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진행정체 / 석유 분출과 지구 대양들의 오염 맥락 [E23]

아이들을 보호하려는 아버지나 어머니의 욕구와 관계가 있습니다

진행정체 / 석유 분출과 지구 대양들의 오염 맥락

이수 대화록 23번

Esu Dialogue #23

By CM, Esu, Monjoronson and Don Hynes. 7/18/2010

http://abundanthope.net/pages/don-hynes/Esu-Dialogue-23.shtml

돈: 좋은 아침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나는 이수 Esu 와 몬조론손 Monjoronson 과의 우리 위원회를 위해 당신의 존재를 요청하는데, 상승 과정 속의 최근 사건들을 고려하기 위해서입니다.

CM: 좋은 아침입니다, 돈. 우리는 한 주 동안 이 특별한 대화를 논의해왔으며, 이 논의로 환영하고 초대합니다.

돈: 내가 고려하고 싶은 것은 최근 사건들에 대한 다른 시각들, 당신과 다른 이들에 의해 제공된 다양한 메시지들과는 다른 맥락입니다.

CM: 이해합니다. 시작합시다. 나는 지난 며칠에 걸친 당신의 질문이 나와 우리의 생각에 상당한 "맥 vein" 을 열었다고 말할 것이고, 따라서 나는 시작에서 이 문제에 대한 당신의 생각이 많은 독자들을 불안하게 만들 것이라 해도(심지어 나까지도 불안하게 만들었는데!), 질문의 노선이 긍정적이고, 우리의 진화적 등식의 천계와 모탈 쪽 사이에 더 큰 응집으로 기여할 것임을 당신이 알기를 원합니다.

돈: 감사합니다, 마이클. 나는 우리의 대화록들, 천계 지성체 Celestial intelligence 의 많은 메시지들, 지구상의 현재 지구물리학적, 지구정치학적 사건들의 합류과정을 따르면서 나 자신 불안해졌습니다. 5월에 어번던트 호프에서 시작된 다수 업데이트들을 통해 강렬한 기대감의 증가가 있었고, 6월을 통해 상승 과정에서 임박한 대규모의 가속이 계속되었습니다. 우리는 지구물리학적 풍경으로, 그리고 국제 정치적, 경제적 구조들로 중요한 변화들이 임박했음을 믿도록 이끌어졌습니다.

CM: 예, 이것은 그 연속적 메시지들의 합리적인 윤곽입니다.

돈: 그런 다음 가이아 Gaia 로 인해 중지가 있었는데, 당신들의 에너지로 그녀의 상승 과정에서 그녀의 - 그 구절을 사용하자면 - “정체됨 stuck” 으로 인해서였습니다. 이것은 걸프의 석유 분출과 그 결과로 지구 대양들의 대대적인 오염의 맥락 안에서 일어났습니다. 지구상의 빛의 일꾼들의 부대는 그녀의 과정을 돕기 위해 가이아에게로 집중할 것을 요청받았고, 실제로 그녀의 진화와 당신 You 과의 결합에서, 그녀에 의한 중요한 전진 운동과 하나의 돌파구가 있었습니다..

CM: 지금까지는 좋습니다.

돈: 그런 다음, 일어나리라고 기대된 세계적 사건들 대신,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계속되는 지진들, 증권시장의 등락, 항상 존재하는 정치적 부패가 있었지만, 뚜렷한 규모의 사건이 없었습니다. 이것은 몇 개의 뒤이은 대화록, 어번던트 호프의 다른 이들을 통한 메시지들로 이어졌는데, 실망감을 완화하고, 당신이 - 우리가 기대하도록 이끌어진 가속된 과정이 시작하기 전에 - 인류의 가슴 안에서 더 많은 열림을 기다리고 있음을 제시하기 위한 시도로서 말입니다.

CM: 이 점까지 모두 정확합니다.

돈: 나는 생각의 이 노선을 따라왔고, 같은 음조에 있는 듯 보인 그것의 많은 것을 받아들였고, 합류로부터 벗어난 듯 보이는 것을 걸러냈으며, 통합과 영혼 진화의 나 자신의 개인적 과정에서 내가 할 수 있었고 계속해온 것을 해결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 연속에서 드러나지 않은 무언가가 없다는 지속적 느낌이 남아있었습니다. 나는 많은 시간 동안 그것에 대해 의문했고, 다양한 메시지들과 사건들의 패턴들을 탐험하면서, 마침내 내가 나의 제한된 의식 안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허용하고 있음을 깨달았는데, 그러나 명백하지만 내가 선호했던 신념과는 반대였던 하나의 결론을 제외하고는 말입니다.

CM: 그리고 그것은 ....

돈: 당신과 이수 Esu 아래 있는 우리의 군대가 성공하지 못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실로 당신이 매우 강한 전진운동으로 당신의 노력들을 결집했지만, 당신이 후퇴했다는 것 말입니다. 전진운동은 희망했던 것을 달성하지 못했고, 우리와 당신들은 처음의 계획 단계로 돌아갔습니다.

CM: 이것은 결론의 간략화한 요약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확합니다.

돈: 나는 세부로 들어가지 않을 것이고, 단지 기본적 단계들을 개관하기를 원합니다.

CM: 이해했으며, 내가 말한 대로, 이 시점까지 정확합니다.

돈: 당신은 이것에서 왜 솔직하지 못했습니까? 당신의 가장 최근 메시지들은 이 곤란한 진실을 회피했고, 빛의 일꾼들의 부대를 별로 관계가 없는 방향으로 이끌었습니다. 당신은 항상 영혼들의 수확을 걱정해왔고, 이것은 우리의 임무로 새로이 더해진 것이 아니며, 그러나 새로운 요소로서 이것을 강조하고, 현장에서 실패를 시정하지 않는 것은 우리의 공동창조의 파트너십의 의미에서 나에게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CM: 당신은 그럼 내가 과업을 맡으라고 to task 요구하고 있습니까?

돈: 나는 당신이 나의 질문과 그 결과의 결론들을 확인하라고 요청했으며, 그것을 당신은 했으므로, 이제 나는 왜 당신이 나와 우리의 지상 팀과 솔직하지 못했느냐를 묻고 있습니다.

CM: 나는 이것을 그럴 듯하게 꾸미지 않겠습니다, 돈. 내가 앞서 말했듯이, 질문의 이 선은 우리의 가까운 관계와 교감으로 인해 나에게 압력을 주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표현하듯, “솔직하기 forthright” 를 원하지 않았는데, 우리의 빛의 일꾼들의 부대의 사기에 대한 나의 걱정 때문이었으며, 그러나 나의 접근, 당신과 많은 이들이 지구의 부모역할에서 잘 알고 있는 접근, 우리가 이 대화를 통해 바로 잡으려는 접근에서 하나의 역기능이 있었습니다.

그 역기능은 아이들을 보호하려는 아버지나 어머니의 욕구와 관계가 있습니다. 돈,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손자와 하고 있으며, 당신은 자신의 생각이나 이해를 그 아이에게 노출시키지 않는데, 당신이 그러한 이해가 그 어린 영을 실망시킬 것이라고 느낄 때 말입니다.

돈: 그것은 하나의 부모에게, 이 경우에는 할아버지와 아이의 관계에서 맞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초대했던 맥락이 아닙니다. 당신은 선언했으며, 우리는 당신과 함께 공동창조하기를 합의했고, 당신이 임무와 계획과 기대의 일부를 나누면서 우리의 도움을 요청한 다음, 그 결과들을 숨기는 것은 당신에게 옳지 않습니다.

CM: 이것이 명료화하고 있는 것이고, 내가 당신의 열정을 통해, 그리고 지상 부대 안의 많은 이들의 열정적 질문을 통해 보고 있는 것입니다.

돈: 이브의 최근 통신은 당신의 가슴 줄들을 당기는 듯 보였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나의 것을 당겼으며, 그녀의 생각의 순수함과 당신과의 열린 통신은 나의 내적 탐험에서 마지막 단서였습니다. 당신이 그녀의 조건 없는 사랑을 요청함으로써 그녀의 매우 좋은 질문들을 그녀에게 되돌려주었을 때, 그때 나는 당신이 진짜 질문을 피하고 있다고, 무언가가 잘못 가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CM: 돈, 나는 동의하며, 이 방향에서 내가 말할 더 많은 것이 있지만, 이 시점에서 나는 이수 Esu 에게 요청할 것인데, 당신이 우리의 대화록의 시작에서 개관했듯이, 그는 이 사건들의 최근 주기로 말할 수 있는 우리 군대의 책임자입니다.

이수: 좋은 아침입니다, 돈. 자, 당신은 진짜 쿠마라 Kumara 식으로 계속합니다.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에게 압력을 가하면서! 이것은 우리의 이미 전례 없는 혼합으로 덧붙일 또 다른 고유한 혼합입니다. 나는 이것이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정한 방향으로 긍정적 대답을 제시한다고 말할 것이고, 그 안에서 우리의 임무의 공동 창조적 측면들로 우선순위와 진정한 가치가 주어졌습니다. 당신은 이 가치가 입발림이라기보다 실질적인 의미로 표현되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돈: 맞습니다.

이수: 그리하여 오늘 우리의 참가는 비전적이거나 철학적이 되지 않을 텐데, 비록 우리의 형제 몬조론손 Monjoronson 이 기여할 일부 가르침을 가질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몬조론손: 진화적 창조의 길들에는 항상 가르침과 더 나아간 이해가 있고, 그러나 솔직함과 정직을 위한 시간이 또한 있으며, 나는 돈의 질문을 지원하고, 추상적이 되거나 그의 중앙 돌진을 회피할 수 있는 것으로 물을 타지 않을 것입니다.

이수: 따라서 나는 당신과 지상의 부대에게 간략하고 구체적인 업데이트를 주겠습니다. 우리는 지구상에서 상승과 결의 과정을 진보시키기 위해 매우 강력한 전진 시도를 만들었습니다. 어번던트 호프에 기록된 업데이트들은 우리가 하고 있던 것, 그리고 우리의 기회들과 행동들의 기대된 시간표에 대한 상당히 명확한 개요들입니다. 우리는 이 메시지들을 주었고, 절대적 확실성으로 앞으로 움직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가이아 Gaia 안에서 비타협적인 태도, 우리들 쪽의 힘의 과도한 부과 없이, 요구된 다음 단계들을 취하지 못한 그녀의 무능력과 만났으며, 그것은 행성의 복지와 스타시스의 임무를 거대한 위험으로 빠뜨릴 수 있을 뻔했습니다.

돈: 당신은 지상부대에게 도움을, 가이아에 우리의 집단적 초점을 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자아 안에서, 행성과 사람들에 대한 그녀의 모성을 통해 그녀가 부족했던 노 No 에너지의의 수용을 통해 필요했던 추진력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앞으로 움직였습니다. 그러나 그때쯤 당신이 움직였던 앞으로의 조수가 급속히 감소되고 있었고, 또 다른 전진 단계를 취할 에너지가 없었습니다. 이것이 정확합니까?

이수: 요약에서 그것은 정확합니다. 마이클이 앞서 언급했듯이, 당신의 간단한 언급들은 다소 단순화된 것인데, 에너지적 등식들이 당신들의 현재 생각의 기제를 넘어선 관찰과 이해의 수준을 요구하는 고도의 정밀과학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들 자신의 세속적 발명품들처럼, 당신은 복사하기 위해 단지 시작 버튼을 누르는 것을 알 필요가 있고, 광전지의 과정들을 알 필요가 없는 것처럼, 우리의 최근 후퇴에서 일어난 것에 대한 당신들의 앎에 대해서는 당신이 요약한 것으로 충분하고 정확합니다.

돈: 이수, 이것에 대해 내가 말하고 싶은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나는 당신이 한참 중인 평가와 개요로부터 당신을 방해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수: 고마워요, 돈. 내가 말했듯이, 우리는 지구와 우리의 임무를 위험스럽게 만듦 없이 즉시 계속할 수 없었습니다. 당신이 묘사한 에너지의 조수는 우리의 이해의 기초를 위한 생생한 비유입니다. 실로 그 조수는 가이아가 그녀의 발판을 얻을 때까지 후퇴하기 시작했고, 우리가 일해 온 그 기회가 한동안 상실되었습니다. 이것은 어느 의미로도 임무의 실패가 아니며, 그러나 그것은 상당한 후퇴입니다.

나는 후퇴라는 말을 심사숙고해서 사용하는데, 우리가 어번던트 호프에 올린 글들을 분명히 읽고 있는 어둠의 형제들과 우리의 정직성을 나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고, 그들 쪽에서는 우리의 지상 군대를 혼란시키기 위해, 다양한 뉴에이지의 혼동들, 전통 종교들의 고집, 가짜 정치적, 환경적 “뉴스들” 을 통해 잘못 이끄는 허위 정보들을 빛의 일꾼들의 부대로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보호된 정직성의 전략은 이 순간 지상 요원들에게 몹쓸 짓을 한 것처럼 보이며, 그것을 우리는 지금 명확히 하려고 의도합니다.

돈: 나는 큰 규모의 사업에서 많은 해들 동안 일해 왔습니다. 그것은 잘못된 프로젝트의 방향이나 계획된 시행에서 전혀 특별하지 않습니다. 항상 예기치 않은 일이, 보이지 않았던 함정들이, 중간에 다양한 사업 계획 변경을 요구하는 노동력이나 물자들에서의 실패들이 있었습니다. 가이아와 지구상의 생명의 상승에서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의 규모를 감안할 때, 우리가 가장 어렵고, 전례 없는 계획인 것에서 함께 계속할 때, 어떻게 중대한 실패들이, 모든 종류와 크기의 실패들이 없을 수 있습니까?

나는 만약 우리가 당신과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공동 창조할 것이라면, 그때 우리는 어려움들과 후퇴들에 대해 지상에서 준비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완전한 전진 운동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우리가 체험했던 어느 것도 그런 방식으로 가지 않으며, 나는 그것이 우주적으로도 그런 식으로 가지 않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이수: 현재 지구의 말로 “중대한 실수 screw up” 의 수준이 또한 전례가 없었다고 말하는 것이 공정한데, 생명과 빛을 거부하는 힘들이 외관상 꼼짝할 수 없는 양식으로 고착되었기 때문입니다. 많은 이들이 끝까지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거부 속에 남기로 했고, 그들은 지구의 지배 계획들, 그리고 그들의 어리석은 계획들과 음모들의 하나의 옵션으로 돌이킬 수 없는 파괴를 추구하려는 의도로 그들의 결정을 만들었다는 의미에서 꼼짝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과 그들의 군대들은 더 큰 의미에서 확실히 움직일 수 없고, 이미 그들이 지구상에서 수천 년 동안 가져왔던 발판을 잃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처럼 확신했던 사건들에 대한 그들의 장악이 이제 모래나 물처럼 그들의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그들이 가동시킨 힘들이 통제를 벗어난 전쟁들과 폭력으로, 많은 수준들에서 그들의 지배를 넘어 움직였고, 세계 금융 제도는 그 핵까지 썩었으며, 그들은 자신들이 일으킨 폭풍의 강타하는 파도로 전복되는 부서진 배와 같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둠의 자들은 비타협적 태도를 계속하고, 우리의 최근 퇴보로 그들 자신이 고양되었다고 믿습니다.

이 “후퇴 setback” 에 대해, 내가 다시금 명확히 말하겠는데, 이것이 임무의 실패가 아니라고 말입니다. 우리는 확실히 우리의 방향과 발전을 확신했으며, 그러나 우리는 또한 이 채널을 통해 우리의 노력들에서의 흔들림에 대해 오늘 솔직해지고 있는데, 그것을 우리는 어쨌든 허심탄회하게 내놓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행성의 체스보드로 비유될 수 있는 것 위에 우리의 다양한 조각들을 놓았고, 어둠의 힘들이 입 닥치라는 식으로 말했을 때. 우리는 지구물리학적 사건들을 플레이로 넣으려고 시도했으며, 가이아는 우리가 기대했던 수준으로 대응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가이아의 문제를 이전 대화록들에서 다루었고, 따라서 나는 오늘 그 문제로 더 이상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둠이 우리의 카드들을 요구했고, 우리가 내놓은 카드 중의 하나인, 행성 그 자체의 에너지 운동이 흐지부지 되어 우리가 예측했던 대로 대응하지 못한 것으로 증명되었던 한 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한동안 후퇴하고, 가이아를 돌보면서, 전략적으로 우리의 다음 움직임들을 재고하도록 강요되었습니다. 우리의 계획은 물론 기다리는 많은 것과 함께 계속되며, 그것을 나는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는 전체 행동 지도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가장 최근의 노력들의 의미에서, 우리는 요구된 것에 대한 우리의 과소평가를 깨달았고, 따라서 우리의 노력들을 재조정하고 있습니다.

돈: 이수, 감사합니다. 나는 정직성을 인식합니다. 나는 다가올 것의 세부를 묻고 있지 않습니다. 사실, 나는 예언들과 그와 같은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우리가 다음 운동들을 위해 업데이트 된 전략적 계획을 준비할 때까지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 쪽의 이 정직성이 여행에 따라가는 작은 아이들이 아니라, 성숙한 방식으로 당신과 CM과 참가하려는 지상 팀을 돕는다고, 나를 확실히 돕는다고 정말로 느낍니다. 우리가 자주 못된 아이들처럼 행동하는 것이 사실일 수 있지만, 이 경우에 나는 우리가 공동 창조의 높은 길을 택하기 위해 당신들을 필요로 함을, 당신들의 정직성과 솔직함이 여기 지구에서 우리들 쪽의 재확인된 방향에 맞먹는 것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CM: 아마 나는 지금 속에서 다시 돌아와, 당신이 표현한, 이 “재확인된 방향 reaffirmed direction” 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나는 어제 당신이 해안에서 에너지 교환 속에서 땅과 바다가 어떻게 함께 일하는가에 대한 당신의 비전을 시적 형태로 묘사했던 것에서 무언가를 고려하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 시를 여기에 붙이라고 요청하며, 그런 다음 내가 마무리로 줄 몇 마디의 언급들이 있습니다.

돈: 여기 그것이 있습니다.

맥박 Pulse 을 받으면서,

힘과 격노로 밀려드는 파도들이

해안으로 단 한 번의 맥박으로 모인다.

그런데 시야가 부드러워지고

땅과 바다 사이 전경이 열릴 때,

길고 가느다란 욕망의 손가락들이

다가오는 파도 앞에 나타나는데,

대양을 만나면서 들어오는 에너지로

열렬한 환영을 하며,

나무와 바위로부터 뻗어나가고,

땅의 가슴으로, 나무의 뿌리로,

올라가는 돌의 에너지로

색깔과 소리를 받아들이고, 끌어들이며,

땅으로 해양의 생명을

홍수처럼 쏟아 붓는데,

창조의 죽지 않는 생성을

거듭 다시 갱신하면서.

같은 섬세한 손가락을 다시금,

다음의 더 큰 힘과 빛의 맥박으로 뻗히기까지.

CM: 돈, 감사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묘사하듯이, 가슴에 있는, 창조의 뿌리에 있는 에너지적 혼합을 시적으로 포착합니다. 들어오는 "맥박 pulse" 이 있지만, 동시에, 그 맥박에 앞서, 땅으로부터, 수용기로부터, 들어오는 에너지의 파도를 향해, 들어오는 것으로의 뻗어나감이 있습니다. 이 등식은 창조 Creation 의 심장에, 공동 창조적 노력들의 바로 그 지문에 있습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초대하고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말하자면 "들어오는 조수 Incoming Tide" 의 일부이며, 당신과 빛의 일꾼들의 부대는 "섬세한 손가락들 delicate fingers" 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모두 상승과 의식적 진화의 이 시간에 지구에서 명확해지고 있듯이, 하나의 에너지, 하나의 몸인데, 그러나 우리들 각자와 모든 이들이 여전히 어느 주어진 순간에 연출할 우리의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최근 후퇴에 대해 완전히 솔직해지는 데서의 나의 망설임은 이 더 큰 등식을 위한 하나의 염려였습니다. 우리의 노력들에 대해 사람들을 낙담시키는 것, 더 나쁘게는 패배감을 통해 그들이 '해안에 on shore'" 앉아 단지 들어오는 파도를 기다리도록 고무하는 것은 우리의 상승 계획들로 본질적인 공동 창조적 노력들을 위해 결코 허용해서는 안 될 하나의 태도를 조장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과거처럼 당신들이 "뻗어나가도록 reaching out," 모탈의 삶의 해변들에서 천계의 조수 Celestial Tide 의 에너지를 확장하도록 해야 하는데, 그것이 우리 에너지의 흘러들어옴과 당신들 역량의 수용기들이 만나는, 부서지는 파도에 있기 때문이고, 거기서 마법이 일어나고 상승이 알려집니다.

몬조론손: 나는 여기서 그러한 시적 간결성 속에 주어진 마이클의 말들에서, 그것이 우리와 당신들이 하고 있는 진화의 본질이라고 추가할 것입니다. 길을 따라 많은 후퇴들이 실제로 있을 수 있으며, 돈, 당신이 요구하고 있는 성숙한 수용과 이해의 길이 칭찬할 만하고 잘 받아들여졌습니다. 내가 특별히 칭찬하는 것은 솔직함에 대한 당신의 요구에서 당신은 냉소적 전망으로부터 그렇게 하지 않았으며, 일어난 것을 비난하거나, 우리와 당신들이 어떻게 계속해야 하는가에서 당신들의 역할을 부인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우리의 진화적 파트너십의 핵심이 있습니다. 나는 지속적으로 가르침을 요청받고 있으며, 그것들은 자주 앞의 본질적 문제들로 단지 미약한 관계를 가진 주제들입니다. 그러나 전진운동을 위해 요구되고 있는 것이 마이클의 묘사에서, 그리고 당신의 시적 비유에서 드러난 에너지적 등식으로의 초대에서 가장 완벽하게 요약되어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요청하는 조언과 가르침은 이들 몇 마디에 들어있으며, 그 칭찬과 함께 나는 "학생들 students" 이 여기에 몇 천 년의 실습과목을 위한 충분한 자료를 가지고 있다고 제시합니다.

CM: 몬조론손, 감사합니다. 그리고 돈, 감사합니다. 나는 우리가 충분히 다루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에 대해 정한 포맷보다 몇 페이지나 길어졌으며, 그러나 나는 우리의 노력들이 오늘 잘 받아들여졌다고, 생각할 많은 음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바라건대 공동창조의 우리의 파트너들로부터 유용한 대답을 공급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환영과 질문의 당신의 "섬세한 손가락들 delicate fingers" 로 당신이 "도달하려는 reach out" 그 양식이 나의 가슴 My Heart 에, 지구와 그것을 훨씬 넘어 있지만, 여전히 이 과정 속의 당신들과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모든 이들을 포함하는 하나의 가슴에 큰 기쁨이 된다는 것을 덧붙일 것입니다. 우리는 배우고, 이해하고, 용서하고, 인식할 많은 것을 가지고 있고, 무엇보다도 창조할 많은 것을 가지고 있으며, 이 초대와 함께 나는 나의 사랑과 축복을 모든 이들에게 보냅니다.

돈: 마이클, 감사합니다. 이 새로워진 솔직함에서 나는 나의 사랑과 인식이 확대된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이 이 대화록을 읽는 자들에게도 같은 경우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그 결과가 무엇이든, 이 정직성이 우리의 진로를 함께 올바르게 놓으며, 그것에 대해 나는 가장 감사합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