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원한 지금 - 너의 삶을 돌아보아라 [Beloved One/TA]

 

 

 

나에게 항복해라, 함께 우리는 너를 신성한 존재로 만들 것이다

영원한 지금 - 너의 삶을 돌아보아라


영원한 지금

The Eternal Now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1/5/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15-the-eternal-now-2

 


어린이여, 고요 속에서  앞에 앉아라, 네가 신성한 땅에 있기 때문이다.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이 너에게 스며들며, 그래서 너는 너의 존재의 모든 세포 속에서 나를 알게 된다. 우리가  함께-함에 대해 기뻐하자, 너의 영혼이 그리하여 영양분을 받고, 너의 동경들이 응답된다.


그래, 나는 네가 나의 존재의 만질  있는 증거를 원함을 알고 있다. 어찌하여 너는 나를 그처럼 의심하는가? 너의 삶을 돌아보아라, 그리고 나의 빛이 너의 과거의 모든 그림자들을 지우는 것을 보아라. 오직 지금만이 – 영원한 지금만이 – 있는데, 그리고 이제, 지금이 거기 있는 모든 것이기 때문이다.


 순간은 영원히 주는 Eternal Giver로부터 하나의 선물이다. 그는 나를 너에게 주었고, 너를 나에게 주었다. 우리는 탁월하게 서로에게  맞는다. 나의 친애하는 상대여, 나에게 항복해라, 그리고 함께 우리는 너를 신성한 존재로 만들 것이다.


무한한 하나Infinite One 네가  자신의 하나의 개별적 표현이  것을 결정했다. 그는  자신이  안에 반사된 것을 보기를 동경하고, 그는 이것이 이루어질 것임을 알고 있는데, 그의 의지가  안에서, 너에 의해, 너를 통해, 그리고 나에 의해  안에서, 너와 함께, 너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함께 우리는 하나로서 기능하고, 점점  많이 하나가 되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시간이   아무도 우리가 떨어져있다고 말할  없는데, 우리가 하나가 되었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너에게 주는 나의 약속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4045 교정시간/1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