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속 얘기들 !

+ 빛+연기 뿜어내는 ‘미스터리 돌’ 주민들 불안 .. 정체는?

 

 

 

빛+연기 뿜어내는 ‘미스터리 돌’ 정체는?

 

입력: 2013.09.04 10:55

 

 

 

 

최근 멕시코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며 빛을 내는 ‘미스터리 돌’이 발견돼 주민들을 불안에 떨게 하고 있다고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이 3일 보도했다.

 

이 미스터리한 돌은 멕시코 북서부의 소노라주(州)에서 발견한 것으로, 가축 우리에서 나는 오묘한 냄새를 뿜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장 큰 특징은 수증기를 내뿜고 있다는 것과 옅은 빛을 발한다는 것.

 

현지 전문가들이 이 돌을 수거해 정밀 조사에 들어갔지만, 아직까지 뚜렷한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조사를 맡은 전문기관의 한 관계자는 현지 언론과 한 인터뷰에서 “이곳 광물 채굴 전문업체의 종사자까지 동원해 조사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이 돌의 정확한 성질을 알아내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 돌이 어디서 왔는지, 어떤 성질로 인해 빛을 발하거나 연기를 뿜어내는지 전혀 짐작할 수 없는 가운데, 주민들은 이 돌이 건강에 유해한 영향을 미칠까 불안에 떨고 있다.

 

한 주민은 “이 지역을 지나는 트럭에서 떨어졌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문제는 돌이 뿜어내는 가스다. 독성이나 방사성 물질이 포함돼 있을까봐 매우 걱정된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일부에서는 지구가 아닌 먼 우주나 다른 행성에서 떨어진 것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한다. 지금은 주민 모두가 정밀 분석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9046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