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 얘기들 !

+ UFO 뉴스 / 전문가도 인정한 영국 UFO 사진 공개 화제

 

 

 

전문가도 인정한 영국 UFO 사진 화제

 

입력: 2013.06.19 18:35

 

 

 

 

전문가도 인정한 영국의 미확인비행물체(UFO) 사진이 해외 언론을 통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14일(현지시간) 오후 8시쯤 버크셔주 브랙널 상공을 빠른 속도로 지나가는 두 대의 UFO가 한 주민의 휴대전화 카메라에 찍혔다.

 

이 사진을 촬영한 이는 인근 마을에서 운전강사로 일하는 스티브 램버트(42). 그는 당시 여자친구와 한 술집에서 술을 마시던 도중 잠시 전화를 하러 밖에 나왔었다고 밝혔다.

 

램버트는 “그 두 물체는 남서쪽으로 향했으며 어떠한 항공기보다도 훨씬 빨랐다”면서 “단 5초밖에 볼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는 것에 의구심이 들 수도 있다. 하지만 그는 “평소 휴대전화 카메라로 빠르게 촬영하는 연습을 해왔다”고 설명했다.

 

전직 영국 국방성 요원이자 UFO 전문가인 닉 포프 역시 “지금까지 본 최고의 사진 중 하나”라면서 “항공기 불빛이나 하늘로 날리는 중국의 등불로도 보이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만일 또 다른 목격자가 나오거나 (UFO가 일반 항공기와 달리) 레이더에도 나타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된다면 매우 흥미로운 발견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랙널 상공에서 포착된 UFO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2월 익명을 요구한 한 남성이 “주황색과 선홍색, 노란색이 섞인 비행물체를 3초간 봤다”고 주장한 바 있다.

 

 

 

 

사진=데일리메일 캡처

 

나우뉴스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619601024&s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