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아갈타'에서 온 로돈 / 그의 사람들에 대하여 말합니다 [Rodon] - 지구 내부도시

 

 

 

여러분이 충분히 진보하게 될 때까지 정착했고, 기다렸습니다. 이 시기가 지금 왔습니다

아갈타'에서 온 로돈 / 그의 사람들에 대하여 말합니다

 

아갈타에서 온 로돈(Rodon)이

그의 사람들에 대하여 말합니다.

Agartalı Rodon Kendi Halkı hakkında konuşuyor

 

Ashtar Sohbetleri:Alaoh, Channeller: Philipp – 22 Mart 2013

http://ashtarandphillip.blogspot.pt/2013/03/ashtar-sohbetleri-agartal-rodon-kendi.html

 

 

 

 

아쉬타: 내가 여러분에게 다시 말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아갈타에서 온 로돈은 내 곁에 있고, 그는 그의 사람들에 대하여 더 많이 말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로돈에게 여러분을 인계합니다.

 

 

로돈: 나는 아갈타에서 온 로돈이며, 나는 가슴에서 가슴으로 여러분에게 인사합니다 - 우리말로는 "Alaoh"입니다. 나의 사람들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더 많은 것을 말하도록 허용해 준 기회에 감사합니다. 우리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어러분을 돕고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하므로 그것은 큰 기쁨입니다 - 그리고 또한 영광입니다 - 여러분과 이 커뮤니케이션을 가지는 것이 말입니다.

 

3월 춘분이 지나갔고 여러분은 에너지들을 느꼈습니다 - 그것은 그들의 발전상태에 일치되고, 그 길에 있는 모두에게 최선이었습니다. 첫번째로 여러분은 여러분자신 안에서 변화들을 느끼고, 그래서 이런 변화들을 발견하기 위해 여러분의 가슴으로 들어갑니다.

 

사람들은 지금 지구내부로부터 오는 여러분의 형제자매들인, 우리에 대해 점점 더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억겁년 전에 지구내부를 방문했던 국가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지표면에 있는 여러분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재연결할 수 있을만큼 충분히 진보하게 될 때까지 "정착했고", 기다렸습니다. 이 시기가 지금 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역시 이 재결합을 많이 고대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비록 여러분이 우리에 대해 아직 거의 알지 못한다고 해도 말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더 배울 때, 그 때가 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존재를 더이상 가리고 비밀 아래에 봉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 진실이 인류에게 드러나져야 할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우주 속에서도 가이아 위에서도 혼자가 아닙니다. 여기 가이아 위에서 여러분은 여러분과 재연합하기를 열망하는 더 큰 인간가족들에 속해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우리 존재를 이전에는 몰랐다고 해도 말입니다.

 

하지만 이 장막은 들어올려질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들의 세계들을 더욱 가깝게 할 선택된 대사들과의 최초 접촉을 만들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우리에 대해서 말할 것이므로 여러분은 우리의 재통일(reunification)에 대해 사람들을 준비시킬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임박했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이미 말했듯이 폭로는 또한 지구내부로부터 오는 여러분의 가족과의 재결합을 포함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누구인가요?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했듯이 우리는 더 밀집된 물질로 가는 인류의 하강을 피하기 위해서 내면계로 들어갔습니다. 외부 지구에 있는 우리의 친애하는 형제자매들로부터의 이 분리는 우리에게 고통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언젠가 인류의 이러한 아래방향의 스파이럴이 끝나고, 그것에 대항하는 반발(backlash)이 시작되기를 바랬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일어났고, 여러분의 발전에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여러분에게 우리자신들에 대하여 더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도록 허용된 것에 행복하고, 여러분의 라이트 매체(written media) 속에서 우리에 대하여 조사함으로써 여러분스스로에게 인지시킬 것을 제안합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은 우리에 대하여 더 많이 배울 것입니다. 모든 대륙들 위에 우리 차원으로 가는 많은 차원적 입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봉인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통합할 수 있기 전에 인간의 에너지 레벨들이 먼저 우리의 에너지 레벨에 적응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차원에 있는 삶은 사랑과 환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빛과 열기를 제공하는 빛의 우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 바다들이 육지들을 둘러쌉니다. 우리의 거주지들과 건물들은 믿을 수 없는 아름다운 크리스탈라인의 구조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아는 것과 같은 육체적 죽음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많은 세대들을 확장하는 다른 "삶의 기간"을 가지기때문입니다. 우리가 새로운 경험들을 가질 때가 오면, 우리는 그저 우리의 몸을 바꿉니다.

 

우리는 조화와 상호적인 사랑 속에서 함께 삽니다. 우리의 파트너쉽은 모두에게 최고로 가능한 발전들에 기여하는 목표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관계는 신성하므로 파트너를 선택할 때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관계는 우리의 사람들의 발전을 수행하고 지원하기때문입니다. 모든 것은 사랑에 의해 수반됩니다. 모든 행동, 모든 생각 그리고 진행되는 모든 것은 사랑에 기반합니다. 우리는 질투, 시기, 트러블, 두려움 또는 분노의 느낌들을 알지 못합니다.

 

만약 우리의 신체들이 에너지적인 조정이 필요하다면,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데로 쓸 수 있는 우리의 치유기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빛과 소리를 내뿜는 크리스탈 진동 속에 있는 특별한 방들입니다. 예를 들면, 그것은 우리의 신체 에너지를 균형잡기 위해 봉사합니다. 여러분처럼 우리는 우리의 기술들로 조화시키고 균형잡는 차크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리와 빛은 우리의 차크라들의 관계들을 균형잡는 열쇠처럼 작용합니다. 들어오는 진동수들은 우리의 신체들을 정화하고, 어떤 가능한 불협화음들에 대해 균형을 가져옵니다.

 

여러분은 이미 이런 기술들에 대하여 통보받았고,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 고유의 치유 과정들을 위해 그 기술들을 사용하기를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단지 우리에게 요청하면, 우리는 여러분의 깊은 수면주기들 동안에 여러분을 그곳에 데려갈 것입니다 - 여러분의 차크라들의 치유와 밸런싱을 돕는 것은 우리의 기쁨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용가능한 이러한 치유 기술들의 목적들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기술들은 여러분의 변형을 돕지만, 기술들이 여러분을 위해 변형을 만들지는 않습니다. 변형을 수행하는 것은 여러분자신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을 위해 우리가, 여러분의 스타 형제자매들이 변형을 만들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진화를 간섭하는 것으로 허락되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여러분의 지구내부 가족들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가슴들을 개방하고 우리의 친분을 고무시킵니다. 왜냐하면 이 과정을 통하여 우리의 재결합이 거대하게 가속화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은 사랑입니다. 여러분의 느낌들을 따르시고, 사랑이 여러분을 수반하도록 허용하십시오, 왜냐하면 존재하는 모든 것과 재결합하려는 여러분의 소망이 충족되는 그 날이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매우 많이 사랑하며, 우리의 재결합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Alaoh,

Your Brother Rodon

 

 

Webpage: ASHTAR through PhilippTranslated from German - English: Petra STAvailable in 15 languages

번역출처: http://teloskorea.org/150164085610

 

 

 

 

아래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 지구내부 / 지저도시들의 비밀 - Sharula Dux of Telos ♣

 

+ 지구 속 지저 도시들 / 지구 내부의 사람들 [아갈타 인]

 

+ 내부 지구 INNER EARTH 에 대한 자료들 - 비행일지

 

+ 내부 지구와 관련한 자료모음 [ Agartha Shambhala 동영상 자료 ]

 

 

 

[샤스타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