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종말론적 사건 - 최악의 경우 곧 `스타시스` 로 들어갈 것 [CM]

멕시코만 상황에 따라최악의 경우 곧"스타시스" 로 들어갈 것 입니다

종말론적 사건 - 걸프 전 지역이 급속히 악화

걸프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

Update on the Guld Situation

By Christ Michael Thru Candace. 7/19/2010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Update-on-the-Gulf-Situation.shtml


사랑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여기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고, 지금은 좀 더 업데이트를 위한 시간입니다. 우리는 며칠 전에 멕시코 만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다소 세부적으로 게재할 것을 고려했으며, 이것은 우리의 일꾼들이 가까이 가기에는 위험스럽습니다.

그러나 오늘밤 우리는 일부 간단한 성명을 만들 것입니다. 부디 대안 뉴스 alternative news 에 있는 것을 읽으세요, 그것의 일부가 세부적인 것을 위해 AH에 붙여지고 있는데, 그것들이 대체로 정확하기 때문이고, 이것은 만약 자료가 다른 곳으로부터 온다면 나의 사람들이 목표가 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일들이 얘기되고 있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주류 미디어 TV에 나오는 어떤 것도 정확하지 않으며, 그러나 우리는 무엇이 잘못인지에 대해 더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대안 뉴스들과 주류 뉴스 사이의 차이점을 보아야만 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그 현지 지역에서 - 그것이 표면화될 때 - 멸종 수준의 사건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미국의 경계선을 따라 살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당신의 미래를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메탄 "구름 cloud" 이 분출할 때, 당신이 배로 비-물질화될 수 없다면, 들어 올릴 시간이 거의 없으며, 대부분의 당신들이 그것에서 생존할 수 없는데,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의 영혼을 그 소동으로부터 배로 데려올 수 있습니다.

공기가 급히 위험스럽게 될 것이고, 탈출용 작은 차들은 메탄과 다른 화학물질 속에서 잘 작동될 수 없고, 사실상 그 시스템들의 일부가 그것으로 불을 일으키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이 사건은 본질적으로 우리의 계획으로 압력을 넣습니다. BP는 초기에 이것을 의도적으로 하지 않았고, 분출이 실질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더 나쁘게 만들었고, 그들은 그 모든 것을 말하고 있지 않는데, 그것이 당신들이 스스로 웹을 조사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100 마일이나 긴 균열의 루머는 상당히 진실이고, 내가 말할 때 새로운 것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전 지역이 급속히 악화되고 있으며, 당신들 뉴스의 어리석은 이야기들은 전혀 정확하지 않습니다. 정보가 없는 지역에 살고 있는 대중들을 살아있게 유지할 계획이 있으며, 나는 연방 정부가 아무 대피도 시도할 의도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결정들은 그 지역이 갈 때 가도록 내버려둘 것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FEMA [연방 긴급사태 관리청] 시설들에 정말로 더 이상 식량의 충분한 비축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적절한 인원을 갑자기 고용할 돈이 없고, 당신들은 군대와 주 방위군들의 대부분이 외국에 있음을 봅니다.

이 메탄 사건은 기본적으로 종말이 될 것입니다. 나는 몇 주 전에 다시 스타시스 배들을 배치했는데, 우리가 방출된 메탄의 양을 보고 결정할 때 말입니다.

우리가 조금 더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지를 우리는 기다릴 것인데, 인간이 이것을 볼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메탄이 너무 높은 정도가 된다면, 우리는 스타시스로 들어가며, 행성과 동물 생명을 이런 양식으로 보호하게 됩니다. 우리는 메탄의 농도가 살아있는 존재들에게 너무나 높아질 위험을 감수할 수 없는데, 그렇지 않을 경우 우리는 돌아오기에 너무나 많은 손실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정확히 언제 이 사건이 일어날지를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는 동안 어머니는 다시 움직이고 있고, 당신들 또한 더 많은 지진들을 보고 있습니다. 대안 뉴스에서 다소 제시되었듯이, 군대가 또한 더 많은 전쟁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행을 줄이려는 일부 간섭이 있지만, 나는 나의 일꾼들을 일어나고 있는 곳으로 노출시키는 더 큰 위험으로 넣지 않을 것입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하자면, 당신들 모두가 잘 알듯이, 검은 형제단이 이 세계를 그들과 함께 데려가기를 결의했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그런 일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 당신들이 야생의 생명들과 이 석유 누출에 매우 괴로워하는 반면, 실현될 극의 역전 동안 다른 변화들이 일어날 것임을. 지각 판들이 이러한 사건들 동안 움직일 때, 많은 석유가 방출됨을 이해하세요. 그러나 메탄 방출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기대한 것이 거의 아니었습니다. 생명을 스타시스 안에 두고, 우리는 메탄과 나타날 모든 다른 오염원들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목적을 위해 여기에 최고의 최고 인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걸프에서 증강되는 이 활동을 조종하기 위해 우리가 정말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하나 이상의 유정이 누출되고 있으며, 그것이 당신들의 대안 뉴스를 강타하기 시작할 것이고, 아마 여기에 주류도 곧 뒤따를 것입니다.

그러나 주류 뉴스들이 극도의 위험성들을 보도하지 않을 것인데, 그들이 그 지역의 어느 조난에도 참가하고 싶어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걸프를 둘러싼 다른 나라들도 잘 가지 못할 것이며, 그러나 메탄의 대대적 폭발이 미국 경계선에 더 가까이에서 일어날 것이므로 더 큰 위험을 초래할 것입니다.

하나 이상의 거대한 쓰나미가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Candace: 우리가 이 글을 끝낸 후, 나는 사이트에 올리기 위해 그것을 '카피'했는데, 그 순간 그것이, 모든 타이핑이 완전히 사라졌으며, 따라서 나는 그것을 닫았고, 그런 다음 그것이 일부가 살아남았는지를 보기를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위의 쓰나미란 말까지 살아있었는데, 그(CM)가 20분간의 휴식을 갖기로 했기 때문이고, 그 동안 나는 교정을 했습니다. 나의 교정의 어느 것도 남아있지 않았으며, 따라서 나는 그 모두를 다시 교정했습니다. 그는 나에게 말해진 것을 요약해보라고 말했고, 따라서 나는 그 전부를 기억하기를 희망했습니다. 우리는 근래 들어 많은 종류의 "없어지는 disappearing" 문제들을 가져왔으며, 포럼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이것은 매우 화나는 일입니다.

쓰나미들이 거대한 [지각판의]이동에 의해 일어날 것이고, 이것으로부터 거대한 바람들이 또한 있을 것입니다. 그때 해저바닥이 물론 많은 지진을 일으키면서 붕괴될 것입니다. 루이지애나 해안에서 떨어진 만 gulf 안에 원형 지각판이 있으며, 이 강아지가 움직일 것입니다. 그 아래에는 많은 메탄이 매장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북쪽으로 많은 움직임을 교란시킬 것이고, 심지어 뉴마드리드 단층에 상당한 활동이나 균열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는 앞에 놓인 상황에 따라서, 우리가 거의 즉시, 아니면 최악의 사태가 끝난 후에 스타시스로 들어갈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그는 퉁가 해구의 동쪽 지역을 멈추기 위해 그들이 무언가를 했다고 말했는데, 이것이 걸프 상황을 지금 있는 것보다 더 악화시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일부 더 정확한 세부들을 기억하지 못하며, 그것은 그리 많은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논리적으로 준비되어야 하는데, 만약 그들이 즉시 스타시스로 들어가지 않는다면, 식량과 운송수단의 거대한 부족이 즉시 생길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의 휴식 후에 거론되었던 것의 요지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전에는 결코 복사 기능의 키가 글을 지운 적이 없었으며, 내가 실수로, 누르려 하지 않은 어떤 키를 누르지 않는 한 말인데, 그러나 나는 타이핑을 되돌리는 기능이 작용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올려야 하며, 내가 '카피하기' 전에 그것을 '세이브' 할 것입니다.

어려움들에 대해 미안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캔데이시

http://www.ageoflight.net/1-3.htm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