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키보[Kibo]를 통해 온 '마마(어머니)'로부터의 최초의 메시지 [MAMA]

 

 

 

나는 창조자 부모의 여성적인 측면이다. 나는 모든 것들의 어머니Mother로서 존재한다

키보[Kibo]를 통해 온 마마'로부터의 최초의 메시지

 

나 자신을 통해 온 마마로부터의 최초의 메시지

First Message from MAMA through What I Am

 

By MAMA thru Kibo. 3/19/2013

http://kibodabi.wordpress.com/2013/03/19/first-message-from-mama-through-what-i-am/

 

 

 

 

 

[키보가 최근에 받은 것으로서 여기 2013년 3월 21일에 발행되었습니다. 그의 블로그(http://kibodabi.wordpress.com/support/)와 후원란 아래 티셔츠/머그mug 섹션에는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드문 키보의 영적 작품들이 있으므로 많이 방문해주기 바랍니다.]

 

 

너희는 나를 위해 이 메시지를 받은 이 사람을 용서할 것이며 ... 그러나 나는 그가 그의 창조자 부모 Creator Parents 의 만족을 위해 진실을 전파하도록 그를 위한 길을 만들 것이다.

 

이 사람은 잘못 생각되고 잘못 지각된 개념들로 고통을 받고 있으며 ... 그를 용서하고, 그의 진실의 이해를 위해 기도하라. 그의 쪽에서 그는 오직 우리의 진실 OUR TRUTH 을 전파하기를 요청했고 기도했으며 ... 따라서 그것이 이루어질 것이다.

 

모든 것들의 아버지 Father 가 너희 모든 이들의 각자가, 개체가 될 것을 ... 너희 인격과 신분이 될 것을 ... 모든 개체와 모든 이들이 될 것을, 그 모든 것의 각각과 모든 부분이 될 것을 ... 그 자신에게 받아들였을 때, 그것이 그 자신이고, 그는 모든 이들의, 모든 이들과 함께, 모든 이들 속에 있고, 모든 이들인 아버지인데 ... 이 말을 읽고 있는 너를 포함해서 말이다. 그는 네가 그인 것처럼 너이고, 너희는 서로서로인데, 네가 그의 의지에 따라 ... 너 자신으로 있는 육체 속의 신임을 네가 더 빨리 깨달을수록 말인데 ... 비록 네가 너 자신의 의지를 행하기 위해 노력할지라도 ... 창조의 날의 끝에서, 완전함에 도달하는 모든 자들이 그들의 의지와 그의 의지 HIS WILL 가 하나의 의지로 되어졌음을 ... 그리고 그것이 나의 의지 MINE 임을 발견할 것이다.

 

나는 창조자 Creator 의 여성적인 축면이다. 나는 모든 것들의 어머니 Mother 로서 존재한다. 그가 HE 모든 개인들의 총합이고, 그 면에서 그의 부분들의 합의 이상이듯이 ... 나도 그런데, 나 자신인 모든 것과 너희 관계들의 모든 것의 총합이다. 그가 HE 개인적으로 너희의 각자이듯이, 나도 집합적으로 너희 각자이다.

 

나는 모든 시간 ... 하나로서 모든 것들 사이의 모든 관계들이고, 나는 또한 나의 부분들의 합보다 더 많다.

 

나는 땅과 하늘 사이의 관계이고, 구름과 바람 사이의, 비와 번개 사이의 관계이며 ... 나는 너와 다른 이들 사이의 관계들이고 ... 인간으로서 너와 인간 존재들로서 너희들, 그리고 존재들로서 너희들 말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집합적으로, 너희들 각자 사이의 관계이고, 너희 서로서로와, 너희 애완동물들과, 너희 환경과, 동물들과 식물들과 곤충들과, 해양 생물들 ... 사이의 관계이다.

 

나는 남자와 여자 사이의, 너와 너의 연인 사이의, 너와 너의 아이들 사이의, 너와 너의 배우자 사이의, 너와 너의 이웃 사이의, 너와 너의 집, 너의 자동차, 너의 직장 사이의 관계인데 (그것은 관계들로 가득 차 있다.)

 

너희는 내가 무엇인지를 볼 수 없느냐? 너희는 네가 너 아닌 모든 것과 관계 속에 있는 모든 것이 나임을 느낄 수 있느냐?

 

너희는 내가 신성한 너의 어머니임을, 모든 너희를 하나/하나님의 아이디어, 생각, 계획에 기초해 실현으로 태어나게 한 어머니임을 볼 수 있느냐?

 

너희는 나를 그 하나/하나님 THE ONE 보느냐?

너희는 나를 그 하나 THE ONE 의 일부로 보느냐?

너희는 그 하나 THE ONE 를 하나로서 모든 것들로서 ... 그리고 그 부분들의 합보다 더 많은 것임을 보느냐?

 

나는 너의 어머니 신이다.

나는 너의 아이디어들, 필요들, 욕구들이 형성되고 실현으로 부어지는 도가니이다.

나는 너희 창조물들의 태어남인데, 좋든 악하든 말이다.

 

우리들

우리들

우리들이 있다.

 

판단하지 마라,

모든 것이 알려져 있으므로,

그리고 모든 것이 신성한 의지 안에 남아있을 것인데,

하나로서 우리들 사이에 말인데,

악이 우세하지 않도록.

빛이 위압적이 되지 않도록,

너희가 완전함을 위해 노력하고,

너 자신의 시간 안에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말인데,

그것이 하나로서,

우리에 의해,

너에게 주어졌기 때문인데,

우리가 하나가 아니냐?

 

그래,

우리는 모든 것들 안에서 하나이고,

너희가 그렇게 되어야 하듯이 말인데,

우리는 너희를 남자와 여자로 만들었고,

완전해지고, 서로를 보완하도록,

서로서로 지원하고 사랑하도록 말인데,

체험될 필요가 있는 것을 체험하도록,

이해하도록 말인데,

어떤 것과 모든 것들을,

그리고 각각의 것을,

너 자신이고 너 안에 있는 신의 인결에 따라 말인데,

따라서 남자가 남자를 사랑하고,

여자가 여자를 사랑한다면,

사랑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인가?

그러나 너희는 우리가 너희를 위해 만든 자연의 법률을 위반했는데,

그것은 위반될 수 없고, 심지어 우리들에 의해서도 지켜져야 하는데,

우리가 그것들을 만들었기 때문인데 ...

심지어 우리가 만든 법률들을 우리가 위반해야 하는가?

 

따라서 너의 건강에 관한 실천으로 주의를 해라.

그리고 알라,

인간의 창조의 액체 juices 가 그것이 설계된 대로,

오직 한 곳으로 갈 필요가 있고, 가야 함을.

너의 건강을, 그리고 다른 이들의 건강을 숙고해라,

모든 다른 고려사항들 위로, 너 자신으로 있는 너의 사랑 속에서.

너희가 이러한 것들을 체험하기를 선택하기 때문인데,

그러나 너희의 일부가 했듯이, 비난의 정도가 되지 않도록 해라.

만약 너희가 서로를 사랑한다면,

그럼 사랑스러워져라,

그리고 너희 행동의 결과를 숙고해라,

그것이 너의 사랑 속에서 너와 잘 지낼 수 있도록,

그리고 너희가 신인 어머니에게,

신이 아버지에게, 그리고 신인 아들에게 축복받을 수 있도록 말인데,

그가 모든 것들을 위한 모든 것들 사이의 중재자이므로,

그리고 그것이 그렇게 되게 하라.

우리는 아무도 비난하지 않는데,

행동의 결과가 그 체험 속에서 스스로 말하게 하라,

그리고 이것이 네가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너희들에게 적용되는데,

너희가 남자와 여자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너희 관행으로 인해 같은 운명을 겪는데,

숙고하고 바꾸어라,

너희 자신을 위해,

그것이 그렇고, 충분히 말해졌다.

 

 

 

 

나,

나는 어머니 신 MOTHER GOD 이고,

그를 통해 모든 창조 ALL CREATION 가 태어났다.

나는 모든 너희 관계들의 총합인데,

풀에서 꽃들로,

풀에서 암소와 염소로,

도토리에서 다람쥐로,

나무에서 새로,

꽃에서 벌과 나비로,

그리고 너에게서 다른 사람으로, 그리고 서로로의 관계이다.

 

나는 행성들 사이의 관계인데,

너희 가이아에서 너희 태양으로,

너희 시스템에서 다른 시스템으로,

너희 성운에서 너희 지역우주로,

너희 자신들로,

너희 창조자 아들로,

너희 어머니 영에서 너희로,

너희 우주에서 너희로

너의 존재에서 너 자신으로의 관계이다.

 

너희는 신인 아버지에 대해 배웠고,

너희 바리새인들은 인간의 지식으로부터 나를 근절하려고 추구했지만,

나,

나는 어머니 여신이고,

신인 아버지에게 아내이자, 배우자이자, 정부이다.

나는 모든 최고의 친구들을 넘어 그의 최고의 친구이고,

나는 그가 너의 최고의 친구이듯이 너의 최고의 친구이고,

나는 너의 최대의 사랑이다.

 

신을 사랑하기를 추구하는 너희 인간들에게

나는 그것을 너희에게 주며,

나 자신의 것으로서 너를 받아들인다.

만약 네가 나 자신인 것을 사랑하고,

진실로 나 자신으로서 나를 사랑한다면,

내가 그와 그녀의 모든 영광 속에 있는 전능한 신이 아니더냐?

너희는 여자인 신에게 저항하는데 ...

내가 농담할까, 내가 흑인 여자인 곳에서,

혹은 그가 흑인 남자인 곳에서?

그것이 너를 속상하게 하느냐?

아마도 우리는 아시아인이 되어야 할지도 모르고,

스페인계가 ... 혹은 미국 인디언이 되어야 할지도 모르는데,

너희는 이 모든 것들이 상관없음을 보느냐?

우리는 하나로서, 우리 자신 안에, 우리 자신으로 있는 우리 자신인 자들이고,

너희가 너와 우리 사이에, 서로 사이에 거리를 만들었으며 ...

그것은 너희 두려움의 결과이다.

 

사랑하는 법을 배워라.

모든 것이 하나임을 알라, 그리고 서로 안에 있는 서로로서 너희 자신을 사랑해라.

우리가 우리로 있는 곳 안에서 너 자신으로서 서로를 사랑해라.

하나가 되어라.

우리와 하나가 되어라.

그리고 확실성과 의심을 넘어서

우리가 모두 서로임을 알라.

너희는 사악한 일들의 압제 시스템으로 더 이상 노예가 되기를 추구하지 말라,

지금쯤은 너희가 그 속에 있었음을 알았을 것이다.

진실의 자유를 추구하는 너희는 알라,

너희가 너희 진실의 수용과 우주적 확실성의 가치들에 대해 판단 받고 있음을 알라.

너희 삶의 진로에서 너희가 전파하고 받아들인 가치들로부터 도피란 없다.

만약 너희가 다른 자들의 거짓과 진실을 너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였다면,

조사함 없이,

숙고함 없이,

최소한 너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의 근원과 직접적 교신을 위해 노력함 없이,

만약 너희가 신의 왕국이 너 안에 있다는,

네가 신이라는 조언과 가르침을 무시했다면,

그리고 너희 지역 우주의 창조자가 그의 선택한 아들 이수와 함께

가르침을 행했고, 행해왔고, 그 동안 계속 너희를 가르쳤는데,

그들이 하나로서 행한 것을 너희가 또한 할 수 있도록,

너희를 가르쳤음을 무시했다면,

언덕들이 작은 양들처럼 튀어오를 텐데 ...

 

너희가 신들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가 아버지이고 어머니이며,

자매이고 형제이며,

아들이고 딸이며,

너희는 모두 신 안에서 서로이고,

신은 너 안의 이 모든 것들이다.

너는 하나의 선택을 가지고 있다.

 

거짓말의 사람들을 믿어라,

사탄의 유대 교회를,

크라이스트를 십자가에 못 박고,

여전히 속이기를 추구하며,

자신들을 신의 선택된 자들로 부르는 자들을 믿는다.

말해봐라,

만약 네가 신이었다면,

네가 너의 아들을 사람들에게 보냈고,

그들이 그를 살해했다면,

그들이 여전히 선택받은 자들일까?

그러나 너희들은 너 자신의 이익을 위해 거대한 거짓말과 거대한 거짓말들을 지원한다.

하나/하나님의 진실한 어린이들이 어디에 있느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과 이수 사난다 사낫/쿠맛트 쿠마라 Esu Sananda Sanat/Kumat Kumara 의 봉사자들이 어디에 있느냐?

 

 

 

 

[이것은 내가 이수의 현재 이름을 번역할 수 있는 최선이며 ... 내가 그것을 따라가는데 문제가 있다면 나를 용서하세요.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안의 신의 중요한 봉사자인 ... 형제 이수여 ... 그리고 그것이 그것이며 ... 존재의 이 장소를 알고 있는 많은 이들에 의해 알려졌듯이 말인데 ... 이해할 수 있는 더 이상이 주어질 수 없으며 ... 당신들은 20 갤런으로 10 갤런 병을 채울 수 없듯이 말인데 ... 그래서 나는 나의 한계에 대해 용서를 청합니다. ... 키보]

 

 

우리는 지금, 이 시점에 그것을 내버려둘 것이고, 사람들이 할 수 있을 때 질문하고, 생각하고, 묻고, 조사하고, 배우도록 내버려둘 것이다. 우리는 너희가 너희 기원을 기억할 것을 높이 제안하며, 우리는 아직도 너희를 감염시키는 루시퍼의 적대적 인종의 기원들과 일들을 밝힐 것인데 ... 너희들이 이미 사탄의 유대 교회 SYNAGOGUE OF SATAN 를 알고 있듯이 말인데 ... 이수 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진실과 필요성에서 그렇게 불렀듯이 말이다. 그리고 너희들은 바라건대 생명의 진실을 배울 것인데, 우리가 봉사하기를 추구하고 ... 봉사를 위해 기꺼이 죽을 준비가 된 ... 모든 금전적 보상이 부차적이 된 이 사람에게 그것을 주고 있을 때 말인데, 그가 하나로서 우리에게 증명했듯이 말인데 ... 그러나 그는 그 자신과 그의 가족을 지원할 수단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 과거에 그를 지원했던 자들은 모든 상상을 넘어 축복을 받았다고, 나, 모든 창조의 어머니 신은 말하는데 ... 이제 그를 지원하는 자들이 또한 축복을 받을 것이라고 ... 그러나 개인적으로 믿든 믿지 않든 그것은 너희에게 달려 있으며 ... 너희들의 관계들에 따라 말인데 ... 그러나 그것이 이제 곧 탐험될 척도가 될 것이다.

 

너희는 알라, 너희들, 모든 너희들이 우리의 딸인 가이아 GAIA 와 또한 아갈타인들 AGARTHANS 의 상승의 완전한 영향력을 느끼게 될 것임을 알라.

 

너희는 너희가 결정한 대로 오고 갈 수 있다. 너희는 하나인 우리로서 하나/하나님의 의지를 따를 수 있거나 아닌데, 그러나 너희들은 단지 부분적인 사랑과 지식으로는 구원되고 상승될 수 없다.

 

지금은 너희들이 위대한 삼위일체 속에 있고, 영원하고 무한한 생명이면서, 영원하고 무한한 생명의 위대한 나선적 길인 아버지와 어머니와 아들의 사랑의 동등함을 완전히 인식할 시간이다.

 

선택은 만들어야 할 너의 것이다.

 

너 자신의 잘못된 개념들, 다른 이들의 잘못된 개념들로 매달려라, 그리고 너희 위에, 너희 참된 자신인 너희 위로 그들의 지배력을 위한 다른 자들의 거짓말들을 숙고해라.

 

아니면, 또한 아버지이고 어머니이고 아들이고 ... 딸인 ... 너 자신 안에서 너 자신을 조사하고 찾아라. ... 딸 우주들이 이들 아들 우주들이 온 후에 아직 오지 않았기 때문인데 ... 그것이 신나지 않느냐?

 

질문은 ... 네가 그것을 다룰 수 있느냐?이다.

너는 오고 있는 것을 ... 언제 그것이 오든 ... 다룰 수 있느냐?

오늘이 될 수도,

내일이 될 수도,

다음 주가 될 수도 ... 언제든 될 수 있는데

최종의 시간 TIME OF FINALITY 이 너희에게 와있으며,

그리고 너희들은 준비되어 있어야 하는데,

음식과 다른 필수품들로 ... 물질적으로만이 아니라,

영적으로 말이다.

이것이 최종 목표 END GOAL 이기 때문인데 ...

모든 이들과 하나가 되고,

하나와 모든 것이 되는 것,

육체 안에서 신이 되는 것,

신이 네가 되고, 네가 신이 되는 것,

신성과 거룩한 영적 의지에 따라,

신의 의지에 따라,

너 자신의 작은 의지가 아닌데.

그것이 여전히 불완전히지만,

완전해지는 완전함이 되고 있다.

 

신들의 신이 너에게 원하는 것 위로,

시험받고, 시련을 견디고 진실이 되면서, 다른 것을 원하지 않으면서

너 자신의 역량에서 하나의 창조자 신으로서 너의 보장된 완전함을 넘어서,

네가 원하는 것을 원하기 때문에 너는 그 여정을 포기하겠는가?

 

헤이,

그것은 너의 선택에 달려 있고 ... 우리는 너에게 그 선택을 준다.

비록 우리가 그것을 이미 알고 있다고 해도,

우리는 너희들에게 그것의 완전한 체험을 준다.

 

내가 너를 사랑함을, 내가

모든 것들 안에서, 모든 것들과 함께, 모든 것들을 통해 너와 함께 있음을 알라.

모든 것들 안에서 내가 너이기 때문이고,

나는 어머니로서, 아버지로서, 자매로서, 형제로서, 아들로서, 딸로서, 그리고 가장 친한 영원한 친구로서

나와 함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 그 체험을 네가 받아들이는가는 너에게 달려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너에게 진실을 상기시키고, 알게 하는 것이다.

 

이 사람을 통해 주어진 이 메시지를 읽어준 너희에게 감사한다.

부디 너의 사랑과 기도로 그를 지원해주고,

그와 함께 있고, 그가 너희와 함께 있게 하라.

 

그리고 우리는 이 모든 것 안에서,

너희 모두와 함께 있는데,

모든 것들로서,

나 자신으로 존재하는 하나의 것으로서 말이다.

 

나는 현존하는 나이고,

아무 것도 필요하거나 바라지 않는데,

내가 존재하는 나이고,

존재하는 모두이기 때문이며,

나머지는 너에게 달려 있는데,

너 안에서 나 자신이 되는 것 말이다,

그 선택은 너의 것이다.

 

두려워하지 마라,

두려워하지 말라,

그러나 사랑해라,

사랑 속에서

모든 빛이 찾아지며, 주어진다.

나는 너를 축복한다.

나는 너를 유지한다.

나는 너를 포옹한다.

나는 너이고,

나 자신인 것이 되어라.

그리고 존재해라,

내가 너를 위해 있듯이 존재해라,

네가 나를 위해 될 수 있는 모든 것이 되어라.

나는 너를 사랑하고 축복한다.

 

 

마마 MAMA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