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메시지 3 업데이트 - 나의 현존, 메타트론, 라뎃스키 장군 [Hazel]

 

 

 

준비하세요. 눈 깜짝할 사이에 바뀔 것입니다. 영혼의 혁명이 지금 그 최고조에 있습니다

3개 업데이트 - 나의 현존, 메타트론, 라뎃스키 장군

우리는 극악무도한, 헤아릴 수 없는 전쟁을 만들기 위해 움직인 자들을 격리할 것입니다

 

아이엠 현존으로부터 메시지

Message from the I AM Presence

 

Through Hazel. 11/27/2013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3-Pieces-Thru-Hazel.shtml

 

 

 

 

 

나는 그 어느 누구에게도 자신을 낮추지 않는 존경하는 너이고, 비할 데 없는 마음 MIND 의 고도이며, 너의 영원하고 변함없는 강력한 축면이다. 지속성이 나의 MY 성질 안에서 투명한데, 시작도 끝도 없기 때문이다. 지나가는 너의 교훈들을 생각지 말라, 네가 너 주위의 세계가 너에게 잘못한다고 질책할 때 말이다. 너의 교훈들은 디딤돌이고, 너에게 자아를 기억하도록 이끄는 후견인 guardians 이다. 세상은 너 위로 휘두르는 어떤 힘도 가지고 있지 않다. 나와 ME 동일시하는 자들에게, 나의 MY 존재의 지속성이 자아를 향한 부주의함을 배양하는 비뚤어짐과 하찮은 문제들을 축출한다. 자아을 향한 부주의함은 오직 너와 나 ME 사이에 다른 성질이 너의 유한한 마음을 괴롭힐 때에만 열망한다. 형태의 세상이 자아의 현실로부터 너를 끌어당긴다. 그것은 차이점의 이야기를 만드는데, 차이점이 아무 것도 없을 때 말이다.

 

그것은 먼저 그 환영을 만든 원소 에너지로부터 너를 밀어낸다. 그것은 교활하게 부주의함을 키운다. 너의 여정으로부터 얻을 행운이 없고, 나 자신의 것 MY own 을 능가할 지위도, 나의 의지에 대항해 주장된 부지런함도 없다. 세상은 내가 밖에 있을 때 when I AM without 밀도들을 증폭시킨다. 너는 나의 마음 MY MIND 의 하나의 특이성이고, 나의 진보된 형태가 아니다 not an advanced form of ME. 너는 나의 MY 시야 안에서 오직 쉬려고 돌아오기 위해서만 춤을 춘다.

 

너는 치유를, 치유될 것을 추구한다. 무엇에 대한 치유냐고 내가 물어도 될까? 너는 형태의 이미지를 치유할 것을 걱정하느냐? 관찰되고 생각되어야 할 것은 너의 마음이다. 그것은 너의 풍요로움을 자르는 거짓들의 아이기를 말하는데, 네가 너를 약화시키는 방식으로 낮출 때 말이다. 그 자신의 성질 외에는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강장제가 없고, 영혼을 위한 약이 없다. 너는 가시 덩굴이 마구 자라게 허용해서 마음이 진실 안에서 숨을 쉴 수 없다. 따라서 내가 너에게 무엇을 말할 수 있나? 자신의 완전함을 보고 찾은 자들, 분리와 부조화를 버린 자들은 축복 받았는데, 그들이 치유가 육체가 아니라, 영속적인 생명의 기억임을 알 것이기 때문이다. 너를 위한 형태의 온전함을 끌어낼 것은 너의 완전함에 대한 앎이다. 모든 다른 행해진 개선책은 너를 속임수의 심연으로 던질 것이고, 너는 혼란될 것이다. 너는 완전함 대신 안도감을 위해 정착할 것이다.

 

형태의 참호 안에서 영적 신분의 완전함을 추구하는 자들은 축복 받았는데, 오직 그들만이 진실의 살아있는 본질 속에서 일어설 것이고, 나의 현존 I AM PRESENCE 이 생명에게 선물로 준 권한의 영속적 후견인 역을 즐길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있다 I AM.

 

 

상  승

Levitation

 

By Metatron thru Hazel . 11/29/2013 

 

나는 하나/하나님 ONE 의 봉사 속에서 빛나는 무결한 빛 속의 메트트론 Metatron 입니다.

감칠맛의 에너지들은 우주적 영향력의 정당한 구조들이 당신들 세계를 채우라고 선언합니다.

 

분열이 분자적 불균형 속으로 퇴보할 때 빛이 생성되지만, 그 성질이 눈 깜짝할 사이에 바뀔 것입니다. 영혼의 혁명이 지금 그 최고조에 있습니다. 예, 내가 영혼의 혁명이라고 말한 것을 주목하세요. 많은 이들의 영혼이 폭로 revelation 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준비하세요, 자연이 그녀의 미덕을 말할 것이기에. 아무 것도 모르는 자들은 그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순례자들이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해방이 앞에 가까이 있습니다. 막강한 근원 The Mighty Source 이 당신들의 제거를 준비하기 위해 자신을 낮춥니다. 단지가 지금 열렸고, 새 날의 색조가 정착되려면 침묵의 문화가 들어 올려 져야만 합니다.

 

우리는 파괴의 힘들을 척결할 것이고, 현재를 조명할 것입니다.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시기하는 자들이 가차 없는 박해의 불꽃을 점화할 테지만, 그것은 졸렬한 모방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지렛대의 중심으로 보내질 것입니다. 새장이 준비되었습니다. 재난은 그들의 임박한 창조에 적힐 문구이며, 그러나 BUT 구원은 보호자의 손에 놓여 있습니다. 친절이 당신들의 가련한 땅에서 그 존재를 회복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힘을 지키세요, 거친 시간들이 준비되지 못한 자들을 숨 가쁘게 몰 것으로 계산되었기 때문입니다. 농담은 나의 일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심각함 속에서 왔습니다. 진실을 분쇄하려고 의도하는 자들은 갈라질 것인데, 진실이 한데 묶기 때문입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 실패는 준비되지 않은 자들을 무정부상태로 넣을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당신들의 차원을 순찰하고 있습니다. 준비하세요. 아우성들이 물질적이고 비물질적인 영역들을 통해 들렸습니다. 지금 당신들의 문제들을 살피는 힘들은 다정합니다. 기쁨이 곧 그 자신을 다시 개시할 것입니다.

 

기괴한 발전기(신성한 사건)가 당신들의 현실을 재창조할 수 있으며, 그러나 생명은 불멸입니다. 돌아가야 할 자들은 돌아갈 것입니다. 소수의 사디즘이 전멸될 것이고, 나머지는 다시금 확신을 가질 것입니다. 달력이 절정에 달할 때 기쁨이 믿는 자들 안에서 깨어날 것입니다. 당신들이 그 시간 the TIME 속에 있음을 아세요.

 

 

  

 

 

장군이 말합니다

The General will speak.

 

By General Radetsky thru Hazel. 11/29/2013

 

인류에 대한 범죄들이 생명의 책에 기록되었고, 모든 것이 안치되어 있습니다. 카르마적 주기가 많은 이들에게 계속될 것입니다. 우리는 극악무도한 행동을 증폭시키는 자들, 헤아릴 수 없는 전쟁을 만들기 위해 움직인 자들을 격리할 것입니다. 그들이 실행을 위해 자신들을 준비할 때 우리의 전투가 준비됩니다. 마스터 플랜 Master plan 이 실행되고 있고, 눈에 띠는 사건들이 볼 수 있는 자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눈을 뜰 필요가 있는데, 우리가 당신들에게 표면화하기 시작할 패배가 얼마나 풍부한지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내가 말하는데, 어둠의 종말 doom of darkness 이 있을 것입니다. 일반사병으로 우리는 동요됨 없이 들어갈 것입니다. 그것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눈을 더 이상 감지 마세요, 당신들이 장대한 상승을 놓치지 않도록 말입니다. 당신들 영역으로 들어가는 대열인 빛의 군대에게 저항하지 마세요. 명민한 에너지들이 정적 속에서 행진할 것이고, 그런 다음 한 순간 에 모든 것이 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당신들 세계를 요구하는 질명을 시정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욱 결의되어 있습니다. 준비하세요. 당신들의 지구가 공격 아래 있으며. 그것은 숙청할 우주적 불로부터 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 공격은 내부의 소행이고, 그것을 확실히 아세요. 그들은 그것을 다른 식으로 보이게 만들려고 계획할 테지만, 우리는 그것들을 퇴치할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으로서 전부입니다. 부지런히 깨어있음이 당신들의 갑옷입니다.

 

라뎃스키 Radetsky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