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완벽함을 향해 가는 길 Road towards Perfection - [Beloved One/TA]

 

 

 

너는 깨어날 것이고, 너와 나는 하나가  것이며, 천국의 아버지의 명령을 행할 것이다

완벽함을 향해 가는 Road towards Perfection


완벽함을 향해 가는 

Road towards Perfection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12/26/2019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13-road-towards-perfection



 


 안에 거주하는 자인 나와  가까운 관계를 발달시키려는 너의 욕구는 실제로 매우 간단하고, 그리고 여전히 그것은  쪽의 총체적인 헌신을 요한다. 너의 마음을 결정하는 것은 네가 해야  단지  번째 일이다. 그런 다음 너의 결정으로 고수하기 위한 동기가 온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너의  헌신이 계속, 매일 내부로 귀를 기울이는 것이  필요가 있다. 그러나 이것은 하나의 의무가 아닌데, 그것이 우리의 함께-함의 가치를 깍아내릴 것이기 때문이다. 아니, 나는 흔들림 없이, 나의 지도를 따르려는 너의 결의 속에 너의 완전한 자유 의지의 협력을 바란다.


그리고 결코 삶의 일이 얼마나 거칠지에 개의치 마라, 나는 주먹질과 함께 흐르도록 네가 거칠고, 탄력있게 되는 것이 필요하다.  결과로 너는 굴복하지 않는 희망을 지을 것이고, 내가 너를 위해 항상 거기 있을 것을 의심 없이 신뢰할 것이다.


, 너는 이따금 다소 의기소침하게  것이고, 내가 어디에 있는지 의문할 것인데, 결국 너는 이기심, 모든 ‘세속적worldly’ 미끼들과 유혹들에 대항한 전투에서 초인간superhuman 되려고 노력하는 인간일 때에 말이다.


그것은 신의 왕국에서 사는 방식과는 다른 종류의 삶이  것이다. 너는 여전히 세상 속에 있을 테지만,  세상에 속하지 않는데, 네가 내가 나의 존재 속에 간직한 신의 계획과 청사진에 따라 자기-숙달을 향해 자기-훈련으로  자신을  밀고 나갈 때에 말이다.


그리하여  걸음씩, 나는 너를 완벽함을 향한 길에서 이끌 것인데, 항상 지도되려는 너의 자발성에 의존해서 말이다. 네가 내가 무엇에 대한 것인지를 완전히 깨닫는 어느 , 너는 깨어날 것이고, 우리는  이상 분리해서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네가  안의 나의 존재로 완전히 깨어날  때가  것이고, 너와 나는 하나가  것이며, 천국의 아버지의 명령을 행할 것이다.


한동안 이것들을, 나의 말들을, 그리고 이것이 최고의 신의 하나의 단편과 협력하는 낮은 모탈인 너에게 무엇을 의미할 것인지를 숙고해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4024 교정시간/1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