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캔데이시'로부터 타겟 메시지 / 웹사이트 관련 공지 [Candace]

 

 

 

Targeted Messages

 

캔데이시'로부터 타겟 메시지 / 웹사이트 관련 공지

 

캔데이시로부터 타겟 메시지

Target from Candace

 

By Candace. 3/18/2013

http://www.abundanthope.net/pages/

 

 

 

 

 

당신들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고 KNOW 있는 당신들 어떤 자들에게, 이 웹사이트와 관련된 포럼은 국제적 AH 이며INTERNATIONAL AH, 미국의 AH 가 아닙니다 NOT AH USA.당신들은 당장 그 작은 게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국제적 AH 시엠 CM 이수 Esu 의 깃발 아래 파트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국제적 AH에 의해 행해지는 어떤 파괴가 없으며 NO destruction, 그것은 산산조각나지 않을 것입니다.

 

 

To certain ones and you who KNOW who you are, know that this website and the forum associated with it, is INTERNATIONAL AH and NOT AH USA. You can stop that little game right away. INTERNATIONAL AH is partnered with and under the banner OF CM and Esu. There is NO destruction going on by International AH and it will not be rent asunder.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227

 

 

 

 

[ 위 타겟 메시지와 관련한 추가 자료 ]

 

이브의 사직 (독일 AH 지역 국장)

 

 

이브의 사직 (독일 AH 지역 국장)

Resignation of Eve(Regional Director of Germany)

 

By Candace. 3/20/2013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7/Resignation-of-Eve.shtml

 

 

AH 전면에서 Candace: 이 글은 지난 약 4주에 걸쳐 일어났고, 오래 동안 익어온 이 매우 슬픈 상황에 관련된 시나리오들의 일부를 다룰 것입니다. 비극입니다.

 

[본문은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7/Resignation-of-Eve.shtml 있으며, 내용이 매우 길므로, 일부만 번역하려고 하며, 나머지는 본문에서 읽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AH 본부/배너 banner 아래 공식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것은 독일 지부가 유일하고, 다른 몇몇 지역들이 임명된 지역 국장을 가지고 있지만, 안전상의 SECUFITY 문제로 인해 본격적인 활동은 3DD 후가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은 캔데이시 여사의 승인 하에 AH 배너를 사용하고 있지만, 포럼 활동의 부작용과 관리 능력의 부족으로 모든 것을 3DD 후로 미루고 있습니다. 어둠의 세력은 이미 4차원 빛 에너지 기술에 통달하며, 거의 모든 빛의 사람들의 의식으로 침투하고 그들을 조종하고 있습니다. 일부 심령 능력을 가진 사람들은 이들에게 침투되지 않기 위해 깊은 명상 속에서 상위자아나 대천사들이나 높은 영역의 천계인들에게 끊임없는 연결과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나는 시간과 에너지의 부족으로 최소한 내가 할 수 있는 대로, CM과 이수 Esu 의 공식 재림 SECOND COMING 기관인 AH International 의 모든 정보/업데이트를 전달하고 있으며, 나는 포럼 없이도 우리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외롭겠지만, (오히려 방해받지 않고) 자기성찰 및 자기성장에 집중하면서 봉사 역량을 준비하기를 바라고, 3DD 동안 준비된 자들이 배로 불러질 때, 실질적인 조직과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 Love, Vera]

 

 

Candace:내가 여기서 이야기를 전개할 때 AH Germany 로 온 많은 속임수와 게임들을 보여줄 것이고, 이것이 그 전부는 아닙니다. 그것은 2월 말에 매우 심각한 양상으로 시작되었고, 그때 이브 Eve는 휴가로부터 집에 돌아왔으며, 내가 짐작하기로는 그녀의 포럼이 혼란 속에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드라마의 전부를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포럼을 닫았고, 한 무리의 사람들을 내보냈으며, 핵심 멤버들의 더 작은 그룹으로 다시 포럼을 열었습니다. 나는 떠난 사람들의 편지로 포위되었습니다. 나는 몇몇 사람과 스카이프로 대화했고, 그들이 믿을만함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정보를 제공한 그들을 보호해야 하는데, 이브의 웹마스터인 마이클 Michael 이 아주 실제적인 위협을 했기 때문인데, 협력하지 않는 자들이 어떤 큰 문제를 가질 것이라고 말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몇 개의 타깃 메시지를 보았는데, 프랑스 웹사이트에 대한 협력이 있은 후에 그중 하나를 해결할 수 있었고, 그것이 재건되었으며, 지금 적절한 손에 놓였습니다. 나는 이브 자신이 그 웹사이트가 그것에 대해 돈을 지불한 웹마스트인 마이클의 재산이라고 주장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아닌데, 그것은 광고를 가진 완전히 자유로운 작은 사이트였습니다. 그것이 없어졌고, 그 자리에 소유자에 의한 돈이 지불된 사이트가 남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며칠 전에 본 타깃 메시지입니다.

 

3월 18일의 타깃 메시지: “당신들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고 KNOW 있는 당신들 어떤 자들에게, 이 웹사이트와 관련된 포럼은 국제적 AH이며 INTERNATIONAL AH이고, 미국의 AH가 아닙니다 NOT AH USA. 당신들은 당장 그 작은 게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국제적 AH는 시엠 CM 과 이수 Esu 의 배너/깃발 아래 파트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국제적 AH에 의해 행해지는 어떤 파괴가 없을 것이고 NO destruction, 그것은 산산조각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타깃 메시지는 AH 독일의 “핵심 팀 core team”의 어떤 멤버들에게 향한 것이었고, 사이트를 장악하려는 시도가 있으며, 모든 실제적 면에서 AH 독일은 무력하게 되었는데, 비록 이브가 그것을 부인하고 있다 해도 말입니다. 그녀는 장악 시도에 적극적인 참가자이고, 나는 내가 고통스럽게 이것을 시정할 때 그들이 일부 이야기를 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것은 즐겁지 않은 시간이었습니다.

 

나의 포럼에 붙여진 이브 자신을 글로부터 온 1번 이야기:

“금요일 나는 이수로부터 자극을 받았고, 그것은 내게 말했는데, 당신, 캔데이시가 특별 요청으로 우리의 IT 지원팀을 접촉함으로써 독일 서버로 접근을 시도하고 있다고. 나는 말했는데,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다고. 이제 토요일 – 나의 생일에 – 나는 우리의 IT 지원팀의 전화를 받았고, 그는 내게 말했는데, 당신, 캔데이시가 그에게 독일 AH의 서버의 접근 날짜를 요청하는 이메일 요청을 그에게 보냈다고(그것도 금요일 저녁에 ... GOSH!!).

 

이제 이것은 얼마나 치졸합니까?! 당신은 시엠CM의 독일 웹사이트를 납치하기를 계획했는데, 그랬지요?!

그리고 이제 당신은 전면에 타깃 메시지를 올렸고, 나는 그것이 독일 AH의 우리들을 겨냥했다고 추정합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 당신에게 말하는데, 당신은 그것들을 당신 자신의 주소로 되돌려 받을 것이라고, 당신이 시엠을 위한 우리의 봉사에 우리가 집중하는 것을 방해하는 이러한 게임들을 할 때 말입니다.“

 

일이 정확히 그녀가 말한 식은 아니며, 나는 이브에게 그녀의 이전 웹마스터인 올라프 Olaf 에게 내가 보낸 편지와 그의 답장을 보냈습니다. 나는 이것을 다른 사람을 통해 보냈는데, 내가 읽힐 수 있는 이메일 접촉을 줄이려고 했기 때문입니다. 전에 그런 일이 있었고, 그래서 나의 조심성 때문입니다. 나는 올라프에게 나의 포럼에 가입할 기회를 주었고, 일부가 그가 말하고 싶어 한다고 느꼈기 때문인데, 거기서 우리는 사적 대화를 위한 PM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입니다. 거기엔 내가 어느 “접근 날짜”를 요청한 것에 대한 무엇이 없습니다. 비록 올라프가 다소 나의 의도를 오해했다 해도, 이브가 위에서 주장하는 요청이나 이루어진 무엇이 없습니다. 나는 올라프에게 이메일이 전혀 아닌 편지를 썼고, 그것은 다른 사람을 통해 그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나의 PM 시스템에서 편지를 전할 운반자인 그의 친구에게 썼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이브의 생일인지도 몰랐으며, 따라서 그것은 생일 선물이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주말에 가족의 생일을 언급했습니다.

 

“올라프, 여기는 캔데이시이며, 나는 xxx에게 이것을 당신에게 전달해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이메일 주소로 대화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바로 지금 독일 AH에 대한 큰 우려가 있으며, 나는 당신이 이브를 떠났던 이유에 대한 조언을 받고 싶은데, 내가 정말로 그 당시 이유를 알지 못하며, 이브는 단지 나에게 명백히 모든 것이 좋고, 잘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나는 어떤 대화를 나누고 싶고, 서버가 여전히 당신 손에 있을 수 있다고 이해합니다. 당신은 여기 포럼에서 당신을 멤버로 만들도록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를 기꺼이 주겠습니까, 우리가 내가 더 안전하기를 바라는 PM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것이 독일 AH를 AH의 세계적 GLOBAL 기관으로부터 분리하려는 시도라고 믿으며, 이것은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나는 나의 모든 일이 산산조각 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나는 당신으로부터 일부 정보에 대해, 당신이 무엇을 체험했는지, 내가 언제, 어떻게 이것이 시작되었는지를 판단하도록 도울 정보에 대해 감사하겠습니다. 이 시간에 당신이 기여할 수 있는 무엇이든 감사합니다. - 캔데이시”

 

이제 위 이야기를 끝내야겠는데, 나는 이브에게 나의 편지와 올라프의 답장을 보냈습니다. 나는 지금 올라프의 편지를 그의 허락 없이는 포스트 하지 않을 것이고, 이브는 그것을 보고, 혼란에 대해 일부 시정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올라프, 당신이 이것을 본다면, 확실히 누군가가 당신을 그것으로 지적할 텐데, 이 진창을 정리하는 것은 당신과 이브입니다. 나는 그녀의 서버로 직접 접근을 요청하지 않았고, 나는 심지어 그녀가 나 자신의 주소로 무언가가 돌아올 것이라고 주장한데서 그것이 무엇에 대한 것인지를 알지 못합니다.

 

이수 Esu 는 결코 그러한 일을 이브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 역시 이브에게 앞서 말했는데, 내가 포럼에 참가할 것이라고, 내가 받은 자료 때문에. 15일 나는 나의 성명에 따라 등록하려고 했으며, 그것이 그때까지 잘 되었지만, 내가 나의 이메일 주소를 넣었을 때 페이지가 백판이 되었습니다. 나는 등록할 수 없었고, 따라서 나는 그녀에게 무엇보다도 그녀가 등록을 해주기를 바란다는 노트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이것에 답변하지 않았고, 따라서 나는 14일 그녀에게 썼습니다. 이것은 내가 참고 날짜를 제공하고 있는 그 편지의 내용이고, 또한 나는 그녀에게 진행하면서 AH 북유럽 Northern Europe 을 발달시키는 것에 대한 다른 편지들을 보냈는데, 이것이 이제 일어나지 않을 것인데, 그녀가 나의 조언을 따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계속되는 많은 내용들이 있으며, 관심이 있는 분은 직접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Vera]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