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멕시코만 경고 / 행성의 에너지들이 이상합니다 [CM]

대피작전을 행할 준비 속에서 당신들 행성의 상공에 주둔해 있습니다

멕시코만경고 / 행성의 에너지들이 이상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경고를 발하다

Christ Michael Issues Alert

By Christ Michael thru Hazel. 7/26/2010

[이 메시지는 AH 사이트가 어둠에 의해 공격을 받아 수리 중이므로, 먼저 포럼으로 통해 왔습니다.]


CM: 이것은 멕시코 만 근처에 살고 있는 자들, 석유 오염으로 영향을 받는 해안 지역들에 살고 있는 자들을 위한 경고가 되도록 의도 되었습니다. 이 관련 시점에서 대기로 퍼지는 독성 가스들의 증가된 방출이 있으며, 이러한 지역들에 남아있는 것이 안전하지 못합니다. 석유 분산제들로 오염된 대양에서 수영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대체로 이것이 영향을 받는 지역들로 가져올 위험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주류 미디어들은 국민을 어둠 속에 두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해왔고, 계속하고 있지만, 그들 시스템 안에 균열이 생기면서, 정보가 당신들이 접근하도록 새어나오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석유 유출로 영향을 받는 인접 지역들에 살고 있는 대다수가 오늘까지 무지 속에 남아있습니다. 나는 이 사실을 알고 있는 당신들, 빛의 일꾼들에게 이 사람들을 위해 일하라고 요청합니다. 시간의 이 시점에서 모든 노력이 가치가 있습니다.

해저 바닥이 계속 점점 더 불안정해지고 있고, 문제를 시정하려는 노력들은 이미 나빠진 그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뿐입니다. 지금, 걸프의 지역을 뒤흔들 절호의 운동이 있을 것이 불가피하게 보이며, 그것은 확실히 쓰나미를 일으킬 것입니다. 그 지역이 점점 더 취약해졌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일어날 시간을 보장할 수 없으며, 그러나 계기들에 의하면 가이아 Gaia 가 그 지역에서 증가된 운동의 표시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지금 상당한 불안 속에 있으며, 움직여도 되는지의 나의 허락을 요청했고, 나는 그것을 주었습니다. 이 움직임은 그녀가 곧장 실행하기를 결정한다면 격변적이 될 것입니다.

이 간단한 업데이트를 임박한 파괴의 하나의 경고로서 받아들이세요, 그리고 당신 자신과 당신이 사랑하는 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필요한 조치를 취하세요. 우리는 필요해질 때 대피작전을 행할 준비 속에서 당신들 행성의 상공에 주둔해 있습니다. 이것이 보고하는 지금의 상태로 보이는 것임을 주지하세요.

나는 필요할 때 또 다른 업데이트를 줄 것입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입니다.

*************************************************************************************

Candace: 사람들이여, 만약 당신이 이메일 리스트 email list 나, 패이스 북 계정들 face book accounts, 블로그들 blogs, 무엇이든 가지고 있다면, 우리가 이 글을 AH 메인 사이트로 붙일 수 있을 때까지, 이 글을 내보내세요. 그리고 이 사이트가 공격을 받았기 때문에 우리가 글을 붙일 수 없음을 알려주세요. 그것이 이 시점에 고치기가 매우 어려운데, 전체 코드가 글을 붙이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면서 바뀌었고, 페이지 변화들로 일부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나는 어제 나의 리스트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메일을 보냈습니다.

나는 어제 밤에 배 ship 로 갔으며, 우리는 걸프에 대해 회의를 가졌고, 따라서 헤이젤을 통해 이 메시지가 온 것은 전혀 놀랍지 않습니다. ABC 뉴스는 어제 밤, 저녁 뉴스 시간에 Diane Sawyer 와 함께 석유가 기적처럼 없어진 듯 보인다고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나는 공적인 위성사진 웹사이트로 갔으며, 전체 걸프가 실제로 석유의 거대한 덩어리들을 가진 반짝이는 피막 아래 있었고, 석유가 멕시코, 텍사스, 유카탄의 해안들로 도달했으며, 플로리다 동쪽 해안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내가 컴퓨터를 마칠 때쯤, CM 이 나의 머리 속 종을 울렸고, 내가 본 것을 확인해주었습니다.

폭력배들은 이것의 어느 것도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어느 종류의 공황상태도 다룰 수 없고, 다루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들이 계속 악화되고 있습니다. 행성의 에너지들이 다시금 이상합니다. 몸이 정말로 그것을 포착하고 있습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