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어둠의 터널을 여행하고 빛으로 나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CMAton]

 

 

 

당신들 운명 - 당신들을 통해, 당신들에 의해 이루어진 모든 것이 당신들의 가장 축복 받은 임무입니다

어둠의 터널을 여행하고 빛으로 나오는 것.무엇을 의미하는가

 

어둠의 터널을 여행하고 빛으로

나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What it Means to Travel the Tunnel

of Darkness and Emerge into the Light

 

By Aton thru Leonette. 3/28/2013

http://abundanthope.net/pages/Leonette_112/What-it-means-to-travel-the-tunnel-of-darkness-and-emerge-into-the-Light.shtml

 

 

 

 

 

 

피로는 활동의 하나의 부산물에 지나지 않고, 힘이 회복될 수 있도록 휴식과 회복조치를 취하라는 하나의 신호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이 끝났고 상실되었다는 신호가 아닙니다. 당신들은 엄청난 스트레스 시간에 당신들 인간성의 신호들을 잘못 아는데 ... 당신들의 성장과 앎에 결정적인 것이 쉼과 반성의 두 가지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피로는 쉼과 반성을 촉진하는 휴식과 유예를 위한 허용이 만들어질 수 있는 수단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것을 깨닫는것이 중요한데, 너무나 자주...느낌들에 대한 잘못된 해석이 있으며, 이것은 잘못된 진단과 그에 따른 처방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에게 물으세요, 당신이 열망하는 것이 무엇이냐고. 그것은 모든 것의 총체성 TOTALITY OF THE ALL 의 “눈부심 Brilliance”과 웅장함을 향한 것이 아닙니까? 그리고 어떻게 당신이 이것을 달성하겠습니까? 잔재인 모든 것의 벗겨냄과 청산에 의한 것이 아닙니까? 그리고 무엇이 잔재들입니까? 무겁고, 불건강하고, 우중충하고, 때 묻고, 부패하고, 악의적이고, 부조화한 모든 것 아닙니까? 그리고 어디에 그 모든 것이 저장되어 있습니까? 당신들의 물질적 세상, 당신들의 체험들, 당신들의 사고 패턴들, 당신들의 행위들, 당신들의 신념제계들, 당신들의 육체들, 다른 이들과의 당신들의 상호작용들, 당신들의 욕망들, 당신들의 욕구들, 당신들의 왜곡된 관점들 아닙니까?

 

당신들은 당신을 묶고 가두는 족쇄들을 푸는 것으로 노출되기보다 당신의 위안의 맹목성에 남아있기를 더 좋아하겠습니까? 당신들의 눈으로부터 비늘을 벗기기를 추구하는 것이 폭로들입니까,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주위의 모든 것과 모든 이들을 더 잘 평가할 수 있는데, 그것이 당신들이 견디기에 너무나 강력합니까?

 

당신들은 “일들이 충분히 빨리 일어나고 있지 않아,” “너무나 ‘많은 지연들’이 있어”라고 말했습니다. 매일 잠에서 일어나면서 당신들은 생각합니다. “아직 안 왔어?” 그리고 그런 다음 변화의 증거가 없다는 것이 당신들 눈에 명백해질 때 사기 저하로 진행했습니다. ‘어둠이 의도된 것 dark-intentioned’ 을 치료하는 것은 당신들의 지각된 물질적 세계를 다스리는 시스템들로 적용될 뿐 아니라, 그것은 당신들의 육체적, 정신적, 공간적 에너지 시스템들 ... 당신들의 몸, 마음, 상호작용적인 환경들의 내부와 외부에서 ‘어둠이 의도된 것’으로 또한 적용됩니다. 어떻게 그것이 달라질 수 있습니까?

 

‘어둠이 의도된 것’을 치료하는 이 국면이 당신들의 여기 here 와 지금 now 안에서 요구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인식들의 ‘바로잡음 righting’ 을 ‘온라인 on-line’으로 가져오게 되어있는데, 당신들이 세계를 판단하는 방법과 그에 따르는 당신들의 상호작용들을 결정하는 바로 그 인식들 말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여기 행성에 있는 동안 수행될 필요가 있으며, 그 주요 이유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신들 세계의 분해/붕괴로부터 야기되는 다양한 자극들에 대한 당신들의 반응들을 평가하는 것, 당신들이 그 세계를 시간과 공간에서 당신들의 본질을 차지했던 모든 상호작용적인 시나리오들에 대해 당신들이 이전에 가진 견해들과 관계된다고 알고 있을 때 말입니다.

 

2. 당신들의 진화적 신념체계들을 둘러싸고 지원하는 “신경망 Neural Network” 안에서 - 그것이 ‘치료되고 treated’ 있는 당신들의 생물 시스템들을 ’먹일 feeds off“ 때 - 그 반응들을 모니터하는 것.

 

3. 당신들이 있는 곳과, 당신들 생물학적, 정신적, 영적 몸들 사이에 존재하는 연결들로 최적으로 관계해야 하는 곳 사이에 존재하는 “갭들 gaps‘ 을 결정하는 것.

 

4. 그러한 갭들을 좁히기 위한 더 나아간 방법들을 확인하는 것, 그리고 그러한 것이 행성 위에서 혹은 행성 밖에서, 그리고 스타시스 이전에/동안에 시행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

 

5. 행성의 ‘분류 속 genus’ 을 지탱하는 에너지적 패턴의 급작스러운 붕괴를 막기 위해 변화의 패턴들이 일어난 곳에서 신경망을 ‘재배열 re-wire’하는 것.

 

6. 스타시스 후에 ... 행성의 몸과 향상되어 돌아온 인간의 몸 사이에 생물학적 층들의 재연결을 위한 무대를 놓는 것.

 

 

당신들이 위에서 추측할 수 있고, 위의 것이 일어나고 있는 것의 매우 압축된 개요에 지나지 않음을 안다면, 당신들은 말하자면 당신들이 바로 그 터널 속에 있고, 이제 나오려고 하고 있음을 깨달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터널 조건들이 제약적이고 어둡지만, 터널들이 어딘가로 이끌고 DO LEAD 있으며, 이 경우에 당신들은 이 터널로부터 빛의 일제사격으로 나올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일제사격으로부터 From a Volley of Darkness 빛의 일제 사격으로 Into a Volley of Light.

 

이것이 당신들의 운명인데, 이 빛이 갱신되고, 재-배열되고, 재-조율된 행성을 둘러싸도록 가져오는 것 말입니다. 당신들 You 을 통해, 당신들 You 에 의해 이루어진 모든 것이 당신들의 가장 축복 받은 임무입니다. 이들 어려운 날들을 힘을 가지고 참으세요, 이 길고 어두운 길의 끝에 놓여있는 것이 상상할 수 없이 영광스러운 것임을 알면서 말입니다.

 

여기는 아톤입니다 THIS IS ATON.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