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준비성을 고려하면서 - 내재하는 사고 조절자의 진실 [Damascus Scribe]

 

 

 

높은 곳에 있는 자들에게는 시간이 중요한 전부가 아님을 항상 염두에 두세요

준비성을 고려하면서 - 내재하는 사고 조절자


준비성을 고려하면서

Considering the Preparedness


By The Damascus Scribe

Received by Georghe Barnard. 12/11/2019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07-considering-the-preparedness


 

 

 

우리는 당신의 구독자들의 요청으로 길지만 적절한 생각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새로운 계시의 도입이 충분하도록 당신들 세계의 준비성을 고려하는가를 당신들에게 설명하는 받아들일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음을 고려했습니다.


먼저, 그러나 창조자Creator, 마이클Michael, 그의 신적 존재His being a God 그가 십자가에서 죽을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인간으로서 지저스Jesus 가장 오랜 시간 동안, 무엇이 그를 기다리는지를 알지 못했고,   없었습니다. 오직 끝으로 가면서, 인간이자 신이고, 창조자이자 인간인 그는  세계로부터 그의 이별의 선택이 충분히 의미 심장한 것이 됨을, 그가 그를 믿는 자들, 그의 추종자들, 많고 많은 다른 이들의  속에 ’계속 살기위해 전반적 주요 플러스가 되도록 그의 영광스러운 부활과 함께 거대한 충격을 주게  것임을 이해합니다.


나의 학생인 당신은 마이클이 지구로  것이 잘못된 시간이었다고 결정했을  있지만, 비록 당신이 예견할  있다 해도, 당신은 이것을 매우  하지 못합니다. 어떤 모탈mortal 하지 못합니다. 내가 여기서 당신에게 설명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은 만약 당신이 우리의 노력들의 긍정적 결과를 예견할  있다면, 영적 진보를 촉발하고 돕는 하나의 올바른 시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실패가 없을 것입니다!  신인 인간, 지저스는  행성에서 거의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반대로 그의 인기가 커졌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심각한 실패가 있었고, 그것은 내재하는 아버지 단편Indwelling Father Fragment 다루는 것이었습니다.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 대한 가장 즐거운 뉴스가 상실되었습니다.


높은 곳에 있는 자들에게는 시간이 중요한 전부가 아님을 항상 염두에 두세요. 당신들의 창조자가  지구를 걸었던 이래 단지 2000  년이 지났고, 그러는 동안 사고 조절자의 지식을 전적으로 잃어버린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전적으로 이해되지 못했고, 고대의 시간들로부터 모든 것의 창조자는 하나의 ’화를  내는 질투심의 이었습니다. 더욱이 초기의 사제들의 많은 이들은 그들 자신이 내재될 것으로, 그러나 그들의 회중의 멤버들은 그렇지 않을 것으로 생각했으며, 그것은 자주 부분적으로 진실이었습니다. 그리하여 일반 사람들은 자주 사제들에 의해 동물들처럼 보였고, 사제들은 그들 자신을 왕실과  같다고, 가끔은 왕실 위에 있다고 보았습니다.


당신들 모두에 대해 내재하는 조절자Indwelling Adjuster 마이클의 메시지의 잊어버린 부분이  이래, 나는 당신들 모두에게, 당신들 11:11 관련된 수신자들에게 지저스가 했듯이, 아버지Father 모든 사랑이고, 모든 이들 안에 산다는  말을 퍼뜨리라고 일을 맡겼습니다.


나는 다마스커스의 서기Scribe of Damascus이고, 그리고 지금까지 나는 내가 여전히 나의 타운town 차지하고 있음을 주목합니다. 축복 받으세요, 진실하게 되세요. 좋은 날이 되기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3972 교정시간/1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