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는 당신 안에 있습니다 / 거룩한 봉사에 대해 감사 [CM]

 

 

 

당신들이 조건없이 사랑을 할 때, 나로부터 그리고 나의 아버지로부터 생명을 받습니다

나는 당신 안에 있습니다 / 거룩한 봉사에 대해 감사

 

나는 당신 안에 있습니다

I Abide In You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Chris. 3/31/2013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3/03/i-abide-in-you.html

 

 

 

 

 

친애하는 이여, 좋은 아침입니다. 여기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입니다. 나의 추종자들의 많은 이들을 위한 거룩한 날인 오늘, 나는 나의 무리를 먹이는 일을 하는 자들(11:11 수신자들, 번역자들, 그리고 지원자들)이 그들이 나에게, 그리고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의 일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이 일에서 파트너들이고 — 나는 당신들 안에 머물며, 당신들은 내안에 머뭅니다. 내가 당신들 모두에게 요청한 것을 당신들은 나를 위해, 그리고 당신들 동료들을 위한 사랑으로부터 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이것은 내가 나 자신의 12명에게 그들이 이 지구상에서 나와 함께 걸었을 때 요청했던 것입니다. 각 개인을 치유할 것은 이 위대한 아버지의 사랑이고, 그것은 그때 당신들의 세계를 치유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위대한 일로의 헌신은 적절히 주목되었고, 생명의 책에 기록될 것입니다. 나는 이 가장 거룩한 봉사에 대해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메시지들을 읽는 자들에게, 당신들은 바람 속의 하나의 씨앗과 같습니다. 당신들은 매일 이 메시지로부터 사랑과 빛을 가지고 나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 당신의 가족들, 당신의 직장 동료들, 그리고 길가의 낯선 이들에게 갖다 줍니다. 세계로 그들의 빛을 빛내는 자들 역시 내 안에, 그리고 아버지 Father 안에 머물며, 당신들이 조건 없이, 대가로 무엇을 받을 필요성 없이 사랑할 때, 당신은 나로부터, 그리고 나의 아버지 Father 로부터 생명을 받습니다.

 

당신들은 모두 나의 사도들입니다. 나는 당신들 각자를 친밀하게 알고 있고, 나는 당신들 각자를 극진히 사랑합니다. 당신들 세계의 지유는 사랑을 통해서만 올 수 있고, 따라서 나는 당신들 각자에게 그 사랑의 씨앗을 당신 가까이 있는 자들의 가슴 속에 심으라고 요청하는데, 그렇게 함으로써 나로부터, 당신을 위해 내가 가진 그 머무는 사랑을 받으세요. 믿음, 사랑, 연민, 용서, 그리고 이해는 영혼의 씨앗으로 생명을 주는 살아있는 물이며, 따라서 나는 당신들에게 당신의 영혼으로 물을 주라고 요청합니다.

 

바로 지금, 이 순간에, 이 메시지를 읽는 당신들 각자에게 나는 당신의 눈을 감으라고, 당신의 마음을 깨끗이 하라고, 몇 번 깊은 숨을 들이마시라고, 그리고 나의 사랑 속에서 숨을 들이 마시라고 요청합니다. 부디 한 순간을 잡고, 지금 이것을 하세요. 이것이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인 당신들에게 주는 나의 선물이며 — 그것이 당신 존재의 모든 조직 속으로 깊이 침투하기를, 그리고 당신의 가슴 속에서 자라기를. 당신이 필요한 대로 많이 들이 마시세요, 이 사랑은 영원하고, 풍부하며, 끝이 없습니다.

 

나의 사랑은 치유하는 사랑이고, 그것은 당신들에게 항상 가용 가능합니다. 나를 부르세요, 그러면 나는 당신 안에 머물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당신에게 평화를 있기를.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시간/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