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 행성의 모든 이들을 위한 메시지 / 네바도니아 [NBD]

 

 

다수 차원적 방향들에서 성장하면서 의식을 확장하기 위한 것이 나의 설계이다

이 행성의 모든 이들을 위한 메시지 / 네바도니아

너희가 수없는 탄생과 죽음의 주기를 통해왔고, 재결합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라

 

이 행성의 모든 이들을 위한 메시지

Message for All on This Planet

 

By Nebadonia [지역우주 창조자 CM아톤 파트너, 어머니]   thru Rosie. 12/11/2012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Mother-Nebadonia-A-MESSAGE-FOR-ALL-ON-THIS-PLANET.shtml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이여, 너희들은 나의 아이들이고, 나의 손에 소중한데, 비록 나의 눈이 너희 작은 행성의 표면과 거기서 일어나는 일들을 훨씬 넘어 확대된다 해도 말이다. 그것들은 나의 모든 창조들로, 아버지 영 father spirit 으로 많은 너희들이 신 GOD 으로 부르는 자를 나타내는 나의 파트너와 함께 한 나의 공동-창조로 확대된다.

 

나의 눈들은 또한 이것을 넘어 확대된다. 나의 앎이 다른 이들의 창조들을 또한 포함하는데, 이것들이 - 하나됨 ONENESS 의 설계에 의해 - 또한 나의 것임을 알면서 말이다. 다수 층들과 다수 차원적 방향들에서 성장하면서 너의 의식 YOUR CONSCIOUSNESS 을 확장하기 위한 것이 나의 설계이고, 그것은 탄생에서 시작해 죽음으로 끝나는 시간선으로서 너희가 일반적으로 지각하는, 하나의 직선적 방향에서 성장하는 것에 반대된다. 많은 너희가 수없이 탄생과 죽음의 주기를 통해 왔음을, 오늘의 신선한 만남들이 틀림없이 어제의 재결합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라.

 

너희는 너의 삶과 구조물, 너의 깨어남과 잠을 분리된 상자들로, 하나로부터 다른 것으로의 질서 있는 진행으로 지각한다. 나는 너희가 원들 안의 원들로 이것들을 생각하라고 고무할 텐데, 그것이 자주 중첩되거나 서로를 보완하기 때문이다. 나는 새로운 현실을 드러내기 위해 이들 단단하게 보이는 듯한 벽들을 밀어내면서 PUSHING AWAY OF THESE SEEMINGLY SOLID WALLS TO REVEAL NEW REALITIES 너희를 돕기 위해 여기 있다.

 

가슴의 열림에 대해 많은 것이 말해졌다. 이것이 이 시간에 행성 지구에 있는 너에게 무엇을 의미하는가? 문자 그대로의 의미에서, 그것은 가슴 수준에서 대답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비록 생각이 개입하고 논의하고 논쟁하고 반박한다 해도 말이다. 또 다른 수준에서 이것은 직관 INTUITION 으로 열림을, 가능성들로부터 경계없음으로 FROM POSSIBILITIES TO BOUNDLESSNESS 열림을, 신성한 손으로 고안된 동시성 SYNCHRONICITY DEVISED BY DIVINE HAND 으로 얼림을, 다른 보이지 않는 영역들과 무대들의 존재로 열림을 의미하는데, 거기서 도우미들은 커튼 뒤에서 나와 너희와 상호작용하기를 너무나 열렬히 바라고 있다.

 

한 아름다운 초원에 있는 너 자신을 상상해보라. 너는 빠른 속도로 초원을 따라 길을 걸어 내려 갈 수 있는데, 날이 덥기 때문에, 네가 길 끝에 있는 호수로, 더위를 피해 자신을 던지고 싶기 때문이다. 혹은 너는 천천히 걸으며, 여기저기서 쉴 수 있고, 각각의 꽃의 메시지로 듣고, 각각의 꽃잎의 완벽한 곡선을, 그것을 존재하게 한 과정을 알게 되고, 이것이 옛날 한때 원시림이었음을 알게 되고, 거기서 같은 꽃들이 자랐을 테고, 몇 세기 전에 바로 이 같은 땅에 에너지 각인을 남긴 사람들에 대해 알게 되고, 그들의 발자국으로 너의 발을 대어본다. 그리고 네가 발을 다시 들어 올릴 때, 밟혔던 풀이 네가 지나간 몇 초 후에 곧바로 선 자세로 다시 일어서기 시작함을, 다시 빛을 향해 뻗을 것임을 알라. 만약 네가 떼는 모든 걸음의 모든 원인과 결과를 의식하면서 이처럼 걸을 수 있다면 WALK LIKE THIS, CARRYING CONSCIOUSNESS OF ALL CAUSES AND CONSEQUENCES OF EVERY STEP YOU TAKE, 그때 너는 “왕국에 들어갈 것인데 THEN YOU WILL ENTER THE KINGDON," 깊고 경건한 평정의 자리로, 기쁨과 책임감의 자리로, 사랑을 발산하고 해를 끼칠 수 없는 너의 영적 중심으로 들어갈 것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 행성에서 저질러지고 있는 해에 대해 생각해라. 우리와 함께 걸으며, 모든 의식 속에서 걸어라.

 

너 자신을 분열시키려고 시도하지 말고 ATTEMPT NOT TO DIVIDE YOURSELVES, 너 자신을 확장하도록 시도해라 BUT TO EXPAND YOURSELVES. 나는 너희에게 하나의 연습문제를 줄 텐데, 그것은 모든 이들에 의해 수행될 수 있다. 너에게 제한된 듯, 너에게 걱정을 일으키는 듯 보이는 하나의 생각이나 하나의 상황을, 혹은 다른 사람을, 혹은 하나의 관계를, 혹은 너 자신 YOURSELF 을 택해라. 이 사람이나 상황을 택하고, 그들을 너의 마음의 눈의 상자에 담아라. 그 상자를 마치 그것이 종이 상자인 듯이 펼쳐라. 그 종이가 지금 땅에 납작하게 놓여있다. 그 상자를 다시 접어라, 그리하여 그 내부가 지금 외부가 되도록 INSIDE IS NOW ON THE OUTSIDE. 상자가 모양을 바꾸고, 그 모서리를 접으면서 완벽한 구체를 형성하는 것 TO FORM A PERFECT SPHERE 을 그려보아라. 모든 모서리, 각도, 측면, 또는 상황이나 사람의 흔적이 지금 바깥에 있고, 공간과 접촉하며, 무한과, 무한한 확장과 접촉하고 있다. 모든 것이 제한 없는 잠재성을 가지고 있다 EVERYTHING HAS UNLIMITED POTENTIAL. 모든 사람들과 상황들이 변화를 위한 그들의 역량에서 고유하다 ALL PEOPLE AND SITUATION ARE UNIQUE IN THEIR CAPACITY FOR CHANGE. 모든 것이 무한의 공간에서 서로와 융합한다 ALL MERGE WITH EACH OTHER IN THE SPACE OF INFINITY.

 

이제 열린 많은 상자들이 이것처럼 구체들로 재형성되는 것을 상상해라. 그것들은 모두 빛의 황금 구체들이다. 모두가 숨을 들이마시면서 무한한 공간 속의 다른 구체들로부터 빛을 끌어들이고, 모두가 숨을 내쉬면서 그들 자신의 축적된 빛을 끊임없는 맥동으로 퍼뜨린다. 그 구체들이 점점 더 밝아진다. 그것들이 거의 투명하고, 그것들이 서로의 피부를 통해 움직일 수 있는 정도로 투과성이 된다. 그리하여 하나의 더 작은 구체가 큰 것의 가운데서 쉬고, 서로에게 영감을 주며, 서로의 길을 밝히면서, 함께 새로운 빛을 창조한다. 그래서 너희가 나의 구체 안에서 항상 쉬는데, 그리하여 우리들 모두 ALL 가 궁극적인 신성한 창조자 근원 ULTIMATE DIVINE CREATOR SOURCE 의 더 큰 빛의 방들에서 쉰다.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 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AH재림/1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