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인간적인 욕구 충족과 영혼의 목적을 추구하는 것 [Saint-Germain]

 

 

 

영혼의 계획과 목적에 대한 이해 / 영적인 영감과 세속적인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

인간적인 욕구 충족과 영혼의 목적을 추구하는 것

 

인간적인 욕구를 충족시키면서 동시에 영혼의 목적을 추구하는 것

"Supporting Your Soul's Purpose, Meeting Your Human Needs."  

 

A Saint-Germain Channeling By Alexandra and Dan

www.joyandclarity.com

 

 

 

 

친구 여러분, 나는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인간적인 기본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이 세상에서 가치 있는 것을 창조하고자 하는 바람을 벗어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류에 대한 빛의 봉사의 길을 가면서 동시에 왜 물질적, 감정적인 기본 욕구를 충족할 수 없을까 하고 궁금해합니다. 만약 삶에서 물질적 세상으로부터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과, 영적인 측면에서 가장 큰 기쁨을 주는 것 사이의 긴장이 없다면 어떨지 스스로 물어보세요. 많은 여러분이 이러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인간으로써의 안전과 안녕을 가지고 싶은 욕구와, 영적인 길을 걷고자 하는 자신들의 진정한 바람을 조화시키려 할 때의 경험들입니다. 여러분들은 자신의 영적인 목적과 물질적인 욕구 사이에 어떤 충돌이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좌절하면서 그 충돌을 계속 경험하는 대신에, 당신의 영혼(Soul)은 삶에 대한 계획과 목적이 있으며 인간인 자신을 돌보는 것도 어떤 면에서는 그 계획과 목적을 지지한다고 인식하는 것이 어떨까요?

 

영혼의 계획과 목적에 대한 이해

Better Understanding Your Soul's Plan and Purpose. 

 

그렇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지구에서 영적인 길을 걷기로 결정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인간적 삶을 영혼(Soul)의 계획과 목적과 조화를 이룰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이 일을 하는데 있어 성령(Spirit)의 지지를 받으리라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은 여전히 이에 대한 생각에 한계를 짓는 잘못된 오해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 오해는 이렇습니다: 당신은 영적인 길을 걷기로 결정합니다. 그리고 이제 물질적 세상의 모든 것들은 이제 쉬워지면서 문제들은 사라지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인간적인 필요는 지나친 노력을 하지 않더라도 성령이 돌봐줄 것이기 때문에 고차원적인 목적에 자신을 헌신할 수 있을 거라 여깁니다. 자, 이러한 믿음을 유지하는데 ‘잘못된’점은 없지만 그것에 대해 특별히 ‘옳은’점이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니 자신에게 믿음에 대해 무엇이 옳고 그런지에 대해 묻는 대신, 그것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에 대해 물어보세요. 

 

영혼의 계획과 목적에 대한 진실은 무엇일까요?

What Is the Truth About Your Soul's Plan and Purpose for You? 

 

그렇습니다. 당신이 성령에 의해 뜻 깊은 방식으로 항상 사랑 받고 보살핌을 받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또한 자신의 인간적인 기본 욕구를 돌보는 것에도 동일하게 책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음식, 사랑, 집, 교제와 다른 많은 것들에 대한 욕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해야 할 분명한 역할이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모든 것에서 그런 것처럼 이 측면에서도 성령과 함께 공동 창조자입니다. 그 돌봄에 있어 결코 혼자가 아니지만 그렇다고 참여해야 함이 면제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이는 부정할 수 없는 진실(Truth)입니다. 이 기본적인 진실을 기억하세요. 당신은 여기 지구에서 인간적인 경험을 하는 영적인 존재입니다. 당신은 영혼(Soul)이 구체화된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최근에 이미 이야기 했듯이 당신의 영혼은 자신의 신성의 진실(Truth of Divinity)을 물질적 영역에서 완전히 경험하기 위해 여기에 있기로 선택한 것입니다.

 

영적인 영감과 세속적인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

Satisfying Your Spiritual Aspirations, and Your Worldly Needs. 

 

영혼이 선택한 궁극적인 여정은 신과의 완벽한 우정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는 최근에 다룬 주제입니다. 그것은 명백히 영적인 여정입니다. 그러나 또한 당신이 인간적인 존재로써 관여하는 여정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인간적인 면이 이 ‘걸어가는 여정’에 관여하기 때문에 자신의 믿음을 제한된 관점에 종속시키기도 합니다. 당신의 인간적인 측면은 영적인 자아가 진실(Truth)에 좀더 열려있는 반면, 일반적으로 당신이 진실(truth)이라고 믿는 것에 따르게 됩니다. 당신도 알듯이 실질적인 문제는. . . 당신이 영적인 길을 걷게 되면 인간적인 돌봄과 관심은 그냥 사라지리라는 믿음을 가짐으로써, 자신의 인간적인 면과 그것이 필요로 하는 관심과 돌봄을 무시하기 시작합니다.

 

그 일은 기본적인 것을 잊어버린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은 인간적인 경험을 하기 위해 온 영적인 존재이며, 인간적인 욕구는 자신의 근본적인 영적 정체성만큼 중요하다는 기본적인 사실입니다. 당신은 영양분 있는 음식을 먹고, 적절한 안식처, 개인적인 성취와 의미 있는 사회적 교류가 균형 있는 삶을 만들어 주는데, 당신은 이러한 일들에 있어 물질적인 것뿐만 아니라 영적으로도 관여하게 된다는 사실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물질적 측면을 존중하면 당신의 영적인 영감도 더욱 쉽게 충족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의 물질적 측면과 영성의 측면 사이에는 중요한 연결점이 있습니다. 만약 그 연결점이 없었다면 당신은 여기에 존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물질적 측면과 영적인 측면의 연결을 어떻게 존중하겠습니까? 첫째로 자신의 인간적인 면을 인식하고 사랑함으로써 그리고 자신에게 세상에서 안전함을 느끼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지를 물어보는 것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그렇게 자신을 돌봄으로써 당신이 세상에 가져왔던 영적인 가치를 지닌 것을 공유하고 현실화할 토대를 창조하는 것이라는 걸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니 당신의 정당한 인간적인 욕구를 존중하세요. 자신에게 어떤 욕구가 아직 충족되지 않았는지를 물어보세요. 그것을 탐구하는데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극적이거나 감상적이 되는 것을 요청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지금 당신이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을 관찰하고 탐구해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욕구(needs)와 빈곤(neediness)은 같은 개념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길 바랍니다. 빈곤은 현실의 토대가 없는 부족에 대한 체계적인 믿음입니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자신을 궁핍함과 동일시하게 되면 결국 자신과 자기 확신에 대해 과소평가하게 됩니다. 반면에 당신의 욕구는 자기 확신을 약화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단지 당신의 생물학적인 유산의 부분입니다. 더 나아가 당신이 욕구를 충족시키면 자신의 행복에 대한 기본적인 경험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욕구는 적절한 영양 공급, 알맞은 주거, 사랑의 관계, 다른 이들과의 협력, 존중 속에서 개인적인 자율성을 연습하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인간적인 측면과 영성이 함께 걷도록 하는 것

Letting Your Humanity and Your Spirituality Walk Together. 

 

인간적인 욕구는 당신이 지구에서 겪는 경험의 부분이므로 중요합니다. 그것들을 부정하거나 숨어버리지 마세요. 대신에 마땅히 받을 만한 존중과 관심을 주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인간적인 삶의 모든 측면이 중요합니다. 이는 특별히 자신들의 영적인 바람과 의도를 충족하기 위해 더 집중할수록 간과하기 쉽습니다. 

 

물질적 삶의 안녕을 위해 적절한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영적인 성장과 다른 이들을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당신의 물질적인 욕구는 당신의 영적인 영감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여기 지구에 있는 동안은 서로 손을 잡고 걸어야 합니다. 그러니 확실히 그 양쪽에 같은 중요도를 두어야 합니다. 자신을 위해 모든 측면들 –물질적, 감정적, 정신적, 영적인- 에서 균형 잡힌 삶을 창조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 모든 측면들이 당신의 지구적 삶을 구성합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당신은 인간적 경험을 하는 영적인 존재들입니다. 당신은 여기에 자신의 최고의 능력을 발휘해 기리고 통합, 완성하기 위해 왔습니다.

 

이렇게 할 때 삶이 좀 더 충만해지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당신이 자신을 채우도록 모든 것을 허용했기 때문입니다: 그 모든 것은 자신을 가이드 하는 영혼의 지혜, 당신이 먹는 영양이 담긴 음식, 당신이 잠자는 따뜻한 침대, 당신이 듣는 놀라운 음악과 주위의 사랑스러운 친구들을 말합니다. 이 모든 것은 인생에서 같은 범위의 중요도로 경험해야 합니다. 이러한 것들을 허용한다면 지구에 있는 동안 당신의 행복을 강화하고 주위의 다른 이들도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 여기에 있어주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과 이 장소와 시간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http://joyandclarity.blogspot.kr/2010/07/supporting-your-souls-purpose-saint.html?awt_l=L7IMA&awt_m=1pDN0VQzCKXjha

번역출처: http://blog.naver.com/jamiejeong84/40201650381 번역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