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수, 헌신과 완성에 대해 말하다 / 창조자와 연결 [Esu Immanuel]

 

 

 

인간은 그의 자유-의지 성질을 통해 지구상에서 공동-창조자가 되도록 허용됩니다

이수, 헌신과 완성에 대해 말하다 / 창조자와 연결

선택들, 사건들의 연속, 최종 결과들은 창조자를 위해 달성하기를 원하는 것을 반영

 

이수, 헌신과 완성에 대해 말하다

Esu Speaks on Commitment and completion

 

By Esu Immanuel Kumara thru Jess. 8/25/2013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Esu-Speaks-on-Commitment-and-Completion.shtml

 

 

 

 

제스: 이수, 헌신과 완성의 주제가 마음으로 왔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말하고 싶은 무엇입니까? 나는 당신의 연결과 통찰력을 기다립니다.

 

 

이수: 제스, 나는 여기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요청한 것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것을 표명할 시간이 되었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우리가 고려했고, 전에 간략하게 터치했던 주제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문제를 어떻게 보고, 그것이 어떻게 지구상의 협력을 위한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계획으로 맞아 들어가느냐의 의미에서 어떤 복잡성을 가지고 있는 하나의 주제입니다.

 

지구에 사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헌신이 다른 사람의 바람으로 그들 자신을 주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가 더 합리적이거나 고무적임을 발견하고, 비교할 때 그들 자신의 지각/인식이 부적절하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 속에 불안정한 느낌을 느끼며, 그들이 하려고 선택하는 것의 확신을 위해 다른 사람의 계획을 붙잡습니다.

 

이것은 균형에서 벗어납니다. 다른 사람은 다른 누군가가 갖는 진정한 필요조건들을 이해하지 못하는데, 그들이 얼마나 분석적이든, 설득적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한 사람의 아이디어를 다른 누군가에게 부과하는 행동은 사람이 더 좋다고 느끼는 누군가의 생각으로 그의 아이디어를 대체하기를 추구할 때처럼 잘못입니다. 그 사람은 그 자신에 대해 충분한 책임감을 지지 않는 반면, 다른 사람은 정당한 이유 없이 다른 사람에 대해 너무나 많은 책임을 집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은 그의 창조물이 그와 그들의 접속을 이해하고, 그가 세운 변수들 안에서 지구에서의 그들의 존재를 탐험하기 위해 노력하기를 요청합니다. 육화한 자들은 자유 의지가 주어지지만, 그들의 선택들은 대개 그들의 창조자 Creator 와 그들의 연결의 포용하고 그의 계획들을 따라 사는 것, 아니면 그가 주는 명확한 접속을 거부하고 그의 축복들과 반대로 살기 위해 투쟁하는 것으로부터 나옵니다. 다른 모든 것들은 정말로 그 두 가지 옵션으로부터 진화합니다. 그 어느 것의 시나리오도 창조자 Creator 의 받아들이는 정도에 따라 규정됩니다. 책임감의 개념이 이러한 결정들에서 흥미로운 역할을 합니다. 반대로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과 그들의 통일성을 인정하는 자들은 그들이 직면하는 선택들의 범위가 급격하게 확장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창조의 모든 것이 창조자 Creator 에게 접속되어 있고, 그 모든 것과 연결되어 있음의 개인적 자각/앎이 심오한 조화와 완성의 느낌을 가져옵니다. 모든 결정들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과 조율 속에 있을 때 옳습니다. 확인의 끊임없는 느낌이 그의 지각과 선택들에서 믿음의 느낌을 창조합니다.

 

결정들의 적절함에 대한 이 심오한 확신은 개인이 모든 선택들과 행동들에 대해 완전한 책임감을 지도록 허용합니다. 모든 것이 창조자 Creator 와의 대화 속에서 결정되며, 그 결과로 모든 행동들이 적절해집니다. 이것이 보장된 개인은 그의 삶이 택할 방향을 결정하는데 다른 사람의 의견이나 우월성이 필요 없습니다.

 

그들의 창조자 Creator 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개인들은 그들이 정확한 선택들을 만들고 있다는 확신 없이 그들 삶에 대한 지배력을 가집니다. 즉각적 결과들이 큰 성취로 보일 수 있지만, 이 결정들과 뒤이은 행동들에 대한 전제들이 창조자 Creator 의 의도들로부터 단절되어 있습니다. 그 최종 결과는 항상 실패인데, 그것이 그의 우주를 위한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계획과 조화에서 벗어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창조자 Creator 와 의논하지 않는 개인들은 그들의 육화와 관련된 책임감들을 심각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는 이 시점에서 세계적으로 퍼져있고, 지구가 어떻게 기능하게 되어 있는지의 어떤 이해가 없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그의 바람들을 무시하기를 선택한 자들은 이제 창조의 통일성 안에 설 자리가 없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이 결론지었듯이, 불화와 불균형의 이러한 날들이 끝나고 있습니다. 이 결정된 현실의 관점에서, 헌신의 개념이 달라집니다. 한 개인을 위한 진정한 헌신은 그가 창조자 Creator 의 길에서 행하는 역할의 앎을 통해 옵니다. 하나의 추가적 중요한 요인은 어떤 개인의 목적이 다른 사람의 것보다 더 중요하지도, 덜 중요하지도 않다는 지식입니다. 이런 종류의 확실한 헌신은 완전한 개인적 책임감을 허용합니다. 모든 책임 있는 선택들이 그 적절함을 확인하기 위해 창조자 Creator 와 대화 후에 만들어집니다. 일단 선택사항들이 논의되면, 한 개인은 이들 선택들로 영향을 주는 끊임없는 변하는 변수들이 주어진, 그의 상황에 최선으로 맞는 행동 진로를 자유로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창조자 Creator 는 결정들의 조건을 지시하지도, 그 결과의 행동들을 결정하지도 않습니다. 그는 단지 선택의 의도를 승인하거나 승인하지 않을 뿐입니다.

 

일단 이 선택이 만들어질 때, 선택된 행동들이 따라져야 합니다. 창조자 Creator 는 지원적으로 남아있는데, 비록 하나의 결정이 한 개인의 목적에 부절적하다 해도 말입니다. 창조는 아이디어로 형태를 주고, 인간은 그의 자유-의지 성질을 통해 지구상에서 공동-창조자가 되도록 허용됩니다. 인간은 그의 존재의 맥락 안에서 생각하고, 행동 노선을 선택합니다. 권리들로 인해 그는 또한 그의 결정들과 그것들의 결과들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자주 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의 선택들의 결과가 비논리적이거나 예기치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막기 위한 인간의 일은 이 창조된 세계 안에서 그 자신의 개인적 목적을 달성하는데 그의 선택들의 중요성을 자각하는 것입니다. 많은 시간 동안 그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의도들을 따르는데 실패합니다.

 

완성의 개념은 헌신으로 하나의 필연적인 결과입니다. 일단 사람이 어떤 아이디어로 헌신할 때, 그 개념이 하나의 형태 form 와 하나의 현신 embodiment 을 가집니다. 비록 그 최종 결과가 다를 수 있다 해도, 그것들은 하나의 결론을 가집니다. 만약 결정을 만드는 사람이 그의 창조자 Creator 와 연결을, 창조 안에서 그 자신의 개인적 역할의 앎을 갖는다면, 그의 선택들은 그를 위한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의도들로 강한 헌신을 보여줍니다. 선택들, 사건들의 연속, 최종 결과들은 인간이 그의 창조자 Creator 를 위해 달성하기를 원하는 것을 반영합니다. 행동들이 그의 창조자 Creator 를 인정하는데, 완전하게든, 아니면 경멸적이든 말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의도들을 무시한다면, 그는 오직 그 자신에게만 헌신합니다. 그가 달성한 결과들은 그의 에고만을 만족시킵니다. 이 자기-중심의 결론은 지구와 이 우주의 의도들과 부조화하고, 균형에서 벗어납니다. 이 달성의 힘은 자주 다른 이들이 창조자와 그들 자신의 접속의 분별을 추구하는데 장애물을 창조합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위해 그들의 개인적 연결을 인정할 수 있어야 하며, 그러나 에고로 추진된 설득적 힘들은 대처하기에 너무나 강한 매력입니다. 너무나 적은 사람들이 이 행동 진로가 그들 자신의 개인적 목적과 만드는 부조화를 인식할 수 없습니다. 너무나 적은 이들이 이 외부의 매력이 그들 자아의 충분히 발달하지 않은 감각에 미치는 끌림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목적의 이 만연한 부식과는 대조적으로, 빛의 일꾼들 Lightworkers 은 균형 잡힌 결정들과 조율된 행동들을 중심으로 삶의 본보기를 만드는 일을 택해야 합니다. 개인적 목적의 앎은 탐험의 변수들을 형성하며, 문화나 권력의 자들에 의해 부과된 제한들이 아닙니다. 헌신은 연결을 인정하지만, 선택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창조자 Creator 는 그의 창조를 완전히 체험하기를 원하고, 그의 창조물들이 가능한 모든 것을 발견하기를 기대합니다. 이 창조자 Creator 와 그의 조율/일치로 제한됨 없이, 인간은 창조자 Creator 가 그들을 통해, 그의 우주를 체험하도록 허용하는, 만들 수 있는 선택들의 무한한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가능성들이 끝이 없고, 그 결과들은 상상력을 넘어갑니다.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Esu Immanuel Kumara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