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바뀌고 있는 시간들 사이 / 시대의 끝과 새로운 시작 [AA.M.SG] - 번영 Thrive

 

 

 

인류는, 깨달음, 높은 의식에 대해 무지한 상태의 깊은 잠에서 이제 깨어나고 있습니다

바뀌고 있는 시간들 사이 / 시대의 끝과 새로운 시작

 

바뀌고 있는 시간들 사이에

The In Between Times

Council of Angels, Archangel Michael & Saint Germain

천사의 위원회, 대천사 마이클 & 세인트 저메인

 

Goldenlight 채널링 . 2013년 2월 4일

http://thegoldenlightchannel.com/council-of-angels-archangel-michael-and-st-germain-via-goldenlight-the-in-between-times-2413/

 

 

 

 

우리는 천사의 협의회, 대천사 마이클(미카엘)과 세인트 저메인(생 제르맹)입니다. 우리는 바뀌고 있는 시간들 사이에 대해 오늘 저녁 얘기하고 싶습니다. 당신 지구의 사회들은 이전 시대의 끝과 새로운 시작 사이에 있습니다. 이전 시대는 이 어머니 지구 가이아를 오염과 공해로 가득 채우고, 극단적인 불공평뿐만 아니라, 엘리트 권력에 의한 정부 및 금융 통제의 사회였습니다.

 

지난 사회는 또한 낮은 의식의 진동을 나타냅니다. 이 오래된 세계를 받치고 있는 에너지는 여기에서 철회되고 있기때문에, 정부, 금융 시스템, 그리고 지구상에서 이미 오랬동안 존재하던 남성적이고 불평등한 세계가 붕괴되는 것을 목격하고 있는 것입니다.

 

인류는, 깨달음, 높은 의식에 대해 무지한 상태의 깊은 잠에서 이제 깨어나고 있습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대 변혁이 없다면 당신의 세상은 무너지고 사라졌을 겁니다. 창조주는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하지 않습니다. 당신 세계를 돕고있는 많은 상승마스터, 천사들, 대천사들, 그리고 높은 차원의 존재들도 또한 근원의 창조주의 뜻처럼 그런 일이 일어나게 허용하지는 않을 겁니다. 그렇습니다. 많은 큰 존재들이 당신들 세계를 걱정하고 보호하도록 위탁 받았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당신 눈에 보이지 않는 존재로서, 수많은 방법으로 당신의 행성과 인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을 지원하는 방법 중 하나는 여러분의 행성과 인류 모두에게 사랑과 각성된 고차원의 생각, 그리고 고차원의 에너지를 거대한 묶음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빛의 일꾼들, 크리스탈 어린이등, 에너지에 민감한 분들은 하늘이- 전송한-진동파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세계는 느리지만 확실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에게 소위 “바뀌고 있는 두시간들 사이 "The In Between Times 에 당신이 할 수있는 일 들에 대해 얘기 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두 세상 사이의 격차를 잇는 다리를 만들어서, 빛의 모든 존재에 의해 창조된 높은 진동의 새로운 지구 세계로 계속 이동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St. Germain 앞으로 나와 말을 합니다.)

 

나는 세인트 저메인 (생 제르맹)입니다. 난 지구에 많은 생을 살았고, 지구의 많은 정부를 형성하고, 참여하고, 중요한 역할을 맡았었습니다. 나는 이 ”변하고 있는 두시간 사이에“ 인류의 상승과 지구 행성에서 현재의 노예상태로 있는 모든 존재의 자유를 얻는 것을 감독하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

 

제가 아래와 같이 선언할 때, 당신들 모두는 모든 노예상태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열쇠를 갖게 되는 것입니다. 예, 미국이 형성될때, 나는 독립 선언문과 미국의 헌법의 초안 작성에 참여했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둘다 모두 철저히 무시되었습니다. 헌법의 문서에 설명 된 기본 권리와 원칙은, 문서에 설명된 여러 요소가 거의 완전히 무시될 정도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침식되어 미국사람들에게 잊혀졌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보세요! 여기서 읽을 수 있습니다. http://www.archives.gov/exhibits/charters/constitution.html.

 

이 나라 사람들은 그들이 원래 분리시키거나 벗어나려 했던 정부의 지배와 제어상황으로, 다시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돌아와 있습니다. 이 나라는 더 이상 ‘사람들의, 사람들에 의한 그리고 사람들을 위한’ 국가가 아닙니다. 이것은 이제 거리가 먼 외침이 되고 말았습니다. 나는 오늘, 지구의 모든 사람들이 집단적으로 알아야만 하는 많은 중요한 일들을, 명료하게 말하고 싶습니다. 이 정보를 안다는 것은 고통, 불평등, 금융/정부/기업의 지배에서 벗어날 수 있는 열쇠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문제가 그렇듯이, 모든 사람들이 문제를 인식한다는 것이 문제를 근절할 수 있는 첫 번째 열쇠입니다.

 

예, 인류 중 어떤 사람들은(주로 빛의 일꾼들, 길 안내자들 그리고 각성한자들) 내가 하려는 이야기를 이미 모두 알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이 이야기는 이 사실을 아직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하는 것이니, 그냥 재교육이라고 생각하세요. 지구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중요한 첫 번째 스텝은 여러분 사회에 있는 모든 카발cabal/어둠의 정부/정부 제어/의 구성 요소로 부터 철회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부 통제 시스템은 많은 사람들이"매트릭스"라고 부르는 것입니다..제어에 사용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텔레비전, 영화, 신문, 잡지, 광고, 같은 모든 종류의 매스 미디어를 통해 허위(정보의 왜곡)와 폭력을 확산 보급하는 것입니다. 이 폭력과 허위정보는 전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매일 쇠뇌 시킵니다.

 

텔레비전의 95 %사람들을 통제하려는 의도를 가진 어둠의 세력과 정부에 의해 제어되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존의 패러다임의 붕괴를 돕기 위해 매스 미디어의 연결을 끊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공영 텔레비전 방송국이 좀 낳긴 하지만, 완전히 당신의 TV를 끄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빛의 영감을 주는 영화 나 순수한 오락 방송을 감상하는 것은 비교적 무해입니다. 그러나 많은 주류 영화들은 낡은 세계, 폭력, 살인, 두려움, 부정적인 모든 일들의 낮은 진동파장으로 형성된 정신 상태에 의해 지배를 받고 있습니다. 그냥 최근 방영되는 톱10 영화 자료를 살펴보면, 그 중 80-90%가 이런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직도 매스 미디어 음모에 귀를 열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은데: 당신의 TV를 끄고 영감을 주는 영화를 감상하고, 영혼을 상승시키는 자료를 읽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드립니다. 텔레비전 뉴스 프로그램이야말로 어둠의 세력과 정부가 주민들을 통제하는 # 1 방법입니다. 사람들을 통제하려는 여전히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습니다: 예방접종이 그 예입니다. 예방접종은 병을 방지위한 것인데, 실제적으로 다른 병을 유발하게 합니다: 질병의 원인이 되는 식품 산업과 유전자 변형 (GMO)식품의 콘트롤, 등 목록이 끝이 없습니다.

 

에너지, 통신, 교통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있는 많은 기술들은 수십 년 동안 존재해왔지만, 이 기술들은 정부, 은행소유 가족들 그리고 전 세계 석유 기업에 의해 말살되었습니다. 이제 지구인들이 이 사실을 알 때가 되었습니다.

 

당신이 이용하실 수 있는 영화 “번영” Thrive"가 새로운 지구 미디어에서 만들어져 볼 수 있습니다. [하단 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lEV5AFFcZ-s&list=PLYa9JbQ_Z9_PH1..., 많은 웹 사이트, 대안 미디어, 단체가 그 진실, 평등, 인식, 의식의 일반적 고양을 말하고주제로 다루고 있습니다. 이 세상의 사람들이 이제 자신의 잠에서 깨어나 정말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그들이 어둠의 세력의 하수인들 (정부, 기업, 은행소유 가족들, 그리고 일반적으로 cabal이라고 부리우는 것들)에 의해 통제되고 지배되어 왔는지 알아야 합니다. 어둠의 세력들은 폭력, 부조화, 불평등, 그리고 모든 낮은 에너지 진동을 확산하고 조장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부정적인 면에 초점을 맞추라고 오늘 이 정보를 주는 것이 아니라, 진실을 알라는 것이고, 그 것에 얽매여 있는 당신의 관심을 제거함으로서, 그리고 그 것으로부터 멀어짐으로서, 자유로워지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빛과 고차원의 에너지를 향해 당신의 관심을 돌리세요. "매트릭스"로부터 자유로 와져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금 향하고 있는 빛 의길, 즉 고차원의 삶이며 새로운 지구로 향하는 길을 따라 가세요.

 

어둠의 세계에서 벗어나려면, 빛을 환하게 비추십시오. 이 새로운 지구는​​ 아름다운, 풍부한 조화, 그리고 영광스러운 곳입니다. 그것은 수백만 존재가 지금 그 것에 집중하기 시작함으로서, 존재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 됩니다. 이 새로운 지구는​​ 에너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난방, 전기, 연료, 통신, 및 기본 유틸리티 비용 때문에 더 이상 에너지 기업 또는 석유 기업에 더 이상 노예가 되지 않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이 세계 인구의 90 %를 노예 상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무료 에너지는 배달 및 운송도 가능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이러한 무료 교통수단은 전혀 공해를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사람과 물건들의 전 세계적 교통수단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세계 기업과 정부가 한때 사람들을 지배하고 통제하는​​ 데 사용했던 세 가지 기본 방법이 제거 됩니다 : 석유 회사의 지배, 유틸리티 기업의 지배, 통제 기업 독점, 그리고 매스 미디어의 세뇌, 등. 새로운 지구에는 석유 추출, 생산이, 필요하지 않기때문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어머니 지구/가이아의 몸에서 추출되는 기름은 실제로 그녀의 지각 플레이트가 자신의 몸을 쉽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데 필요한 필수 윤활유입니다. 그녀 몸의 중요한 부분을 제거하는 것은, 그렇죠! 지구 가이아의 몸이죠! 그녀에게 큰 피해를 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중단될 것입니다.개발된 새로운 형태의 에너지가 지금 전기로 운영되는 것들을 운영할 것입니다. 새 에너지는 지금 전기와 비슷하지만, 어머니 지구의 에너지 장에 장애를 초래하는 어떤 화석연료를 사용하지도 않으며, 지구 전체를 덮는 전선과 전봇대를 세워 에너지를 만들어 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전선의 사용은 그녀를 질식시키기때문에 결국 제거될 것입니다. 전선을 사용하지 않는 에너지의 깨끗한 형태로 교체될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예전에 아틀란티스에서 사용했던 매우 큰 크리스탈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거대한 양의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한 번 아틀란티스에 사용 된 에너지와 유사한 유형을 생성 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 지구에 사는 많은사람들이 방문해서 "본" 빛의 새로운 도시들은, 이런 많은 유형의 에너지 센터들이 될 것입니다. 빛의 각 도시는 큰 무료 에너지 센터​​를 갖게 되는데, 그 에너지 쎈터는 깨끗하고 완전히 무료인 새 에너지의 형태에 따라 그려질 것입니다. 그냥 상상해 보면서 그림을 그려보세요! 우리는 이 영상을 채널로 보내고 있으며 정말로 가장 아름다운 이미지입니다! 당신이 어느 순간 잠시​ 모든 것을 ​ 중지하고 주파수를 맞추어 보세요.

 

빛의 일꾼 Genii Townsend http://www.sedonalightcenter.org/ 가 세도나 애리조나를 포함하여 빛의 도시에서 책을 썻습니다. 세도나는 3차원 현실이 신속히 바뀌어 5 차원 세상이 되었을 때 세워질 빛의 첫 번째 도시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동안에도, 3D 현실은 붕괴되고 가라앉고 있습니다. 얼마나 멋진 새로운 세계가 되겠습니까! 이 새로운 지구는​​ 지금 빛의 일꾼들이라고 부르는 자들에 의해 조직되고 유지되어질 것입니다. 이기적인 기업, 금융 가족들과 지금의 세계를 운영하고 있는 정부와는 반대로 그들은 순수한 마음으로 모두를 소중히 생각하는 꿈을 쫏는자 visionaries 들입니다.

 

그러나 여러분 각자가 이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기존의 패러다임에서 떨어져 나와 새로운 세계를 상상할 때마다, 당신은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고 있고, 낡은 이전 세상을 도태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은 새로운 지구가 어떠할지, 어떤 새로운 세계가 펼쳐질지 상상하면서 또는 명상하면서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셔도 됩니다. 이 새로운 지구를 운영하는자들은 위원회를 구성합니다. 이것이 고차원의 세상이 운영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전체에 이익이 되고 좋게 하기위해 일하는, 모두가 평등한 위원회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지구에서 이러한 위원회의 맴버들은, 도울 수 있는 기회를 모두가 가질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교체됩니다.

 

더 이상 "정당"또는 부패한 정치인이 없을 것입니다. 정치란 것은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지구 사회에서 생산되고 소비되는 모든 식품들은 생명을주고 삶을 유지하는 것으로, 식물성 자양분이 풍부하고, 농약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량 생산과 도축을 위한 농장 동물의 잔인한 취급은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당신 세계의 정부들이 통제 관여하는 많은 세계 식량 생산은 대부분이 치명적인 암과 질병을 일으키는 살충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유기 농업은 실제로 대량 생산 형태의 농업보다 저렴합니다! 유기농 법을 매우 저렴하게 유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 유기농 식품은 사회에 진전을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소비되는 전체 음식의 100 % 가 유기농 이어야합니다. 대형식품 재벌기업 및 일반기업들에 의해 만들어진 건강에 해로운, 가공 식품은 새로운 지구에서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다시 아는 것이 여기서 힘입니다.

 

할 수 있을 때마다 유기농을 구매하세요. 새로운 지구가 유기농 식품을 생산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세요, 하지만, 변화는 주로 인지하는데서 옵니다: 낡은 시스템에서 에너지를 철회하고 새로운 세상에 에너지를 유입함으로서 변화 됩니다. 당신이 이러한 기업 중 하나 일 경우, 당신의 인식을 높이고, 당신 자신의 유기농 농장을 시작하세요! 유기 농산물, 과일과 야채를 생산하는 세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무슨 일이던 하세요. 여러분의 지구 사회가 지속적으로 진화하면서, 여러분은 과일과 채소 소량만 섭취할 것이며, 결국 당신의 빛의 몸이 거의 완성되면 이런 유형의 음식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결국 지금 가지고있는 탄소 기반의 몸을 가지지 않게 됩니다; 당신은 수정체의 몸으로 진화되고, 그 후에는 빛의 몸이 되는데, 이제 몸을 유지하기 위해 물리적인 음식이 점점 필요 없게 됩니다.

 

당신의 에너지는 근원의 빛과 사랑에서 직접 올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이 에너지로 접속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분들이 이 사실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렇습니다. 이기적인 기업과 정부는 또한 과거의 일이 될 것인데, 특히 현 정부와 은행을 운영하는 바로 그 사람들의 정부와 기업은 미래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무역은 더욱 지역적이 될 것입니다; 아니면 국제무역은 제품을 만드는 사람들이 좋은 제품을 만든 것에 대한 공로상을 받은 경우, 그의 작은 기업에 의해 수행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미국 판매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제품을 만드는, 중국이라는 나라에서 일어나는 심각한 상황은 실제로 가족 (어린이 포함) 수백만이 현재 노예 상태에 있습니다. 강제 노동 캠프에서 살고 있는 중국의 수백만의 노동자들은 휴일이나 휴식없이 주 7 일, 일년 365 일, 하루 12시간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공장 안에서 잠이 들면 고함을 치거나 구타를 당합니다. 이것은 지구에서 대형의 인류 집단에게 일어나는 가장 끔찍하고 암울한 상황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행성이 인식해야하는 또하나의 부분입니다. 중국에서 생산되는 어떤 생산품도 사지마세요( 모든 무역수출 중국 제품이 95 % 임). 지속적인 제품의 구매가 그들이 더 그러한 생산 환경을 지속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상황을 인지하고 당신이 그것에 대한 재정 지원을 모든 철수하는 것을 포함하여, 이 상황을 전부 종식시키는 것을 돕기 위하여 당신들이 해야 한다고 느끼는 것들을 하세요.

 

 

 

 

지역 경제에 참여하고 활성화하는데 당신이 할 수 있는 무엇이든 하세요. 새로운 지구 사회에서 매스 미디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지구에서 통신 및 정보 보급의 유형은 어떤날의 주체가 전부이지만, 새 지구의 사람들은 정부, 광고, 기업에 의해 통제되고 있는 매스 미디어의 파괴적이고 및 부정적인 영향을 너무나 잘알고 있고, 그 것을 전부 청산했다고 얘기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구에서 배포되는 정보는 진실 된 정보이고 모두를 위한 최상의 선을 위한 것입니다. 뉴스를 읽거나 신문을 읽는 대신에, 인터넷에 빛의 일꾼들이 의해 운영되는 영성 사이트에 있는 영적으로 도움이 되는 책이나 영화 정보를 볼 것입니다. 책을 읽거나 정보를 들을 때 무엇보다도, 당신의 직감을 신뢰하세요.모든 정보를 접했을 때 당신의 내면의 목소리를 따라 가면, 당신은 항상 최상의 선으로 안내 될 것입니다.

 

대중 방송뉴스를 보거나 듣는 것은, 이전 패러다임을 유지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진동 파장을 낮추고 상위자아와 내면의 소리으로부터 끊게 만듭니다. 그리고 두려움을-기초로한, 부정적인, 폭력이-어때서, 사고방식을 유지하게 합니다. 그러니까 당신이 당신 자신의 자유를 지키는 열쇠를 가지고 있고 동료 인간들의 '자유, 행복, 웰빙, 그리고 깨달음의 열쇠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모든 사람들이 모두를 위하는 원칙을 실행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새로운 고차원의 새지구 사회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면 그때 당신이 당신 세상의 창조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새 지구의 모든 것은 하나의 사회, 하나의 행성으로서, 모든사람을 위한 선을 위해 존재하고 살게 될 것입니다. 고차원적 관점에서, 당신은, 우리 용어로 "근원으로부터 오는“ 모두(ALL)입니다. 당신은 근원을 알고있는 근원입니다. 창조의 모든 것은 근원의 일면입니다.

 

새로운 지구 사회에 사는 모든사람들은 이 사실을 압니다. 이 사실처럼 더할 나위없는 사실도 없습니다. 종교란 것도 사실 부분적으로는 근원을 파악하려는 인간의 창작품이지만 부분적으로는 주민들에게 두려움을 심어 통제하려는 의도를 갖고있습니다. 새 땅에는 종교가 존재할 이유가 없습니다. 모두가 근원으로부터 나온 피조물 인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근원과 강력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새지구에서는 모든 인간이 자신의 상위자아를 아주 명확하게 인식하고 있고 또 그와의 연결 또한 인지하고 있는데, 상위자아는 당신자신과 창조주 근원의 고차원적 측면입니다.

 

당신이 인간의 형태로 올 때, 이 낮은 차원에서 당신을 안내 할 수 있는 "자신"의 한 부분을 높은 차원에 놔두었습니다. 이 한 부분이 당신의 상위자아입니다. 그것은 인간의 모든 발전과 성장을 위해 자신의 이 부분과 재 연결되기 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이 연결은 많은 기법에 의해, 또 앎(awareness)과 명상으로 가능합니다. 앎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것은 퍼즐의 80 %입니다! 채널링 또한 사이트에서 상위 자아와 연결하는 주제에 대하여 많은 좋은 소통을 하고 있으며, 당신이 읽고 인식하고, 이러한 기술을 연습하는 것이 좋다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모든 인간은 자신의 상위 자아에 연결되어있을 때, 그들은 자기 그룹 상위자아인 통일성 의식(unity consciousness)을 형성하기 시작하며, 이 새로운 지구 사회를 가이드 하는데 도움을 줄 그룹 상위자아입니다.

 

각 사람의 상위자아, 그리고 그룹상위자아는 우리 모두 근원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항상 알고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항상 모두를 위한 위대한 일의 이익을 위해서 행동 합니다. 새로운 지구사회가 어떻게 창조되는지 이해하십니까? 앎(awareness 인지), 그리고 각자가 그들의 상위자아, 그룹상위자아, 그리고 근원과 연결되는 것; 이것이 새로운 지구 사회, 즉 모두가 모두를 소중히하고 사랑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관련되는 구성요소입니다.

 

다시 한 번 더 높은 시각으로부터, 이것이 근원을 알고 있는 근원이란 것을 이해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근원은 모든 존재에게 사랑을 내보내며 모든존재는 서로에게 그리고 근원에게 사랑을 다시 돌여 보내는 것입니다. 그것은 빛 자체의 사랑이며, 항상 연결되어있고, 항상 알고있는 순환하는 에너지의 원형입니다. 이 새로운 지구 사회의 영적 기초 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지도와 도움을 주기위해 곧 당신과 함께할 것을 다시 확인 드립니다. 지금 ‘바뀌는 시간 사이’ 동안, 청소해낼 이전의 낡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통제를 위한 낡은 세계의 패러다임에서 분리되는 것을 포함해서, 오래된 감정적 문제와 형태를 다 버리고, 높은 자신의 측면들 모두와 다시 연결되고 또 서로에게 연결되면서, 궁극에는 모두의 이익을 위해서 존재하는 통일성 의식(Unity Consciousness 창조주와 연결된 의식)를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

 

앎(awareness)이 열쇠입니다. 기존의 것으로부터 벗어나고, 낡은 세계를 유지하던 통제의 매트릭스 또는 패러다임으로부터 분리되고, 그리고 당신의 상위자아와 그룹 상위자아와 연결되어 궁극에는 근원으로 연결되는 과정도 앎이 그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각각의 당신들은 지구사회 역사의 이 시점에 지구를 도우려 이곳에 왔습니다. 지금은 당신 내면가이드를 신뢰할 시간입니다. 자신에게 진실하고 또 다른 사람들에게 진실하세요..당신의 상위 자아, 높은 자신의 측면들과 연결되고 또 근원으로 연결됨으로서, 이 아름다운 새 지구 사회의 창조를 지원하는 시간입니다.

 

당신이 다시 당신을 찾는 여행에, 그리고 당신이 다시 당신과 이웃을 사랑하고 결국 근원에 도달하는 여행에 우리가 오늘 도움을 드릴 수 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나 자신 세인트 저메인뿐만 아니라, 대천사들과 개​​인 수호천사를 포함, 상승 마스터를 언제든지 호출하세요. 저희는 항상 근처에 있으며 항상 사랑합니다. 우리는 당신께 우리의 부드러운 빛과 사랑을 보내드립니다.세인트 저메인, 대천사 마이클, 천사의위원회, Goldenlight 이 2013년의 차가운 2월 저녁에 여러분에게 많은 축복과 나마스테 인사를 보냅니다.

 

 

번역 : Lee-KJ 님

 

 

 

 

+ 지구인이라면 꼭 보아야 할 다큐 - 놀라운 사실 "번영" [THRIVE] *****

 

Official Movie THRIVE What On Earth Will It Take (한글자막)

 

 

 

 

 

 

 

 

아래  + 어둠의 그들은 누구인가?  클릭!

 

 

+ 어둠의 그들은 누구인가?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로스차일드 등]

 

 

 

 

 

[ 인류의 인구를 감소시키려는 음험한 음모 ]

 

DEPOPULATION-AGENDA-Plan-to-Kill-6-Billion-People-(Bill-Gates,-Bernan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