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 얘기들 !

+ UFO 뉴스 / 예멘 상공서 거대한 크기 ‘삼각 UFO’ …전문가 “사진은 진본”

 

 

 

예멘 상공서 ‘삼각 UFO’ …전문가 “사진은 진본”

 

입력: 2013.03.11 16:53

 

 

 

 

최근 예멘 상공에서 정체불명의 미확인비행물체(UFO)가 찍혀 현지 언론이 잇달아 보도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9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 매체 ‘에미리트247’ 보도에 따르면 예멘의 사진작가 아시일 바디얀이 수도 사나에서 북쪽으로 약 90km 떨어진 산을 촬영한 사진에 거대한 크기의 삼각물체가 찍혔다.

 

바디얀은 예멘과 사우디의 여러 매체에 “(기존에) 전 세계에 비슷한 목격이 있었는 지를 인터넷 서핑으로 확인했으며 지금까지 사진 중 내가 촬영한 것이 가장 선명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 물체의 탑승자들은 매우 지적인 문명을 가진 진화된 사람일 것이라고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해당 사진은 사우디의 한 저명한 천문학자의 검사를 통해 진본으로 확인됐다.

 

사우디 천문학회의 샤라프 알 시파티 학회장은 “이 넓은 우주에 우리만 사는 것은 아니며 신(God)만이 알고 있는 다른 생명체가 존재하는 것은 확실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작가가 내게 연락해 사진을 보여줬을 때 그가 진실을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었다.”면서 “사진이 우주 물체라고 확신할 수 없지만 진본 임을 확인했으며 어떠한 속임수나 조작도 사용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 예멘 삼각 UFO와 작가

삼각 UFO를 촬영한 아시일 바디얀

 

사진=에미리트247(아젤)

 

나우뉴스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311601009

 

 

 

 

미국 위스콘신 주에서 포착된 핑크 빛 UFO

 

2013년 3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