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 은하계에는 많은 다른 존재들이 있습니다 : 천사계 [Angelic Guides]

 

 

 

인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5차원의 시리우스. 9차원의 플레아데스 공동체 등 소개

이 은하계에는 많은 다른 존재들이 있습니다 : 천사계

 

이 은하계에는 많은 다른 존재들이 있습니다.

“There are many other beings that you share this galaxy with”

 

천사 가이드 Angelic Guides

Taryn  11/29/2013

 

 

 

 

 

이번 주는 천사들이 평소와 아주 다른 것을 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우주 안에는 이미 많은 존재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인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저는 대부분 천사들의 영역(Angelic Realm)과의 접촉에 끌리지만 다른 놀라운 존재들과도 접촉이 가능합니다. 항상 채널을 배우는 학생들에게 말하곤 하지만, 연결 되는 방법을 다시 익히기만 하면 좋아하는 어떤 존재와도 채널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다른 이들과 공유하는 것이 아직 편하지가 않은데, 다른 존재, 문명의 존재에 대해 확신이 없는 이들을 두렵게 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천사들은 이번에는 그 아이디어가 좋을 것이라 생각해서 이 내용을 여러분과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경이롭고 흥미로운 존재들이 실제로 ‘저 밖에’ 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여러분이 저 만큼 이 메시지의 내용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Much love, 사랑을 담아

 

Taryn 타린 

 

 

오늘은 조금 다른 것을 해보고자 합니다. 다른 메시지에서 잠깐 언급했듯이 여러분의 우주는 영혼들이 그곳에 태어나는 만큼 다양합니다. 몇 천년 동안 인류를 성가시게 해왔던 질문은 인간이 이 우주에서 혼자인가 아닌가 하는 것이었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오랫동안 이러한 순진한 질문을 하는 것에 우리는 미소 짓고 있습니다. 물론 이제는 이 우주에 여러분 말고도 다른 문명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주 잘 알고 있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많은 주제에 대해 다루어왔으나 오늘은 이렇게 약간 다른 주제를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잠시 뒤로 물러나 다른 공동체가 나서서 자기들을 소개하도록 하여 그들이 여러분에게 알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셀리우스 – 고양이과 휴머노이드 

Celius- Feline Humaniod :

 

나는 여러분과 연결된 이 놀라운 기회에 대해 커다란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저를 셀리우스(Celius)라 불러도 좋으며 나는 고양이과 휴머노이드 종(feline Humanoid race)입니다. 고양이과 휴머노이드는 여러 스타 시스템속에 존재하지만 나는 라이리안 스타 시스템(Lyran star system)속에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의 미래, 여러분의 시대 계산으로는 2500년에 살고 있습니다. 5차원에 공명하고 여러분처럼 물리적 세상에 있습니다. 우리의 행성은 Sierka 라 불리며 우리의 태양에서 4번째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1년은 여러분의 것보다 휠씬 길어 매해는 792일이며 여러분의 1년의 두 배가 넘습니다. 수명 또한 상당히 긴데, 200년에 가깝기 때문에 여러분의 시간 계산으로는 대략 400년을 살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의 시간대로 나이가 272살입니다. 

 

몸은 여러분의 것보다 좀더 유연하며 키는 대략 7피트 정도 됩니다. 몸 전체를 덮는 털이 있고 전체적인 몸의 형상은 여러분과 같습니다. 두 다리로 직립보행하며 얼굴은 사자와 비슷하지만 눈은 더 크고 코는 더 작습니다. 귀는 지구에서 여러분이 아는 고양이과처럼 머리 위에 솟아있으며 또한 긴 꼬리도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에는 우리의 종에 대한 유전적 혈통이 있습니다. 우리는 아주 오랜 세월을 거슬러 올라가는 긴 혈통라인이 있어 여러분의 DNA와 70%를 공유합니다. 우리도 여러분처럼 가족이 있으며, 쉴 수 있는 공간과 안식처를 위해 작은 거주지가 있지만, 하루의 대부분을 아름다운 경관을 탐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우리는 서로 자신들의 가능성으로 각자 성장하고 진화하도록 격려하는 아주 평화로운 행성에서 살고 있습니다. 지구에서의 여러분처럼 실제적인 일이나 직업은 없으나 서로에게 봉사를 합니다. 나는 여러분들의 개념으로 스승이나 선생에 해당하며, 기억할 수 있는 한 그것은 나의 열정이 되어왔습니다. 우리의 행성은 지구보다 좀더 춥지만 털이 우리를 아늑하게 해줍니다. 하늘에는 2개의 달이 있는데 보라색과 분홍색의 충적지가 보입니다. 

 

우리는 여러분 중 어떤 이들의 미래적 측면이기 때문에 우리의 문명은 여러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시 설명하면, 여러분 문명내의 어떤 이들은 우리들에게 있어 과거에 태어난 이들이 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성장과 진화에 아주 친숙하게 가까이 유지하면서, 의식의 수준에서 다시 연결될 기회를 너무나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시기에 지구에 있는 이들은 다른 이들이 불가능하다고 할 때, 지구가 상승하도록 도운 용감한 영혼들로 은하계 주위에서 ‘전설’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이 이해하기에 약간 어려울 텐데, 직선상의 시간대는 아주 제한적이며 나에게는 현재이지만 여러분에게는 ‘미래’의 관점에서 이야기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여러분에 대한 우리의 문명에서 가지고 있는 관점입니다. 나는 나에게 주어진 시간을 다 사용했으며 이 놀라운 기회에 대해 감사 드립니다. 희망컨대 여러분과 존재를 공유하는 무한한 영혼의 하나인, 나에게서 나온 여러 다양한 관점에 대해 여러분이 통찰력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5차원의 시리우스

Sirians of the 5th dimension :  

 

안녕하세요, 우리는 5차원의 시리우스인들입니다. 우리는 소위 하이브리드 휴머노이드라는 공동체입니다. 공동체 안에는 여러분과 아주 비슷해 보이는 존재들도 있고 아주 달라 보이는 이들도 있으며 다양한 그룹의 존재들이 있습니다. 우리의 고향은 시리우스 스타 시스템안에 위치하고, 정확히 하면 시리우스 A 입니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우주선에 탑승해 있는데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는 이 은하계를 탐험하는 것을 더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우주에 우리와 함께 거주하는 수많은 다양한 존재들에 대해 가능한 많은 것을 배우고자 합니다. 탐험에서 얻을 수 있는 즐거움으로 나아가는 평화로운 존재들이기 때문에 다른 이들에게 개입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오직 우리는 초대되고 환영 받을 때만 그 존재들과 접촉합니다. 우리는 존재하는 모든 것에 대해 배우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문명은 아주 오래 전에 우리만의 형태로 상승을 이루었습니다. 그 전에 우리는 자기 마음의 틀에 대한 것에만 전념해서 이기적인 방식으로 거의 문명의 붕괴에 이를 뻔 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문명처럼, 우리는 변화를 선택했습니다. 이는 700년 전에 완성되었습니다. 우리의 깨달음 이후로 많은 것이 변했으며, 그 경험으로 인해 커다란 교훈을 배웠습니다. 우리의 상승과정은 여러분과는 그리 같지는 않았습니다. 우리는 물리적 육체에 있는 상태에서의 상승을 선택한 것이 아니며, 깨어나기를 원했던 이들은 물리적인 죽음 이후에 다른 이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새로운 의식의 틀로 다시 환생했습니다.

 

여러분의 상승과정은 우리보다 휠씬 더 모험적인데, 많은 분들이 물리적 상태에 머무르면서 순수한 의지와 의도만을 가지고 의식적으로 깨어나는 것을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이는 아주 훌륭한 일이며 우리는 여러분의 문명과 교류하게 되어 여러분들이 그 과정에서 얻은 모든 것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다가오는 시기를 너무나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주선을 우리의 집이라 여기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에게 말을 하는 동안 타고 있는 이 함선은 우리의 지휘함입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여기서 지내지만 짧은 탐험에 적합한 더 작은 함선들이 있습니다. 이 우주선의 이름은 아테나(Athena)이며 그녀는 의식이 있고 감각을 느끼는 존재입니다. 우리의 기술은 우리를 직접적으로 반영하기 때문에 우리와 함께 있습니다. 함선에 탑승한 존재들은 3200 이상입니다. 아테나에 있으면 보기에 우주선이라기 보다 마을이나 도시에 더 가깝습니다. 명상을 위한 사원에서 균형을 잡고 조화를 이룰 수 있으며, 쉴 수 있는 지역도 있고, 선택하는 어떤 장소에도 동시에 존재하는 것이 가능한 탐험방도 있고, 우주선에 있는 우리의 아이들을 위한 학교와 육아시설도 있습니다. 우리가 바라고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함선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고향보다 여기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고향 행성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많은 시리우스 인들도 있습니다. 우리는 태어나면서부터 즐거움을 따르도록 격려되며, 자신들이 가장 즐거운 것을 하면서 다른 이들에게 봉사를 제공하는 동안 스스로 매우 사랑스러운 존재로써 형성되어 갑니다. 우리는 결코 간섭할 의도가 없으며 오직 평화적으로만 탐험할 뿐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기회를 가지게 된 것에 커다란 감사를 표합니다. 우리가 다시 만날 때까지 여러분의 문명에 우리의 사랑과 감사를 보냅니다.

 

 

9차원의 플레아데스 공동체

9th dimensional Pleiadian Collective:  

 

아~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는 9차원의 플레아데스 공동체이며, 지금 여러분과 접촉할 수 있어 기쁘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오늘 여러분이 시간을 내어 준 것에 감사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9차원에 공명하는 3,567 존재들이 모여있는 공동체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처럼 물리적 육체 안에 존재하지는 않지만, 여러분처럼 생각과 의도로 우리들의 현실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와 처음 접촉하는 이들에게는 약간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많은 여러분들이 우리의 문명과 각자 자신만의 연결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아데스 스타 시스템에 위치하고 있으며 플레아데스 인들의 스타 시스템에 있는 많은 공동체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관대하게도 여러분 모두와 접촉할 기회를 얻었으며,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것이 우리의 바람입니다. 여러분에게 생각의 힘에 대한 짧은 설명을 하고 싶은데, 이 것이 여러분에게 간단하게 기억을 상기시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관점으로 공유하고 싶지만 많은 여러분들에게 이 것이 새로운 주제가 아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집중하는 것은 확장합니다. 비록 지금은 이 진실을 이해하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이들이 자신이 가장 원하는 경험을 창조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왜 그런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원하지 않은 것을 현실화할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가 원하는 것을 현실화하는 것에 대한 희망과 기대보다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존재하는 우주는 중립적입니다. 당신이 3차원에 있는지 50차원에 있는지에 상관없이 오직 당신이 집중하는 것을 가져다 줄 뿐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공포, 걱정이 자신의 존재에서 올라오는 느낌이 들 때, 그것은 당신이 그 경험을 창조하는 방향으로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주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당신이 존재하는 현실은 아주 독특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생각이 현실화되기 전에 인지적 지연(perceived delay)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당신에게 아주 놀라운 기회를 허용합니다; 물질적 현실에서 현실화되기 이전에 그것이 어떤 느낌일지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 지연을 경험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생각에 아주 의식적이 되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우리가 집중하는 것은 즉각적으로 현실화됩니다. 당신은 그것이 현실화되기 전에 자신의 마음을 바꿀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바라는 어떤 것을 경험할 것에 대한 흥분과 기대를 느낄 때, 그 경험을 현실화함으로써 당신이 창조하게 될 즐거움을 느낄 기회를 미리 가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려움과 걱정에 대한 느낌은 기대와 흥분의 느낌만큼 중요한데, 앞으로 다가올 일에 대한 전조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순간에 자신이 느끼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당신이 지금 현실화하고 있는 것을 정확히 보여줄 것입니다. 인지적 지연으로, 당신은 항상 그 전에 마음을 바꿀 수 있고 자신이 지금 느끼는 것에 행복하지 않다면 다른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단지 지금 순간에 존재함으로써 당신은 자신의 미래적 경험의 방향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과 연결될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연결이 될 수 있는 기회들이 많았으면 합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관찰하고 기다리면서 여러분 모두께 번영에 대한 기원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우리는 9차원 플레아데스 공동체입니다.

 

이 메시지가 어떻게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In love and light we are your Angelic Guides

 

 

http://angelicguides.wordpress.com/2013/11/29/there-are-many-other-beings-that-you-share-this-galaxy-with/ 

(편의상 영문제외) 번역출처; http://blog.naver.com/jamiejeong84/40201975489 번역: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