이 언젠가 그들과 재결합하게 될 것을 알면서 말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항상 미소 짓고, 모든 이들이 항상 돕는 세계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이 빛의 세계를 상상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손을 내 손에 대세요, 이것이 우리가 우리의 신성한 여정에서 함께 여행하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 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 재림/1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