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림 CM 편지 !

+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 지 1 [CHRIST]



 

나는 2,000년 전 팔레스타인의 ‘예수 Jesus’로 알려졌을 때 주어진

가르침들에 놓인 잘못된 해석들을 시정하기 위해 왔다. 이 편지들은 진실이다.

 

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 지 1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CHRIST RETURNS – SPEAKS HIS TRUTH

 

http://www.christsway.co.za/dletters.php

 

 

 

[ 크라이스트 마이클 CM + 이수 임마누엘 ESU - 합동육화 ]

2천여년전 모습의 "예수" [ ESU ] JESUS IMMANUEL

 

편지 1

 

나, 크라이스트 CHRIST 는 당신들 YOU 에게 직접 말하기 위한 이 기회를 잡는다.

 

나는 2,000년 전 팔레스타인의 ‘예수 Jesus’로 알려졌을 때 주어진 가르침들에 놓인 잘못된 해석들을 시정하기 위해 왔다.

 

그것들은 지난 40년 동안 영적으로 민감하고, 나의 말들을 받아들이며, 그것으로 행동할 정도로 헌신했던 사람을 통해 주어지고 있다.

 

이 편지들은 진실이다 These LETTERS ARE TRUTH.

 

그것들은 세계의 모든 종교적 교리들을 초월한다.

 

- 이 편지들은 당신들을 해방시킬 것이다 These LETTERS will LIBERATE you.

 

그것들은 그들 삶에서 존재의 의미를, 목적을 찾는 모든 자들, 살기 위해, 고난과 질병과 절망을 견디기 위해 매일의 투쟁에 직면할 힘을 찾는 모든 자들, 매일의 삶에서 더 큰 영적 앎을 열망하는 자들을 위해 영감을 찾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당신들은 이 편지들이 내가 팔레스타인의 땅에 있었을 때 내가 걸었던 길로 발을 내디딜 준비가 된 자들을 위한 마스터 코스 MASTER’s COURSE(석사학위 과정)라고 말할 수 있다.

 

당신들은 위의 말들이 진실임을 의심할 수 있다. 당신이 이 페이지들을 읽고, 내가 존재/삶 existence 과 인격/인성 personality 의 기원에 관해 주고 있는 사실들로 들어갈 때, 당신들은 이 진실이 가장 높은 근원으로부터만 올 수 있음을 깨달을 것이다.

 

편지들 LETTERS 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갖는 자들은 그것을 한 번에 한 페이지씩 읽어야 하고, 그런 다음 그것을 치우고 명상해야 한다. 점진적으로 그 의미가 당신의 의식으로 스며들 것인데, 이 페이지들이 당신의 의식과 나의 초월적 의식 사이의 하나의 연결이기 때문입니다.

 

생각들, 신념들, 편견에서 자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이 편지들 LETTERS 로 오라, 인간의 신념으로 세뇌되기 전의 아주 어린 아이로서 오라.

 

나에게 당신의 방해 없는 마음, 추구하는 마음을 가지고 오라, 그러면 나는 그것을 진짜 보물로, 최고 지식의 보물로 채울 것인데,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흡수할 때, 당신의 매일의 짐을 가볍게 해주고, 당신을 풍요와 기쁨, 희열, 모든 필요들의 충족을 의미하는 ‘가장 밝은 빛의 푸른 초지 green pastures of brightest light’ 로 인도할 것이다. 당신들은 당신의 현재 인간 이해를 넘어서, 존재하는 모든 것들로 풍부하게 축복받는 것이 어떻게 느껴지는가를 알게 될 것이다.

 

이 편지들 LETTERS 은 나의 연민과 사랑으로 세계 전역의 모든 사람들에게 보내졌다. 당신들이 그것들을 읽을 때, 당신은 사랑과 연민을 느낄 것이고, 삶과의 당신들의 매일 투쟁이 결코 당신들에게 의도되지 않았음을 깨닫게 될 것이다. 당신들이 존재/삶의 진실 TRUTH OF EXISTENCE 을 끊임없이 이해하고, 흡수하고, 실천할 때, 당신들은 고통과 스트레스를 체험할 필요가 없다.

 

 

이 편지들의 배후의 목적

THE PURPOSE BEHIND THESE LETTERS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세계로 깨우침을 가져오기 위해, 인류가 다음 2천년 동안 새로운 의식 NEW CONSCIOUSNESS 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의도된 것이다. 이 편지들 LETTERS 은 인류의 미래의 영적 진화의 씨앗들이다.

 

잘 특기할 것 Note Well:당신들의 개인적이고 세계적인 삶에서 정신적 및 육체적 진화를 가져오고, 인류를 더욱 더 조화로운 행복의 상태로 데려오는 것은 ‘인간 의식 human consciousness’ 의 영적 진화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믿기 어렵다고 본다면, 지난 2천년을 돌아보라, 내가 마지막으로 사람들에게 직접 말했던 이래 무엇이 달성되었는지를 보라. 내가 끊임없이 유대인에게 가르쳤던 형제애 brotherly love 를 향해 점진적인 진화의 경향이 있었다.

 

내가 지구를 걸었을 때는 당신들이 지금 가지고 있는 그러한 인도주의적 기관들이 없었다.

 

야망, 탐욕, 그리고 자기만족이 정상적 행위로 간주되었다.

 

그 예언자들이 세대들에 걸쳐 그들의 이웃을 자신처럼 사랑하라고 가르쳤던 유대인들 가운데조차 형제애가 없었다.

 

인류가 형제애 brotherly love 를 위한 그 역량을 발달시켰을 때, 인류는 그 자신을 위해 보다 즐겁고 쾌적한 생활을 만들었는데, 상호 배려, 예의, 친절의 형태로, 그리고 병원들, 아동 복지 사회들, 노인들의 관리, 인권 운동들, 그리고 인간 조건의 개선으로 헌신하는 많은 다른 기관들의 제공에서 말이다. 이 모든 것들은 나의 원래 말들에 성실하게 주의를 기울였던 자들의 가슴과 마음속에서 태어났는데, 내가 팔레스타인에서 사람들을 형제애와 그들 동료 인간들을 위한 연민을 재촉하면서 했던 원래 말들 말이다.

 

이런 영적 배려와 형제애의 형태가 19세기에 엄청난 추진력을 얻었는데, 나의 말들이 학생들로부터 새로운 성실성과 강렬함으로 가르쳐졌고, 열렬하고 성실한 회중들에 의해 기쁘게 받아들여졌을 때 말이다. 교사들과 회중들은 당시 세계의 모든 대륙으로 퍼져나갔다. 안식일 Sabbath 이 진실로 휴식의 날로 여겨졌고, 기독교도들의 대다수의 생각이 신의 힘 power of God 에 대한 숙고로 향상되었다. 정상적 의무들과 직업으로부터 그러한 세계적인 중단/휴식은 신성한 창조적 힘 Divine Creative Power 을 향한 ‘의식적 생각 conscious thought’ 의 24시간의 긴 고양이 인간 삶을 뒷받침하고, 상호-연결하는 정기적이고 강력한 ‘인간적 human/신성한 Divine’ 의식을 창조했음을 의미했다. 인간의 탄원이 신성의 힘 Power of the Divine 을 인간 의식과 인간 체험으로 끌어당겼고, 인간 생활의 모든 측면에서 직접 성장과 확장으로 이끌었다.

 

그러나 사람들은 신성한 힘을 어떻게 정신적으로, ‘에고 ego’ 채널보다 창조성의 영적 채널로 지시하는 법을 몰랐다. 결과적으로 ‘집단의식 collective consciousness’ 의 확장이 ‘에고 힘 ego power’ 으로부터 나온 ‘사악한 evil’ 결과들을 가져왔고, 마찬가지로 영감을 받고 깨우친 사람들의 ‘영적 의식 spiritual consciousness’ 으로 생산된 ‘좋은 good’ 결과들도 가져왔다.

 

주의:이러한 이유로 인해 FOR THIS REASON ... 나는 당신들에게 ... 결정적으로 중요한 존재/삶의 사실을 분명히 설명하기 위해 왔다. 부디 자세히 읽으라.

 

그것은 이것이다:

 

* 당신들의 개인적 의식 consciousness 은 전적으로 당신의 생활과 개인적 체험으로 오는 모든 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에게 좋은 것이나 나쁜 것을 가져오는 것은 당신의 개인적 의식이다.

 

* 당신의 잠재의식에서 당신은 과거 생애/생애들의 과거 상처들/감정들의 강하게 각인된, 그러나 숨은 기억들을 가져오는데, 그것들이 분출할 수 있고, 당신들의 현재 의식을 채색한다.

 

* 어떤 종류의 완화를 위한 당신의 구체적이고 열성적인 기도는 대답될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의 마음과 가슴이 계속 사랑의 우주적 법률 Universal Laws of LOVE 의 위반 속에서 일한다면, 그리고 당신이 끊임없는 비판주의의 사고방식에서 산다면,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거의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우주적 존재/삶의 법률 Universal Laws of Esistence 은 오직 ONLY ‘의식의 활동들 activities of consicousness’ 에게만 관계하고 ... 정확히 빗나가지 않으며 ... 그것들은 ‘신 God’ 으로부터 보상이나 처벌이 아니다 NOT.

 

나는 되풀이 하는데: ‘신으로부터 처벌 PUNISHMENT FROM GOD’ 아니다. 그것들은 ‘의식의 원인적 요인 Causative Facgor of Consciousness’으로 관계하며, 그것은 전기 입자들을 끌어당기고/자화시키고, 그리하여 한데 엉기면서, 세상에서 외부의 보이는 단단한 형태들과 체험들로 나타난다.

 

주의:가끔 사람들은 모든 창조의 배후에 있는, 그리고 내부에 있는 신성한 실재 DIVINE REALITY 와 강력한 기도의 접촉을 만들고, 그것아 응답을 하며, 그 활동이 곧 개인적, 국가적 삶 안에서 필요한 개선책들로 나타나는데 -- 사람들은 ‘이것이 기적이다 This is a miracle!’ 라고 외칠지도 모른다.

 

그러나 – 장기적으로 – 개인적 또는 국가적 의식 상태는 그들의 체험 안에서 그 자신을 다시 주장할 것이고, 그들이 이전에 그랬듯이, 건강이나 일들에서 같은 부정적 결과들을 재생산할 것이다.

 

당신들은 당신이 자신의 의식을 바꾸지 않는다면, 당신의 삶에서 영구적인 변화들을 가져올 수 없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시도해야 하고, 조건 없는 사랑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시간 노력해야 한다.

 

20세기 동안, 인간의 정신적 능력들은 그들의 영적 발전을 앞질렀다.

 

과학자들은 그들이 창조의 기원들을 설명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그것을 우연한 사건으로 돌렸다. 그 직접적 결과로서 사람들은 도덕성을 버렸고, 전적으로 아집 self-will 으로 항복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세계 속에 위협의 새로운 탄력에 시동을 걸었는데, 그들이 신성의 성질 NATURE of the Divine – 조건 없는 사랑 UNCONDITIONAL LOVE 에 - 정반대인 ‘세계 에고 의식 world ego-consciousness’의 새로운 형태를 창조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인간의 의식이 신성 the Divine 의 유입을 차단했다.

 

잘 특기할 것:소수의 사람들의 점점 증가하는 끔찍한 상상들이, 한 세기 전만 해도 지역적으로 제어될 수 있었던 것이 지금은 전염성의 정신적 감염 CONTAGIOUS MENTAL INFECTION 이 되면서, 문학과 영화, 극장에서 찬양되었고, 세계적으로 퍼지면서, 성적 남용들, 폭력, 도착들로 표현된 그들 자신의 것과 비슷한 세계적인 ‘인간 의식 Human Consciousness’을 창조했다. 이 정신적 감염 MENTAL INFECTION 은 먼저 삶의 에고 중심적 양식들과 기술적 장치들의 창조로 나타나며 -- 그것은 심각한 건강이상들, 기후 변화들, 농작물 실패들, 환경 파괴, 살아있는 생물들의 멸종, 그리고 인간 존재들의 대량 학살을 창조했다.

 

정신적 감염은 인간 성격에서 정상이 아닌 파괴적 행위, 마약 복용, 가증할 잔인성과 타락, 폭력배 작전들, 성적 남용들로서 나타난다. 그리하여 악성종양의 악순환, 생각과 활동의 도착들이 오락과 미디어의 자석들에 의해 창조되었다. 그 목적은 에고 중심의 대중의 기득권을 포획하기 위한 것이다.

 

당신들의 TV와 영화 화면이 인간 행위의 새로운 바이블이 되었다 Your TV and Cinema screed has becom the new Bible of human behavior.

 

한 세기 전에 인류에게 알려지지 않은 개인적 비극들이 무르익었고, 사람들은 길을 걷는 것의 두려움 속에서 살고 있다. 가정들은 높은 벽들 뒤로 바리케이드를 쳤다. 가족과 사회적 문제들이 정기적인 대중의 토론으로 가져와졌고 — 그래서 인간 고통의 대하드라마가 영속되었다.

 

이것이 당신들 땅을 걸어 다니는 짐승 BEAST 이고, 순진한 마음들로 짐승의 독기 miasma of beastliness 를 주입하고 있다.

 

**그것은 나의 크라이스트 지식 Christ Knowledge 이 지구상의 사람들의 대다수에 의해 인정되고, 받아들여지며, 살려지기까지 영속될 것이다. 이 지식은 당신들이 진실로 바라는 종류의 삶의 창조를 시작하기 위해 진정한 생명의 길 PATH OF LIFE 로 돌아가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내가 조건 없는 사랑 unconditional LOVE 이기 때문에, 나는 많은 영적 마음들이 의심하는 진실을 말하고 있으며, 그러나 그것이 바로 지금 -- 영적으로 장님인 자들에 의해 거부되고 있다.

 

이 말들은 당신들을 위협하거나 처벌하기 위해 말해진 것이 아니며 -- 그러나 매일 당신들의 신문과 TV 화면을 채우는 말할 수 없는 모든 공포의 근원으로 당신들을 일깨우기 위한 것이다.

 

**당신들의 현재 생활 속의 그 결과들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내가 의식의 다양한 수준들을 통해 인간 타락의 차원으로 내려가도록 강요한 것은 오직 모든 사람들에 대한 나의 사랑 때문이다.**

 

 

잘 특기할 것 NOTE WELL – 중요함 IMPORTANT

 

당신들은 인간의 소중한 자기-방어 시스템 -- 면역 체계를 공격하고, 또한 증식하는 그 능력을 겨냥하는 HIV 바이러스가 어디서 왔는지 궁금한가?

 

이 바이러스는, 만약 제어되지 않고(약에 의해서가 아니라 – 영적 앎에 의해서) 퍼지도록 내버려둔다면, 조심하지 않는 자들을 휩쓸어버릴 것이다. 깨우친 자들은 이것들과 다른 삶의 함정들을 피할 것이다.

 

깨어나라 Wake up! 깨달으라! 당신들 자신의 강한 ‘의식 충동들 consciousness impulses‘ 은 생명의 충동들이다.

 

그것들은 고도로 창조적인 전자-자기적 충동들이다!

 

그것들이 독성의 – 폭력적이고 – 공격적이고 – 살인적 성질을 가질 때, 그것들은 맹독성의, 폭력적이고, 공격적이며, 살인적인 의식 CONSCIOUSNESS 의 전기 입자들을 내뿜으며, 그것은 순진한 한 사람으로부터 다른 사람으로 퍼지면서, 공기 속에 독성 바이러스들의 형태를 취한다.

 

병든 마음속에서 태어나고 양육된 것은 궁극적으로 물질적 세계에서 형태를 갖는다.

 

이것은 교회들이 당신에게 가르친 대로 ‘신 God’ 으로부터 징벌이 아니다. 그것은 존재/삶의 과학적 사실 SCIENTIFIC FACT OF EXISTENCE 이다. 그러므로 모든 영적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창조와 삶의 진실 TRUTH of creation and existence 을 명확히 인식하기 위해서는 ‘유아적 infantile’ 상상들을 치우는 것이 극도로 시급한 문제이다.

 

 

 

 

모든 교회들에게 주는 나의 메시지 My MESSAGE to all CHURCHES

 

나, 크라이스트 CHRIST 는 ‘인간의 성격/인격 human personality’ 의 기원들에 대한 진실을 당신들에게 분명히 말하기 위해 왔다. 나는 정확히 인류가 자기-의식, 자기-만족과 자기-방어를 위한 지배적 욕구에 대해 왜, 그리고 어떻게 자연적으로 고유한 성향이 주어졌는가를 설명할 것이다.

 

이것은 죄가 아니며 -- 그러나 자연적 창조 과정들의 일부이다.

 

높은 곳으로부터 오는 ‘처벌 punishment’ 은 없다!

 

인간들은 그들의 ‘에고-힘 Ego-Power’ 의 의도적이고 해로운 실습을 통해, 그들에게 그들 자신의 처벌을 끌어당긴다.

 

잘 특기할 것 NOTE WELL:이 이유로, 학교의 과학 교과서들이 인간 마음이 더 많이 진보된 과학적 지식을 발견하고 흡수함에 따라 불필요하게 되었듯이, 나의 십자가 처형을 중심으로 거짓된 교리들 위에 지어진 ‘기독교 Christianity’ 의 현재 형태가 또한 자연적 죽음을 죽도록 허용되어야 한다.

 

주의:당신들의 현재 세계적 위기는 국제법의 새로운 실패를 소개하고, 미래의 세계적 테러리즘으로 기반을 놓으면서, 세계의 어떤 종교도 인간의 정신적 패턴들에서 변화를 – 평화와 변영으로 직접 이끌 변화를 - 시작하기 위해 요구된 지식과 효과적인 지도력을 소유하고 있지 않음을 명백히 시사한다.

 

진정한 영적 지도자 THE TRUE SPIRITUAL LEADER 는 그들의 회중에게 어떻게, 그리고 왜 현대적 사고방식이 ‘의식 consciousness’ 속에 창조되었고, 단지 질병, 지진들, 홍수들, 가믐들, 전쟁들, 혁명과 다른 비극들의 다양한 형태로 당신들 가운데서 완전히 느껴지게 만들어지는 재난들과 공포를 창조했는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확실히 알라! 당신들 지구로 오는 어떤 악도 ‘자연적 재난 natural disaster’ 이 아니다. 당신들의 완전한 행복에 해로운 모든 것이 먼저 당신들의 ‘인간 의식 human consciousness’ 속에서 키워지고, 그런 다음 당신들의 세계적 체험 안에서 형태가 주어진다. 이것이 내가 지구를 걸었을 때 유대인들에게 말하려고 노력했던 – 그리고 통곡했던 WEPT – 것인데, 그들이 그것을 비웃고, 믿기를 거부했을 때 말이다. 그들은 나를 미친 사람으로 불렀다.

 

교회들이 같은 잘못을 만들게 하지 말자!

 

교회들이 의식들과 교리들로 고착되어 빈사상태에 있기 때문에, 그들의 사제들과 목사들이 진실의 열렬한 추구자들의 진화하는 영적 필요성들을 충족시킬 수 없었다. 그 결과로 교회들이 텅 비고 있다. 만약 그들이 이겨내려면, 교회들이 그들의 차이점들을 치워야 하고, 영감이 반드시 그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식으로 지구로 오지 않음을 받아들일 겸손을 가져야만 한다. 그들은 나, 크라이스트 Christ 가 유대인들에게 받아들여질 수 없었음을 기억해야 한다.

 

교회들은 그들이 현재 매달리고 있는 것보다 그들이 더 높은 진실 Higher Truth 이라고 직관적으로 느끼는 무엇이든 받아들이기 위해 ... 그리고 짐승 BEAST 이 인간의 생각을 지배하도록 허락한 낡은 신념들을 버리기 위해 마음들과 가슴들이 열려 있게 해야 한다.

 

성실하게, 모든 당신의 영혼으로, 마음으로, 가슴으로 – 진정한 깨우침 true enlightenment 을 위해 – 기도하라, 낡고 거짓된 신념들을 반복하기보다는. 깨어나라, 그리고 이러한 의식들과 과거의 믿음들이 인류에게 준 나의 말들을 성취하지 못했음을 인정해라, 그때 나는 ‘내가 행한 것보다 더 큰 일들 greater things than I did’ 을 당신들이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 동안, 진정한 깨우침이 당신들에게 오기까지 - (많은 명상과 기도 후에) - 형제애 BROTHERLY LOVE 를, 모든 영혼과 가슴과 마음의 모든 힘으로 – 당신의 일상생활에서 매 순간마다, 가르치고, 보여주고, 살려라.

 

왜냐하면 — 세계의 파괴적 의식의 초점들과 싸우기 위해서, 인류는 그 발달의 다음 단계로 신속히 움직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더 높은 비전을 위한 시급한 필요성 URGENT NEED FOR A HIGHER VISION

 

당신들의 매일 생활에서 실행하기 위해 노력할 더 높은 비전 HIGHER VISION 이 있다는 것이 널리 받아들여져야만 한다.

 

물질적 세계가 총체적 전멸로부터 구조되는 것은 오직 더 높은 비전으로 도달함으로서만 가능하다.

 

자신이나 세계를 위한 비전이 없다면, 영적 진화나, 열렬히 바라는 그러한 일들의 달성이 있을 수 없다. 현재, 삶에 대한 당신들의 인식은 고역과 박탈의 하나이다. 이러한 믿음들은 당신들의 TV 시청으로 충격적으로 묘사되고 강화된다. 그것들은 나중에 당신들이 결코 일어나기를 바라지 않는 불행을 당신들에게 가져온다.

 

그러므로 미디어와 TV를 통해 표현된 당신들 자신의 어리석음으로부터 당신들을 구조하기 위해, ‘인간 의식 human consciousness’ 이 내가 사막에서 본 것을 - 모든 존재의 배후와 내부에 있는 사랑의 실재 REALITY OF LOVE 를 - 보기 위해 가속적으로 SPEEDILY 들어올려져야만 한다.

 

주의:이 위대한 진실이 지각되면서 또한 온건하게 인정될 때, 사랑의 현실이 모든 살아있는 것들 안에서, 환경 그 자체 안에서 다수 방식들로 그 자신을 나타내기 시작할 것이다.

 

풍요와 기쁨의 체험이 풍요와 기쁨의 의식을 강화할 것이다. 그리하여 더욱 고양되고 경이로운 삶의 영적 나선운동이 가동될 것이다.

 

‘존재 Being’ 의 진정한 성질 TRUE nature 이 완전히 이해될 때 – 인류는 영적 진화의 다음 단계로 움직일 것이고, 인간의 노력과 개인적 체험의 새롭고 축복받은 형태가 가동할 것이다.

 

이러한 목표들을 달성하기 위해 인류는 먼저 통찰력을 얻어야 하는데: 당신이 무엇이고, 누구인가 WHAT AND WHO YOU ARE 로.

 

새롭고 중요한 질문은 이미 사람들의 의식으로 들어오고 있다.‘이 세계로 제시하는 얼굴 뒤에 있는 당신은 – 정말로 – 누구인가?’ 실질적이 되기 위해 to be REAL 무엇이 필요한가?

 

이 페이지들 안에서 당신 존재의 모든 수준에서 대답되어야 하는 것은 ‘당신은 정말로 누구인가 Who you really are’ 의 이 질문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매일의 삶을 위한 당신 자신의 지침으로서 – 나의 6주간의 ‘사막 desert’ 체험 동안 내가 이해했던 모든 것을 - 받아들일 수 있다면, 당신 역시 궁극적으로 완전하고 실질적 WHOLE AND REAL 이 될 텐데, 내가 나의 치료와 가르침의 책무를 시작하기 전에 완전하고 실질적 WHOLE AND REAL 이 되었던 것처럼 말이다.

 

이 현재 시간에 자신을 완전하다고 여길 사람들이 세상에 없는 이래로, 당신들은 확실히 인정해야만 하는데, 당신들을 생각과 느낌의 새로운 방식으로 이끌기 위해 내가 당신들 마음속으로 들어갈 가장 시급한 필요성이 있음을 말이다. 의식에서 그러한 변화는 당신들을 실재 Reality 와 신성한 조화, 더 나은 삶의 조건들과 안정성으로 데려갈 것이다.

 

당신들의 ‘의식 consciousness’ 안에서 이 ‘재건축 reconstruction’ 작업을 할 수 있기 위해서, 나는 먼저 당신들의 마음에 인상을 주어야 하고 - 그리고 당신들은 받아들여야 하는데 – 내가 팔레스타인에서 가르친 것 중 인간들이 아직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던 많은 것들이 있었다는 것을.

 

상당히 중요한 것으로, 한 젊은이로서 나의 초기 생활에 대한 기록이 왜 없는지가 결코 공공연히 질문된 적이 없었다. 그러한 전적으로 중요한 생략에 대한 진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똑같이 중요한 것으로, 비록 내가 나의 세례 후 6주간을 사막에서 보냈고, 그 체험으로부터 하나의 교사 TEACHER 이자 치료자 HEALER 로서 등장했다 해도, 어떤 작가도 무엇이 실제로 그 시간 동안 일어났는지를 묘사하려고 시도하지 않았는데, 내가 ‘악마의 유혹을 받았고,’ ‘야생의 짐승들과 함께 있었고,’ 그리고 ‘천사들이 그와 함께 있었다’는 말 외에 말이다. 사막에서 나에게 일어났던 일에 대해 어떤 ‘힌트 hint’ 도 없는데, 그것이 내가 타운들 towns 과 마을들로 ‘신의 왕국은 내부에 있다 Kingdom of God is within’ 고 선언하면서 돌아올 수 있었고, 유대 장로들이 놀랐던 그러한 권위를 가지고 시나고 그들에서 말할 수 있게 했다.

 

나의 인간적 상태에 대한 진실은 나의 사도들의 공동 합의에 의해, 내가 하게 될 ‘신성 Divinity’ 과 책무로 더 큰 신용을 주기 위해 억제되었다.

 

복음서들에 따르면, 내가 ‘신의 유일한 아들 only Son of God’ 이었다고 나에 대해 말해졌다. 그렇다면 왜 내가 자주 나 자신을 ‘인간의 아들 Son of Man’로 표현했을까? 나는 구체적으로 나의 신성에 대한 일반적인 믿음들에 대처하기 위해, 사람들의 마음에 내가 그들과 같은 육체적 기원을 가진 자였다는 인상을 주기 위해 이러한 성명들을 만들었다. 나는 그들이 이해하기를 의도했는데,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그들도 할 수 있다고, 단지 그들이 나의 지식을 가지고, 올바른 생각과 올바른 행동을 위한 나의 지시를 따르기만 한다면 말이다.

 

너무나 많은 신화들이 나의 지구의 인물과 나의 영적 의식 SPIRITUAL CONSCIOUSNESS 을 둘러싸고 일어났으며, 지금은 그것들을 가능한 한 완전히 제거할 시간인데, 그것들이 사람들이 영적으로 진화하는 것을 막고 있기 때문이다.

 

종교적 가르침들로 세뇌된 당신들은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하는데, 나의 생애를 묘사할 때, 나의 사도 복음 전도자들이 나의 ‘초자연적 supernatural’ 활동의 그들의 설명을 완전히 지지했다고 그들이 개인적으로 기억한 것만을 언급했음을 말이다. 그것들은 또한 나의 죽음에 이르는 30여 년 동안 다른 이들이 나에 대해 말했던 많은 것을 포함했다.

 

그러한 시간의 경과와 불가피한 진실의 장식이 있은 후 — 어떻게 그들이 나와, 정말로 일어난 일에 대해 권위를 가진 ‘전기 biography’ 를 쓸 수 있었겠는가 ... 혹은 나의 말과 ‘기적들 miracles’이 태어나게 한 나의 전정한 영적 인식들을 적절히 설명할 수 있었겠는가?

 

오직 한 사람만이 이 관점에서 쓸 수 있는데 — 그것은 나 자신이다. 그러므로 이 편지들은 어느 구경꾼도 말할 수 없는 방식으로 나의 진실을 가져올 것인데, 나의 생각을 이해했다고 그들이 얼마나 잘 생각했는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이런 이유로, 40년에 걸쳐, 나의 ‘기록자 recorders’의 마음이 모든 정통적 가르침들로부터 체계적으로 청소되었고, 우리들 사이의 통신 시스템이 완벽해졌다.)

 

만약 이 편지들에서 표현된 나의 진실 Truth 이 당신들의 신약 New Testament 에 씌어 진 많은 것과 다르다면, 그것이 이상한가, 아니면 그 이유로 거부되어야 하는가?

 

그러므로 나는 2,000년 전의 나의 생애와 가르침들을 묘사하기 위해 당신들의 의식의 계로, 필요한 만큼, 잠시 의식에서 하강하고 있다.

 

 

 

 

역사 속에서의 나의 자리 MY PLACE IN HISTORY

 

나는 먼저 나의 삶과 인물이 로마 총독을 위해, 그리고 로마의 황제에게 제출된 요세프스 Josephus 에 의해 씌어진 ‘유대인들의 역사 History of the Jews’ 에 간단힌 언급되었음을 지적해야 한다.

 

요세프스는 법과 질서, 그리고 로마인들의 통치를 전복하려고 시도했던 예수가 처벌되고 십자가형을 당했다고 간단히 특기했다.

 

요세프스에 의해 기록된 것이 어떤 다른 예수였다고 논쟁된 적이 있었다. 그러나 이것은 그렇지 않다. 나중에 소위 치료와 물질화의 기적들을 행한 크라이스트 CHRIST 가 된 나는 반란주의자 insurrectionist 였다. 그러나 — 나는 ‘대중 선동가 rabble rouser’ 는 아니었다. 나는 로마인들에게 저항하고, 법과 질서를 방해하라고 사람들을 의도적으로 부추기지 않았다.

 

나는 기존의 유대 전통들에 대항한 반역자였고, 내가 나의 6주간 사막에서의 체재로부터 일어났을 때, 나는 생각하고 살기 위한 더 나은 방법을 보았고, 나는 나의 동료 유대인들에게 나의 지식을 전달하려고 노력했지만,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당신들은 대중의 의견의 압력이 나의 추종자들에게 중요했음을 이해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면 그들은 내가 유대인들에게 ‘영혼을 구하는 soul-saving’ 메시지를 가져왔음을, 내가 메시아이자 ‘신의 아들 Son of God’ 임을 진실로 믿었고, 그들은 또한 세계에 속하면서, 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세계에 관계하려고 노력했다. 그러므로 비록 그들이 유대의 신념들에 대한 나의 반응적 느낌들을 알고 있었다 해도, 그들은 구약 the Old Testament 을 통째로 없애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그것이 그들의 역사를 통해 유대인들을 지원했고 한데 결속했기 때문이다. 오래 된 섭리 속에 소중하다고 그들이 생각했던 것을 보존하려는 이해에서 그들은 나였던 ‘인물 person’의 어떤 묘사도 억압했다.

 

나의 사도들과 바울 Paul 은 나의 생애와 가르침으로부터 그들이 보존하기를 원했던 것 위에 ‘거룩한 신앙 sacred beliefs’ 이라는 그들 자신의 건물을 지었다. 그들은 단지 가르쳤고, 그들이 당시에, 그리고 미래에, 사람들에게 – 유대인들 Jews 과 비유대인들 Gentiles 에게, 똑같이 – 가치 있다고 생각했던 것을 통합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증류했고, 그들은 내가 ‘신의 왕국의 비밀들 secrets of the Kingdom of God’로 부른 것의 대부분을 ‘버렸는데 let go’ 그들이 그것들을 결코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또한 ‘신성 the Divine’ 의 -- ‘아버지 the Father’의 새로운 인식의 창조에서 그것들이 바람직하다고 보지 않았다.

 

신전에서 희생의 수단을 통해 ‘죄에 대한 처벌로부터 구원 salvation from punishment for sins’ 에 대한 유대 신앙을 보존하기 위해 -- ‘예수의 인물 person of Jesus’ 이 나의 십자가 처형으로 인간들의 죄를 갚는 ‘지고의 supreme’ 희생으로서 채택되었다. 이 신앙은 당시에 많은 목적들에 봉사했다.

 

그것은 십자가에서의 나의 죽음으로 — 유효하고 영웅적 이유를 주었다. 그것은 내가 나의 생애의 바로 그 끝까지 특정한 임무를 수행했던 ‘신의 아들 Son of God’ 이었음을 사람들에게 증명했다.

 

이 믿음은 또한 유대인들에게 큰 위안으로 증명되었는데, 신전이 로마인들에 의해 파괴되었을 때 — 그리고 많은 개종자들이 일어나게 이끌었을 때 말이다.

 

유대인들의 많은 종파들은 – 비유대인들도 마찬가지인데 – 죽음 후의 생명을 믿지 않았다. 결과적으로 ‘예수 그리스도 Jesus Christ’ 가 죽음을 극복하고, 그의 몸을 유지했다고 듣는 것은 큰 위안이었다. 당시에 인간의 많은 생각에는 생명이 몸이 없이는 가능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죽음 후의 생명은 단지 몸의 부활을 의미할 수 있었을 뿐이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의 마음속에 나의 이름을 끊임없이 살아있게 했다. 나는 인간이 지옥과 저주의 모든 두려움으로부터 자유로워져야 함을 보장하기 위해 용감하게 죽었던 ‘역사적 인물 historic figure’ 이었다. 그들이 ‘나를 me’ 믿었다면, 그들은 ‘해방된 인간들 freed men’ 로 걸을 수 있었을 것이다.

 

내가 이제 당신들에게 올 수 있고, 2,000년 전의 사람들과 나누기를 그처럼 지극히 원했던 그 진실 TRUTH 을 당신들에게 주는 것은 오직 나의 ‘이름 name’ 이 바로 오늘까지 살아있게 유지되었기 때문이다.

 

 

나의 초기 생활과 사막에서의 체험들

MY EARLY LIFE AND EXPERIENCES IN THE DESERT

 

나는 팔레스타인에서 태어났다. 나의 어머니는 내가 메시아 Messiah 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일반적 믿음과는 반대로, 나는 성자 같은 아이가 아니었다.

 

내가 유대의 종교적 훈련 Jewish Religious Training 으로 들어가기에 합당한가를 결정하기 위해 수석 사제들과 만나기 위해, 12살 때, 신전으로 데려가졌을 때, 나는 너무 자기 의견을 고집한다고 거부되었다.

 

크게 실망한 나의 어머니는 나를 다시 집으로 데려갔고, 모든 시간 그녀 자신의 태도를 특징지었던 경건함 속에서 나를 키우는데 그녀의 최선을 다했다. 이것은 불가능한 일이었는데, 내가 무엇보다도 개인주의자였고, 행위에서 다루기 힘들었기 때문이다. 나는 나의 어머니의 지도와 그녀가 시도하는 훈련에 분개했다. 청소년으로서 나는 다루기 힘든 — 진짜 반역자가 되었다.

 

나는 나의 어머니의 유대 신앙과 전통들의 확고한 고수를 거부했고, 독실한 태도보다는 웃기를 더 좋아했다. 나는 나를 규칙으로 묶게 될 일을 배우기를 거부했다. 나는 낮은 반의 모든 잡다한 애들과 어울리기를 선택했고, 그들과 마시고, 창녀들을 알았으며, 말하고, 논쟁하고, 웃고, 게으름 피우기를 즐겼다. 내가 돈이 필요할 때는, 나는 하루나 이틀 과수원으로 가거나, 내가 먹고 마시고, 내가 좋아하는 오락에 지불할 만큼 충분히 돈을 벌 다른 일들을 했다.

 

한 인간 존재로서 나의 많은 모든 단점들, 나의 부주의하고, 느긋하며, 게으른 태도들, 다른 사람들이 나에게 어떻게 말할 수 있는가에 상관없이 나 자신의 생각들을 생각하기 위한 나의 아집과 에고 중심의 결단에도 불구하고, 나는 사람들에게 매우 깊이 마음을 썼다. 나는 깊이 감정적이었다. 당신들의 현재 언어 형태로, 당신들은 나를 ‘과-반응적인 over-reactive,’ ‘지나치게 감정적인 over-emotional’ 으로 부를 것이다. 나는 따뜻하고, 공감적이며, 감정이입의 가슴을 지녔다. 나는 병, 고통, 빈곤의 존재에 마음이 깊이 움직였다. 나는 당신들이 ‘약자 under-dog’ 로 부르는 층의 확고한 지지자였다. 당신들은 내가 ‘사람들의 사람 people’s person’ 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동료의 정신에서 그들과 가깝게 살았으며, 나는 그들의 애환에 귀를 기울였고, 이해했으며, 배려했다.

 

나의 진정한 기원들과 나의 초기 청소년기의 특징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것들이 나를 궁극적인 크라이스트 신분 Christhood 으로 밀어 넣고 자극했던 막대기들이었기 때문이다.

 

내가 가장 강하게 싫어했고 저항했던 것은 내가 나의 주변에서 보는 고통 – 병과 빈곤 – 이었다.

 

그것이 나를 격노케 했고 — 나는 열성적으로, 큰 소리로 화를 냈는데, 누더기를 걸친 사람들, 야위고, 굶주리고, 병에 걸리고, 불구가 된 사람들을 볼 때, 여전히 그들이 유대인 지도자들에게 무정하게 협박당하는 것을 볼 때 말인데, 그 지도자들은 사람들이 복종하지 않으면 여호와의 징벌로 그들을 위협하면서, 사람들에게 의미 없는 전통적 율법과 그 준수를 강요했다. 나는 나에게 귀를 기울일 모든 이들에게 선언했는데, 이 가난한 사람들이 기쁨을 억제하는 무자비한 조치들로 억압하지 않아도 견뎌야 할 충분한 것을 가졌다고 말이다. 우리가 행복하기 위해 태어나지 않았다면, 도대체 삶의 요점이 무엇인가?

 

나는 유대 전통들에 따라 ‘정의로운 just’ 신을 믿기를 거부했다. 사람들에 대한 여호와의 ‘심판과 분노 judgement and anger’의 성경의 예언적 경고들은 나에게 혐오감이었다. 사람들은 인간이고, 인간의 성질은 그들이 하도록 자극하는 것을 결국 하게 된다. 그들은 죄인으로 태어났는데 — 그렇다면 왜 그들이 십계명을 어겼기 때문에 고통과 빈곤의 삶으로 심판받고 저주받아야만 하는가? 그러한 성명들 속에 어디에 의미가 있는가?

 

나에게는 이 유대 신앙이 비논리적이고, 잔인한 ‘신 God’ 을 묘사했으며, 나는 ‘그 Him’와 아무 관계가 없기를 원했다. 만약 그러한 신이 존재했다면, 내게는 그것이 인류가 영원한 고통으로 저주받도록 만든 듯이 보였다. 내가 언덕 기슭에서, 평원에서, 호수에서, 산에게 찾은 단순성과 자유는 나의 가장 깊은 영에 생기를 주었고, 유대 신에 대한 나의 화난 중얼거림을 가라앉혔다. 결과적으로 나는 유대의 장로들 Jewish Elders 이 나에게 가르치려고 노력했던 말을 믿기를 거부했다.

 

그러나 나의 20대 중반에, 새로운 일련의 질문들이 나의 생각들을 사로잡았다. 내가 언덕을 혼자서 더 자주 걸었을 때, 나의 반역감이 점차 대체되었는데, 창조를 통해 확실히 영감을 주고 호흡해야 하는 것 THAT 의 진정한 성질을 알고 이해하려는, 온통 마음을 빼앗는 열망으로 말이다.

 

나는 나의 생활양식을 검토했고, 나의 행동이 나의 어머니와 많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고통을 가져왔는지를 보았다. 비록 내가 약자와 고통 받는 자들에게 그처럼 깊은 연민을 느꼈다 해도, 나의 반역적인 성질은 나의 가족에게 많은 경솔하고 이기적인 행동을 유발했다. 그들에 대한 나의 근본적인 사랑이 이제 내 안에서 솟아올랐고, 나는 나의 과거 행위에 대해서도 똑같이 반역적인 나 자신을 발견했다. 나는 세례 요한에 대해, 그가 그의 말을 듣기 위해 온, 심지어 예루살렘으로부터 왔던 유대인들 가운데 그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말을 들었다. 나는 나 자신을 세례하기 위해 그를 찾아가기로 결심했다.

 

요단강으로 가는 나의 길에서, 나는 세례 받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다는 전망에 기쁨을 느꼈다. 나는 나의 거침없는 감정주의에도 불구하고, 내가 또한 민감한 지능과 통찰력이 있는 인상적인 토론 능력을 가지고 태어났음을 알고 있었으며, 그것을 나는 의도적으로, 부정적으로 사용하면서 사람들을 난장판 논쟁으로 이끌었다. 나는 아집과 나태와 쾌감의 생활을 추구함으로써 나의 재능들을 버렸다. 그 결과로 나는 다른 이들로부터 모든 존중심을 박탈당했고, 또한 자존감도 갖지 못했다. 처음으로, 나는 이것이 참을 수 없음을 발견했다. 내가 미래에 나의 자연적 능력들을 더 좋은 사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 한다는 생각이 내게 일어났다. 단지 소음을 만드는 대신, 아마 나는 내가 그처럼 깊이 동정했던 자들의 짐들을 가볍게 해줄 방법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몰랐다. 그 시간까지 나는 어느 누구에게도 실질적인 사용이 되지 못했다.

 

 

 

 

나의 세례 MY BAPTISM

 

내가 요한에게 세례 받기 위해 요단강의 물속으로 들어 들어갔을 때, 나는 내가 일단 나의 행위를 수정하는 하나의 긍정적 걸음을 취했다는 안도감 외에 다른 것을 느끼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집으로 가서 나의 어머니와 이웃들을 그들에 대한 나의 새로운 친절한 태도로 놀라게 해주려는 새로운 결심을 느낄 것을 기대했다.

 

요한이 나를 세례 했을 때 정말로 일어났던 일은 내가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그 무엇과도 전혀 다른 체험이었다.

 

나는 나의 몸을 통해 엄청난 에너지 쇄도의 거대한 파도를 느꼈다. 나는 그것으로 문자 그대로 망연자실했다. 내가 강으로부터 비틀거리며 나왔을 때, 나는 가장 특별한 방식으로 의식에서 고양된 나 자신을 느꼈다. 타오르는 행복감의 거대한 유입이 나를 희열의 상태로 들어올렸다. 나는 황홀해졌고 거대한 빛을 자각했다.

 

비틀거리면서 나는 강물로부터 걸어 나와, 걷고 또 걸었는데, 내가 어디로 가는지 모르고 말이다. 나는 보지도 않으면서 계속 사막으로 걸어 들어가고 있었다.

 

부디 특기할 것! 나의 사막에서의 6주간 MY SIX WEEKS IN THE DESERT 은 나의 인간 의식의 완전한 내적 청산의 시간이었다. 옛날 태도들, 믿음들, 편견들이 용해되었다.

 

내가 느꼈고, ‘보았고 saw,’ 깨달았고, 이해했던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들과 나눌 시간이 왔다. (사람들이 성경의 ‘신 deity’ 에 대한 시대에 낡은 상상적 그림들을 버리는 것을 돕기 위해, 나는 그 단어로 ‘신 God’ 을 지칭하는 것을 피할 것이고, 모든 지구의 형태, 색깔, 소리, 감정, 이해를 넘어서, ‘정말로 존재하는 것 what really is’ 을 포용하게 당신들의 마음을 확장하도록 고안된 용어를 사용할 것이다. 이 용어는 당신들이 명상과 기도 속에 보존할 때 더욱 더 의미기 깊어질 것이다.)

 

 

사막에 있었을 때 내가 느꼈던 것 WHAT I FELT WHEN IN THE DESERT

 

나는 내면의 빛나는 빛 속으로 들어올려졌고, 활기를 느끼면서, 힘과 함께 경이롭게 살아있음을 느꼈다. 나는 희열과 기쁨으로 가득 채워졌고, 나는 모든 의심을 넘어. 이 힘 THIS POWER 이 모든 창조된 것들이 그 존재를 부여받은 진정한 창조자 true Creator 였음을 알았다.

 

그 아름다운 순간으로 더 이상 덧붙여질 필요가 없는, 이 영광스러운 내적 조화, 평화, 완전한 성취의 느낌은 실재 Reality 의 바로 그 성질이었고, 창조와 존재에게 생명을 주는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이었다.

 

사막에 있었을 때 나는 무엇을 ‘보았고 saw,’ 깨달았고, 지각했는가?

 

나는 의식적 지각의 또 다른 차원으로 들어올려졌고, 그것은 내가 생명과 존재에 관한 진실 TRUTH 을 볼 수 있게 해주었다. 나는 선명하고 명확하게, 실재인 것, 그리고 인간의 생각 속의 거짓인 것을 보았다.

 

나는 내가 체험하고 있던 이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이 무한하고, 영원하고, 우주적이며, 하늘과 대양들, 지구, 그리고 모든 살아있는 것들을 넘어, 모든 공간을 채우고 있음을 깨달았다. 나는 그것 IT 이 마음의 힘 MIND POWER 임을 보았다.

 

그것은 마음의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OF MIND 이었다.

 

이 ‘신성한 창조적 마음의 힘 DIVINE CREATIVE POWER OF MIND’ 이 없는 곳이 어디에도 없었다.

 

나는 인간의 마음이 신성한 창조적 마음 DIVINE CREATIVE MIND 으로부터 나왔음을, 그러나 태양이 비추는 하나의 촛불에 지나지 않음을 깨달았다.

 

가끔 나의 인간적 시각이 너무나 영적으로 고조되어서 나는 바위, 흙, 모래를 통해 볼 수 있었다. 이것들은 이제는 ‘아주 작은 티끌들의 아른거림 shimmer of tiny motes’ 으로만 나타날 뿐이다.

 

나는 아무 것도 정말로 단단하지 않음을 깨달았다!

 

내가 이것이 그럴 수 있는가 의심하는 순간들을 가졌을 때, 현상 속의 변화들이 일어나는 것이 멈추었고, 훨씬 나중에 나는 그것을 발견했다.

 

나의 생각들은 만약 확신 CONVICTION 으로 강하게 부추겨진다면 ‘티끌들의 아른거림 shimmer of motes’ 속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었으며(과학은 현재 그것을 전기적으로 충전된 입자들로 부르며), 따라서 바위의 모양이나 내가 연구하고 있던 것의 모양 속에 변화를 만든다.

 

이 시점에서 나는 확신 CONVICTION 이나 흔들리지 않은 믿음 FAITH 이 환경에 미치는 강력한 효과를 깨닫게 되었는데, 하나의 명령이나 심지어 신념을 말할 때 말이다.

 

더욱 놀란 것은 나의 마음의 열림, ‘우주적 의식 cosmic consciousness’ 의 깨달음이었는데, 내가 목격했던 모든 것은 정말로 ‘아주 작은 티끌들의 아른거림 shimmer of tiny motes‘ 속에 그 자신을 보이게 만든 신성한 마음 그 자체 Divine Mind Itself 의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이었다.

 

이것만이 아니라, 그 모양이 인간 생각의 활동으로 인해 심오하게 영향을 받을 수 있었다.

 

나는 우주에는 단단한 것이 아무 것도 없음을, 보이는 모든 것은 다른 의식의 상태를 나타내고 있음을, 그것이 ‘티끌들의 아른거림‘의 구성과 형태를 결정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므로 모든 외적 형태는 내적 의식의 하나의 표현이었다.

 

생명 LIFE 과 의식 CONSCIOUSNESS 이 하나였고, 같은 것이었음을 나는 깨달았다.

 

‘이것은 생명이다 This is LIFE,’ 그리고 ‘저것은 의식이다 That is CONSCIOUSNESS’ 라고 말하는 것이 불가능했다.

 

의식이 생명이었고, 생명이 의식이었으며, 둘 다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이었고, 우주를 넘어, 우주의 내부와 배후에 있는 신성한 우주적 마음 DIVINE UNIVERSAL MIND 이었다.

 

나는 사람들이 개체성 individuality 과 형태 form 에 최고의 중요성을 주었음을 깨달았다. 그들은 개별적 형태의 매개체를 통하는 외에 어떤 효과적 방식으로 일하는 마음이나 지능을 상상할 수 없었다. 이것 때문에 유대인들은 한 인간 존재의 모든 특성을 가진 – 긍정적이건 부정적이건 - 하나의 방대한 지고의 존재의 정신적 이미지를 창조했다. 그리하여 예언자들이 여호와의 분노, 징벌의 위협들, 인간의 고집에 대한 반응으로 병과 전염병들이 온다는 것을 믿고 – 말하는 것이 – 가능했다. 그러나 나는 이러한 정신적 이미지들이 신화들임을 깨달았다. 그것들은 존재하지 않았다.

 

나는 존재의 어느 차원에서도 창조와 인간, 그 자신에게 관계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 마음 MIND – 나타난 지성임을 지각했다. 그러므로 창세기는 다시 씌어져야만 한다. 창조가 있기 전에 — 우주적 마음 UNIVERSAL MIND 이, 창조 그 자체의 배후와 내부에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이 있었다.

 

너무나 명확히, 모든 논의를 넘어, 우주적 마음의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of UNIVERSAL MIND 이 모든 곳에, 하늘의 무한성의 안에 있고, 또한 지구의 형태들 안에서 활동하고 있음을 본 다음, 나는 내적으로 내 주위를 보도록 지시되었고, 오직 자갈과 바위만을 보았다. 그때, 갑자기 나는 모든 생각할 수 있는 식물, 관목, 나무들이 자라고, 심지어 나무들 속에 새들이 돌아다니고, 동물들이 풀을 뜯는 한 아름다운 땅의 그림으로 제시되었다.

 

경탄으로 이 비전을 보면서, 나는 식물들과 나무들, 그들의 모든 것이 — 그래, 심지어 새들과 동물들이 실제로 무한히 작은 실체들의 수백 개의 커뮤니티들(당신들의 현대 과학자들이 ‘세포들 cells’ 이라고 부르는)로 구성되어 있고, 내부 시스템의 물질과 다양한 기관들, 그리고 완성된 살아있는 실체의 외부 모양을 생산하기 위해 협력의 전체적인 조화로운 영속에서 계속 일하는 것을 ‘보았다 saw.’

 

나는 긴 시간 동안 이 경이로운 활동을 숙고했는데, 비록 시간이 더 이상 나에게 중요하지 않았다 해도 말이다. 내가 응시하고 또 응시했을 때, 나는 생각했다. ‘누가 털, 가죽의 외부 껍질 안에, 실체들의 아주 작은 커뮤니티들 안에, 너무나 많은 다른 종들의 몸들고 생명과 형태, 영양, 치유, 보호, 인내를 주기 위해 함께 일하는 그처럼 강렬한 활동이 있다고 추측할 수 있었을까?’

 

나의 관심을 끌어당겼던 것은 지적으로 수행된 일 WORK 이었다.

 

그러므로 내가 일 WORK 이라고 깨달은 것은 창조적 힘의 활동 Creative Power Activity 의 통합적 일부였는데, 살아있는 시스템들 안의 바로 그 가장 작은 ‘실체 entity(세포)’로부터 우주에서 가장 진보된 실체인 인간 그 자신에 이르기까지 말이다. 모든 살아있는 일들의 시스템들 안에서 모든 노동이 궁극적으로 신성한 창조적 힘 Divine Creative Power 의 지시 아래 있었으며, 그 안에 창조의 계획들과 설계들이 들어 있었다. 나는 이 계획들과 설계들이 실제로 ‘의식 형태들 consciousness forms’ 안에 있음을, 말들 WORDS 로 표현될 수 있음을 보았는데, 각 단어 WORD 가 매우 특별한 ‘의식 consciousness’ 형태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창조적 힘 의식 Creative Power Consciousness’ 의 원래 말 WORD 이 보이는 세계에 나타나게 되었다.

 

그 단어 WORD, 따라서 그 ‘의식 패턴 Consciousness Pattern’ 이 그 자신을 계속적으로 가져오면서 신성한 창조적 마음 DIVINE CREATIVE MIND 안에 남아있다.

 

나는 그때 우주의 모든 것이 우주적 마음의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of UNIVERSAL MIND 안에서 살고, 움직이며, 그 존재를 가지고 있음을 볼 수 있었는데, 그것은 무한하고, 영원하며, 개체화된 형태의 모든 실현들 배후에 있는 유일한 진짜 실체 Reality 였다.

 

나는 세계 속의 모든 것이 신성한 마음 Divine Mind 의 이 지고의 창조저 힘 Creative Power 으로부터 나왔고, 여전히 그 안에 있다는 찬양으로 가득 채워졌다. 나는 인간을 포함해 모든 살아있는 것들 안에서 영원히 일어나고 있는 이 모든 비밀 활동에 경탄했으며, 어떻게 그것이 오류 없이 목적된 형태를 – 나무 기둥, 잎, 꽃, 열매, 곤충들, 새들, 동물들, 인간의 몸들을 - 생산하기 위한 구체적 계획들에 따라 지적으로 일하는 그처럼 무한히 작은 단위들일 수 있는지를 의아해했다.

 

나는 그때 그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이 우주 속의 모든 ‘지적 활동 intelligent acticity’ 의 바로 그 근원 Source 이었음을 더욱 더 명확히 깨달았다.

 

만약 인류가 지성을 소유했다면, 그것은 오직 그가 ‘모든 존재의 우주적 근원 Universal Source of All Being’ 으로부터 그것을 끌어왔기 때문이었다.

 

더욱이, 나는 신성한 창조적 힘 Divine Creative Power 이 항상 어떤 근본적이고 정확한 건축 원칙들에 따라 일한다는 것이 보여졌다.

그것이 나에게 보여졌다.

 

인간들이 세계로의 자기-제시에서 대체로 분명한 특성들과 잘 규정된 ‘성질 nature’을 가진 것처럼,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도 명확히 규정된 ’성질 Nature‘을 – 구분된 특성들을 – 소유했으며, 그것은 모든 살아있는 것들, 식물들, 동물들, 새들, 인간들이 건축되고 유지되는 양식으로 명확히 인식될 수 있었다.

 

나는 분명히 창조의 과정에서 관찰될 수 있는 이러한 ‘원칙들 principles’ 과 ‘특성들 characteristics’ 이 존재의 모든 것들을 다스리는 불변의 법칙들 LAWS 로 정해져 있음을 ‘보았다 saw.’

 

이러한 법칙들 LAWS 은 생명의 너무나 많은 부분이어서, 그것들이 결코 질문되지 않는다. 그것들은 정도를 벗어나지 않고 일관적이며 — 그러나 우주를 통해 그 자신을 나타내는 창조적 지적 힘 Creative Intelligent Power 이 없다면 그러한 법칙들도 없었을 것이다. 이러한 창조의 ‘원칙들 principles,’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그 자체의 특성들은 다음과 같다.

 

 

 

 

(나는 그것들을 당신들의 현재 시제로 번역하고 있는데, 이들 ‘원칙들’이 영원하기 때문이다.)

 

1.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의 ‘성질 Nature’ 은 성장 GROWTH 이다. 모든 살아있는 것은 항상 자란다. 성장 GROWTH 은 우주적 특성이고, 존재의 벗어나지 않는 원칙이다.

 

2. ‘창조적 힘’의 ‘성질’은 영양 NUTRITION 과 음식 NOURISHMENT 이다.

 

영양과 음식은 몸들 안의 정상적이고 경이롭게 조직된 과정이고, 그것은 그것들을 고려하는 수고를 하는 모든 이들에게 명백하다. 영양은 개인의 선호에 따라 모든 살아있는 것들에게 공급되며, 음식은 건강과 행복을 촉진하기 위해 소화된다. 작은 생물이 태어날 때, 우유가 어머니 속에서 이미 공급되고, 새로 태어난 아기를 위해 준비되고 기다린다. 이것 역시 아무도 부인할 수 없는 존재의 신비스러운 원칙이다.

 

어떤 과학도 왜 종의 생존을 보장하는 시스템 안의 그러한 우연한 행운의 기능이 본래부터 존재하게 되어야 하는지를 설명할 수 없다. 실제의 기능 그 자체도 이해될 수는 있지만, ‘왜’와 그 기능의 주된 부분이 이해되지 않는다.

 

3.‘창조적 힘’의 ‘성질’은 치유 HEALING 이다.

 

치유는 존재의 자연적 특성이고, 완전해지는 자연적 과정으로 말할 수 있으며, 그것은 개인적 위안을 보장하기 위해 일어나지만, 아무도 무엇이 치유의 활동을 재촉하는지 설명할 수 없다.

 

4.‘창조적 힘’의 ‘성질’은 보호 PROTECTION 이다.

 

보호는 창조적 힘의 하나의 통합적 특성이고, 세상에서 그 외관상 ‘기적적인 miraculous’ 활동의 모든 것이 보호를 향해 구성되어 있다. (오늘, 당신들의 의학 교과서들은 당신 몸속의 다양한 보호 시스템들을 묘사하지만, 내가 사막에 있었을 때, 나는 다른 방식으로 지적 창조적 힘 속에서 일관적인 보호의 특성을 ‘보았다.’)

 

식물들, 새들, 동물들이 영감을 주는 관찰을 위해 나에게 제시되었을 때, 나는 어떻게 몸속의 모든 보호의 필요성이 세부적으로, 최대의 관심으로 사랑스럽게 공급되었는지 볼 수 있었다.

 

5. ‘보호 Protection 이 특성은 필요성의 달성 FULFILLMENT OF NEED 다른 역동적 특성과 결합되어 있다.

 

이것은 머리카락, 털, 날개들의 공급에서 명확히 명백했는데, 살아있는 생물의 피부를 보호하고, 추위 속에서 온기를 공급하고, 열기 속에서 피난처를 공급하기 위해 말이다. 나는 중요하고 민감한 손가락들과 발가락들의 부드러운 말단들이 굽과 손톱/발톱으로 모두 공급되어 있음을 보았다.

 

눈썹은 땀으로부터 눈을 보호했고, 눈꺼풀과 속눈썹은 먼지와 손상으로부터 눈을 보호했다. 나는 파리들을 끌어당긴 그러한 동물들이 재빨리 그들을 내쫓기 위해 일종의 꼬리들을 갖추고 있음을 깨달았다.

 

얼마나 행복하고 즐거운 종류의 사랑과 배려가 이들 작은 육체적 특성들 안에 표현되어 있는가, 그것들은 너무나 작고 하찮게 보였지만, 모든 살아있는 것들의 위안에 그처럼 심오한 의미를 가지고 있었다. 기본적인 육체적 설계에 덧붙여진 이러한 육체적 사치품들은 분명히 하나의 지능의 산물이었고, 그것은 창조가 안락하고 행복하기를 의도했으며 — 이들 ‘사치품들 luxury items’ 이 주어지지 않았다면(!) 인간과 짐승에 의해 체험되었을 스트레스로부터 자유롭도록 의도했다.

 

심지어 자연적 기능들도 감사하는 마음을 불러올 만큼 너무나 지적이고 안락하게 설계되었다. 모든 것이 보이지 않게 너무나 정돈된 모양으로 넣어졌다. 인간이 그처럼 경이롭게 공급된 삶으로 태어난 것이 얼마나 축복 받았는지, 얼마나 행운인가! 다시금 나의 기도들이 솟아올랐고, 나는 황홀한 경이감의 내적 황금빛으로 들어올려졌는데 — 내가 지금 스트레스로부터의 자유에 덧붙여, 살아있는 생물들이 또한 창조적 힘의 생동하는 사랑스러운 성질을 표현하도록 되어 있음을 ‘보았기’ 때문이다. 이 이유로 그들이 수족들을 – 팔들, 손들, 다리들, 발들, 손가락들, 발가락들을 – 갖추었는데, 그들이 돌아다니고, 달리고, 뛰어오르고, 춤출 수 있도록, 그들의 가장 내면의 생각들과 느낌들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말이다. 나는 심지어 느꼈는데, 만약 인간이 날기를, 날개를 기르기를 열망했다면, 그들의 모든 가슴으로, 그들이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믿었다면, 결국 그들이 날 수 있게 만들어줄 부가적 무엇을 기르기 시작할 것이라고.

 

‘창조적 힘’의 성질 NATURE 의 이해하는 이 시점에서 나는 우주적 지적 창조적 힘 Universal Intelligent Creative Power 의 일들 WORKS 로 지시하는 사랑 LOVE 의 완전한 의식 속으로 왔다.

 

내가 이 사 랑 LOVE 을 숙고했을 때, 나는 창조 속의 ‘어머니 mother’ 가 양양을 주고, 보호하고, 필요성들을 성취하며, 자손의 치유를 촉진하려고 노력함을 깨달았는데, 이것이 사랑 LOVE 의 활동이다.

 

6. 창조에게 그 개별적 형태와 ‘존재 being’ 를 준 사랑스러운 지적 창조적 힘 LOVING INTELLIGENT CREATIVE POWER 의 내적 특성은 일 WORK 이다.

 

그것은 우리를 위해, 우리 안에서, 그리고 우리를 통해 일한다.

그 ‘일 work’ 은 항상, 항상, 항상, 사랑 LOVE 으로 재촉된다.

 

이 우주적 계시는 나를 기쁨과 놀람으로 가득 채웠다. 우리는 얼마나 경이로운 세계에 살고 있는가! 그것은 모든 존재의 근원 SOURCE OF ALL BEING 에 관한 진실 TRUTH 에 대한 나의 깨우침과 나의 전체 견해에 절정의 점이 되었다.

 

나는 몸의 다양한 구성부분들을 – 살, 뼈, 피로부터 눈과 머리카락에 이르기까지 - 생산하기 위해 협력과 조화의 영 spirit 속에서 일하는 동일한 ‘무한히 작은 실체들’의 다양한 커뮤니티들로 구성된 육체의 실체를 이미 ‘보았다.’

 

이들 커뮤니티들 사이의 유일한 차이점은 그들의 공통의 목표들이 요구하는 일의 종류 type of work 에 놓여있었다. 확실히 몸속의 이 모든 지적인 목적을 가진 활동 배후의 신성한 충동 DIVINE IMPULSE 은 인간 자신의 행동의 영감과 근본이었는데, 사람들이 계획된 목표를 생산하기 위해 일체가 되어 있을 때 말이다. 그들은 창조적 힘으로부터 지성과 목적을 끌어왔으며, 그러나 세속적 건설이나 다른 커뮤니티 프로젝트로 종사할 때, 인간의 행위는 얼마나 다른가, 그것이 불가피하게 논쟁과 갈등으로 특징지어지기 때문이다.

 

나는 어느 곳의, 어느 때의 인간과 비교할 수 없는, 질서와 협력, 조화, 매일의 생산성을 유지하면서 창조 안에서 언제나 활동하는 ‘지적 창조성 Intelligent Creativity’ 의 무한한 힘 INFINITE POWER 의 깨달음으로 데려가졌다.

 

7.생존 SURVIVAL 은 ‘창조적 힘 Creative Power’의 하나의 자연적 특성이었다.

 

모든 개개의 경우에서, 모든 살아있는 것들이 이 지구상에서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그 자신의 자손을 생산하기 위해, 성장하고, 병과 부상으로부터 치유되고, 영양분을 받도록 가장 훌륭한 공급이 만들어졌다. 이것은 인간이 절대로 확신할 수 있는 유일한 현실이었고, 그 활동은 해마다 한결같았다. 태양, 달, 별들, 모든 것이 몇 천 년 동안 그들의 자리에 남아있고, 그것들이 모두 그들 자신의 운동 경로를 소유하고 있음이 인식되었으며 — 이 현상은 창조 속의 생존을 위한 장대한 계획의 모든 부분이었다.

 

만약 이것이 그렇다면, 우주 속의 모든 종류의 창조된 실체들 안에 숨은 사랑스러운 지적 창조적 힘의, 영원한 불꽃의 생존이 어떻게 없을 수 있는가? 그러므로 이 세계는 이 차원을 넘어서 있는 사랑스러운 지적 창조적 힘의 숨은 세계들의 하나의 그림자와 이미지에 지나지 않았다. 창조의 총체성의 실재가 이 보이는 세계를 넘어 놓여 있었다.

 

 

 

 

8.사랑스러운 지적 창조적 힘의 일관된 특성은 리듬 RHYTHM 이었다.

 

나는 세계 속에 일하는 하나의 리듬 RHYTHM 이 있음을 보았다.

 

모든 것이 생명의 개화와 급성장을 준 계절들로 종속되었고, 성장하는 계절이 익고 수확으로 가며, 식물 생명을 생존을 보장하는 씨앗들의 생산으로 갔다. 그런 다음 점진적인 죽음과 겨울의 휴식 기간이 있었다. 그러나 창조된, 살아있는 어떤 것도 멸종하게 허용되어 있지 않았다. 태양과 달은 우주 안에서 이러한 특성들을 표현했다. 이 리듬은 살아있는 것들의 여성/암컷 안에서도 볼 수 있다.

 

그러므로 창조속의 모든 것은 나타남과 수확을 위한 그 적당한 때를 가지고 있었다. 그 결과 인간 자신도 성장과 성공의 조수, 그리고 휴면의 조수로 종속되어 있었다.

 

9.사랑스러운 지적 창조적 힘의 고유한 특성은 법과 질서 LAW AND ORDER 였다.

 

창조 안에 명백히 빗나가지 않는 질서와 신뢰성, 심지어 몸속의 아주 작은 실체들(‘세포들’)의 다스림은 정말 놀랍고 어느 인간의 노력을 훨씬 초월했다. 그러므로 전체 우주가 완전한 법과 질서 LAW AND ORDER 의 하나의 시스템 아래서 일하고 있었다.

 

나는 점점 높아지는 영적 고양의 수준들에서 ‘창조적 힘 creative power’이 모든 살아있는 것들을 위해 지적인 목적감과 사랑스러운 관심을 보여주었음을 깨달았다. 나는 생명이 희미하거나 형태가 없는 무엇이 아님을, 그러나 내가 실제로 나 자신 안에서 엄청나게 고조된 존재의 상태, 지각, 빛남, 희열, 기쁨, 사랑으로 느낄 수 있는 하나의 지적인 사랑스러운 창조적 힘임을 깨달았다. 나는 나 자신이 그것과 하나가 됨을 – 그것으로 가득 채워져 있음을 – 알았고, 내가 나를 둘러싼 모든 것과 하나임을, 하늘과 별들과 하나임을 알았다.

 

그리고 – 모든 것 중 가장 경이롭고 영광스러운 것은 – 이 ‘아버지 Father 의 바로 그 ’성질 Nature‘ 과 ’Function 기능,‘ 즉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이 인간의 행복을 보장하기 위해 기쁨, 아름다움, 위안을 창조하기 위해 일한다는 것, 인간 안에서 내적 기쁨, 건강, 위안을 공급하기 위해 일한다는 것, 인간에게 새로운 깨우침과 이해로 영감을 주면서 인간을 통해 일한다는 것이었다.

 

영광스러운 창조성의 멋진 광경들이 마음으로 왔다. 일단 우리가 진실로 ‘하나가 될 때 at one,’ ’지적 창조적 힘 Intelligent Creative Power‘ 의 순화된 채널과 도구가 될 때, 우리는 점차 의식에서 상승할 수 있는데, 우리가 우리의 마음과 가슴을 통해 ’우주적 창조적 힘’의 바로 그 ‘성질 NATURE’ 을 진실로 표현할 수 있을 때까지 말이다. 그때 ‘지구상의 삶 life on earth’ 이 실로 모든 시간 ‘천국의 상태 state of heaven‘ 가 되며, 우리는 영원한 생명의 상태로 들어간다!

 

이것이 분명히 창조 뒤에 있는 진정한 목적임에 틀림없다. 나는 생각했다. 그리고 이것이 인간이 진화하고 발달해야 하는 그 목적이라는 것이 고양과 사랑스러운 기쁨의 고조와 함께 나에게 왔다.

 

그러나 — 이 현재 시간에서도, 비록 인간이 그의 행위에서 그처럼 매우 불완전하다 해도, 미래에 그에게 절대로 어떤 것도 불가능하지 않은데, 그의 잘못에도 불구하고 말인데, 그가 ‘창조적 힘’과 하나였고, 그 ‘창조적 힘’이 그의 안에 있으며, 그에게 생명, 수족, 그가 필요한 모든 다른 것들을 주기 때문이다.

 

이 모든 깨달음이 나를 황홀감, 의기양양, 지고의 희열의 높이로 들어 올렸는데, 내가 거의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말이다. 나는 나의 몸이 내 안의 힘 Power 의 확장으로 용해되었음이 틀림없다고 느꼈다. 나는 빛 LIGHT 으로 빛났고, 내 주위로 온통, 사막의 풍경을 밝히는 그것 IT 을 볼 수 있었다.

 

나의 가슴이 찬양 속에 노래 불렀다. 우리 속에서, 우리를 통해, 우리를 위해, 끊임없이 일하는 사랑스러운 창조적 힘은 얼마나 경이롭고 아름다운가!

 

창조는 얼마나 놀라운 기적 MIRACLE 인가!

 

나는 큰 소리로 외쳤다.

 

‘당신 YOU 은 모든 존재의 근원 SOURCE of all BEING 이고, 창조자이면서, 피조물 안에서, 그것을 통해 실현했습니다. 전체 우주 안에는 신성한 생명 Divine Life, 당신 자신인 창조적 힘의 의식 Creative Power Consciousness 의 제한 없고, 영원한 무한으로부터 떨어지거나 분리된 것은 아무 것도 없는데, 그럼 어떻게 인간이 그처럼 죄를 짓는 것이 가능하며 -- 그리고 왜 사람들이 질병, 불행, 빈곤의 고통을 겪습니까? 나에게 말해주세요, 오 사랑하는 사랑스러운 ’아버지Father‘ 창조적 힘 Creagtive Power 이여, 왜냐하면 내가 그들의 불행한 삶의 고통으로 무겁게 부담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때 나에게 모든 살아있는 것들의 ‘세속적 조건 earthly condition’ 의 현실이 보여 졌다.

 

나는 광대한 흥분을 느꼈는데, 내가 마침내 그처럼 사랑스러운 신성한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이 그 창조물이 어떻게 그러한 불행을 견디게 허용할 수 있었는지를 이해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나는 창조 안의 모든 살아있는 것이 서로에게 오직 사랑만을 펼치는 존재들의 질서 있는 사회 안에서 빛나도록 건강해야 하고, 보살펴져야 하며, 양육되어야 하고, 보호되어야 하며, 치유되어야 하고, 평화 속에 유지되어야 하며, 풍요롭고 번성해야 하는 것이 보여 졌다.

 

(그러나 창조의 순간에, 두 개의 기본적 충동 BASIC IMPULSES 이 개체성을 보장하면서 존재로 나왔는데, 인간의 의식을 지배한 이것들이었다. 이 충동들은 나에게 세부적으로 설명되었지만, 이 지식은 당신들이 그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될 때 미래의 편지를 위해 남겨둔다. .......)

 

나는 뒤따르는 생생한 비전이 보여 졌다.

 

무엇보다도 먼저, 나는 ‘빛 light’ 으로서, ‘창조적 힘 Creative Power’ 의 하나의 생명 형태로서 새로 태어난 아기를 보았다.

 

그 아기가 어린이로, 그런 다음 성인으로 커졌을 때, 나는 ‘창조적 힘’의 순수한 빛 LIGHT 이 점차 흐려졌고, 그런 다음 그 안에서 온통 불투명해졌는데, 사슬들과 끈들로 무겁게 감겨서 말이다.

 

나는 비전의 의미를 질문했고, 나의 마음으로 뚜렷한 이해가 왔는데, 그것은 다음 말로 표현될 수 있다.

 

‘탄생으로부터 죽음에 이르기까지 — 사람들은 그들의 시각, 청각, 접촉, 냄새, 맛보기의 오감이 정확히 그들 자신의 ’현실‘과 그들 주위의 우주를 구성한다고 믿고 주장한다. 그러므로 그들이 신성한 ’창조적 힘‘으로부터 직접 그들의 생각의 힘을 끌어오므로, 그것이 그들의 믿음에 따라 그들에게 이루어진다.’

 

각각의 끈은 한 사람의 습관적 생각들, 사람들과 사건들에 대한 반응들, 편견들, 증오들, 적대감들, 근심들, 슬픔들을 나타내며, 그 모든 것이 그들을 묶으면서, ‘창조적 힘’으로부터 오는 그의 내적 비전으로부터 빛을 차단한다. 그리하여 그는 어둠 속으로 들어가며, 그러나 그것을 알지 못한다. 그는 그를 전진할 수 있게 해주고, 지구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의 목표인 ‘좋게 good’ 만들어 줄 – 성공적이 되게 해줄 - 세상의 방식으로 그가 자라고 있고, 성숙해지고 있다고 믿는다.

 

사실, 그가 더 성숙해지고, 세상 방식들에 능숙해질수록, 그의 사슬들과 끈들이 ‘유대를 맺거나 Bonding-거부하는 Rejection’ 쌍둥이 충동들 IMPULSES 의 장악 안에서 그를 더 감금한다.

 

더욱이, 각 사슬은 이기적이고 속임수의 욕구들, 탐욕, 공격성, 폭력, 강간으로부터 형성된다. 이들 사슬들은 그의 주위로 무겁게 걸려있고, 그 안의 깊이 있는 ‘창조적 의식의 힘’인 심령체 psyche 를 짓누른다. 사슬과 끈은 매번 해가 지나가면서 더 단단하게 그를 묶을 것인데,그가 자신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깨닫고, 성실하게 각각의 끈과 사슬을 뉘우치고,그가 해를 끼친 다른 이들에게 적당한 보상을 만들기까지 말이다.

 

이 비전으로 나는 존재의 가장 귀중한 측면을 배웠다. 인간 자신이 그 자신을 위한 아름다운 삶을 만들 모든 잠재성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그 자신이 그의 이기적 욕구들과 증오들에 빠짐으로써 그 자신을 위한 불행의 감옥을 창조하는데, 그가 존재의 진실 TRUTH OF EXISTENCE 을 깨닫는 그러한 시간이 되기까지 그곳으로부터 도피란 없다.

 

힘든 삶의 모든 문제들은 인간 자신의 사고 과정들 안에 놓여 있다!

 

오직 사람들의 ‘의식 형태들 consciousness forms,’ 그들의 생각들, 말들, 느낌들,행동들이, 그들의 의식과 모든 잎들, 나무들,곤충들, 새들, 동물들, 인간들 안의 우주로 스며들어 있는 우주적 창조적 의식 Universal Creative Consciousness 사이에 짙은 밀도의 장애물을 창조했다.

나는 또한 새로운 상황들, 환경,관계들, 달성이나 실패, 번영이나 빈곤을 창조하는 인간 능력을 지배하는 존재의 법칙들 LAWS OF EXISTENCE 이 보여 졌다.

 

인간이 자신이 될 것으로 심오하게 믿는 BELIEVES것은 무엇이든 – 좋건 나쁘건 – 그는 그것이 될 것이다.


인간이 다른 이들이 그에게 행할 것이라고 두려워하는FEARS무엇이든, 그들이 그렇게 할 것이다.


인간이 다른 이들이 그에게 할 것이라고 희망하는 HOPES무엇이든, 그는 먼저 그들에게 그렇게 해야 하는데, 그가 그때 하나의 ‘의식 패턴’을 창조하기 때문이고, 그것이 그가 다른 이들을 축복한 정도로 그를 축복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기 때문이다.

 

인간이 무서워하는 DREADS질병이 무엇이든, 그가 그것으로 먹이가 될 것인데, 그가 가장 체험하고 싶어 하지 않는 바로 그것의 ‘의식 패턴’을 창조할 것이기 때문이다.


인간의 마음과 가슴으로부터 내보내진 무엇이든 — 이런 저런 형태로 적절한 때에 그에게 돌아오며,그러나 같은 것이 항상 같은 것을 키운다는 것을 기억하라. 강한 감정적 생각들은 인간 자신의 의식의 궤도 안에 심어진 ‘의식의 씨앗들’이다. 이것들은 자랄 것이고,그가 거두어야 할, 같은 열매를 맺는다.

 

이것들이 자유 의지의 열매들이다.

 

인간은 그가 생각하는 것,말하는 것, 혹은 행하는 것으로부터 도피할 수 있는 길이 없는데 — 그가 신성한 창조적 의식 힘으로부터 태어났고, 마찬가지로 그의 상상력에서 창조적이기 때문이다.

 

자신들을 위해 좋은 것을 열망하는 자들은 먼저 그것을 다른 이들에게 주어야 한다. 그들의 바로 그 존재가 다른 이들에게 하나의 축복이 되게 하라.

 

 

 


그러한 사람들이 모든 다른 이들과 조화 속에 있을 때,그들은 그때 우주적 창조적 의식 힘으로 완벽하게 조율되며, 그들은 아버지 Father 의 ‘성질 nature’의 흐름 속으로 데려가지는데, 그것은 법과 질서의 시스템 안에서 성장, 보호, 양육, (육체적, 정신적, 영적)치유, 필요성의 달성이다.

 

당신들에게 나의 내적 빛의 타오름,나의 초월적 밝아짐, 기쁨의 눈부심, 그 강렬함으로 나의 전 존재를 사로잡고 부풀어 오른 그 사랑의 강력한 느낌들을 내가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 나는 나의 마음과 가슴 안의 그 압력으로 마침내 소리 내어 울었다. 그것이 너무나 강력해서 그것이 나의 몸의 형태를 완전히 용해하려는 듯이 보였다. 내가 실재의, 우리의 존재의 근원, 그리고 창조 그 자체의 — 그리고 인간의 진정한 성질의 이 모든 지고의, 숭고한 이해를 받았을 때, 나는 영에서 들어올려졌고, 나의 몸이 공기같은 빛이 되었다.

 

그때, 내가 그렇게 신성한 창조적 힘 그 자체 Divine Creative Power Itself 안에 고양되었을 때,나는 나 자신이, 내 안에서 ‘아버지 Father-창조적 힘 Creative Power’ 의 그 ‘성질 Nature’ 의 높은 정도를 체험했고, 모든 인류를 위한 그 자신의 욕구와 배려하는 관심을 느끼는,실로 거의 ‘신성한 사람 Divine Person’ 이 되었다. 그러므로 나는 나중에 다음 진실을 말할 수 있는데: “오직 나는 알고,‘아버지’를 보았다.

 

순간에 얼마나 내가 가르치기를,치료하기를, 위로하기를, 들어올리기를,먹이기를, 사람들의 고통과 불행을 가져가기를 열망했던가?

나는 그들의 신화적인 ‘복수하는 신 avenging god’ 에 대한 그들의 두려움으로부터 그들을 해방시키기를 열망했다!

 

내가 그들에게 진실을 말하기 위해 돌아왔을 때,나는 그들의 모든 필요를 공급하는 ‘아버지 창조적 힘 Father Creative Power’의- 완전한 사랑 PERFECT LOVE - ‘실재 reality’를 열렬히 강조할 것이고, 그들이 해야 할 모든 것은 ‘요청하라, 추구하라, 두드려라’였으며,모든 그들의 필요들이 – 무엇이던 간에 – 그들에게 수여될 것이다.

 

나는 열렬히 기쁜 마음으로 그들에게 ‘좋은 소식 good news’을 말할 것인데, ‘고통으로부터 구원 redemption from suffering’ 이 그들의 손안에 놓여있다고, 그들이 단지 실현된 ‘존재 being’의 쌍둥이 충동들 TWIN IMPULSES 을 그들 마음과 가슴으로부터 청소하기 위한 필요한 단계들을 택하기만 한다면 말이다.

 

이것은 충분히 간결해야만 한다고,사람은 단지 이해와 자기-통제가 필요하다고, 나는 생각했다.

 

(나는 내가 사막에 있던 시간 동안 나의 실제 마음의 상태로 다시 언급하기 위해 당신들의 파동들 쪽으로 내려갔다. 그것은 당신들 자신의 이해를 상당히 도울 터인데,당신들이 그 당시 나의 ‘의식의 상태 state of consciousness’ 로 들어가기 위해 노력한다면 말이다. 따라서 많은 일들이, 나의 치료의 일들과 ‘물 위를 걸은 것 walking on water’ 같은 많은 일들이 당신들에게 명확해질 것이다. 그것들은 ‘아버지-창조적 힘’에 대한 나의 새로운 이해의 자연적 결과로 보일 것이다. 만약 당신들이 마태복음과 마가복음을 읽는다면, 그들의 기록들이 당신들에게 새로운 의미를 가질 것이다.)

 

나의 깨달음의 마지막 시간들로 돌아가서 – 거기 사막에서 나는 인간 자신이(그 자신의 잘못 없이) ‘아버지-창조적 힘 Father-Creative Power’과 조율하는데 장애물을 만든다는 명백한 이해를 가지면서, 이제 나는 빨리 돌아가서, 내가 그토록 크게 동정했던 자들을 가르치고, 치료하고,위로하고, 눈물을 닦아주기를 열망하고 있었다.

 

여전히 나는 내가 영 spirit 속에서 그처럼 깨닫고 변화되었던 이 ‘경건한 hallowed’ 장소를 떠나고 싶지 않았다. 한편, 얼마나 멋진 미래가 내 앞에 놓여있는가!

 

나는 모든 도시들,타운들, 마을들을 통해 걸을 것이고, 내가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좋은 소식 GOOD NEWS 을 말할 것이다! ‘천국의 왕국 Kingdom of Heaven’ 이, 모든 병이 사라지고, 모든 필요가 충족되는 그 장소가 그들 내부에 있다고! 내가 ‘아버지 Father’를, 그리고 내가 ‘하나 One’였음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내 마음이 나의 구식 생각들과 아이디어들로부터 청소된 지금,나는 그들의 아픔과 질병을 직접 치료할 것이다. 나는 그들의 빈곤을 어떻게 벗어나는지를 그들에게 가르칠 것이다.

 

내 안의 아버지 의식 FATHER CONSCIOUSNESS 이 흐려지기 시작했을 때, 나는 점차 인간 의식으로 돌아왔고,나는 갈구는 갈증을, 그리고 또한 나의 인간 상태와 생각의 돌아옴을 알게 되었다.

 

나의 6주간 체험들로 나의 반응들이 변하기 시작했다. 이전 ‘나’me 에 대한 보통의 인간 앎과 나의 욕구들이 나의 생각들을 인수했다.

 

‘왜, 가장 놀랍고 완전히 예기치 않은 일이 나에게 일어났는가!나는 기뻐 어쩔 줄 몰랐다. ‘어느 다른 사람에게도 주어지지 않은 지식이 나에게 주어졌다.나는 마침내 전통적 정통주의 유대인들의 복수하는 ‘신 god’에 대한 나의 의심과 반역이 정당했다는 깨달음으로 희열에 가득 차있었다. 결국 나는 옳았다!

 

누가 인간의 마음이 그처럼 고도로 창조적일 수 있고,강하게 지닌 생각이나 욕구가 실제로 보이는 영역으로 실현한다는 것을 의심한 적이 있었던가? 나는 모세가 이것의 어떤 것을 알았음에 틀림없다고 깨달았는데, 그가 이스라엘 인들이 극심한 필요 속에 있었을 때 어떤 이상한 일들을 달성했기 때문이었다.

 

그는 지도자가 되었고,전에 이집트에 구속되어 있던 이스라엘인들의 진로를 바꾸었다.

 

나는 이제 돌아가서 나의 민족을 그들 자신의 교사들의 엄격한 지배로부터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나의 굶주림의 고통이 지금 강렬해졌다. 내가 나의 음식의 동경을 만족시키기 위해 돌을 빵으로 바꿀 수 있다는 생각이 내게 일어났는데, 내가 ‘아버지-창조적 힘 Father-Creative Power’ 이 나의 마음을 통해 일하고, 따라서 우주의 모든 것이 나의 명령에 복종할 것임을 기억했기 때문이다.

 

내가 돌을 빵으로 바꿀 ‘단어 word’를 말하려고 했는데, 내 안의 무언가가 나를 갑자기 중지시켰다.

 

‘아버지-창조적 의식 Father-Creative Consciousness’은 완전한 보호, 양육, 필요의 성취라는 생각이 강하게 내개 왔고, 따라서 굶주림이 보살펴질 것인데, 내가 ‘아버지 Father’에게 해방을 요청했다면 말이다.

 

나는 만약 작은 ‘내 i’ 가, 나의 필요성 속에 있는 인간인 내가, 이기적인 이유로 ‘창조적 힘 Creative power’을 사용했다면, 내가 ’아버지-창조적 의식‘과 나 자신 사이에 장애물을 세울 것임을, 내가 방금 배운 모든 것이 나로부터 가져가질 수 있음을 깨달았다.

 

이것은 나를 겁먹게 했고,나는 신속히 ‘아버지-창조적 힘’에게 나를 거주지와 나자렛으로 다시 데려갈 새로운 힘을 요청했다. 나는 또한 나에게 알맞는 형태로 굶주림의 해방을 요청했다.

 

즉시 굶주림의 통증이 가라앉았고,나는 나의 몸 전체를 통해 에너지 흐름의 쇄도를 느꼈다. 그리하여 나는 내가 보았고, 들었고, 이해한 모든 것이 ‘현실 reality’ 이었음을, 사막에서 혼자 단식하면서 지낸 나의 시간으로부터 태어난 어떤 헛된 상상이 아니었음을 증명했다.

 

나의 새로운 에너지는 사막으로부터 나가는 나의 길에서 울퉁불퉁한 길들을 서둘러 나올 수 있게 했다. 그 길에서 나는 다정하고 호감의 얼굴의 잘 차려입은 한 남자를 만났다. 그는 따뜻하게 나에게 인사를 하면서, 나의 거칠어지고 헝클어진 모양과 좋지 않은 상태를 보고 걱정을 표현했다.

 

기쁘게도 그는 나를 바위에 앉히고,그의 좋은 고기와 빵을 나와 함께 나누었다. 나는 그가 왜 그러한 황량한 곳에 있었는지, 그가 어디서 왔는지가 궁금했다. 나의 질문에 대답으로, 그는 단시 미소 지었고, 내가 사막에서 너무 오래 동안 있었기 때문에 날짜 세는 것을 잊었다고 말했을 때 조금도 놀라는 기색이 없었다.


나는 세계의 창조자의 진정한 성질에 대해 내가 어떻게 깨우쳐졌는가,그리고 존재의 자연적 법칙들을 보게 되었음을 설명했다. 그는 단지 미소 지었고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나의 사람들에게 돌아가서 내가 배운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칠 것입니다,’ 나는 즐겁게 말했다. ‘나는 그들을 치료하고, 그들에게 모든 병과 고난으로부터 해방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 낯선이는 ‘그것이 많은 천년들이 걸릴 겁니다,’라고 슬프게 대답했다.

 

나는 그의 믿음의 부족을 반박하려고 했는데,그때 나는 그가 사라진 것을 깨달았다.

 

나는 그때 한 신성한 메신저가 좋은 빵과 고기로 구조하기 위해 왔음을— 그리고 나의 열성에도 불구하고 나의 임무가 그다지 간단하지 않음을 내가 발견할 수 있다는 경고를 내게 연민으로 주었음을 알았다. 나는 그의 경고의 말로 기분이 상했다. 나의 열정이 약해졌다. 식었다. 첫 마을로 가는 나의 길이 끝나지 않는 듯이 보였다. 어떻게 인간 생각의 변화가 그처럼 기분의 변화를 만드는지!

 

내가 나의 여정을 크게 줄이기 위해 절벽 가장자리를 뛰어 넘으면서 내게 보여 진 모든 것의 진실을 더욱 증명할 수 있다는 생각이 내게 들었다. 내가 이것을 하려고 했을 때, 깨달음의 나의 시간이 실제였음을 내가 증명하려고 한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만약 내가 그러한 증거를 요구했다면, 그때 나는 의심의 상태에 있었고, 나는 아마도 나 자신을 죽일 것인데, 그때 모든 궁극적 상황에서 나는 나의 생각을 ‘아버지 FATHER-창조적 의식 CREATIVE CONSCIOUSNES’ 으로 들어올리고, 모든 문제로 해결책을 요청할 수 있음이 보여 졌다. 내가 그 진실 Truth 을 얼마나 빨리 잊어버렸는지!

 

그래서 나는 기도했고,나 자신의 판타지로 몰두할 만큼 약해진 것에 대해 용서를 열정적으로 요청하면서, 일을 하는 나 자신의 방법을 찾았다.

 

다시금 대답이 새로워진 힘과 더 큰 확실성의 발걸음으로 왔는데,내가 울퉁불퉁한 땅 위로 헤매었을 때 말이다. 나는 또 내가 긴 거리를 너무나 빨리 걸어서 내가 정상적 시간 계산 밖에서 걸은 듯이 보였고, 내가 인간 체험을 고갈시키는 에너지 낭비의 그 무거운 예속상태 위로 들어올려진 더 가벼운 차원에 있었음 발견했다. 걷는 것이 너무나 쉬워서 그것이 이제 활기를 주었다. 나는 내가 ‘더욱 풍부한 삶 more abundant life’ 으로 가는 열쇠를 발견했다는 사실로 우쭐해졌다!

 

얼마 후, 너무나 수월함을 느끼면서 나의 마음이 방황하기 시작했고, 나는 낯선이와 나의 만남, 그리고 그가 내게 보여준 친절에 대해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그의 경고를 기억했고,나의 이전 성질이 다시 들고 일어나 주장했는데, 나는 그가 나의 일이 어떻게 될 지를 미리 생각하고 말해줬어야 한다고 깊이 반역적으로 느꼈다. 나는 그가 나의 미래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른다고, 그의 경고를 옆으로 치우기로 결정했다.

 

나는 생각했다. ‘나의 지식으로 나는 어떤 사람도 전에 이룬 적 없는 일들을 달성할 수 있다. 어려운 생활에서 투쟁하는 대신, 나는 부를 쉽게 축적할 수 있고, 내가 가는 어디서든 추종자들을 끌어당기고, 그들의 삶을 또한 더 쉽게 만들기 위해 그들과 나의 지식을 나눌 수 있다. 나는 모든 고통과 괴로움을 없앨 수 있다.

 

내가 너무나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많은 장소들을 숙고했을 때,나는 땅의 표면을 스치면서 올라가는 나 자신을 느꼈는데, 내가 아래 시골을 내려다보는 가파른 산의 가장 높은 봉우리에 도달할 때까지 말이다. 거기 모든 것들이 내 앞에 놓여 있었다. 나는 나의 이전 열정이 돌아오는 것을 느꼈다. 사람들을 모으고,그들과 나의 모든 지식을 나누는 것은 너무나 간단할 것이다. 나는 강력해질 것이고, 인류를 모든 그들의 병과 고난으로부터 구조한 남자로서 심지어 유명해질 것이다. 나는 그들의 칭송과 존경을 얻을 것이고, 더 이상 게으른 쓸모없는 자로 기억되지 않을 것이다.

 

엄청난 충격으로, 내가 아주 최근에, 불과 몇 시간 전에 배웠던 모든 것이 거대한 힘과 명료성으로 마음에 돌아왔다.

 

내가 언제나 번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나의 아집을 버리고,내가 행하는 모든 것에서 도움을 위해 ‘아버지 FATHER’ 에게 돌아서는 것이라고 내가 배우지 않았는가?

 

그때 나는 창조가 달성하기 위한 그 자신의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기억했다. 개체화의 과정이 ‘당김과 밀어냄 pull and push’을, 인간 행위에서 ‘줌과 받는 것 give and take’을 창조했다. 비록 이들 인간적 특성들이 그들 삶에서 사람들에게 큰 고뇌를 초래했지만,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해, 살기 위한 더 나은 방법을 추구하도록 사람들을 강요한 것이 고뇌가 아니었던가? 나는 인간의 병/문제가 인간의 존재 계획 속에 그 자리를 가지고 있음을 깨달았다.

 

‘개체화 과정 Individualizing process’의 효과들을 중화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특권의 정보를 내가 가져오는 것이 옳았는가?

 

나는 내가 나의 개체성의 ‘중심점 central point’인 ‘에고 ego’로부터 생각하고 있음을, 인간과 ‘아버지-창조적 의식 Father-Creative Consciousness’ 사이에 장애물을 만드는 것이 에고였음을 깨달았다. 그러므로 나의 ‘인간 욕구의 중심점’이 정복되어야 할 것인데, 만약 내가 나의 진지한 의도대로,나의 ‘아버지 Father’와 완전한 조화 속에서 살 것이라면 말이다. 그래서 나는 나의 길을 계속했고, 앞에 무엇이 놓여 있을까, 그리고 내가 ‘아버지 의식 Father Consciousness’의 흐름 속에 남아있기 위해 나의 인간성을 지배하는 충동들을 어떻게 최선으로 극복할 수 있을까를 숙고했는데, 그 흐름으로부터 나는 영감,인도, 문제로의 대답, 나의 매일의 양식,매일의 건강, 매일의 보호를 끌어낼 것이다. 사실 나는 내가 ‘아버지 의식 Father Consciousness’의 이 매일의 흐름 안에 남아있는 동안, 어떤 해도 내게 가까이 올 수 없음을, 나의 모든 필요성들이 충족될 것임을 깨달았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나를 통해 일하는 ‘아버지 의식 Father Consciousness’이 치료와 위로의 극심한 필요성 속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요구된 무엇이든 할 것이라는 점이다.

 

모든 시간들에서 나는 삶의 혹심한 현실들에 대항한 나의 반역성을 극복해야만 하고, ‘내부 목소리 inner voice’로 귀를 기울여야 하며, ‘아버지 Father’의 ‘더 높은 의지 Higher Will’로 순응해야 한다. 이 ‘더 높은 의지’는 나의 최고의 선을 촉진하는데 전적으로 지시된 ‘완전한 사랑 Perfect Love’이었다. 나는 그 시간까지 나의 행위를 지시했던 ‘아집 self-will’의 길을 계속하는 것이 극도로 어리석은 것이 될 것임을 깨달았다.

 

내가 사람들에게 우화로 말하도록 영감을 받는 것은 그때였다. 지식을 받을 준비가 된 자들은 이해할 것이고, 그것의 좋은 사용을 만들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보여주었듯이,나의 사도들조차 유대 교리로부터 충분히 자신들을 벗어나게 할 수 없었는데, 그들이 의식의 원칙이나, 창조 안의 신성한 Divine ‘창조적 힘 Creative Power’의 활동을 이해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말이다. (이 시간까지,그것은 영적으로 깨우친 자들을 제외하면 모든 이들에게 하나의 신비로 남아있다.)

 

심지어 깨달음의 영적 말들조차 인간 마음에 즉시,완전히 이해될 수 없었고, 따라서 이 편지들이 서서히 읽혀져야만 하고,적절히 이해되기 위해서는 많은 명상과 기도로 수반되어야 한다.

 

기억하라, (신념들,편견들, 반감들, 야망들, 에고 욕망의 쓸모없는 잡동사니들로부터 벗어나) 경이감과 최상의 믿음으로 가득 채워진 마음을 가진 ‘어린 아이 child’처럼 될 수 없다면, 당신들은 이 페이지들을 흡수/소화할 수 없을 것이다.

 

‘어린 아이’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들은 과거의 모든 정신적 조건들을 벗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들이 정신적으로/감정적으로/육체적으로 고통을 겪는다면, 당신들의 가장 성실한 신념들이 무엇이었든, 그것들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못했고, 그것들이 당신의 행복을 촉진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지금은 당신들의 사고방식 MINDSET 을 조사할 시간이다. 당신은 그것과 행복한가?

 

당신들은 선택을 만들 수 있고,당신이 그것들을 만들 때 당신은 아버지가 당신이 변화를 만드는 것을 돕도록 요청할 수 있으며, 도움이 확실히 당신에게 주어질 것인데 — 당신이 의심하지 않는다면.

 

나는 그러므로 당신들이 뒤따르는 페이지들을 계속 읽고 흡수하기를 재촉한다. 나는 당신들에게 사고방식의 힘의 강한 인상주고 싶은데 — 그것은 당신의 모든 의식적이고 잠재의식적인 프로그래밍의 총합이다. 당신들이 이 인간 사고방식의 어느 것도 영적 차원에 그 기원을 두고 있지 않음을 이해해야 하는 것이 본질적이다.

 

그것은 전적으로 세속적이고,아마도 신화적 아이디어들, 편견들, 잘못된 관념들, 반감들, 과거 상처들의 파묻힌 기억들, 삶의 굴곡을 다루는 습관적 방법들로 채워져 있을 것이다. 당신들의 사고방식은(어느 종교적 생각이나 신념들을 포함해) 당신의 세계, 당신의 관계들, 체험들, 성공들, 실패들, 행복과 불행을 결정한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들의 병, 질병과 사고들 accidents 에 책임이 있다. 어떤 것도 우연히 일어나지 않는다. 모든 것이 당신들의 개인적 의식의 내적 실마리로부터 – 생각들, 기대들, 생의 신념들, 운명, ‘신’ - 엮어진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이 만든 세계에 살고 있다. 이것이 같은 환경에서 자란 아이들이 다르게 변하는 이유이다. 각자는 고유한 성격 특징에 따라 구축된 그 자신의 개인적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

 

만약, 탄생으로부터 당신이 발달하는 사고체계를 갖지 않았다면, 당신은 느낌, 반응들,생각이 없는 하나의 조각상같이 될 것이다. 공허하게 당신은 세상을 응시할 것이고, 당신 주위에 상당량의 활동이 있을 수 있는 반면, 어떤 것도 당신의 의식에 영향을 주지 않을 텐데, 당신이 반응이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아무 것도 당신을 행복하거나 불행하게 만들지 않을 터인데. 비록 폭탄이 당신 근처에서 폭발한다 해도 말이다.

 

사고체계가 없이는 당신은 생명이 없고,발달이 없고, 악도, 선도 없다. 당신의 사고체계의 타입 TYPE 은 당신의 삶의 성질을 결정한다. 이것은 내가 당신들이 깨닫기를, 완전히 이해하기를 원하는 바로 그 첫 번째 존재/삶의 진실Truth of Existence 이다.

 

더욱이 당신이 오래 사는 동안 당신이 어디를 가든 당신은 당신의 사고체계를 가지고 다닌다.

 

그것은 회피할 수 없으며,매일매일, 그것이 과거에 당신이 체험했던 종류의 삶을 당신에게 계속 창조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불행하다고 믿으면서 그들의 전 생애를 통해 간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비겁하고, 불친절하고, 추악하다고 생각하면서, 그들 자신의 삶을 철저하게 불행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 other people’ 이 그들과 말싸움하고, 끊임없이 곤란을 만든다고 믿는 반면,자신들은 절대로 어떤 선동에도 무관하다고 믿는다.

 

반대로, ‘다른 사람들’은 비난해서는 안 된다. 그들에게 그들의 부정적 조건들을 끌어당기는 것은 개인적 사고체계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만이 자신들의 문제들에 책임이 있다는 제안으로부터 피해간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들의 부적절함에 직면하는 것이, 자신들을 공정하고 똑바로 볼 내적 힘과 자기-확신을 가진 자들보다 더 어렵다.

 

진지한 기도는 ‘아버지-창조적 의식 Father-Creative Consciousness’ 을 마음속으로 조용히,비밀스럽게 끌어당기며, 그것은 인간 의식을 청소하는데, 추구하는 자가 더 이상 편안하게 느끼지 않는 모든 것을 말이다. 그것은 필연적으로 내적 청소와 발달의 매우 점진적인 하나의 과정이다.

 

 

감정적 패턴들 EMOTIONAL PATTERNS

 

당신들의 감정적 패턴들은 당신의 사고체계처럼 당신의 전반적 행복을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들의 사고체계는 당신의 감정적 패턴들과 함께 당신의 창조적 도구들이다.

 

이것들은 함께 미래의 소유들,사건들, 환경들을 위한 필요한 윤곽을 창조한다.

이러한 창조적 도구들 CREATIVE TOOLS 은 당신이 그것들을 의도하든 않든, 당신의 삶 안에서 일한다.

 

당신들의 깊이 깔린 정신적 태도들을 – 의식적이든 잠재의식적이든- 발견하는 것은 당신의 정신적 상태를 인정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렵다.

 

사람들은 부정적 감정 패턴들로 소유될 수 있고,그것들을 잘 지각하지 못할 수 있는데, 그것들이 매일 일과로부터 일어나는 시시각각의 감정들로 가려지기 때문이다.

 

당신들의 감정 패턴들이 정말로 어떤가를 발견하기 위해서는 당신 자신에게 다음 선을 따라 질문들을 물고, 당신 자신과 완전히 정직하게 되어야 한다. 당신들의 감정 패턴들의 진실로부터 숨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단지 당신 자신을 속이고, 당신이 즐기기로 의도된 삶/존재의 즐거운 상태를 달성하는 것으로부터 당신자신을 지체시킬 뿐이다.

 

당신들은 어떻게 인생/LIFE 에 대해 정말로 느끼는가? 나는 당신들이 자신에게 따뜻하게 연민의 편지를 쓰기를 원하는데, 당신 자신에게 당신이 다음 질문들을 대답할 때 당신이 정확히 어떻게 느끼는가를 말하면서 말이다.

 

당신들은 살아있는 것이 행복한가,아니면 사는 것을 끝낼 수 있기를 더 좋아할 것인가? 만약 당신의 진심의 대답이 후자라면, 그럼 당신은 존재/삶에 대해 부정적 태도를 가지고 있고, 깊은 수준에서 당신 자신과 전쟁하고 있다. 당신들은 당신이 일상생활을 계속해야만 함을 의식적으로 알고 있지만, 당신의 가장 깊은 수준에서 당신은 끝내고 싶어 한다. 내적 전쟁은 당신이 긍정적인 감정 패턴으로 체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끌어당기는 것을 막는다.

 

당신은 당신의 친척들에 대해 정말로 어떻게 느끼는가? 당신이 인정하고 싶지 않거나 당신이 존재한다고 깨닫지 못한 어떤 묻어놓은 적대감이 있는가?

 

당신들은 당신의 취직,동료들, 오락, 다른 인종들,둥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가?

 

당신 자신에 대한 모든 당신의 발견들을 적고,안전한 장소에서 그것을 잠가두라.

 

당신들이 자신을 위해 한 이 일은 당신 자신을 위한 것이고 — 오직 당신의 이익을 위한 것이다. 당신은 자신을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혹은 ‘신God’을 기쁘게 하기 위해, 혹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승인을 얻기 위해 이 일을 하지 않았다. 당신들은 당신의 영적 발달과 궁극적 행복으로 가는데 존재하는 내적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이 일을 했다.

 

만약 당신들이 이 편지들을 매일 읽으면서 당신의 생활을 바꾸기로 결심한다면,나는 당신이 당신의 날짜가 적힌 편지를 안전한 장소에 두라고 재촉한다. 1년이 될 때 그것을 다시 읽어보라, 당신의 사고체계에 일어난 것으로 당신이 보게 될 큰 변화들을 기뻐하라. 당신들은 또한 당신의 환경들 안에도 변화들이 있었음을 볼 것이다.

 

당신들의 창조자Creator에게 전적으로 집중된 기도와 명상이 당신에게 새로운 힘과 통찰력을 가져올 것이고, 그런 다음 당신의 느낌들과 환경으로 변화를 가져올 것임을 기억하라.

 

기도할 때 — 결코 당신의 문제로 초점을 주지 말라 – 항상 – 올바른 해결책을 요청하라. 당신들의 창조자가 당신의 인간 마음이 생각할 수 없는 올바른 해결책을 당신에게 가져오게 하라.

 

예를 들어 – 당신의 창조적 ‘아버지Father’에게 당신이 얼마나 아픈지를 결코 말하지 말라. 당신의 조건들로 당신이 즉시 받고 있는 그 힘에 집중하라(비록 당신의 의식이 느끼기에 너무나 인간적으로 무거울 수 있다 해도),그리고 당신의 신속한 회복에 대해 감사하고, 그것을 믿으라.

 

당신들이 ‘감사를 할give thanks’ 때, 당신은 받아들이고, 인정하며,믿는데, 당신 자신의 의식에 당신의 기도가 지금 ‘아버지 사랑의 의식Father Love Consciousness’ 안에 놓여있고,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과정을 통해, 보이는 실현을 위해 ‘처리되고processed’ 있다는 깨달음의 인상을 주면서 말이다. 팔레스타인에서 나는 일에 대해 그것이 달성되기 전에 끊임없이 감사를 했다.

 

기도하고 난 다음에 당신의 방을 나가서,사람들에게 얼마나 당신이 나쁘게 느끼는지, 혹은 개인적이거나 국가적 상황이 얼마나 끔찍한지를 결코 말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아버지 창조자Father Creator에게 당신의 문제들, 금전 문제나 허약한 건강을 해결해달라고 요청했다면, 계속 과거의 부정적 조건들을 가져오는 것이 아버지 창조자에게 얼마나 큰 모욕인가? 당신은 아버지 창조자Father Creator가 몰두한 일을 즉시 해지하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속에서,기도한 후에, 옛 조건들이 과거의 부정적 조건들이 되지 않았다면, 그럼 기도로 돌아가라, 당신이 마음으로부터 그것들을 일축할 수 있고, 모든 것이 신성하게 관리되고 있음을 정말로 믿을 수 있을 때까지 – 바로 그 순간까지 기도하라. 거듭거듭 돌아가서 당신이 요청한 혜택들에 대해 감사하라. 그것들이 확실히 물질화할 것이다.

 

오늘날 당신들의 세계에는 끊임없이 그들의 모든 필요성을 달성하기 위해 우주적 아버지 창조자에게 의존하면서, 그들의 생활에서 많은 축복들을 목격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두려움을 버려라, 그것들은 당신들에게 아무 소용이 없다. 이제 당신 존재의 근원SOURCE OF YOUR BEING으로서, 잉태, 성장,발달, 양육, 재생, 치료, 당신의 모든 필요성의 달성, 보호PROTECTION,영적 법률과 질서SPIRITUAL LAW & ORDER의 시스템 안의 모든 것의 근원으로서, 우주적 ‘아버지Father’ 창조자에게 돌아가라.

 

당신들은 진실로 당신과 당신의 가족,그리고 삶의 조건들 배후에 하나의 마스터 마음MASTER MIND을 가지고 있다. 그것을 신뢰하라TRUST IT.

 

당신의 생각이 신성한 창조적 운영Divine Creative Operation을 더럽히게 허용하지 말라!

 

기억하라, 무엇보다도— 나I, 크라이스트CHRIST가 ‘신의 왕국Kingdom of God’이 내 안에 있음을, 내가 항상 내 속에서, 나를 통해 일하는 나의 창조자Creagtor ‘아버지Father’에게 항상 의존할 수 있음을 깨달았기 때문에 소위 기적들로 부르는 나의 일을 수행했을 뿐임을.

 

당신들이 오직 하나의 개인적 의식을 가지고 있음을 기억하라,당신이 창조적Creative ‘아버지Father’ 의식Consciousness으로부터 그것을 끌어들였기 때문에.

 

당신들의 개인적 의식이 부정으로부터 충분히 청소되었을 때,당신은 당신 역시 창조적 ‘아버지’ 의식의 순수해진 채널이 되었음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들은 또한 당신의 궤도 안에 들어올 모든 이들에게, 좋은 조직적 법률과 질서의 시스템 안에서 성장과 영양, 치료, 양육, 보호,필요성의 충족의 흡족한 근원이 될 것이다. 이 강력한 영향력은 당신의 마음을 통해 당신의 가족들로, 친구들로, 이웃들로, 농토와 당신의 동물들과 곡물들에게 확장될 것이다.

 

당신들의 손을 통해 지나가는 전기조차도 실험실의 분젠버너를 점화시킬 것인데,따라서 당신의 생명력LIFE FORCE의 발산이 당신의 영향력의 반경 안에 들어오는 모든 이들을 이롭게 할 것이다.

 

이것이 창조 뒤에 있는 의도였다. 당신들은 당신의 마음과 가슴을 통해 ‘우주적 창조적 의식Universal Creative Consciousness’을 표현하도록 의도되어 있다. ,크라이스트CHRIST는 당신들에게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이 시간에 왔다.

 

무엇보다 먼저, 내가 나의 소위 기적들을 수행했을 때, 나의 ‘의식의 상태state of consciousness’를 고려하라.

 

나는 정해진 기도를 하지 않았다. 나는 필요했던 무엇이든 단순히 창조자 아버지Creative Father가 나 자신의 의식을 통해 빛을 발산하라고 요청했다.

 

나는 ‘아버지 창조적 의식Father Creative Consciousness’이 역동적으로 일하는 힘Force이었음을 강하게 깨닫고 시각화했으며, 그것은 다음 것들로, 보이는 세계를 통해 그 자신을 나타냈다.

 

창조성, 지적 설계,성장, 영양과 양육, 보호, 치료, 재생, 모든 필요성의 성취 — 하나의 법률과 질서의 시스템 안의 모든 것들.

 

나는 ‘창조적 아버지 의식CReative Father Consciousness’이 치료를 요청했고, 그들이 그것을 받을 것임을 성실하게 믿었던 자들의 의식으로 들어가도록 나의 의식을 통해 그의 모든 성질을 발산할 것임을 깨달았다. 나는 또한 만약 그들이 ‘치료의 믿음과 기대faith and expectancy of healing’가 없었다면, 이런 종류의 부정적 의식이 ‘아버지 의식Father Consciousness’의 성질NATURE의 유입으로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고, 아무 치료도 일어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었다.

 

나는 창조적 아버지 의식Creative Father Consciousness에 의해 이루어진 치료의 일이 정말로 지구상에 보이도록 만들어진 사랑Love임을 또한 깨달았다.

 

나는 보이는 세계 안에서 창조적 아버지 의식에 의해 이루어진 모든 일이 실현된 사랑임을 또한 깨달았는데 -- 그래서 감사를 드렸다.

나는 우주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으로부터 우주의 모든 물질이 나왔음을 깨달았고 — 그래서 감사를 드렸다.

 

나는 ‘아버지 창조적 의식Father Creative Consciousness’이 ‘일꾼worker’이었음을,그것이 영원하고 무한하고, 또한 아무 것nothing도 아님을 — 인간 마음이 그 일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음을 제외하면 아무 것도 아님을 깨달았다.

 

그러므로 나는 나의 마음으로부터 모든 인간적 느낌들과 생각들을 제거했고,나는 내가 ‘아버지 사랑Father love’의 완벽한 채널임을 알았고,‘아버지 사랑Father love’의 완전한 의지가 치료를 필요로 하는 사람 속에 달성될 것임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이점을 주목하라. 나는 그 사람의 의식 안에서 그의 불구를, 혹은 장애를, 혹은 질병의 상태를 가져온 것이 무엇이든, 그것이 한동안 그의 몸에서 삭제되었음을 또한 알고 있었다. 질문은: 그의 정상적 ‘의식’이 그의 몸으로부터 신성하게 지워진 조건의 재발을 가져올 것인가?

 

그러므로 나는 치료를 받은 사람에게 말했는데:‘당신의 길을 가세요, 그리고 더 이상 죄를 짓지 마세요.

 

나는 지구상에 있었을 때 위에 묘사된 나의 의식의 상태가 당신들이 모든 마음과 가슴으로 또한 열망해야 할 ‘의식의 상태state of consciousness’임을 당신들의 모든 가슴으로 알고 믿기를 원한다.

 

사막에서의 나의 깨달음의 체험은 지구에 있는 동안 내가 상당한 정도로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달성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당신들은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려는 의지를 가진다면 나의 걸음을 따를 수 있고, 나는 당신의 여정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확실히 가까이 있을 것이다. 당신들은 당신이 그렇게 하는데 충분히 민감하다면 나의 존재를 느낄 수도 있다. 그러나 얼마 동안 당신이 아무 것도 느끼지 않는다면, 의기소침하지 말라, 당신이 당신의 의식을 변화시키는 일을 하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나의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으로 조율하게 될 것을, 내가 당신에게 일어날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것임을 절대로 확신할 수 있다.

 

지구상의 당신들의 목적이 영적 의식에서 상승하는 것임을 알라KNOW,당신이 현재 당신을 지체시키는 모든 인간성을 초월할 때까지, 궁극적으로 당신 역시 원소들을 지배하고 마스터master가 될 수 있을 때까지 말이다.

 

세계의 의식이 ‘아버지 창조적 의식Father Creative Consciousness’으로 완전히 조율될 때, 인간의 완전한 행복에 해로운 모든 일들이 사라질 것임을 또한 깨달으라. 말라리아를 가진 모기들,당신들의 농작물을 휩쓸 메뚜기들, 심각한 기후 조건들, 감염들, 바이러스들, 현재 살아있는 것들로 문제들을 일으키는 그 외 모든 것들이 더 이상 없을 것이다. 당신들은 우주적 보호의 망토 안에서 살 것이다.

 

당신들 자신의 의식이 완전하게,조화 속에서 아버지 사랑Father Love과 조율될 때 — 그때 당신들 역시 신성하게 보호될 것이고, 창조적 설계, 성장, 영양과 양육, 보호, 치료, 재생, 필요성의 충족, 법률과 질서의 채널이 될 것이다.

 

아버지 사랑 FATHER LOVE 이 당신들의 마음과 가슴과 몸, 그리고 당신들의 일들에서 작동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들이 그 힘을 지시하는 누구든 모든 그러한 자들 안에서 작동할 것이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1.htm  돌아온 크라이스트/5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