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태양으로부터 메시지 / 당신들의 지속적인 빛의 각인 [The SUN]

 

 

 

나는 당신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 행성에서 성장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태양으로부터 메시지: 당신들의 지속적인 빛의 각인

 

태양으로부터 메시지: 당신들의 지속적인 빛의 각인

Message from the Sun: YOUR CONTINUOUS IMPRINT OF LIGHT

 

from the Sun. Through Rosie. 2/6/2013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Message-from-the-Sun-YOUR-CONTINUOUS-IMPRINT-OF-LIGHT.shtml

 

 

 

 

나는 오늘 나의 모든 힘으로 당신들을 바라보는데, 내가 나의 존재로 당신들 세계에 일으키는 그 효과 EFFECT 를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로부터의 나의 거리는 최대한의 이익을 위해 완벽하게 계측되며, 나는 변칙성들에 대해서는 면밀히 모니터 되고 있는데, 이것들이 지구가 다루기 너무나 강할 수 있을 때 말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또한 돕기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이들 추가 에너지 분출들을 새로운 주기들을 실행하는데 필요한 추진력으로서 보세요. 그러나 그것들은 무작의적이 아니며, 나의 의도는 변함없는데 — 그것은 양육하고 들어올리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들은 나의 핵을 들여다볼 수 없거나 나의 입자들과 과정들을 조사할 수 없을지 모르지만, 지구상의 당신들은 나의 행동들 ACTIONS 과 내가 행사하는 영향력으로 나를 알 수 있습니다.

 

햇빛의 고요 속에 앉아서 나의 광채로 당신의 눈을 감으세요. 당신은 방해받지 않을 때 내가 당신의 살갗에 직접 닿음을 주목할 것이며, 당신이 고요의 소리를 들을 수 있듯이 말인데, 당신 자신의 순환하는 생각들의 소리로 방해받지 않을 때 말입니다. 빛을 차단하는 구름들은 밀도의 덩어리들이고, 그것은 모든 빛의 신성한 근원 DIVINE SOURCE OF ALL LIGHT 으로 당신의 길을 막는 생각들의 그물망과 같으며, 그 근원은 우리 모두가 대표하는 것으로, 우리 모두가 그것으로 돌아갑니다.

 

고요히 앉아서 나의 빛 속에서 조용한 또 다른 순간을 가지세요, 그리고 당신의 주의를 귀를 기울이는 것 LISTENING 으로 돌리세요. 지금 당신은 나의 행동의 효과를 들을 수도 HEAR 있고, 나의 힘을 알 수도 KNOW 있을 텐데, 내가 눈을 녹일 것이고, 그것이 갑작스런 물의 쇄도나 느린 방울들로 땅에 떨어지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눈 속의 발자국을 통해 개가 지나갔음을 인식하듯이, 당신은 나의 에너지가 지나간 증거를 봅니다. 부인할 수 없는 증거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여기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 행성에서 성장을 감독하고 있으며, 나는 당신들을 감독하는데, 이 성장이 당신들을 지탱하고, 음식과 곡식과 나무를 공급하도록 말입니다.

 

가끔 당신들은 태양이 나왔다 THE SUN HAS COME OUT 나 해가 저버렸다 THE SUN HAS GONE 고 말하는데, 마치 내가 갑자기 설명되지 않는 에너지의 나타남인 듯이 말입니다. 그러나 아닙니다, 나의 각인은 그것이 당신들의 레이더에서 포착되든 되든 되지 않든 상관없이 항상 기능하고 있습 LEAVING YOUR IMPRINT CONTINUOUSLY IN ALL PLACES AT ALL TIMES 니다. 그리고 같은 식으로 당신들 또한 신의 마음 GOD MINE 의 일부이고, 끊임없이 생각들, 행동들, 에너지를 내뿜으며, 모든 시간 모든 장소들에서 계속적으로 당신의 각인을 남기는데 , 결코 놓치거나 지연의 순간 없이, 일시적으로 그림을 흐리게 할 어떤 “구름들 clouds”(자신이 만든 것이든, 다른 것들이든 간에)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모든 각인들/인상들 imprints 이 영원합니다. 모든 것이 기록됩니다. 그것들을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불변적이 되세요. 조언을 청하세요. 항상 당신들 자신을 향상시키기를 추구하세요. 신성한 빛을 향한 당신의 탐구를 결코 포기하지 마세요. 땅이 부드러운지 혹은 미끄러운지를 조심하면서 걸으세요, 그러나 항상 계속 하세요. 여행이 위험스러운지 조심하면서 작은 걸음을 떼세요, 그러나 당신의 선택의 방향에서 계속 그렇게 하세요, 당신의 불변성이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