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 속 지저 도시들 / 지구 내부의 사람들 [아갈타 인]

 

 

지구 속 지저 도시들 / 지구 내부의 사람들

 

지구 속 도시들

Hollow Earth Cities

www.2012com.au


미국의 스티븐 스필버그 TV 작품, 베르느 Verne 의 “지구 중심부로의 여행 Journey to the Center of the Earth” 을 재 영화화한 작품을 보았습니다. 독립적으로 일하는 한 과학자 팀이 불에 녹지 않는 그들의 배를 타고 끓어오르는 용암을 통해 내부 지구로 들어갑니다. 온도가 낮아지자, 그들은 광대하고 해가 비치는 내부의 풍경을 탐험하고 있음을 발견하는데 ... 나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가진 마술적이고도 매혹적이 세계였습니다. 그들의 모험은 노르웨이의 선원이었던 올라프 얀센 Olaf Jansen 의 실제 체험 스토리와 닮았습니다.

1800년대의 배경을 가진 얀센의 이야기는 윌리스 에머슨 Willis Emerson 의 “연기의 신 Smoky God" 이라는 자서전에서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올라프의 작은 돛배는 폭풍으로 북쪽으로 멀리 밀려갔는데, 그는 실제로 북극 입구로 들어갔으며, 아갈타 네트워크 Agartha Network 의 식민지 중 하나인 "소 샴발라 Shamballa the Lesser" 라고 부르는 곳에서 2년 동안 살았습니다. 그는 그를 맞아준 주인들이 ”내부 대륙의 정부의 중앙부의 사람들이며 ... 키가 12피트(3.6미터)나 되고 ... 예의와 친절을 베풀어주었으며 ... 내 아버지와 나를 위한 의자를 즉석에서 만들어야만 했을 때, 밝게 웃었다“고 말했습니다. 올라프는 안개에 쌓인 듯한 내부의 태양과, 4분의 3 이 육지이고 4분의 1 이 물인 이 세계에 대해 말했습니다.

 

아갈타 네트워크 The Agartha Network

'소 샴발라'를 아갈타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100여 지하 도시들의 국가연합 United Stations 으로 생각하세요. 그것은 실로 내부 세계의 정부의 자리입니다. '소 샴발라'가 내부의 대륙인 반면, 그 위성 식민지들은 지구의 지각 밑에 존재하거나 산 아래 깊은 곳에 위치한 작은 폐쇄된 생태계들입니다. 아갈타 네트워크의 모든 도시들은 물질적이고, 또한 빛의 성질로 되어있는데, 그들 자신의 오랜 유산의 영적 교사들과, 지상의 우리들이 알고 사랑하는 예수/사난다, 붓다, 아이시스, 오시리스 등 모든 상승 마스터들과 같은 존재들을 공경하는, 지상의 위대한 신비학교들의 전통을 지니고 있습니다.

왜 그들은 지하에 사는 것을 선택했을까요? 지난 10만년 동안 지상을 휩쓸었던 지구의 지질학적 변화들의 규모를 고려해보세요. 기나긴 아틀란티스-레무리아 전쟁과, 이 두 고도로 진보된 문명들을 파괴하고 결국 침몰시킨 열핵 무기를 지닌 권력을 고려해보세요. 사하라 사막, 고비 사막, 오스트렐리아의 내지, 미국의 사막들은 그 결과로 황폐된 몇 개의 예에 지나지 않습니다. 지하 도시들은 사람들을 위한 피난처로, 그리고 이 고대 문화들이 중시했던 거룩한 기록들, 교본들, 기술들을 위한 안전한 장소들로 만들어졌습니다.

 

수 도 들 Capital Cities

피시드 PISID: 원래는 아틀란티스의 전초기지였으며, 브라질의 마토그로소 평원 밑에 위치. 인구는 1,300,000.

숀쉬 SHONSHE; 위구르 문화의 피난처, 5만 년 전 그들 자신의 식민지를 형성하기를 선택했던 레무리아의 일파. 입구는 히말라야의 라마 사원에 의해 보호되고 있음. 인구는 750,000.

라마 RAMA: 인도 자이푸르 Jaipur 가까이에 위치했던 라마 Rama 의 지상 도시의 나머지 부분. 주민들은 전형적 힌두 모습으로 알려지고 있음. 인구는 1,000,000.

싱와 SHINGWA; 위구르 북부 이주민의 나머지. 몽고와 중국 국경에 위치해 있음. 둘째 작은 도시는 캘리포니아, 라센 산Mr. lassen 아래 있음. 텔로스Telos라는 말은 “영과의 대화”를 나타냄. 인구는 1,500,000.

 

텔로스 Telos 에 대해

어떻게 백만의 사람들이 샤스타 산 Mt. Shasta (미국 시애틀 아래 위치) 속에 그들의 집을 만들 수 있을까요? 우리가 상상력을 넓혀보면, 우리의 이웃인 일본은 그들의 지상 영역의 부족에 대한 해결책으로 이미 지하 도시들의 청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하도시의 거주는 수천 년 동안 인간 진화를 위한 하나의 자연적 수단이었습니다. 이제 여기서 잘 구상된 생태계를 들여다봅시다. 이 돔으로 덮인 도시의 규모는 약 1.5마일(2.4km) 넓으며, 2마일(3.2km)이나 깊습니다. 텔로스는 5 단 level 으로 되어 있습니다.

레벨 1: 이 꼭대기 레벨은 상업, 교육, 행정의 중심입니다. 피라밋 모양의 신전이 중앙 건축물로서, 5만 명을 수용합니다. 그 주변으로 정부 건물들, 계몽된 사법제도를 신장하는 법원과 같은 것이 있고, 기록들의 보관소들, 예술과 오락시설들, 방문하는 외국사절들을 위한 호텔이 하나, 라 Ra 와 라나 무 Rana Mu (레무리아의 왕실 계보의 통치 군주인 왕과 여왕이며, 또 상승마스터들임)가 사는 궁정, 통신 타워, 우주정거장, 학교들, 식량과 의류의 발송처들, 그리고 대부분의 주택들이 있습니다.

레벨 2: 주택지와 제조 단지들. 집들은 모양이 원형이고, 그 때문에 먼지가 없습니다. 지상 주택과 같이 혼자 사는 사람, 커플, 더 큰 가족을 위한 집들이 있습니다.

레벨 3: 수경재배 정원들. 고도로 진보된 수경재배 기술이 전 도시를 부양하며, 일부는 도시간 상업에 사용됩니다. 모든 작물들은 더 크고, 더 맛있는 과일, 야채, 콩류식품들을 생산하며, 텔로스 인들을 위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지금은 완전히 채식주의로서, 아갈타 도시들은 고기 대용품을 새롭게 개발해서 사용합니다.

레벨 4: 더 많은 수경재배 정원들. 많은 제조 시설들과 일부 자연 공원지역들.

레벨 5: 자연환경. 지표면에서 1마일 정도의 지하공간으로 큰 자연환경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지상에서 멸종된 종들을 포함한 광범위한 종류의 동물들이 있습니다. 모든 종들은 비폭력적 분위기에서 길러졌고, 지상의 육식동물들은 지금은 콩으로 만든 스테이크를 즐기고 있으며, 인간과 상호 교류합니다. 여기서 당신들은 야생에서 호랑이와 같이 뛰어놀 수 있습니다. 다른 식물 단지들과 함께, 충분한 산소가 생물공간을 위해 생산됩니다.

언어: 방언들이 도시마다 다르지만, "태양 언어 Solar Language" 를 뜻하는 “솔라라 마루 Solara Maru" 가 공통적으로 사용됩니다. 이것은 산스크리트와 히브리어와 같이 우리들의 거룩한 언어를 위한 뿌리 언어입니다.

정부: 6명의 남자들과 6명의 여자들로 구성된 12인의 위원회 Council of Twelve 가 라와 라나 무와 함께, 집단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고, 사람들의 안내자와 수호자로서 봉사합니다. 라와 라나 무와 같은 왕실의 입장은 신 God 의 신성한 계획을 옹호하는 책임자로서 간주됩니다. 고위 사제이고 상승마스터인 아다마 Adama 역시 공식적 대표자입니다.

컴퓨터들: 아갈타의 컴퓨터 시스템은 아미노산 기초로 되어있고, 광범위한 기능들에 봉사합니다. 모든 지하 도시들은 이 고도로 영적인 정보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도시간, 그리고 은하간 통신을 모니터하며, 또 각 개인 가정의 필요에 동시적으로 봉사합니다. 예를 들어, 필요할 때 그것은 당신 몸의 비타민이나 광물의 부족을 보고해주며, 개인적 성장을 위한 아카식 기록으로부터 관련된 정보를 전달해줍니다.

돈: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주민의 기본적 필요는 제공됩니다. 사치품들은 세련된 물물교환제도에 의해 교환됩니다.

교통: 움직이는 인도(사람이 다니는 길), 레벨 간 엘리베이터들, 도시의 스노우 모빌과 닮은 전자기적 썰매들이 있습니다. 도시 간의 여행에 주민들은 시간 당 3,000 마일의 스피드를 낼 수 있는 전자기적 지하철 시스템인 “튜브 Tube" 를 이용합니다. 예, 아갈타인들은 은하간 에티켓에 익숙해있으며, 행성연합 Confederation of Planets 의 멤버들입니다. 우주여행은 완전한 단계에 도달했으며, 이 배들이 탐지되지 않도록 차원간 전환능력도 완전합니다.

연예: 극장, 연주회들, 다양한 많은 예술들이 있습니다. 스타트렉의 팬들을 위한 홀로데크 Holodecks 도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영화나, 지구 역사의 한 장을 프로그램하고 그 일부가 되서 즐길 수 있습니다.

출산: 9개월이 아닌, 고통 없는 3개월이 걸립니다. 아이를 잉태하면 매우 거룩한 과정으로서 여성은 3일 동안 신전으로 들어가는데, 아름다운 음악과 생각들, 이미지들로 아기를 즉시 환영하기 위해서입니다. 부모가 있는데서 물 속에서 출산하는 것이 표준입니다.

키: 문화적 차이로 인해, 지하의 시민들의 평균 키가 다릅니다. 텔로스에서는 일반적으로 6피트5인치(192cm)에서 7피트 5인치(222cm), ‘소 샴발라’에서는 거의 12피트(360cm)가 됩니다.

나이: 무제한. 쇠약으로 인한 죽음은 텔로스에서는 현실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아갈타인들은 30-40대의 나이로 보이는 것을 선택하며, 거기서 머무는데, 반면 기술적으로 그들은 몇 천 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죽음을 믿지 않음으로서, 이 사회는 그것에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바라는 체험을 마치면, 사람은 그의 의지로 육체를 떠날 수 있습니다.

상승: 지상에서보다 절대적으로 더 쉽고, 더욱 일반적입니다. 상승은 사원 훈련의 궁극적 목표입니다. 왜 그들은 이 시기에 지하에 머물러 있을까요? 부분적으로, 아갈타인들은 전쟁과 폭력의 무익성을 알았으며, 우리가 같은 결론을 이끌어내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주 부드러운 사람들이기 때문에, 우리의 판단적 생각은 그들에게 육체적으로 해를 줍니다. 비밀주의가 그들의 보호책이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그들 존재의 진실이 영 Spirit 에 의해 베일이 쳐졌습니다. 언제 우리가 방문할 수 있을까요? 지하 도시들로 가는 우리의 입구는 우리 의도의 순수성, 그리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우리의 능력에 달려있습니다.

양 세계로부터의 따뜻한 환영 warm welcome 이 이상적이며, 빛으로 일하는 그룹 이상의 더 많은 사람들에 의해 그것이 표현되어야만 합니다. 현재, 몇 백 명의 용감한 지하의 사람들이 지상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대중과 섞이기 위해 그들은 일시적인 세포 변화를 겪는데, 그럼으로써 육체적으로 그들이 우리들보다 커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들은 부드럽고 민감한 성질, 그리고 다소 신비한 악센트를 가진 것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텔로스의 라와 라나 무의 딸인 샤룰라 오로라 두스 Sharula Aurora Dux 공주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샤룰라는 아갈타 네트워크에 의해 지상 세계에 대한 대사로서 공식적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녀는 267세이나 30세로 보입니다. 이 기사는 그녀의 처음 체험의 예입니다. 그녀의 대사직의 목적은 두 세계의 결합을 위한 방법을 준비하는 것이며 ... 우리 행성을 통일하는 것을 도울 구상들, 정보들, 새로운 원형들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샤룰라는 귀를 기울일 자들에게 평화로운 변화를 위한 청사진을 제시하기 위해 왔습니다.

아갈타인들은 이 결합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그들이 영적으로 발전을 이룰 수 없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우리는 상승하는 하나의 행성이지, 반쪽 행성이 아닙니다. 우리가 다음 단계를 함께 취하는 것이 신의 의지 God's Will 입니다. 우리가 이 통일을 빨리 가져올수록, 더 빨리 마법이 전개될 것입니다. 지배조직 the Hierarchy 은 지하도시들의 등장을 최우선 과제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형제들을 환영하는데 우리의 역할을 다 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 시간은 우리의 수용성과 자비로움에 달려 있습니다. 성공적인 결합은 다음 ·10-20년 사이로 추정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두려워할 것은 아무 것도 없으며, 모든 것이 얻는 것입니다. 아갈타인들이 가져올 선물들은 많습니다. 불사의 비밀은 당신들의 타고난 권리입니다. 풍요 속에서 사는 자유 역시 당신들의 타고난 권리입니다. 당신들이 수경 재배된 토마토를 맛보기까지, 홀로데크의 재미를 느끼기까지는 충분히 살았다 할 수 없습니다. (참고 2003년도 자료임)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17

 

 

지구 내부의 사람들

People Of The Interior Of Earth

at A&A Report 4/24/2004

By Colonel Billie Faye Woodard

www.treeofthegoldenlight.com

 

나는 미국의 공군 대령 빌리 훼이 우다드 Billie Faye Woodard 이며, 펜타곤에서 일한 다음 1971년 1월 28일 네바다 Nevada, 51지역(Area 51) 에서 나의 일을 시작했다.

 

도착과 오리엔테이션

나는 1971년 1월 28일부터 1982년까지 처음으로 51지역에 주둔했다. 그 복무기간 동안 나는 800마일 깊이에 있는 지구의 공동(空洞) 내부 Hollow Interior 를 여섯 번 방문했다. 51지역에 도착했을 때, 나는 그 지역 밑의 터널의 존재에 대한 지식을 주입 받았으며, 곧 몇 명의 지하왕복선 운전사들을 만났는데, 그들은 13-14피트(3.9m-4.2m)의 키를 가졌다. 세계를 가로지르는 이 터널들은 매우 오래 전, 우리들 전에 여기 존재했던 어떤 인종의 존재들에 의해 지어졌다.

51지역에 도착한 즉시 나는 터널들과 기지의 모든 기능들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들은 51지역 기지의 첫 (지하)15층은 인간들에 의해 만들어졌고, 16-27층은 이미 거기에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 정부의 아무도 그것을 만들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 지나지 않았다.

나의 아버지는 로즈웰 Roswell 에 주둔해 있었다. 군대로 나를 끌어들이기 위해 그는 내가 그와 함께 펜타곤에 소속되게 요청했다. 거기서 그들은 말했다. “네바다주, 51지역 기지(보통 S-4로 지칭되는)에 당신을 위한 새로운 임무가 있습니다.” 내가 펜타곤으로 갔을 때, 그들은 내게 소위로 야전 임무를 주었다. 거기서의 3주 후, 그들은 “당신은 이 다음 기지에 주둔하기 위해 대령이 되어야만 합니다”고 말하면서 완전한 대령직을 수여했다. 이 시설에는 150,000명의 인원이 있었으며, 약 85%가 군인이었고, 15%가 민간인이었다. 도착 후 나는 지하로 갔으며, 그 후 11년 반 동안 햇빛을 보지 못했다.

 

터널들과 왕복선들

터널들의 벽들은 아주 매끈했다. 만약 당신이 빈 튜브에 흙 공을 굴린다면, 얼마나 매끈한지에 대한 생각을 얻을 수 있다. 벽들은 대리석 처리를 한 것에 비유할 수 있으며, 금속재료로 만들어졌고, 뚫을 수 없다. 벽의 표면은 다이아몬드 드릴로도 뚫을 수 없으며, 레이저도 침투할 수 없다.

한때 우리가 지구 표면의 A점에서 B점까지 군대의 이동을 볼 수 있었던 때를 기억하라. 그것은 그리 오래 되지 않았는데, 이제 당신들은 거의 이것을 보지 못한다. 이제 그들은 이 모든 군대들을 장거리 이동시키는데 터널들을 사용한다. 터널들의 폭은 2대의 18피트 차량이 나란히 달릴 수 있다.(폭10.8m)

51지역으로부터 한 왕복선은 몬트레이 Monterey 서쪽으로 360마일 떨어져 있는 태평양으로 가며 ... 거기에는 하나의 피라밋이 있다. 다른 왕복선은 체이엔 산 Cheyenne Mountain 기지로 간다.(이 시설에 대한 정보는 www.spacecom.af.mil/usspace/cmocfb.htm 에서 찾을 수 있다.) 큰 왕복선의 길이는 약 1/4마일(400m)이다. 내부 주민들이 이 차량들을 사용하며, ... 많은 수의 사람들/존재들/물건들을 빨리 수송하기 위한 거대한 차량이다. 작은 왕복선은 길이가 50-60피트(15-20m)로, 내가 타는 것이다. 왕복선들의 속도는 음속보다 빠르다. 그들은 51지역으로부터 지구의 중심지인 내부까지 지구 시간으로 10분 이하로 가는데, 5-6분이면 당신은 거기 도달한다.

왕복선들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재료는 로즈웰의 우주선의 외피를 만드는 것과 같은 재료이다. 왕복선들은 지구의 그리드 선들을 따라 전자기적으로 달린다. 내가 먼저 말한 키가 13-14피트가 되는 운전사들은 모양에서 우리와 같아 보이나, 훨씬 더 높이 진화되었으며, 텔레파시로 이야기한다. (람파 Rampa 의 소책자가 묘사하는 같은 존재들임에 틀림없다.) 남자들은 수염이 있거나 없으며, 여자들의 피부는 정말로 티 없이, 완벽하고 맑은 용모를 지녔다. 인간에 대한 그들의 표현은 우리 인간들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 가를 보기 때문에 우리들에 대한 염려가 대부분이다. 내부 지구에는 일곱 문명들이 있으며, 그들은 조화의 원칙들의 의해 통치된다. 그들은 지구의 모든 언어들을 이해하고 말한다. 그들의 의학지식에 대한 이해는 경이적이다.

 

나의 개인적 역사

12살 때 내가 한 친구와 옥수수 밭을 걷고 있었을 때, 나는 초현상적인 체험을 했다. 나는 UFO에 데려가져 내부 지구로 옮겨졌다. 여기서 나는 지구 공동(空洞)의 주민들과 함께 6개월을 살았다. 내가 사라졌을 때 나의 아버지는 군복무 중이었으며, 그때 6개월 만에 내가 신비롭게 돌아왔기 때문에, 당신들은 내 부모의 경이감을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경험으로 말미암아 내 아버지는 내가 펜타곤에서 그의 부서 아래서 일하다가 나중에 51지역에서 복무하게 해야겠다고 확신을 가진 것으로 믿는다.

나는 내 아버지의 생물학적 자손은 아니며, 나의 여동생과 함께 입양된 아이였다. 나의 여동생은 소위 ‘비밀 정부secret government’ 에 의해 살해되었다. 나는 더 강한 정신력으로 그들의 부정과 싸울 수 있었으며, 그들의 공격에서 살아남았다. 나의 여동생과 나 자신이 원래 내부 지구로부터 왔고, 우리의 진짜 부모들이 내부 지구에 살고 있다는 것은, 150,000세의 내부 지구의 과학자인 나의 가이드 조라 Zora 를 통해서 안 지식이다. 우리 아버지가 입양된 아이들로서 우리를 데려갔을 때, 우리는 어느 지표 문화에 알려진 말을 하지 못했다. 나는 미지의 혈액형을 가지고 있다. 나는 어떤 종류의 병도 결코 걸린 적이 없다. 나의 혈액은 의학적으로 조사되었으며, 실험실에서 다른 혈액 샘플과 섞었을 때 모든 비루스 감염을 파괴한다.

 

지구 공동의 보르텍스들

지구 공동 Hollow Earth 의 주민들은 대양 바닥을 가르고, 버뮤다 삼각지에서 본 것처럼 보르텍스를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보르텍스들 속에는 7개의 다른 층들이 있으며, 장비와 존재들을 들어와 이 다른 층들에 맞추어 놓여진다. 보르텍스들은 지구 공동 내부로의 입구나 출구로서 통로 역할을 한다. 플로리다 연안에 하나 이상의 삼각지가 있으며, ... 하나는 에리 호수 Lake Erie, 또 하나는 멕시코 연안, 하나는 일본 연안에, 그리고 지구의 다른 지질학적 장소들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이들은 “고요한 구역들 quiet zones” 로 부른다. 이 통로들은 사스케차Sasquatch, 로흐네스 LochNess 등의 생물들이 내부로부터 나오게 허용한다. 모든 행성들은 공동이며, 태양도 공동이고, 정말로 하나의 행성이다. 태양 안에도 문명들이 있으며, 지구의 지저에 식민지들을 가지고 있다.

 

입구를 찾는 것

내부 지구로의 입구를 찾기 위해서는, 당신이 지하의 어디에 있든 필요한 모든 것은 나침판이다. 나침판은 내부 지구로 가는 터널 입구에서는 북극점에 서있듯이 회전할 것이다. 내가 군복무를 떠났을 때, 나는 더 이상 내부 지구 공동으로 가는 수단을 갖지 못했다. 내가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이 필요했다.

나와 관심 있는 탐구자들의 한 그룹이 북극의 가장 변두리로 우리를 데려갈 비행기를 빌렸다. 나의 공군 복무 이후, 나는 비행기로 북극의 입구를 통해 지구에 공동으로 들어가기를 구했던 동료 모험가들의 그룹에 참가했다. 변두리에서 우리는 미국 공군에 의해 저지되었고, 구속되었으며, 조사 받았다. 우리가 위험하지 않다는 그들의 지식에 따라 우리는 미국으로 되돌아오게 허용되었다.

 

내부의 사람들

내부의 사람들은 나를 돌아다니며 구경시키는데 매우 자유로우며, 정확히 무엇이 진행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데 매우 명확했고, ... 그들은 아무 것도 감추지 않는다. 그들은 자연과 일할 때는 항상 허락을 구한다. 그들은 식물에게 그것을 먹거나 자르기 전에 허락을 구한다. 그들은 무엇을 짓기 전에 어머니 지구에게 물으며, 미국 원주민이 하는 것처럼, 그들의 환경에서 가장 알맞은 땅에 짓는다. 그러므로 언제나 조화로운 상태를 보존하기를 추구하고, 언제나 자연과 하나가 되기를 원하면서, 그들은 지표의 거주자들 보다 더욱 영적이고 진보되었으며, 굉장히 어머니 지구를 존경한다.

대기는 크리스탈처럼 맑으며, 하나의 룰로서 종종 구름들이 있으나 비를 내리는 구름은 아니다. 기온은 항상 73도(화씨)이다. 내부의 사람들은 동물들과 직접 얘기하며, 동물들은 직접 내부의 사람들과 얘기한다.

모든 것이 무상이므로 축적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것이 풍성하므로 많은 양을 만들 필요가 없다. 물물교환의 과정이 돈의 거래보다 더 일반적이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폭력으로 이끄는 좌절이 없는 이상향의 문화이다. 전쟁하기를 추구하는 어떤 그룹도 없고, 서로를 지배하려는 어떤 그룹도 없다. 더 부유하거나 더 가난한 자가 없다.

비행선들(우리가 지상에서 비행접시로 부르는)이 있으며, 그들 자신의 일부, 그들 개인성의 일부가 그들의 매우 강력한 정신으로 인한 사고 과정을 통해 비행선의 창조로 들어간다. 이것이 설계나 운행에서 비행선들을 완벽하게 만든다. 오직 소수의 지표 사람들만이 이와 같은 것을 창조할 비슷한 능력들을 가지는데, 대부분은 아동기에 종교, 교육, 그리고 가족의 두려움으로 그들의 능력을 억압받기 때문이다. 내부의 사람들은 그들의 상상의 공간으로 들어가는 것이 허용되어 있으며, 그럴 경우, 거기서 그들은 창조한다.

질병은 그들의 몸으로 들어가지 않는데, ... 그것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이다. 지표의 인류가 다가오는 4번째 차원적 국면으로 들어갈 때, 내부 지구의 사람들은 앞으로 나와, 지표의 우리들과 더욱 깊이 일할 것이다. 지표의 사람들은 현재 ‘나’ 위주의 생각에 너무 집착하고 있어, 함께 조화롭게 살 수 없는 것이다. 명상을 통해 내부 지구 사람들에게 도달하기를 추구하는 지표의 사람들 그것을 받을 것이다. 지금 태어나고 있는 어린이들은 그들 뇌의 전체를 사용하게 될 것인데, 그것은 내부에서도 일반적인 경향이다.

내부에서 보여주는 첫 번째 일중 하나는 그들의 행성간 interplanetary 여행과 시간 여행 time travel 의 능력이다. 시간 여행의 기초는 구부린 공간에 비유할 수 있으며, 그것은 명상의 힘을 통해, 그리고 제한없는 존재가 되는 것을 수용함으로써 온다. 만약 당신이 잠재의식 수준에 있는 당신의 마음에 자신이 제한없는 존재임을 훈련한다면, 모든 것들이 가능하다. 지상에서는 이 무한의 힘을 체험하는 능력들이, 내부 지구로의 직접적인 공간시간 포탈로서 이용되는 샤스타 산Mt. Shasta과 같은 포탈에서 더 쉽게 일깨워진다. 일단 샤스타 산 주위에 있으면, 당신은 ‘조화로운 상태’로 이끌려진다. 샤스타 산에서의 나의 체험 동안, 텔로스인들 Telosians 이 사랑스러운 대기 속에 큰 조화의 오오라를 투사한다.

 

51 지역

51지역에서 내가 본 모든 것에 대해 ... 95%가 대중으로부터 감추어져 있다. 지역51로 가는 것은 또 다른 세계로 가는 것과 같으며, 거기서 그들은 다른 나라들과 다른 그룹들이 ‘이’ 정보를 얻을 가봐 끔찍이 두려워한다. 그들의 생각은 ‘만약 지구가 그 안에 중심을 가진 지성들이 있는 공동이라는 것을 인정한다면, 이것이 불화와 두려움을 일으킬 것’이라는 것이다. 이 두려움의 과정은 지배하기를 추구하고, 51지역을 통해 그들 자신의 필요와 개인적 아젠다들 진전시키고자 하는 민간회사들에 의해 생성되었다.

나는 지배광 같이 행동하려고 하는 자들, 창조적 양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나의 능력을 막는 자들에 의한 독재적 방식으로 인해 공군을 떠났다. 그런 정보에 대해 말하지 말라는 그들의 명령들을 받아들이면서. 그 속에서 그들은 사람이 자동적으로 복종하는 것을 당연하게 받아들인다. 정보를 공유하고, 일반 대중에게 알리고자 하는 나의 외적 욕구 때문에, 복무 연금, 군대 매점의 사용이나 치과나 의료와 같은 모든 나의 혜택들과 권리들이 박탈되었다.

나는 기본 직으로부터 펜타곤으로, 그런 다음 51지역에서 13년 반 동안 군대에 있었다. 51지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유전공학은 우리의 더 젊은 세대들과 이루어지고 있다. 과거에 시장의 우유 통에서 그 사진들을 볼 수 있던 ‘우유통 어린이들’이 납치되어 51지역으로 데려가졌다. 51지역의 16층은 유전공학 층이며, 거기서 그들은 장수와 정신력 실험을 위해 우리 어린이들을 사용하고 있다. 이것의 배후의 주요 세력은 소위 ‘비밀 정부’이다. 51지역의 여러 지역들을 지배하고 있는 비밀 정부의 민간인들이 있다.

유럽으로, 남미로, 몇 개의 대륙으로 직접 가는 지하 터널들의 망이 있다. 그리고 많은 정부들이 사용하고 있는 행성에 두루 걸쳐있는 터널들의 이 거대한 망은 복잡하게 서로 얽혀 있다.

신이 당신들을 축복하고 당신들과 함께 있기를.

빌 웨이 우다드 대령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35

 

에어리어 51 지역 관련 뉴스 : 클릭!

http://www.ytn.co.kr/_comm/pop_mov.php?s_mcd=0101&s_hcd=&key=2007060119350579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