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금이 바로 그 시간입니다 / 지금 변화와 쇄신의 시간입니다 [CM.ESU - R]

 

 

 

당신들은 자신의 심판을 보게 될 것, 모든 사람들이 가야 할 곳으로 가게될 것입니다

지금이 바로 그 시간입니다 / 시간이 도달했습니다

가져올 전환에서 일하는데 견딜 수 있는 정도의 많은 도움과 원조가 제공될 것입니다

 

지금이 바로 그 시간입니다

THIS IS IT

 

By CM thru Johan. 3/9/2013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THIS-IS-IT.shtml

 

 

 

 

나는 당신들의 통치자, 네바돈크라이스트 마이클 Your Sovereign Christ Michael of Nebadon 입니다.

 

여러분들은 다른 채널들을 통해서 더 강도 높은 확인을 하게 되면서, 지금이 그 시간이라는 말을 명백하게 알게 될 것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당신들은 그런 말을 전에도 들어본 적이 있지요. 이번에 무엇이 다른지, 그리고 그 것을 어떻게 체험할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을 것입니다.

 

다가오는 날들에, 당신이 최선이라고 생각하며, 무지 속에 잠겨 있던 당신들, 그리고 다른 이들에 대해 무심할 수밖에 없었던 당신들은 마침내 당신 자신의 심판을 보게 될 것이며,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가야 할 곳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계속 진행해야만 하는데, 자신의 가슴과 우리의 가슴을 느끼기를 거부한 자들 때문에 극도의 절망 속에서 취해진 무수한 플랜들과 결정들이, 그 어려운 과정에서 또한 악화될 뿐입니다. 미세한 조정과 신중하게 준비한 많은 시간덕분에 빛이 완전히 장악할 준비상태 THE LIGHT BEING READY TO TAKE OVER FULLY 가 되었고, 사실 항상 그것이 답 이였는데, 어둠은 그것을 다르게 예측했습니다. 추측의 시간은 끝났습니다. KNOWING 을 위한 시간이 도달했습니다.

 

충분한 조언과 상담이 주어졌고, 그러나 보통 그렇듯이, 한 줌의 무자비한 자들이 대중을 지배하고 있을 때, 많은 정보들이, 그것을 들어야 하는 자들의 가슴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사회가 공중납치 당하는 상태를 중지시키고, 모든 이들에게 봉사하는 신성한 법으로 다시 돌아가도록 바꾸고 있습니다. 그 한 줌의 자들과 많은 지지자들이 신속히 제거될 것이고, 궁극적 선택들이 주어질 것입니다. 오래 기다려온 새로운 지구와 어머니 지구의 상승 과정과 함께, 그들 자신이 남을 수 있고, 기꺼이 남을 준비가 된 자들은, 그들 자신 그것을 위해 모든 원조를 받을 것이며, 모든 준비가 최종점에 도달했습니다.

 

변화를 위한 최초의 계획들이 공적으로 알려진 이래 너무나 많은 (지구) 해들이 지나갔고, 많은 이들이 실제로 알고 준비하는 가운데에 있던 그 특권을, 어떤 이유건, 버리고 떠났을 때, 그들의 불신이 어떠했는지 이해합니다. 엘리트들의 권력에 대한 끝없는 어두운 집착 때문에 생긴 무수한 샛길들, 방해들, 탈선들, 그리고 최종 순간에 계획이 변경되는 일들은 명백히 우리를 일시적으로 주된 길을 벗어나게 했지만, 마찬가지로 그들이 세운 수많은 미래의 계획들과 옵션들에 대비해 무수한 기회들과 획기적인 개선들이 그 모든 것의 균형을 잘 맞추었습니다.

 

모든 역경에 대항해 입장을 고수하는 것이 큰 용기를 요하는 것이고, 더 많은 숫자가 와서 도와야 했으나, 임계질량이 도달되었고, 우리는 진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보이는 모양은 단지, 나타난 모양들일 뿐입니다. 나는 전에 말했듯이, 이곳은 모양들의 세계이지만, 결국 빛 속으로 신성한 사다리를 타고 올라갈 것이라고 말입니다. 확실히 그것이 무질서와 어려움을 가져올 것이고, 당신들의 용기가 다시금 시험될 터이지만, 그러한 어둠의 존재들이 정교한 기술로 나머지(인류)를 장님으로 만든, 마인드컨트롤, 세뇌, 조종, 탐욕, 개의치 않는 무자비한 학살, 모든 것들을 무자비하게 파괴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그런 것은 더 이상 없습니다. 건설이 파괴를 대신할 것입니다. 사랑이 증오를 대신할 것이고, 저항이 있는 곳에는 필요한 도움을 주어 모든 것을 변하게 만들 것입니다. 거짓과 속임수대신 진실이 있을 것입니다. 진실이 받아들여지는 고전적 행로: 즉 박수갈채를 받고, 조롱받고, 공격받고, 마침내는 받아들여지는 그 길의 최종점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어떤 불신감과 완고함, 그리고 먼지가 가라앉은 후엔 평정으로 돌아 갈, 쓸모없는 저항이 끝날 것입니다.

 

통치자 Sovereign 로서, 나는 변화를 이만큼 만들고, 또한 변화를 돕기 위해 왔고, 변화를 만들기 위해 왔던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고 축하하고 싶으며, 그리고 당신들은 이루었습니다. 많은 일들과 변화들이 앞에 있지만, 나는 당신들에게 확신하는데, 그것에 대해 최소한을 말한다 해도 펄쩍 뛸 만큼 믿기 어려운 것이 될 것입니다. 이 세대의 대부분이 알아온 것은 나쁜 공기를 마시는 것, 오염되고 잘못 처리된 물을 마시는 것, 설탕 바른 독을 먹는 것, 속여지고 조종되는 것, ‘진실과 사랑, 빛과 아름다움, 즐거움과 행복, 건강으로부터’ 인질로 잡혀 있는 것뿐입니다.

 

아마 당신들은 무엇이 다르다는 건지 거의 상상할 수 없을 겁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에게 확신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경이적일 것이라는 겁니다. 새로운 환경에서의 어려움은 그것이 얼마나 미완성이 될지 상관없이, 당신들이 지금 견디고 있는 것과 비교할 때 하나의 축복으로 보일 것입니다. 커뮤니티 회관과 그 멤버들 사이의 어떤 관계도 기쁨일 것이며, 당신들이 거의 체험하지 못한 소속감의 신선한 느낌과 감사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런 변화 이 전에,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견딜 수 있는 정도의 도전들을 가져올 전환에 대해 일하는데, 많은 도움과 원조가 제공될 것입니다.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 Service to Others 가 열쇠가 될 것이고, 당신들의 일부는 많은 역풍에도 불구하고 탁월하게 계속 봉사 했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일부는 그들의 신성한 봉사를 했던 과거와 연결했고, 다른 이들에게 길을 보여주었습니다. 나의 지극히 사랑하는 어린이들이여, 모든 손들과 가슴들이 도와야 하며, 당신들의 가슴이, 눈이 보지 못했고, 귀가 듣지 못했던 기쁨과 깨달음으로 가득 찰 것입니다.

 

나는, 친애하는 당신들, 나의 빛의 전사들, 별 씨들, 빛의 심는 자들에게 인사하며, 다시금 우리는 당신들이 부지런히 깨어있으면서 준비되어 있기를, 그러나 기뻐하기를 요청하는데, 자유 FREEDOM 가 당신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통치자인, 네바돈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

I AM Christ Michael Aton of Nebadon, Your Sovereign.

 

빛과 사랑으로,

요한.

 

 

 

 

나의 역할은 인간이 상승한 세계의 새로운 현실들을 알도록 인류를 지도하는 것입니다

이수 : 하나의 의제 / 지금 변화와 쇄신의 시간입니다

종교적 교리들 - 그들의 정교한 시스템과 처벌체계는 정치적 속임수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수는 하나의 의제를 갖고 있습니다

Esu Has an Agenda

 

By Esu and Jess Anthony. 3/9/2013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Esu-Has-an-Agenda.shtml

 

 

제스: 이수, 우리는 다시 얘기해야겠지요. 이것은 마감과 전환의 시간인 듯 보입니다. 나는 당신의 논평과 강조할 점을 말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수: 제스, 말할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변화와 쇄신 renewal 의 시간입니다. 거의 불가능하게 보일 정도의 강한 저항에 대해 어떤 이들이 취한 노력은 인간이 얼마나 자발적 willing 이고 헌신적인가 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헌신은 하나의 빛의 전사를 생성했고, 그는 그 열려 있으면서 신중하지만, 진실을 막는 장애물이 무엇이든 그것과 기꺼이 맞서 싸웁니다.

 

나는 인간이 교육 기간과 더 긴 스타시스 후에도 견지하게 될 잘못 된 인식들을 다룰 때 이러한 전사들을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인간은 배울 것이고,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에 의해 놓여진 목적들 안에서 우주가 어떻게 기능하는가에 대한 관점의 새로운 감각을 얻을 것입니다. 나의 일은 인간이 그 자신이 앞으로 살 곳인, 상승한 세계의 새로운 현실들을 알도록 인류를 지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수의 도우미들과 교사들을 필요로 하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이 될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그러한 역할을 택할 자리에 있는데, 비록 당신들이 이 시점에서 이것을 의식적으로 알지 못한다 해도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 안의 정보들이 아직 사용되지 않았음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들의 체험과 사고에 적절한 일로 당신들에게 접근할 것입니다.

 

나는 내가 추구할 하나의 의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인간의 생각을 바꾸어야 하고, 나는 영성 spirituality 을 다루면서 문제들을 꺼낼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이 새로운 세계에서의 삶에 집중할 것이고, 그들은 이것을 하기 위한 수단들에 전념할 것입니다.

 

나의 강조는 물론 다른 이들의 초점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 as above so below” 라는 구절은 인간의 사고와 그의 행동 사이에 존재해야 하는 관계를 상징합니다. 영적 이해가 어떤 결정을 하게하고, 인간의 생각으로부터 나온 행동들은 그의 사고에 의해 이끌려 집니다. 인간의 생각은 자신이 체험한 영적 진실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한 영적 체험을 명확히 드러내는 과거의 경험과 기억들에 의해 그의 인식이 형성되는 것입니다.

 

나의 역할은 인간의 인식에 빛을 가져오고, 그가 새로운 정보를 체험하는 방식을 지도하는 것입니다. 그의 육체적 환경이 달라질 테지만, 어느 정도까지는 과거 신념들과 그 결론들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그의 판단들은, 내가 그에게 깨달음을 갖게 하기 전까지는 부분적으로 남을 것입니다.

 

현재 종교와 철학은 인간의 잘못된 영적 이해의 표현 입니다. 당신들의 뒤 얽인 믿음 체계와 영적 이해는 영적 진실을 잘못 인지하고 있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종교적 교리들은 그 핵심에서 영적 진실의 잔여물을 가지고 있으나, 인류의 행동을 조정하려는 그들의 정교한 시스템과 처벌체계는 정치적 속임수에 지나지 않습니다. 영적 진실은 너무나 단순하고 간결한 것인데, 이러한 사실의 중요성은 사라지고, 정신적이고 육체적으로 지배 하려는 자들의 부수적인 요소가 되어버렸습니다.

 

인간은 이 방식의 오류를 깨달아야 합니다. 그는 신이 내면에 있고 God is within, 그 모든 주민들이 동등함을 인식해야만 합니다. 각자는 모두가 하나가 되는 영적 네트워크에서 결합됩니다. 우주는 조화 속에서 창조되었습니다. 각각의 면들은 전체의 일부로서 기능합니다.

 

인간은 이 조화를 아름다움과 균형의 창조로 봅니다. 심미적 이란 단어는 이 기쁨과 완전함의 감각을 표현한 것입니다. 인간은 조화로움 속에 있을 때 기쁨을 느낍니다. 영성은 아름다운 것이며, 인간은 그런 식으로 영성을 체험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영성은 사람이 흔히 들어 왔듯이 고난이나 고통이 아닙니다.

 

종교는, 인간이 영적이라고 규정했지만, 영적이지 않습니다. 영성이란 신의 진실 God’s truth 에 중심을 두고, 모든 결정들에 영향을 주기 위해 그 기본/토대를 사용합니다. 행동들은 이러한 초점으로 지도될 때 아름답게 빛납니다. 여기서 나의 일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창조한 이 우주 안에서 인류가 거하는 것을 인지하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나는 인간이 아름다움과 진실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바이블에 기록된 2천여 년전 JESUS 는

[CM + ESU 영적 합동육화 - 예수]

[JESUS] ESU SANANDA IMMANUEL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All rights reserved.번역2:Lee-KJ

번역: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