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들은 영에서 빈곤하지 않고 빛에서 완전합니다 [Esu/CM]

 

 

 

한 마음으로 당신의 역할을 잡을 준비를 하세요, 어머니가 당신들을 필요로 합니다

당신들은 영에서 빈곤하지 않고 빛에서 완전합니다

 

 

당신들은 영에서 빈곤하지 않고 빛에서 완전합니다

You are not poor in Spirit but perfect in Light

 

By Esu/CM through Hazel. 11/27/2013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You-are-not-poor-in-spirit-but-perfect-in-light.shtml

 

 

 

 

일요일(11/24?) 가르치는 도중에 나는 나에게 와있던 이수 Esu 로부터 이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12명 학생들로 이루어진 나의 그룹에게 준 메시지입니다.

 

이수로부터의 메시지 Message from Esu,

 

이것은 그 에너지가 각자의 가슴 안에 정박해 있는 크라이스트 Christ 입니다. 나는 당신의 잠재성과 조율되어 당신의 한가운데 있습니다. 당신의 인식과 아직 탐험되지 않는 앎을 제외한다면 우리들 사이에 어떤 공간이나 간격이 없습니다. 나의 의식의 영역은 완전히 탐험되지 않았지만, 발전이 당신들의 연약한 지구에서는 작습니다.

 

지구는 많은 영겁 동안 궁핍의 발판 위에 있었는데, 검은 욕망의 증오가 그녀를 잠식했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날아오르는 불사조를 상상할 수 있다면, 당신들은 그녀/지구의 성질과 성향이 얼마나 변했는지를 그녀가 해방될 때 상상할 것입니다.

 

그녀는 올라가고 있고, 그녀의 영광이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의 웅장한 빛이 그녀의 파동을 추진할 때 상승합니다. 그의 숨 HIS breath 이 그녀와 이 문명의 당신들을 해방시켰습니다. 그의 숨 HIS breath 은 새로운 발판이 됩니다. 한 마음으로 당신들의 역할을 잡을 준비를 하세요, 어머니가 당신들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그녀가 해방될 때, 당신들 역시 해방될 것입니다. 일체화는 우리가 당신들의 계에서 악한 에너지들을 제거하는 지금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들은 영에서 빈곤하지 않으며, 그러나 빛에서 완벽합니다. 당신들의 영은 존경받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영의 가치가 당신들의 앎에서 증가할 때 당신들은 자신을 새로운 수식어로 치장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자신을 약함에서 보지 않을 것이고, 오히려 잊을 수 없는 기쁨과 신성의 주파수에서 영속적으로 살아온, 강력한 역량의 뿌리와 기원 안에서 실천해온 자신을 볼 것입니다. 오직 영의 본질을 사용하세요, 어리석은 속임수의 모든 것들이 근절될 것입니다. 새롭고 타당한 성질이 당신들 안에서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가슴을 슬프게 하지 마세요, 오히려 기쁨의 부활을 느끼세요, 내가 당신의 가슴의 중심을 두드리고, 그 공간을 나의 기억을 다시 깨우기 위한 나의 에센스로 위엄 있게 만들 때 말입니다.

 

축복받은 이들이여, 나는 지금도 당신들의 존재 안에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나를 느끼기를 바란다면, 당신이 느낄 수 있음을 아세요, 당신이 있는 곳에 내가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불쾌한 기억들로부터 만들어진 내적 불쾌감들을 완화하게 허용하세요. 당신을 당신의 가장 깊은 부분으로부터 양극화시키는 실망의 그림자들을 극복하기 위해 나의 에너지들이 당신 안에서, 당신과 함께 견디도록 허용하세요. 나는 당신의 살아있는 부분입니다. 나를 맞이하세요, 분리의 고통이 치유될 것을 기대하세요, 그것이 고통인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이해 안에서 이분법을 만듭니다. 그것은 완전한 존재에 대해 불완전한 이야기를 말합니다. 고통이 나가게 하세요, 분리가 없고, 당신의 가슴 에너지의 온전함을 체험하기 시작하세요. 당신이 완전함을 취소할 수 없음을 아세요. 그것은 삭제되거나 대체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이었던 자입니다. 당신의 눈을 씻으세요, 그럼으로써 당신의 진정한 시각이 돌아옵니다.

 

나는 당신들 각자를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완전하다고 선언합니다. 당신의 완전함의 이점들을 거두기를 선택하세요. 나는 혼란과 양극성, 교활한 두려움을 만드는 모든 것으로부터 당신들의 해방을 위해 당신들 각자 안에서 기도하며, 화합의 궁극적 빛이 당신을 성실함으로 맞이하고 당신 자신 안에 계시를 가져올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나의 My 세계를 환영하세요. 나를 Me 체험할 준비를 하고, 존재의 통일성이 퍼져나가게 하세요. 신의 가장 순수한 빛이, 당신들인 그의 불꽃들 HIS sparks 이 축복을 받기를.

 

아도나이 Adonai,

 

크라이스트 마이클. 이수

Esu-The Christ Michael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