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유란시아 (지구)의 집단의식 상태의 결정 / 기생충들의 제거 [CM.PAPA]

 

 

 

수면 상태로부터 깨우기 위한 노력들이 언급한 10%의 숫자에 의해 극도로 제한된 성공을 거두웠다

유란시아 (지구)의 집단의식 상태의 결정 / 기생충들의 제거

마지막 준비들이 만들어졌고, 시험되었으며, 근원 창조자 말에 의해 즉시 진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

 

유란시아의 집단의식 상태의 결정

Determination of the state of the mass consciousness on Urantia

 

By Kibo, CM and Papa. 1/21/2013

http://abundanthope.net/pages/kibo/Determination-of-the-state-of-the-mass-consciousness-on-Urantia.shtml

 

 

 

 

 

 

환자가 정신적 기생충으로부터 고통당하고 있고, 그 몹쓸 것이 환자의 시냅스 경로의 90% 이상을 장악하는데 성공했고, 그리하여 환자가 기생충 자체에 의해 지배되는 몽유병 증세의 깊은 상태를 만들었다는 결정이 내려졌다. 사실은 끊임없는 치료를 통해, 기생충의 교활한 성질에 대해, 우리가 오직 환자의 의식의 또 다른 10%를 회복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우리가 그림자마음 shadowmind 으로 부른 기생충의 성질은 그것이 말하자면 그 숙주에 기생하면서 그 생명과 의식을 빨아먹으면서 살기를 추구한다는 것인데, 그 숙주가 빈 껍질이 될 때까지 말인데, 그 시점에서 그 껍질 자체가 또 다른 생명체를 감염시키는 점으로 작용하며, 거기서 전 과정이 다시 시작한다는 것이다. 각각의 감염으로, 그 그림자마음의 기생충은 새로운 지배 전략과 기술을 배우고, 그것을 다음의 의심하지 않는 숙주에게 사용한다.

 

환자는 현재 그것이 감염되었음을 완전히 알지 못하고, 아무 것도 잘못된 것이 없다고 생각하며, 여전히 난폭한 광기에 가까운 불규칙한 정신병적 행위를 계속 보이고 있다. 그러나 환자는 그러한 행위가 완전히 정상적이고, 도덕성과 윤리의 경계 안에 있다고 느낀다. 우리는 기생충의 가치들이 환자의 도덕적 컴퍼스 compass 를 대체했다고 느끼는데, 모든 육체적 감각들이 감정들과 함께 기생충에게 압도적으로 지배된 점이 되기까지인데, 감염되지 않은 20%를 제외하고 말인데, 그것은 송과선을 둘러싼 영역으로 모든 전기적 활동을 이전시킨 듯이 보인다. 현재 우리를 염려케 하는 것은 이 영역인데, 그림자마음이 우리의 계속적이고 증가하는 더 높은 수준의 치료에 반응하여 환자의 진짜 의식의 이 최후의 보루를 정복하는데 그 관심을 돌렸기 때문이다. 우리는 많은 경우들에서 환자에게 그가 이 끔찍한 생물로부터 고통당하고 있음을 설명하고 깨우치려고 노력했지만, 환자는 우리가 잘못 집었음에 틀림없고, 그러한 상태는 불가능하다고 말하면서 우리의 증거를 인정하거나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 우리는 느끼는데, 기생충이 그처럼 확대된 시간 기간 동안 환자에게 기생해 살았으므로, 환자는 이제 기생충이 그들의 감각을 속여 그것의 의지를 행하게 하도록 만든 환영들이 삶의 정상적인 상태라고 느끼고 있다고 말이다.

 

그들의 수면 상태로부터 환자를 깨우기 위한 노력들이 위에서 언급한 숫자에 의해 극도로 제한된 성공을 거두었다. 그러나 우리는 감정적 영역에서 더 많은 고지를 얻었고, 사랑에 관련된 지수가 커지는 것을 보았는데, 그것이 기생충 쪽에 어떤 실망을 일으키는 듯이 보이는 정도로 말이다. 이것은 그것이 단번에 2개의 전선에서 정신/마음을 공격하도록 만들었고, 환자의 에너지적 심장으로 연결된 그 메카니즘에 도달하기를 추구하면서 말인데, 그러나 그 노력에서 거의 성공하지 못했다. 이것은 우리에게 터널의 끝에서 빛을 보는 희망을 준다. 환자는 결코 그 에너지적 심장으로 완전히 연결되지 못했고, 그림자마음은 단지 결코 연결을 만들지 못한 그러한 신경들을 타협하고 지배할 수 있었을 뿐이다. 그러나 송과선을 둘러싼 강화된 시냅스 synapses 들 속에 피난처를 세운 감염되지 않은 신경들은 기생충의 공격들을 견딜 수 있고, 효과적인 방어조치들을 취할 수 있었으며, 기생충의 손이 닿지 않는 에너지적 심장에 기초한 에너지들의 자원과 힘을 사용한 공격적 노력들에서 심지어 성공하기도 했다. 이 빛의 신경망 neural network 은 그 자신과 송과선, 그리고 에너지적 심장을 보호할 수 있었고, 또한 그것들에 의해 그렇게 하도록 지탱되었는데, 그들이 그들의 역경에서 고지를 얻는 듯이 보이는 점에 이르기까지 말이다.

 

여전히 그것은 용납할 수 없는 상황이고, 그것은 환자에게 가능한 최선의 결과와 혜택을 얻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시정되고 해결되어야 한다. 의식이 기생충을 제거하고, 재교육 될 수 있는 감염된 신경들을 재활하기 위해 재 작업되어야 하며, 감염되지 않은 세포들이 미래에 그러한 포식자 종들의 어느 것의 그러한 공격들과 침입들로 영향을 받지 않을 새롭고 더 나은, 더 높은 설계에 기초한 의식을 재생성하고 되찾도록 허용해야 한다.

 

우리가 큰 수술의 절차들 없이 환자를 구하고 싶으므로, 기생충이 항복하도록 충격을 줌으로서 환자에게 충격을 가하기로 결정이 되었고, 그럼으로써 그것이 마음/정신으로부터 제거될 수 있다. 우리는 환자가 그들의 상황의 현실을 더욱 자각하고, 이 단계에서 환자를 전적으로 잃는 것보다, 조치들이 기생충을 제거하는데 필요함을 깨닫는 것을 더 좋아하는 반면, 우리는 기꺼이 기생충을 마음의 내부로부터 그것을 전위시킴으로써 기생충을 제거하고, 그것을 봉해진 환경으로 이전할 것인데, 하나의 생명체로서 그것이 도덕적 생물로 진화할 수 있고, 그리하여 장애물이 아니라 하나의 진화하는 참가자로서 상승 과정으로 기여할 수 있는지가 확고하게 결정될 때까지 말이다. 협상들이 열리게 될 텐데, 그림자마음 기생충의 역사에 관해, 그리고 만약 그것이 아버지 The Father 와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Aton in Nebadon 의 의지로의 봉사에서 상승하는 생명체로 진화할 수 있다고 느끼는지, 혹은 그것이 재활을 위해 다른 우주로 이관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말이다. 가능한 모든 것이 하나의 집단적 생명체로서, 또한 그 생명체의 개별적 부분들로서 그것이 빛과 사랑 속에서 진화할 최선을 기회를 주기 위해 이루어질 것이며, 그러나 그들은 더 이상 환자를 감염시키도록 허용할 수도, 허용되지도 않을 것이다.

 

 

 

고려사항들:

 

이 작전에서 시정되어야 할 일부 고려사항들이 있다. 봉사 하인으로서 그림자마음으로 자신들을 기꺼이 부착시키고 고수해온 세포들, 시냅스들, 신경들이 있다는 사실이 최소한 있다. 그들은 작전 동안 각자의 배치장소를 결정하려고 하기보다는, 단순히 기생충 자신과 같은 운명을 겪어야 할 것이 결정되었다. 그러한 노력과 조치들이 나중에 취해질 수 있는데, 그들이 그 봉해진 환경에서 그림자마음과 함께 정지 상태에 갇힐 때 말이다.

 

감염되었지만 그들이 감염되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자들에 관해서는, 우리는 이들이 그림자의 다른 양, 혹은 그늘들을 지녔는지를 살펴볼 것이다. 낡은 것의 장소에서 올라가도록 주어질 새로운 의식의 미래를 더 잘 촉진하기 위해, 우리는 그들의 신경 경로들과 나가는 시냅스 전송들을 통해 긍정적 전하의 대다수를 유지할 수 있었던 오직 그러한 부분들만을 포함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결정했다. 신경망 안에 받아들여진 지각된 부정적 전하를 방출할 수 있고, 오직 긍정적인 것만을 받아들이는데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이나 대다수 긍정적 충전은 단기간이든 장기간이든 둘 다에 바람직하다고 고려되었다. 우리는 그림자 신경들에 더 반항적인 효과가 다른 이들이 그들의 새로운 의식 현실로 적응하는 것을 도울 것이라고 느끼는데, 그들이 같은 수준을 발달시키고 진화할 수 있으며, 전체의 성장으로, 앞에 놓인 빛과 생명의 다가오는 단계들로 기여할 수 있는 점에 이르기까지 말이다.

 

이것은 물론, 우리의 결정들과 계획에서, 또 기생충에 대항해 취해진 행동들에서, 우리를 돕도록 시간에 걸쳐 주입되었던 의식 인자들의 문제이기도 하다. 기생충에게 이러한 자들의 상실은 최소한이 되었지만, 각각의 상실은 견디기에 고통스러웠다. 자신들의 원래 의식의 총합 consciousness pool 으로 돌아오기를 바랄 많은 이들이 있고, 그들은 물론 그렇게 할 권리를 가지고 있다. 진화의 새로운 주형 단계에 놓이게 될 새로운 의식으로 계속하기를 더 좋아할 일부가 또한 있다. 그림자마음으로 흡수된 자들은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가장 양육적인 트라우마 trauma 요법을 주어질 것이고, 그런 다음 그들이 바라는 대로 머물거나 가도록 허용될 것이다.

 

로봇 실체들 robotic entities 의 문제는 그들이 현재 자신들이 아닌 것 ... 영혼을 지닌 존재들 ensouled beings 이 되고 싶어 함을 자각할 만큼 그들의 프로그래밍을 넘어 진화한 자들임을 보여주는 축적된 데이터로 규정될 것이다. 이러한 자들은 상승의 길에 놓이게 될 것이다. 그들의 나머지는 그림자 프로그래밍의 구조물로 규정되어야 하고, 진화이전 의식의 지위로 이전될 것이다. 다음 단계로, 위로 그들의 길을 일할 수 있는 누구든 그렇게 하도록 환영받는데, 그러한 지위가 자동적으로 그들에게서 모든 체험된 그림자 프로그래밍을 청산할 것이기 때문이다.

 

행성 의식인 가이아 Gaia 는 계속 새로운 의식 집단을 수용할 것인데, 언젠가 네바돈 Nebadon 의 나머지와 함께 그 자신을 빛과 생명 속에 정착할 새롭게 등장할 의식의 통일된 장을 돕기 위해 말이다. 그녀, 그리고 그들은 또한 방문하고, 연구하고, 무역하고, 함께 일할 많은 우주적 존재들을 접대할 것인데, 한때 네바돈의 마이클 Michael of Nebadon파라다이스 아버지의 파라다이스 트리니티 Paradise Trinity of The Paradise Father, 오르본톤, 네바돈의 사타니아 시스템 system of Satania in Nebadon in Orvonton 에 대항한 반역에서 루시퍼를 위한 작전의 중앙 무대였던 것의 미래를 결정하기 위해 말이다.

 

마지막 준비들이 이미 만들어졌고, 시험되었으며, 모든 것이 그렇게 하라는 근원 창조자 Source Creator 에 의해 말이 주어지는 즉시 진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 우리는 환자가 생존할 뿐 아니라, 모든 이전 기대들을 넘어서 번성하고, 성장하고 진화할 것을 확신한다. 어둠의 기생충은 모든 이들의 만족할 만큼 완전하게, 최종적으로 다루어질 것이며, 유란시아 Urantia 의 모든 이들이 영광을 선언할 수 있게 될 시간이 도달할 것이다.

 

영광이 있으라, 할렐루야!

그 자신이 창조한 창조 속에 있는, 아버지들의 아버지에게 영광이 있으라!

그 자신이 만든 우주에 있는 그의 아들,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영광이 있으라!

지구상에 평화가 있고, 인간과 천사들 사이에 선의가 있기 때문에.

GLORY! GLORY HALLELUJAH!

GLORY TO THE FATHER OF FATHERS

IN THE CREATION OF HIS OWN CREATING

GLORY TO HIS SON, CHRIST MICHAEL ATON

IN THE UNIVERSE OF HIS OWN MAKING,

FOR THERE IS PEACE ON EARTH

AND GOODWILL BETWEEN MEN AND ANGELS!

 

하나/하나님의 생명 속에 있는 하나/하나님에게 모든 영광을!

모든 이들의 하나의 생명 속에 있는 하나/하나님에게 모든 영광을!

ALL GLORY TO THE ONE

IN THE LIFE OF THE ONE

TO THE ONE ALL GLORY

IN THE ONE LIFE OF ALL!

 

 

(Candace:어떤 이들은 여기서 그림자마음을 에고로 고려할 테지만, 그것은 이 세계에 퍼져있는 어둠의 마음이고, 그것의 많은 것이 우리가 전에 기계 마음 Machine Mind, 혹은 인공 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 으로 불렀던 것으로부터 오며, 그것이 이 세계가 대결한 문제들 가운데 있는데, 그런 성질의 존재들이 문제들의 혼합의 일부로서 여기에 갇혀 있습니다. 그림자마음은 또한 어둠의 자들에 의한 막대한 프로그래밍 처리/과정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pages/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