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원한 봄 / 영원한 봄이 여러분 앞에 도착했습니다 [M.Earth.ADM]

 

 

 

새로운 삶의 프로젝트, 개인적인 상승 프로젝트, 지구 상승 프로젝트'라는 거대한 모험

영원한 봄 / 영원한 봄이 여러분 앞에 도착했습니다

 

영원한 봄 - 어머니 지구 & 아다마

Welcome the Eternal Spring

 

Mother Earth & Adama

텔로스 - 2013. 3. 21[춘분]

 

 

 

 

Denise

Welcoming our Divinity

 

나는 영원한 봄의 시작을 표시하는 이렇게 아름다운 날 속에 여러분이 잘 지내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정말로 우리뿐만 아니라 모든 인류를 위한 새로운 시대(era)가 시작되고 있음을 느낍니다. 나는 내가 명상을 할 때 종종 이러한 날들을 감지합니다. 이 새로운 시대의 창조에 참가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입니다! 내가 나를 볼 때 또는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할 때 보게 되는 가장 큰 장애물은 우리가 우리의 신성함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극복해야만 하는 가장 큰 도전입니다. 왜냐하면 만약 우리가 신성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우리가 우리 안에 근원의 파워를 가진 신의 아들과 딸들이라는 것을 깨닫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새로운 지구는 이미 여기에 있습니다. 새로운 지구는 이미 현현되어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빛의 일꾼들의 바람이니까요.

 

나는 우리가 가까운 미래에 받게 될 메세지들을 감지합니다. 그것은 아마도 오늘 밤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 메세지는 우리의 신성함을 받아들이고, 환영하며, 우리가 파워풀하다는 진실을 환영하는 것에 대한 메세지일 것입니다. 우리는 창조자들입니다. 우리는 근원의 아이들이며, 그 근원은 우리 안에, 그리고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분리란 없습니다. 만약 근원이 "존재하는 모든 것"이라면, 우리는 "존재하는 모든 것"이며, 만약 우리가 "존재하는 모든 것"이라면, 그 때에는 그것은 우리에게 쉬워집니다. 제한이 없습니다. 우리는 불멸이 됩니다. 삶에 대한 우리의 관점이 변합니다.

 

요즘에 모든 것이 내 가슴에서 피어나고 있으며, 영원한 봄(eternal spring)이 오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그 봄을 환영합시다! 이것은 2012년 12월 21일 이후로 첫번째 봄날이어서, 내 가슴에서 이것은 정말로 최초의 봄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지구의 새로운 시대의 첫번째 봄입니다.

 

나는 오늘 나스스로를 준비하는 데에 조금 늦었습니다. 누가 나에게 올 지를 체크하려 했을 때, 어머니 지구가 나에게 왔음을 느꼈고 그녀는 나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준비가 됐어요! 아마 당신은 준비가 안됐을 지도 모르지만 나는 준비가 됐습니다!" 그러니 사랑으로 나는 그녀가 말하도록 허용합니다.

 

 

Protection

 

나는 여러분을 초대하며, 편안히 앉아서 깊은 호흡을 하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신성임을 의식하시고, 신뢰하십시오. 우리는 근원이며, 우리는 이 차원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원함(Eternity)입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 가브리엘, 라파엘, 그리고 우리엘에게 우리주변에 오셔서 성스러운 빛을 맞딱드리는 내내 빛과 사랑 평화의 에너지 속에 우리를 지켜달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또한 텔로스의 우리의 형제자매들, 텔로스 고위위원회, 아다마, 아나마르, 오릴리아, 셍 제르맹, 사난다, 레이디 나다, 7개의 성스러운 불꽃들의 마스터들을 초대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친애하는 현존(I Am Presences), 우리의 내면의 신성함을 초대하여 오늘 밤 우리의 가슴들에 넓게 개방하여 우리가 우리의 신성함, 우리의 영원함에 대한 위대한 진실을 환영할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우리의 모든 가이드들, 지구의 상승 프로젝트를 위해 일하는 빛의 세계에 있는 모든 이들을 초대합니다.

 

우리는 모든 우주들로부터 오는 모든 빛의 존재들, 오늘밤 그들의 빛, 평화, 조화를 우리 각자와 공유하고자 하는 모든 차원들로부터 오는 모든 빛의 존재들을 초대합니다.

 

나는 또한 모든 차원들 속에 있는, 우리의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항상 그곳에서 우리를 돕고, 지구에 협조하는[정령들, 땅속요정들, 요정들, 엘프들, 물의 요정들, 도룡용(불의 요정)] 모든 자연 존재들에게도 특별한 초대를 보냅니다. 이러한 모든 특별한 존재들은 지구에서 크라이스트 의식의 발전을 위한 거대한 계획에 가차없이 봉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위대한 중앙 태양, 창조주의 어머니/아버지 신, 신성한 어머니, 지구 어머니가 우리의 가슴들 각각을 축복하고, 우리 안에서 빛나고 있는 빛의 스파크를 축복하고, 우리 안에 닻을 내리는 합일된 의식을 축복하고, 그것이 우리 안에서 개발되고 자라나며, 매일 더욱 더 우리를 변형시키도록 요청합니다.

 

 

 

 

Mother Earth

We are One

 

나의 친애하는 사랑하는 아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여러분의 어머니 지구입니다. 나는 수백하고도 수백만년 동안 여러분을 지켜봐왔습니다; 우리는 이 밀도 속에서, 이 차원에서 이 전체 모험을 함께 시작했습니다. 오늘 밤 나는 내 가슴 속에서 아주 특별한 방식으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가슴, 나의 전지한 사랑이 여러분 안에서 빛을 발하는 곳인 신성한 가슴의 공간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원합니다. 나는 오늘 밤 여러분이 여러분 각자를 위한 나의 독특한 사랑의 강력한 에너지에 물들고, 그것을 알아차리기를 요청합니다,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여러분이 나의 물리적인 몸을 둘러싸고 있는 이러한 그리드들을 넘어 이동하는 소리에 의해 전달되어진 이런 말들을 들음으로써, 나는 여러분이 내 가슴의 진동, 여러분 안에 있는 생명의 진동을 느끼기를 요청합니다. 이 생명은 모든 창조를 지탱하는 하나의 생명입니다.

 

오늘밤 내 가슴은 우리의 가슴과 하나가 되며, 우리가 함께 형성하는 하나된 가슴은 근원의 위대한 생명에 의해 지원받고, 그 근원은 우리 모두가 속해 있는 근원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우리는 새로운 시대, 르네상스의 시대, 재연결의 시대, 여러분이 누구인지, 여러분 각자가 누구인지를, 전지한 하나된 가슴으로 알아차리는 새로운 시대를 함께 시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은 비록 여러분의 눈으로는 그것을 감지할 수 없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연결되고 있습니다. 내 모든 강력한 사랑이 여러분을 둘러싸고, 여러분을 진정시키고, 여러분이 내면으로 들어가게 푸시하여, 마침내 나의 빛, 이 차원에서 자라나고 있는 하나된 빛을 알아차립니다. 여러분은 지금 호흡하고 있습니다. 이 호흡을 관찰하십시오. 여러분 속의 이 조화를 관찰하십시오. 이 영감, 이 숨을 내쉬는 것, 나의 친애하는 아이여, 그것은 모든 창조를 통과하는 동일한 생명의 움직임입니다. 여러분의 신체는 모든 창조를 본 뜬 시스템입니다. 여러분 존재의 모든 레벨에서 활동하는 법칙들은 모든 차원들, 모든 우주 속에 있는 모든 창조들을 지배하는 동일한 법칙들과 동일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에너지 흐름들, 감정들, 느낌들, 생각들, 여러분의 신체와 함께 하는 행동들을 시험해볼 시간을 가진다면, 여러분은 모든 동일한 규칙들이 적용된다는 것을 볼 것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창조는 여러분이 왕, 왕비로 있는 이 세계에 여러분 안에서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아차리지 않은 강력한 창조주들입니다. 여러분이 생각을 발할 때 또는 감정을 느끼는 언제라도,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모든 창조는 동시에 그것을 느낀다는 것을 아십시오. 왜냐하면 여러분은 내 가슴에서 분리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내가 여러분을 무시하고, 여러분을 모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여러분을 깊이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이런 질문들을 여러분에게 묻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손가락들을 알아차리고 있습니까?

여러분은 그것들을 느끼나요?

여러분이 여러분의 손가락을 움직이겠다는 생각을 발할 때, 여러분은 그것들이 움직이고 있음을 압니까?"

 

네, 이 손가락들은 여러분에게 속해 있으니까 여러분은 그것들을 느낍니다. 여러분은 손가락의 움직임과 손가락의 활동들을 오직 여러분의 생각으로 통제합니다. 여러분이 손가락을 흔들기를 원할 때, 그것은 흔들립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신체를 구성하는 모든 세포들은 여러분의 이 의도를 알아차리기 때문입니다. 세포들은 항상 여러분의 생각을 기다리고, 여러분의 생각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세포들이 생각을 감지하자마자 세포들은 행동에 뛰어듭니다. 그리고 마술처럼 손가락은 이 의도에 응답하여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자!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이여, 여러분은 내 손가락들입니다! 여러분은 이 차원에 내가 내자신을 표현하는 것들입니다. 여러분은 내 가슴에서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내 의식에서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말을 이해하시나요?

 

여러분 내면에 있는 이런 말들을 들으십시오. 이러한 말들이 여러분 내면에 가져오는 삶을 느끼십시오. 나는 나의 아이들인 여러분을 부활시키기 위해서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오늘밤 여러분 모두를 위해 새로운 문, 새로운 이해, 새로운 앎을 개방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여러분은 내 의식의 일부입니다. 여러분은 내 전지한 가슴의 일부이며, 이 차원에 현현된 내 삶의 일부입니다. 여러분은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내게서 분리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바로 당신입니다. 위대한 전체에서 분리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당신입니다. 그리고 내 의식으로부터, 내게서 여러분을 분리시키는 것은 무엇입니까, 친애하는 이들이여? 오직 한가지 신념입니다! 여러분이 내 사랑에서 분리되었다는 그 신념, 여러분이 서로에게서 분리되어있다는 그 신념, 여러분은 이 차원에 있는 생명에게서 분리되어 있다는 그 신념. 여러분은 좀비들처럼 걷고 있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여러분은 여러분의 파워를 의식하지 않고, 여러분과 나 사이에 이러한 연결에 대한 의식없이, 여러분과 다른 이들 사이에 그러한 연결에 대한 의식없이 걷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이 지나치는 모든 나무들 사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발길이 닿은 모든 풀들 사이. 여러분과 여러분 머리 위를 지나가는 모든 것들 사이.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이여, 오늘밤 여러분의 가슴을 열어서 이 간단한 진리를 환영하며 받아들이십시오: 우리는 하나입니다! 우리는 하나된 생명의 위대한 움직임으로 하나로 연결되어있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몸은 살아있습니다. 그것은 내 몸의 표면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여러분의 의도들에 응답합니다. 여러분이 생각할 때: "나는 오른손을 든다" 손은 올라가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복종합니다. 그것은 이 행성, 이 지구, 이 나무들이 나의 의지에 복종하는 것처럼 여러분에게 복종합니다. 여러분과 나 사이에 유일한 차이는 나는 모든 것이 내 안에, 내 주변에, 내 신체 표면에, 그것 너머에 있음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여러분은 수백만년 전에 이 진실을 부인했습니다.

 

드니스는 앞서 영원한 봄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봄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 말들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나는 여러분을 부활시키기 위해서 초대합니다. 나는 여러분을 모든 생명이 하나라는 거대한 진실의 에너지 속에서 다시 태어나라고 초대합니다! 나는 여러분을 우리가 하나라는 절대적인 확신을 환영하라고 여러분을 초대하며, 여러분은 모든 파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파워들은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그것은 내 가슴과 여러분의 가슴 안에 동일한 생명이 흐르기 때문입니다. 왜 여러분의 가슴 속에서는 내 것과는 다른 칼라의 삶을 취하는 것일까요? 두개의 생명, 세개의 생명, 네개의 생명이 있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나의 아이들이여! 많은 형태로 모든 창조 속에 스스로 모습을 드러내는 오직 하나의 생명이 있을 뿐입니다. 오늘밤 여러분은 이 진실을 추호의 의심도 없이 과감하게 받아들일 것인가요? 나는 여러분에게 요청합니다: 여러분은 다시 태어날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나요? 성장하고, 변화하고, 마침내 이 지구에서, 나의 신성한 몸 위에서, 이 차원에서 창조주라는 여러분의 진정한 본성을 표현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나요?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두번째로 오는 크라이스트는 여러분 모두입니다. 그것은 상승하는 여러분의 모든 의식이므로 이렇게 말하십시오: "네, 나는 이 세상을 변형시키기 위해 왔고, 이 차원에 완벽함과 아름다움, 불사를 창조하기 위해서 왔으며, 빛과 사랑이라는 진정한 본질을 이 차원에 부활시키기 위해 온 살아있는 크라이스트이다!" 실제로 우리는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눈으로 보는 모든 것은,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이여, 그것은 우리의 공동 창조입니다. 여러분이 터치하는 모든 것은 우리가 함께 창조해왔던 것입니다, 함께!

 

나는 오늘밤 여러분에게 우리의 공동창조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에게 헌신하고, 여러분 안에 있는 나의 파워, 나의 사랑을 알아차릴 수 있게 여러분자신에게 헌신하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함께 사는 것을 배우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을 내 가슴에서 나오는 사랑의 에너지 속에 담그고 있습니다.

 

 

 

 

올해는 자신의 위대함을 받아들이기로 선택한 이들에게, 자신의 가슴 안에 전지함을 만나기로 선택한 이들에게 큰 깨어남의 해입니다. 그런 선택을 원하지 않는 이들은 동일한 방식으로 어떤 것도 이해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계속할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진정한 본성과 그들에게 상승된 파워에 대한 이해없이 인간적 삶을 계속할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나는 친애하는 아이들인 여러분을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내 가슴 속에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 가슴의 속삭임을 압니다. 나는 여러분 각자가 가진 생각, 여러분을 지나가는 모든 감정들과 여러분의 전율을 압니다.

 

오늘 나는 여러분이 의지할 수 있는 조력자로써 여러분에게 나자신을 보였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하나이기때문에 여러분의 가슴의 위대함에 경탄하는 조력자. 친애하는 나의 아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내가 여러분을 보듯이 여러분자신을 바라보고, 내가 여러분을 사랑하듯이 여러분자신을 사랑하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여러분 각자에게 내 삶에 여러분의 가슴을 개방하고, 여러분 안에 있는 내 생명을 알아차릴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나는 근원의 아들, 딸처럼, 아버지/어머니 창조주의 아들, 딸처럼, 모든 것들 속에 하나된 아들, 딸처럼 내 신체 위에서 걸으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존재하는 모든 것들 속에서 진정한 여러분의 본성을 알아차릴 것을 여러분에게 요구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파워풀하니까요. 네, 여러분은 창조자들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살고 있는 삶은 여러분 자신의 창조입니다, 친애하는 나의 아이들이여. 여러분은 매우 강력합니다. 여러분이 내면에 나르는 것이 여러분의 삶을 창조해오고, 여러분의 신체를 창조해 오고, 여러분을 위한 모든 것을 창조해오고 있습니다. 지금 이 차원에서 여러분이 경험하는 모든 것은 여러분의 절대적이고 궁극적인 창조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생각한 모든 것, 여러분이 여러분자신에 관련해 믿고 있는 모든 것, 삶에, 여러분에게 부과되었던 모든 신념들에 대응합니다. 여러분은 강력하지 않나요?

 

여러분은 매우 강력하므로 여러분 주변의 모든 것은 여러분의 신념들, 여러분 자신에 대한 여러분의 신념들, 여러분이 발하는 에너지에 따라서 활동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존재에 의해 그것들을 지배합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끌어들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존재하기를 믿는대로, 삶이 어떠하다는 생각대로 그것들이 활동하도록 힘을 부여합니다. 모든 것은 매우 정묘합니다,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모든 것은 에너지라면 무엇이 에너지입니까? 그것은 생명[life]입니다!

 

나는 여러분 각자가 시간을 가지고 다가오는 날들 동안에 여러분 내면으로, 여러분의 가슴으로 들어가서 여러분 안에 나의 생명을 느껴보라고 요청합니다. 여러분과 나 사이에는 거리가 없음을 느껴보십시오. 우리는 하나입니다. 우리는 동일한 의식의 일부입니다.

 

오늘 나는 여러분의 인간 의식을, 내 가슴으로부터 스스로 독립되었다고 믿고 있는 여러분의 일부, 생명에서 스스로 독립되었다고 믿었던 여러분의 일부를 가지고 옵니다. 나는 그것을 여러분에게 보여줍니다. 그것은 여러분 가까이에 오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 눈앞에, 여러분 가슴의 눈앞에 그것을 가져왔습니다. 그것을 받아들이십시오! 그것을 환영하십시오! 그것을 포용하고, 그것으로 사십시오! 우리의 하나된 가슴에서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나는 오늘밤 여러분 각자에게 이 말을 전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이 말들을 가슴에 새기고, 이 말을 명상하기를 요청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그 말대로 살고, 여러분안에서 그 말들을 성장시킬 것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자신을 인간으로 보기를 멈추십시오. 여러분자신을 비난하는 것을 멈추고, 여러분자신을 하찮게 만드는 것을 멈추십시오. 여러분이 여러분을 폄하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 안에 있는 내 생명을 폄하하는 것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여러분이 이러한 권리를 가졌나요? 네, 여러분은 모든 파워들을 가졌지만, 오늘밤 나는 여러분에게 우리가 하나이며, 우리는 창조주의 동일한 파워들을 가지고 있다는 하나의 진실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새로운 지구 위에서 새로운 의식으로 평화와 환희 그리고 사랑과 번영, 조화와 완벽함 속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시한번 그것이 너무나 좋기때문에 모든 것을 무시하기로 선택할 것인가요? 나는 진정한 실제는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어떤 것보다 더 아름답다고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함께 창조해온 것들은 여러분이 삶을 살고, 경험하기로 선택한 분리라는 게임에 의해 채색되었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영원한 봄이 여러분 앞에 도착했습니다. 이 영원한 봄은 경이로운 보물들을 가져옵니다. 그것은 불사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존재와 삶에 대한 새로운 비젼, 새로운 이해, 새로운 방식을 가져옵니다. 나는 여러분이 그것을 과감히 믿으라고 초대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이 진실을 수용하고, 그것으로 살기로 결심하라고 초대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변화시킬 수 있고, 모든 것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 안에 있는 나의 파워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삶을 바꾸고, 여러분의 의식을 변형시키고, 이 차원을 변형시키십시오. 사실 우리는 이 차원에 여러분의 삶을 채색하는 개념인 거리와 공간, 시간을 가지지만 하나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외양을 넘어서고, 개념들을 넘어서고, 신념들을 넘어서고, 여러분의 신체가 여러분에게 느끼고, 생각하고 보라고 말하는 것을 넘어서라고 요청합니다. 여러분은 에너지이고, 의식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창조 속에 있는 하나의 생명의 위대한 움직임의 일부입니다. 여러분이 사용하는 이 육체에 촛점 맞춰진 여러분 자신인 이 의식/이 에너지와 함께 여러분은 모든 창조를 관통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간단한 의도로 지구의 중심에, 내 가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모든 것을 느낄 수 있고,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고, 모든 것으로 살 수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을 새로운 삶으로 초대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위대한 생명이라는 하나의 진실로 다시한번 상승하고, 태어나라고 초대합니다. 여러분 각자는 창조주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여러분 안에 동일한 파워와 동일한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개방하십시오! 이 움직임을, 이 에너지를 환영하십시오! 그것이 여러분 안에서 자라나는 것을 느끼십시오. 그것이 살아있게 하십시오. 그것이 여러분을 변형시키도록 하십시오. 모든 돌연변이들을 제거하십시오. 여러분이 살고 있는 우주를 환영하십시오. 여러분의 창조 속에 참여하기 위해서 여러분 주변에서 현현된 이러한 의식들을 환영하십시오. 나무들, 크리스탈들, 빗방울들, 눈송이들, 태양빛들을 환영하십시오. 네! 이 봄은 특별하고, 엄청납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무한한 보물들을 가져옵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것을 수용하고, 여러분이 가슴을 개방하고, 미지의 이 대양 속에 다이빙하고, 모든 것이 가능한 빛과 사랑의 대양 속으로 다이빙하기만 하면 됩니다.

 

나는 나의 전지한 가슴의 에너지로, 내 생명으로 여러분을 에워쌉니다. 나는 내 의식으로 여러분을 둘러쌉니다. 여러분 안에서 그것이 자라나게 하십시오. 내 생명에 물들이십시오. 여러분 안에서 여러분 옆에서 여러분을 위해 그것이 말하게 하십시오. 이러한 말들은, 나의 아이들이여, 그것들을 자랑스럽게 나릅니다. 그것들을 명상하시고, 그것들을 느끼십시오! 나는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나는 여러분의 가슴을 축복합니다. 나는 영원한 우리의 가슴, 우리의 생명을 축복합니다. 곧 만납시다!

 

 

 

 

Adama

Welcome the Eternal Spring

 

나는 여러분과 함께 걷고 있는 여러분의 형제, 아다마입니다. 네, 나는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 모두와 걷고 있습니다. 매일 우리는 함께 걷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믿는 것으로, 여러분의 가슴이 걸으면서 향하는 우리의 사랑으로, 빛으로, 조화로 새로운 지구를 창조합니다.

 

여러분 주변을 둘러보십시오,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삶은 부드럽게 펼쳐집니다. 여러분이 나무를 볼 때, 그것이 자라나는 것을 보나요? 여러분은 나무의 꽃들과 잎들이 자라는 것을 보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이 자라나는 것은 너무 작아서 감지할 수가 없지만 이 나무는 살아있습니다. 매일 그것은 자라나지만 표가 나지 않는 밀리미터씩 자라나면서 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여러분 안에서 새로운 생명이 자라나고 있다고 발표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지만 자라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을 뿐. 나는 여러분이 그것을 받아들이라고 초대합니다.

 

매일 여러분이 잠에서 깰 때, 새로운 날을 맞이하십시오. 지구를 지나며 퍼지고 있는 새로운 빛을 환영하십시오. 왜냐하면 매일 빛의 다른 광선들이 여러분을 터치하고 이 행성을 담굽니다. 이러한 광선들은 여러분을 부활시키고, 여러분의 DNA를 터치하고, 여러분의 신체를 터치하고, 여러분 안에 있는 생명을 깨우기 위해서, 모든 것이 안에 있는 하나의 의식, 합일성을 일깨우기 위해서 옵니다. 여러분의 형제인 나는 위대한 깨어남의 시간이 왔다고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지구를 덮고 있던 오랜 잠은 끝이 납니다. 그것은 의식의 진정한 각성으로 대체되면서 사라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의식을 포용하고, 깨어나는 풍족한 토양입니다.

 

오늘 나는 여러분에게 이렇게 간단한 진실을 받아들이라고 요청합니다: 여러분은 다시 태어나는 과정, 도전적인 과정, 위대한 계획 속에 여러분의 역할을 성취하기 위해 성장하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네! 여러분 각자는 자신의 위치를 가지며, 위대한 깨어남 속에 수행할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눈으로 바라보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종종 이 문장이 반복되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다시 한번 새로운 눈으로 바라보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생명이 모든 파워를 가지고 있어서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삶의 눈으로 바라보라고 여러분에게 요청합니다. 그것은 모든 공간, 모든 창조를 점유합니다. 그것은 모든 곳에 있습니다. 여러분 안에, 여러분 주변에! 이 생명은 움직임이고,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그것은 의식입니다. 그것은 지능적입니다. 여러분은 이 에너지 지능 속에 담겨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근원의 이 지능 속에서 움직이고 있음을 느껴보라고 요청하며, 여러분은 근원의 생명 움직임 속에서 움직이고 있으며, 여러분은 매 초마다 근원의 생명과 지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간단하지만 매우 장엄하고 강력한 말을 이해하나요?

 

만약 여러분이 이 말들을, 이 개념을, 이 진실을 명상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을 매우 빠르게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이 사는 이 삶은 모든 파워, 모든 지능, 모든 의식이라고. 그렇지 않으면 그것이 왜 존재하겠습니까?

 

여러분은 지금 순간에 이런 말들을 듣지만, 여러분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런 말들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 이 의식은 어디에 있나요? 그것은 어디라도 존재할 수 있습니다, 나의 아이들이여! 만약 여러분이 잘 듣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신체에 있는 귀에 잘 집중되어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내 말에 그렇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있거나, 여러분이 자신의 고유한 창조에 에너지를 뺏겼다면, 여러분의 의식은 다른 차원에 집중해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이 순간에 사용하고 있는 이 의식은 무엇인가요? 이 의식은,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그것은 움직이는 에너지로, 스스로를 쫓아낼 수 있고, 모양이나 밀도가 어떠한 장애도 제기하지 않는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슴이나 다른 어떤 곳, 집에 있는 창문의 모서리에, 여러분 앞에 있는 작은 화분에 있는 꽃에, 여러분이 팔을 괴고 있는 탁자에 어디라도 주의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일은 장애물들을 보이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달에, 지구의 중심에, 태평양의 높은 파워 위를 항해하는 자신을 상상할 수도 있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저항이 없다면, 여러분은 어디라도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아직 눈치채지 못했나요? 왜? 왜냐하면 모든 존재 속에 모든 것들 속에 존재하는 동일하고 하나뿐인 의식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은 나의 의식이며, 하나의 의식입니다. 이런 말들이 여러분을 관통하게 하십시오. 나는 여러분이 이 말들을 명상하고, 그것들을 탐험해볼 것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장애들도 나타내지 않는 창조주입니다. 여러분이 사용하는 모은 여러분이 운반하는 신념들의 속삭임에 복종합니다. 여러분이 이 차원에서 여러분의 현실로 받아들이기로 결정한 신념들을 말입니다. 여러분은 이 말들의 깊은 의미를 이해하나요?

 

여러분이 사용하는 몸은 여러분의 창조입니다. 그것은 충직하게 여러분에게 복종합니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자신의 현실로 받아들이기로 결정한 모든 신념에 복종합니다. 여러분은 의식입니다, 나의 아이들이여. 여러분은 어떠한 제약도 없이 모든 창조를 여행할 수 있는 의식입니다. 지금에는 여러분은 이 차원에서 밀도를 경험하기 위해서 이 육체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 몸은 여러분의 도구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복종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오늘 이 몸이 죽지않고 영원하다고 결정하지 않으시겠습니까, 그것이 여러분을 가장 높은 산꼭대기들로 데려갈 수 있고, 공중부양을 할 수 있고, 대양의 가장 깊은 부분에서 조차 호흡할 수 있고, 모든 모양에, 모든 차원에 적응할 수 있고, 여러분이 실험하기를 원하는 모든 것에 적응할 수 있는 몸으로 말입니다.

 

오늘밤 나의 아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매우 오랫동안 여러분의 가슴 속에 운반하고 있는 이러한 제약들을 떨어내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제약없는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가슴에, 여러분의 의식에, 여러분의 삶에 이렇게 제약없는 에너지를 환영하십시오. 영원한 봄을 환영하십시오! 어머니 지구의 신체 위에서 여러분이 사용하고 경험하고 있는 이 세계를, 이 차원을, 이 삶을 변형시키기 위해서 오는 이 새로운 에너지를 환영하십시오.

 

나는 우리가 함께 건설하고 있는 이 새로운 지구 위에 여러분 앞에 놓인 무한한 가능성들에 대해 몇시간이고, 몇시간이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의식에, 여러분이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이 의식에 "예스! 예스"라고 여러분이 과감하게 말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새로운 사랑, 빛, 환상적인 아름다움, 마법의 새로운 시대, 새로운 삶의 프로젝트, 개인적인 상승 프로젝트, 지구 상승 프로젝트라는 거대한 모험을 받아들이라고 여러분에게 요청합니다.

 

우리는 이 지구 위에서 여러분과 함께 걷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하지만 말입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얼굴을 맞대고 만나는 것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만남에 스스로를 준비하고 있나요?

여러분은 그 만남이 가치있다고 느끼나요?

여러분은 우리가 평등하다고 보고 있나요?

여러분은 이 지구를 어떻게 걷나요?

자신이 창조주라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한 창조주 또는 인간으로써 걷고 있나요?

 

나는 여러분에게,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이여, 여러분의 가슴에 복종하고, 여러분 안에서 일어나는 것에 복종하고, 여러분의 신념들을 탐험하고, 여러분의 감정들을 탐험하고, 여러분의 내면의 왕국을 탐험하라고 요청합니다. 여러분을 향해 다가오고 있는 새로운 의식에 새로운 눈을 뜨십시오.

 

나는 여러분에게 인사하기 위해 텔로스에 있는 여러분의 형제들과 자매들과 동행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만나는 영광스러운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곧 만납시다!

 

 

번역출처: http://teloskorea.org/150165554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