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붓다 [부처] / 지금 아주 흥미로운 시간대에 있습니다 [Buddha]

 

 

 

지금 부터 준비하고 계세요. 당신 자신이 이 신성한 진실을 거부하는 것을 중지하세요 !!

붓다 [부처] / 지금 아주 흥미로운 시간대에 있습니다

 

붓다의 말씀입니다

Buddha speaks

 

엘리자베스 Elizabeth Trutwin. February 27, 2013

http://elizabethtrutwin.org/messages/

 

 

 

 

환영합니다! 저는 붓다(부처)입니다. 우리는 지금 아주 흥미로운 시간대에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이 세상에 뱉어논 우리의 생각, 말, 행위의 영향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질 때입니다. 우리가 5D에서 우리의 에너지를 의식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이 모든 생명이 하나라는 것을 반영합니다. 새로운 지구를 공동 창조하는 일에 주요한 변화가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당신 때문에 발생합니다. 당신이 창조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것을 생각하면, 당신은 그 어떤 것이 됩니다. 당신이 우주상황이 공개되는 것과 우주선들의 착륙 같은 것을 원하고 있다면, 그냥 지나가는 생각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믿고 그 것을 현실로 가져오세요. 예산의 삭감 없음. 총(무기)의 제어. 세계 평화. NESARA의 제정. 모두가 현실이 됩니다.

 

언제? 현실로 될지 생각만 하고 있는 한 그 언제?는 절대 오지 않습니다. 당신의 일정에 그 날짜를 계획해 넣으세요. 그러면 됩니다. 그렇게 하십시오. 우주상황의 공개에 대한 계획에 집중을 하세요. 모든 변화가 실제 일어납니다. 그러나 집단의식이 깨어나 함께 외부세계를 변화시킬 때까지, 그 일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은 지구의 영혼들이 변화를 위해 함께 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몇 가지 유의해야할 사항 있는데, 긴 잠에서 눈을 뜨는 과정에 있는 자신의 삶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서, 이전 카르마를 태워버려, 자유롭게 해서, 이해력을 증진시키고, 진실을 분별할 줄 알게 만듭니다. 그렇게 되면 거짓에 속지 않고, 두려움을 고통을 완전히 완화시킵니다.

 

 

내면의 지혜와 영원한 지혜

 

내면의 지혜, 등. “너 자신을 알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개인의 인간적 모든 감정 생각 기억을 총정리해서, 여전히 에고적 마음이 지배하는 모든 오래된 습관과 환영을 싹둑 잘라내야 합니다. 에고적 마음은 당신이 자신을 가두기 위해 만든 감옥입니다. 당신이 개인의 내면을 정리할 때, 당신의 타락에 대해서 용기를 갖고 정직하게 바라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직시해야합니다.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나 아이들에게 대할 때 쓰는 마스크나 샤레이드(스무고개)같은 것이 아니라, 진짜 당신말입니다. 당신 삶의 어떤 영역에서 빠지는 것이 있다면, 게다가 만성적이라면, 당신의 그 부분을 수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코스를 수정해야합니다. 그 영역에서 길을 벗어나 있는 것입니다. 다시 같은 실수를 계속해서 반복하는 것을 중지해야합니다. 내면의 지혜란 행복과 성취가 사실상 생의 목적을 아는데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이 신성한 의지가 당신에게 다가오는데, 하지만 당신이 준비를 해야합니다. 각 사람이 개별적으로 각각 그 것을 표현합니다. 일부는 세상을 돌아다니며 심령술사를 방문하고, 워크샵 이나 치료사들을 찾아갑니다. 당신존재의 목적은, 당신자신을 아는 내면의 준비가 완료되면, 당신 내면으로부터 알게 될 것입니다. 그 시간이 언제가 될 지 아무도 모르지만, 지금 이 시간부터 그 때까지 준비하고 계세요. 당신 자신이 이 신성한 진실을 거부하는 것을 중지하세요!!!.

 

 

영원한 지혜.

 

당신의 내면에 근원의 신성한 불꽃이 있습니다. 당신은 신이고, 여신입니다. 당신이 바로 창조하는 어머니- 아버지신을 내면에 갖고 있습니다. 당신이 창조할 수 없는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제 5 차원에 진입해 있는데, 즉시 발현하는 것을 보고 그 것을 실험해 보기 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전에 사용할 수 없었던 새로운 문이 열려 있습니다. 영원한 지혜는 많은 소스로부터 옵니다. 영원한 지혜를 따라하면 점점 더 높은 앎의 단계로 이동합니다. 유치원생이 대학 과정을 소화 할 것을 기대할 수 없듯이, 이 과정의 각 단계를 숙달하기 전에는, 신성이 당신에게 더 높은 진리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여러 웹 사이트를 방문하며 새로운 소식이 무엇인가 스캔닝 하고 다니는 것은 출구 없는 막다를 골목에 다다른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어떤 도움도 되지 않습니다. 결국 당신은 아무런 진척 없이 죽음을 향해 전진하고 있는 형상입니다. 올 해에 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지구에서 삶을 계속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매우 개인적인 선택입니다. 더 높은 단계의 일을 위해 자신을 준비하면서, 자기 ​​발견을 통해 영원한 지혜를 달성할 필요가 있는 사람들과 당신 자신의 삶의 단계를 일치시키는 것이 당신의 최대 관심사일 것입니다.

 

 

 

 

 

빛은 사방으로 빛나며 아트만의 지혜의 길을 조명하고 있습니다.

 

아트만은 여러분(내면에 존재하는)의 최상의 형태입니다. 지구에 서서 실버 코드가 근원의 에너지로부터 당신머리의 백회(차크라)에 연결되어 있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이 지구에 있는 하강한 몸에서 다음 근원을 다시 쳐다 볼 수 있는데, 그러면 지금 이 삶처럼, 다차원, 다른층, 다른 수준에 동시에 존재하는 모든 아바타 몸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아트만은 당신 상위자아 이름입니다.

 

아트만의 지혜는 영원한 지혜안에 있는 정보입니다. 그것은 창조의 시간부터 당신이 누구인지 기억합니다. 그는 천사와 은하계와의 연결을 기억합니다. 그는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기억하고, 누가 누구인지, 무엇인지 절대로 잊어버리지 않습니다.

 

어느 곳에서든, 당신은 아트만(상위자아) 지혜로 연결되는 길을 볼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웃는 눈의 광휘에서, 말들의 평화로운 얼굴에서, 부드러운 자주 빛과 초록빛 잎사귀에서, 바다에 떠오르는 눈부신 태양의 광채에서 아트만의 지혜의 길로 연결됩니다. 태양이 지평선 위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런 광경에 기쁨을 느끼세요, 이런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면, 당신은 바로 근원의 고향으로 돌아오는 길에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마음을 닦으면서 지고의 행복을 담는 용기가 됩니다.

 

당신은 인생에서 당신에게 제공한 많은 기회를 놓쳤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이 새롭게 주어진 기회의 가능성을 알 수 없고 이해 할 수 없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오늘 뉴스로 인해 두려움에 사로잡히고, 청구서에 지불할 돈이 없어 걱정하고, 당신 이웃이 잘못 말한 것을 곱씹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환영에 꽂혀 있습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 생각을 훈련시키고 마음을 다스리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당신의 특별한 삶의 목적을 알아차릴 때까지, 당신 생의 매 순간, 매일, 매주, 매년 즐기는 생명의 법을 배우고 따라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특별한 목적을 알아낼 때까지는, 기다리지 말고 또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준비되면, 당신이 알게 됩니다. 그 목적이 당신 눈을 똑바로 들여다보고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행복하거나 슬프고, 뜨겁거나 차가운, 화나거나, 기분이 좋은, 이원성을 버릴 때- 우리가 우리의 감각을 제어 할 수 있을 때 - 우리 몸은 하나 됨 속에 통합되면서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바른 먹거리, 올바른 사고

 

우주의 모든 것은 파장으로 된 진동입니다.당신이 먹는 음식도 진동입니다. 동물들이 대중을 위해 움직일 수없는 우리에서 사육되고, 도살된 고기를 섭취하면 그 네거티브 파장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동물의 왕국도 인류 그리고 지구와 함께 상승하고 있으며 동물들은 인류의 방법이 변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몸이 더 수정체로 변함에 따라 빛의 음식을 필요로 합니다. 녹색 식품. 과일 등이 그런 종류입니다. 당신이 먹는 모든 것에 카르마가 적용됩니다.

 

신체적 질환은 직접 먹 거리와 연관이 있습니다. 식품의 독소는 몸의 기관과 면역 체계에 장애를 가져오고, 시간이 지나면서, 독소가 질병으로 이어지는 몸의 고장이 일어납니다.

 

정신 질환은 직접 마음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올바르게 먹 거리와 바른 사고는 아트만(상위자아)의 지혜가 당신의 몸을 통해 흐르게 합니다. 이런 식으로 자신을 준비하면 지혜를 담는 훌륭한 용기가 되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을 무시하게 되면, 높은 생각이 자신에게 들어오는 것을 방해하게 되고, 지속적인 고통과 답을 끊임없이 찾아 헤메는 외로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결국 사망에 이르게 됩니다.

 

 

우리는 형태가 없습니다.

 

우리는 개성을 가진 외면의 존재인-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비 물리적 (비가시적) 몸은 형태가 없습니다. 우리가 준비되면, 우리는 의식적으로, 동시에 형태를 가질 수도, 갖지 않을 수도(form & formless)있습니다. 몸이 우리가 아닙니다. 이 통찰력과 이 관점은 거의 모든 다른 것들을 중요치 않게 보이게 합니다.

 

우리는 각각 모두, 아트만의 지혜를 획득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데; 아트만의 지혜는 부상, 텔레파시, 제 3의 눈의 활성화 및 다른 많은 능력을 가능케 합니다. 이 수준으로 도달하려면명상과 ‘(내면)바라보기‘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잡념을 꺼버리지 못해서, 명상을 하지 않는다면, 결국 죽을 수밖에 없는 운명의 몸에 자신을 가두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다음 생에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지금 당신은 용기를 가지고 잡념을 없애는 것을 배우는 것이 최선의 이익일 것입니다. 잡념을 없애는데 음악이 좋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Solfeggio Harmonics같은 음악이나 챈팅같은 것이 좋은데, YouTube에서 무료입니다. 하루 십오분 정도로 시작하면, 당신의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자연적 힘을 마스터하세요

 

사랑. 빛. 풍요. 지식. 행복한 가족 관계. 몸에 영양소. 아름다움. 순수함. 다산.

 

당신이 당면한 어떤 문제도 인정하세요. 그러면 그걸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어떤 형태던, 부족한 상황에 계속의식을 두고 있으면 더 부족한 상황 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어떻게 그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지 당신의 (내면의)가이드에게 물어보세요. 아주 적당한 시간에 그 해결책이 당신에게 올 수 있도록 허락 하세요. 문제에 대해 끈임 없이 분석하고 질문하면서 문제를 더 크게 확대 하는 충동을 억제하세요. 모든 힘은 근원으로부터 옵니다. 한번 근원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방법을 이해하게 되면, 위의 모든 힘과 능력이 끝없이 흘러들어 옵니다.

 

 

풍요를 마스터 하세요

 

당신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에 90 % 정도는 당신 스스로 창조한 것입니다. 10%정도만 당신이 컨트롤할 수 없는 것입니다. 당신이 상당한 정도를 콘트롤할 수 있습니다. 이 지구에 사는 요건들을 지켜나가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우리가 이 사회에서 살기위해 요구되는 세금, 등기, 재산에 대한 보수와 유지, 작업 마감시간 그리고 기타 일상 규정을, (환영의 세계에 사는 동안) 모두 지킬 것을 동의한 것입니다.

 

코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집을 정돈하고, 당신과 당신이 책임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요구되는 것을 질서있게, 완전히 정리함으로서 당신이 풍요와 연결할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어떤 사항이래도 소홀하면 풍요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환경이 매일 변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지켜보아야 합니다.

 

 

타인과의 관계를 마스터하세요.

 

여러분의 대부분은 매우 외로운 상태에 있습니다. 당신의 쌍둥이 영혼이 어딘가 있는 게, 그 생각을 하는 것조차 고통스럽게 느낍니다. 종종 여러분들이 당신이 지금 쌍둥이 영혼과 같이 있지 않기 때문에, 버려진 느낌을 받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쌍둥이 영혼을 비난하는 경향이 있고, 화를 내면서도, 동시에 그들을 그리워합니다. 고통이 강렬합니다. 그들을 향해 화를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의 다른 반쪽(soul mate)과의 관계가 발전하는 것을 차단하는 것에 대해서 쌍둥이 영혼과의 관계가 불편해집니다.

 

당신의 대부분은 포르노와 관계가 있습니다. 포르노는 완벽한 파트너에 대한 그리움이 만드는 빈 구멍을 채워줍니다. 포르노 이미지에 당신의 성적 에너지를 연결하면서 포르노의 존재들과 카르마를 만들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영혼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포르노 연기자에 초점을 맞출 때, 당신은 그들뿐만 아니라, 그 연기자와 연결된 모든 존재들에게 당신의 성적 에너지를 연결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알지 못하는 매우 부정적인 낮은 에너지가 당신을 어둠속에 잡고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 쌍둥이 영혼을 초대하세요. 무력감, 상처, 고통, 그리움을 흘려보내버리는데 초점을 맞추시고, 쌍둥이 영혼과의 관계를 변화 시키세요.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세요. 함께 명상도 하시고, 지금 당장 당신 인생의 구석구석에 그를 초대해보세요-그러면 삶이 훨씬 더 의미가 있을 겁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명상하나는 혈액 세포의 크기만큼 작아지는 것입니다. 당신 쌍둥이 불꽃의 심방(heart chamber)으로 이동합니다. 그의 심장 박동을 들으면서 명상 하세요 - 둥! 둥!(swoosh, swoosh). 심장이 뛰는 소리를 (머리에) 녹음해서 그 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음악배경처럼 셋팅합니다. 당신이 명상 중에 (물위에) 떠서 (요람에서처럼)흔들거리는 느낌을 즐기세요. 쌍둥이 영혼의 사랑이 당신을 감싸고 있는 것을 느끼세요. 그 것은 바다에 떠있거나, 해먹에 누워서 흔들리는 기분과 같을 겁니다. 꽃으로 가득 장식한 그네에 당신의 사랑과 같이 그네를 타는 겁니다. 거기에 지고의 행복 속으로 들어오세요. 2분 또는 5 분 정도 명상을 해보세요. 책상에서, TV를 보면서 또는 다른 사람들에 둘러싸인 파티장소에서 해보세요. 하루 동안 쌍둥이 영혼과 하나 됨으로 다시 연결되어 보세요.

 

 

절대 순수 의식

 

당신이 점점 더 높은 차원을 계속 경험해 나갈수록, 당신은 순수함을 갈망하게 됩니다.

 

Savitri은 각자의 내면에 존재하는 근원의 빛의 이름입니다. 그것은 영적 태양으로부터 오는 빛이며, 우리 태양으로 부터 오는 빛입니다. 모든 사물에 존재하는 하나됨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용기(몸)가 정화되면서 당신이 점점 더 끌어 당겨오는 강력한 에너지입니다. 준비를 한다는 것에는 큰 가르침을 이해한다는 절대적 명제가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것에 대해 질문과 궁금증이 있다면 - 계속 질문하셔도 됩니다, 답이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최상위 존재(Supreme Being)에 대한 완전한 헌신은 ‘관(조)하는’ 일입니다: 균형 있는 삶을 살고, 풍요를 끌어오고, 의무에 대한 책임을 이행하며, 당신이 가진 특별한 목적을 탐구하고, 긍정적 야망과 욕망을 수행하는 것은 완전한 해방을 가져옵니다.

 

매 순간을 즐기면서 행성의 번영을 바라면서 이런일들을 행하는 것이 ~ 순수한 사랑의 힘으로 채워진 당신의 목적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번역: Lee-KJ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