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악투루스인 들" 로 부터의 메세지 ~ 형태의 변환 [Arcturians]

 

 

 

당신의 고등 인식들을 활성화하기. 당신의 의식상태를 주시. 당신의 생활을 바꾸기

"악투루스인 들" 로 부터의 메세지 ~ 형태의 변환

 

악투루스인들로부터의 메세지 ~ 형태의 변환

Message from the Arcturians: Transmutation of Form.

 

채널러: Dr. Suzanne Lie. 2013. 8.27

http://suzanneliephd.blogspot.co.uk/2013/08/message-from-arcturians-transmutation.html

 

 

 

 

수잔: 나는 부르스 립톤 박사의 훌륭한 메세지를 읽음으로써 오늘을 시작했습니다:

 

과학자들이 복도에서 구르는 것에 대한 포괄적인 농담(?)

http://www.brucelipton.com/media/human-genome-project

 

흔히 하지만, 나의 일상생활 속으로 통합할 수 있었던 방식으로 내가 이 메세지에 대해서 깊게 이해하기 위해서, 악투루스인들에게 나를 도와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아래는 내가 받은 그 메세지입니다:

 

 

형태의 변환

Transmutation of Form

 

우리의 친애하는 상승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의 몸체들이 세포적인 수준에서 고등 주파수의 현실에 공명하기 위해 변환되고 있는 중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물리적인 현실을 따라서 고등 주파수의 활기찬 현실을 인식하는데 기억하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이 고등 주파수의 현실을 인식할 때 마다, 당신의 몸체가 당신이 그것을 인식할 수 있는 한 그 현실의 공명에 적응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고등 에너지 장의 현실을 경험할 때마다, 당신의 몸체가 그 인식의 주파수에 적응합니다.

 

당신은 오직 물리적 현실이 진짜이고 현실의 다른 버전/주파수들은 "당신 상상의 하나의 허구"라고 배워왔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몸체가 당신을 프로그램했던 이들이 아닌 당신을 믿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고등 주파수의 현실을 인식하기 시작할 때, 수 초간이라고 하여도, 당신의 인식들이 이 정보를 당신의 몸체에 보냅니다. 그러면 당신의 몸체가 그 현실의 버전에 적응하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정상

The New Normal

 

당신의 인식들에 기초해서 "정상"의 내면적인 임계점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아주 추운 환경에서 아주 더운 환경으로 이동했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당신의 몸이 외부 세계 온도가 변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 몸의 내면적인 일들이 더 더운 세계속에서의 생활에 적응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다른 예로 계속 증가하는 오염된 세계에 당신의 몸체가 적응하는 것입니다. 공기 오염이 당신 몸체에서 커다란 반응을 만들지도 모르지만, 지금 당신은 크게는 - 그리고 운이 없게 - 공기 질이 나쁜 곳에 적응하였습니다. 그 같은 방식으로, 당신은 고등 주파수의 현실에 적응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오직 명상중이거나 창조적인 활동에 관여할 때만 의식의 고등 주파수를 유지할 수 있을 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더욱 더 명상하고 당신의 생활을 창조적으로 채움으로써, 당신의 몸체는 고등 공명의 "일차적인 의식상태"에 적응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외부 (홀로그래픽 매트릭스) 세계에 대한 완전한 집중의 베타 파 의식이 당신의 현실 세계라고 배워 왔습니다. 그러나, 명상, 좋아하는 운동, 그리고/또는 창조적인 일을 통해서 당신의 알파 파 의식에 당신의 일상을 조정하기 시작하는 것을 일관되게 기억함으로써, 당신의 인식의 장이 당신 주변의 고등 공명에 집중하기 시작합니다.

 

당신 의식의 기준이 되는 공명이 높아짐으로써, 투시력과 투청력의 확장된 능력들이 당신의 시각과 청각의 물리적인 감각들을 습관적으로 증대시키기 시작합니다. 더구나, 당신이 텔레파시와 공감을 당신의 생활속으로 병합함으로써 당신의 투감력이 자연스럽게 확장됩니다. 추가적으로, 냄새와 미각의 당신의 인식들이 당신의 변환하는 몸체가 필요로 하는 음식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고등 인식들에서의 믿음

Believe in Higher Perceptions

 

당신이 고등 인식들과 몸체 감각들이 교신하는 것을 "믿는 것"을 기억할 때, 당신은 세포적, 분자적 수준에서 당신의 지구 용기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들을 재강화시킵니다. 당신의 3차원적 현실속에서, 몸체는 당신이 거의 통제를 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당신은 믿어 왔습니다. 예, 당신은 다른 방향에서 보고 다른 행위들과 행동들을 갖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지만, 당신의 몸체는 그 자체에 일치하여 건강하거나 아픈 미스터리였습니다.

 

당신을 계속해서 깨어나면서 당신은 당신의 생각들과 감정들이 당신의 물리적 용기의 건강과 복지에 얼마만큼이나 영향을 미치는지 알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체가 당신이 행복하고 기쁠 때 당신의 몸체가 어떻게 느끼는 것과 반대로 당신이 침울하거나 걱정스러울 때 당신의 몸체가 어떻게 느끼는 가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계속해서 당신의 의식을 높게 유지하기로 선택하였을 때 당신은 4차원과 5차원으로부터의 번뜩임들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이 고등 세계들의 순식간의 인식들이 당신이 인식하기로 선택하는 현실의 주파수가 당신이 살고 있는 그 현실이라는 것을 알게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더구나, 이 관찰들의 차분한 인식이 당신 몸체가 세포적, 분자적 수준에서의 주파수를 받아들이도록 지도합니다.

 

동시에, 당신이 고등 주파수에 공명하면서 당신의 인식들이 현실의 고등 주파수를 찾아낼 것이라는 사실을 당신의 신념체계가 완전히 받아들이도록 허용하세요. 예를 들어, 당신의 비젼이 각 사람, 식물, 그리고 동물의 오라장에 대해서도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평범한 인식들에서 4/5차원의 오라장을 포함할 때, 당신은 당신의 고등 인식들을 더욱 더 활성화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의식이 알파 파와 그 이상으로 조정되었을 때 당신은 오직 그 고등 주파수들을 인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물리적 지구 용기를 입고 있고 3차원 세계의 모든 도전들속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단지 물리적"일 때 많은 시간들이 존재할 지도 모릅니다.

 

의식에서의 이 하강이 일어날 때, 당신 자신을 조건없은 사랑으로 사랑하고 용서하세요. 당신은 규칙서나 지도가 없이 모든 생에서의 변환의 중간에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 자신에 대해서 좋게 있으시고, 당신이 3차원의 인간으로서 아직도 기능을 해야 할 때 시간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이상으로 그것들에 대해서 그리워하게 될 것이기에, 이 시간들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고등 인식들을 활성화하기

Activating Your Higher Perceptions

 

당신이 고등 인식들을 활성화를 계속함으로써, "현실"에 대한 당신의 경험이 5차원의 다차원적인 장들속으로 확장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3차원의 인식들에만 여전히 조정되어 있고, 따라서 그들은 오로라장들의 4차원적인 세계에 대해서 더욱 더 인식함으로써 그들의 진화를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빛의 일꾼인 당신은 그 확장된 인식을 안정화시켜 왔고 당신의 일상적인 의식을 통해서 지금 인식 가능한 5차원 공명의 의식적인, 일상적인 인식으로 이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들 대부분이 크게는 알파 파들 속에서 일상적인 의식을 갖고 있음으로 우리는 "일상적인 의식"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부정성이 당신의 가슴 또는 마음으로 들어올 때 알파파 의식의 증가된 내면적인 인식과 함께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의 의식, 따라서 인식들이 3/4차원으로 되돌아 갈 때, 당신은 밀도층의 느낌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지구 용기들이 어떻게 바뀌든 간에 당신이 여전히 그것을 입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당신은 돈을 써야하고, 교통체증속에서 운전해야 하고, 그리고 당신의 집을 청소하거나 또는 어떠한 일이 당신의 공명을 떨어뜨리든지 간에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의식상태를 주시

Monitor Your State of Consciousness

 

당신의 의식이 낮아질 때 당신이 인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당신의 생에 대한 반응들이 있으므로써 당신의 인식 장이 곧 따라갈 것입니다. 당신의 의식이 또다시 높아지고 당신이 새롭게 확장된 현실로 재조정할 때, 기쁨, 사랑, 희망에 대한 당신의 감정들이 되돌아 올 것입니다. 그러면, 깜빡임들(flickers)이 3차원의 환영의 약해지는 베일을 뚫음으로써 5차원 현실의 깜빡임들에 더욱 쉽게 당신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현실에 대해서 인식들과 느낌들을 경험할 때, 당신은 당신의 물리적, 그리고 고등 주파수 주변들에 대한 더 큰 정보를 당신에게 주기 위해서, 당신은 의식적으로 고등 인식들을 사용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구 용기를 입고 있는 한, 당신이 고등 세타 파 또는 고등 델타 파 의식에 공명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물리적 현실을 역시 인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뇌가 당신의 우주적인 마음에 조정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낡은 3D 컴퓨터 뇌에 반응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물리적 가슴을 당신의 고등 가슴(High Heart)에 연결해서 당신이 삼중 불꽃의 지혜, 힘, 그리고 사랑과 함께 확장된 인식들을 통합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의 빛의 몸에서의 가슴과 마음과 함께 물리적 형태를 일체화할 때, 사랑에 집중하고 두려운 본질의 모든 관념들, 생각들, 그리고 감정들을 방출하도록 당신은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물리적 지구 용기에 국한되지 않지만, 물리적 세계의 환영들이 당신을 다차원적 자아(Multidimensional Self)에 연결하는 것을 망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활을 바꾸기

Reshaping Your Life

 

당신의 의식상태를 알파 파와 그 이상으로 견실히 조절하기 위해서, 당신 자신을 훈련함으로써 당신의 생활을 바꾸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의식의 고등 상태가 정상적으로 되어감에 따라서, 당신의 확장된 인식들이 정상적으로 되고, 침착하고 사랑하는 수용의 당신의 감정들이 정상적으로 되고, 당신의 다차원적인 사고가 정상적으로 되어 갑니다.

 

다차원적인 사고가 정상적으로 될 때, 당신이 의식에서 3D 사고속으로 일시적인 미끄러짐을, 당신은 물리적 세계로 짧은 여행을 하고 쉽게 되돌아 올 수 있는 것으로서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물리적 몸체와 물리적 현실이 당신이 상승의 파트너로 들어가기로 약속해 온 당신의 지구 어머니인 가이아에 연계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가이아와의 확고한 협력의 지각과 함께, 3차원이 더 이상 당신에게 문제들을 일으키는, 하지만 당신이 들어가기로 자원한 현실인 낮은 주파수로 존재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현재 육화를 당신이 선택했다는 것을 상기시키면서, 당신은 고등 주파수의 현실에서 살기로 선택할 수 있지만, 물리적 세계에서 당신의 출생 계약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일하러 가야"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현실을 선택했다는 것을 알면서, 희생자가 되기 위한 여지가 존재하지 않는 당신 자신의 대본을 썼고 - 그리고 현재 쓰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지구적인 임무를 만족하기 위해서, 그리고 필요한 것을 배우기 위해서, 당신의 배움들을 선택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따라서, 당신은 얼마간의 당신의 도전들을 선택하는 것을 위해 당신 자신을 조건 없는 사랑으로 용서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다차원적인 본질에 대한 완전한 인식과 함께, 고등 주파수들의 현실은 항상 하나의 선택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경험하고자 원하는 현실의 주파수에 당신의 의식을 조정하는 그 선택을 합니다. 다른 말로, 당신은 더 이상 상승하기를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선택의 힘

Your Power of Choice

 

당신이 상승하였고 당신의 일차적인 의식의 상태가 더 이상 물리적 계에 국한되지 않는 다는 것을 알면서 당신이 살아가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 자아상(Self-image)에 대해서 새롭기 때문에, 당신은 3차원적 지구의 도전들속으로 일시적인 많은 여행(소풍)들을 갖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의식을 알파 파와 그 이상으로 다시 재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의 자아(Self)와 함께 인내심으로 있으세요.

당신의 자아(Self)를 사랑하고 용서하세요.

 

당신은 행성 지구상에서 모든 존재들을 돕기 위해서, 환영의 깊은 곳으로 모험하기 위해서 자원한 위대한 다차원적인 존재(Multidimensional Being)입니다. 당신이 행성과 그 거주자들을 물리적인 파멸없이 5차원으로 상승시키고 있음으로서,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당신의 지역우주(Universe)에서 유일한 것입니다. 상승과정에 참여하지 않기로 선택한 자들을 향해서 사랑을 보내는것을 기억하세요.

 

그들은 상승에 대해서 배우기로 이 육화를 취했지만, 물리적 계에서 더 많은 육화를 원하고 있습니다. 상승은 하나의 선택이고 가이아의 모든 사람들이 그 선택을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이아의 변환의 시간 동안 육화를 택함으로써 엄청나게 성장하였습니다. 따라서, 다른 이들이 해야 하는 것에 대해서 모든 판단을 방출하세요.

 

당신 자신의 선택과 유사한 경험을 선택한 다른 이들에게 집중하세요. 더욱이, 시간의 관념을 방출하세요. 시간은 3/4차원의 하나의 환영입니다. 당신이 "언제 그것이 일어납니까"에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은 시간의 왕국들속으로 당신의 의식을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지금속에서 생활

Live in the NOW

 

지금속에서 모든 순간들을 살아가세요.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면, 당신의 애완동물들, 식물들, 하늘, 땅, 연못을 보세요. 5차원과 그 이상은 시간에 대해서 자유롭습니다. 따라서, 모든 경험이 하나(ONE)의 지금(NOW)속에서 일어납니다. 이 관념이 3D 사고로는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계가 없이 자연속에서 긴 산책을 하고, 자전거를 타고, 요가를 즐기고, 그림을 그리고, 노래를 부르고, 음악회 등에 가세요.

 

당신이 창조적인 곳에 관여하고 있을 때 시간에 대한 당신의 감각이 비틀어지게 되고 당신은 지금속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당신이 지금속에서 살아갈 때 당신은 고등 주파수의 현실에 공명하게 됩니다. 다행히도, 당신의 상위자아(Self)에 되돌아 가는 당신의 여정을 계속함으로써 당신의 창조성이 커다랗게 확장하게 될 것입니다. 사실상, 당신의 모든 생각과 감정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생활을 의식적으로 창조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의 생각들과 감정들의 마스터가 되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의 생각들과 감정들이 당신의 의식상태로부터 창조되고 유래됩니다. 5차원을 인식하고 그곳을 방문하는것조차도 하나의 일입니다. 3차원적인 생각들과 감정들의 모든 습관들을 방출하는 것은 또다른 일이고, 따라서 당신은 그 공명속에서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기였을 때 걷는 것을 배울 때, 당신은 넘어지는 것에 대해서 화가 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간단히 선채로 다시 시도하였습니다. 결국, 기어다니는 것이 걷고, 한층 뛰는 것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당신 자신에 대한 그 참을성과 현실의 확장된 버전을 탐구하는데 있어서 유년기의 경이로움을 다시 찾기 위해서, 당신의 신성한 어린이(Divine Child) 안으로 가세요.

 

우리는 지금(NOW)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악투루스인들.

 

 

출처: http://suzanneliephd.blogspot.co.uk 번역: 세바뇨스님 Sebanyo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