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수, 비판과 성적 추정에 대해 말하다 / 질의. 응답 [Esu]

 

 

 

인간은 지구에서 이번 육화 동안 선택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여전히 가지고 있습니다

이수, 비판과 성적 추정에 대해 말하다 / 질의. 응답

 

이수, 비판과 성적 추정에 대해 말하다

Esu Speaks on Criticism and Sexual Presumption

 

By Esu and Jess Anthony. 12/1/2013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Esu-Speaks-on-Criticism-and-Sexual-Presumption.shtml

 

 

 

 

Jess: 대화할까요? 난 내가 인식하는 성적 태도들, 그리고 정치적 관심의 관련 부족으로 보이는 것과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분리된 듯 느끼며 상황을 다른 관점에서 봅니다. 난 당신이 반대하지 않는 것으로 느끼며, 아니라면 당신은 내가 더 갈등을 겪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Esu:  예, 제스, 나는 여기 있습니다. 당신은 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다루게 될 많은 문제들에 대한 당신 자신의 지각을 통해 일을 해왔습니다. 나는 이 과정에서 끼어들 필요를 느끼지 않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러한 문제들에서 가장 적절한 위치에 도달할 것을 신뢰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사고 과정들을 관찰했고, 우리는 당신의 아이디어들을 적절하게 이끌었습니다.

 

나는 일들을 말할 수 있지만, 나는 당신이 내가 무엇을 말할지를 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지각은 가장 다루기 힘든 문제들보다는 오히려 공감/연민 compassion 의 하나입니다. 당신은 말하자면 ‘다른 쪽 other side’에 서있으며, 당신은 문제들을 다르게 봅니다. 이것은 이번 육화를 구축하는 당신의 목적이었습니다. 당신은 게이 gay 남자들의 문제들을 일하기에 가장 중요한 문제로 보았고, 당신은 그들의 직관적 성질을 이해할 수 있기 위해 그 문제로 자신을 넣었습니다. 그렇게 부르는 이 생활양식은 대체로 합리적인 선택이 아닙니다. 그것은 불행히도 육체적으로 지장을 주는 형태 속에 그 자신을 나타낸 깊이 자리 잡은 어떤 충동/강박관념 compulsion 입니다.

 

나는 이러한 선택들이 좋다거나 나쁘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들이 이 차원에서 당신의 영적 성질을 나타내는데 당신에게 주어진 육체적 설계 design 를 덜 지원한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한 개인에게 손상을 주는 결정들로 옵니다.

 

나는 또한 가장 손상이 큰 결정들이 일반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또한 게이 범주 gay spectrum 안에 있는 남자들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그것들이 또한 30년 전에처럼 이해되지 않은 것도 아닙니다. 너무나 많은 연구와 이해가 에이즈 발발로 고무되었고, 인간은 많은 영역들에서 그의 민감성의 수준을 올렸습니다. 인간은 성생활의 광범위한 장과 성적 기능의 문화적 인식들에 대한 그의 이해의 의미에서 다른 자리로 움직였습니다. 역사적 태도들이 조사되었습니다. 육체적 행동과의 영적 융합이 많은 이들 안에서 공통적 태도가 되었습니다. 성적 이해의 성질이 지금 더 복잡해졌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내가 금기사항의 새 리스트를 만들고 싶지 않다고 말했는데 — 행동들이 문제들을 만든다 해도 말입니다. 나는 더 나은 선택들이 있다고 가르치고 싶습니다. 나는 개인들을 사랑하고, 그들에게 앎의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하는 더 많은 영적 방법들이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들이 단지 행동의 최적의 일례들보다 낮은 것으로 조건 지어졌다고 해서 그들을 비난하고 그들이 다른 이들과 평등하지 않다고 느끼게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좋은 것을 나쁜 것을 버릴 때 함께 버리지 hrowing the baby out with the bathwater 않겠는데, 그 구절을 다시 사용하자면 말입니다.

 

당신은 변화를 위한 시간표에 참을성을 잃었습니다. 당신은 해야 할 최선의 일이 당신이 관련된 일을 계속하는 것이라고 느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 주위의 자들에게 잠재의식적 영향력 subliminal influence 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 시점에서 당신에게 최선입니다. 당신은 정직하게 운동 속에 있는 모든 당신의 활동을 버릴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플랜에 대해 일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광대하며, 당신은 우리가 달성해야 하는 세부의 수준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달력의 계절들과 빨리 가는 날들이 단지 당신의 인식 속에 있을 뿐임을 당신이 깨달아야 합니다. 우리는 결과들의 의미에서 우리의 성취들을 축정하지, 남은 날들이 아닙니다. 나는 이것이 위로가 아님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하나의 설명입니다.

 

나는 정치에 대해 염려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나는 문제들의 더 넓은 인식을 보지 못하는 무감각과 거부로 인한 당신의 좌절감을 이해합니다. 에고가 가장 지배적인 결정들에서 하나의 요인입니다. 무질서가 표면으로 나오고 있으며, 나는 떨어져서 상황들을 보라고, 지배력을 포기하려는 사람들의 자발성의 정도를 심지어 즐기면서 보라고 제안하겠습니다. 사람들은 생각하지 않도록, 오직 감정적으로 반응하도록 가르쳐졌습니다. 그들의 반응들이 조종되었고, 사람들은 그들에게 프로그램된 것으로 알지 못하는 아이디어들을 만들어냈습니다.

 

나는 또한 분노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나는 당신이 끊임없는 비난이 단지 어떤 문제에 대해 분노를 주입한다고 느끼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비판의 대상을 하찮게 만드는 것이 일반적 관행이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결점을 찾는데 권력과 우월감의 느낌이 있습니다. 에고의 관심들은 다른 누구보다 낫다는 느낌으로 달래집니다. 사람이 비판의 행동에서 거치는 육체적, 감정적 반응들은 중독성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사람이 개인적 책임감을 자신의 만족의 부족에 대해 그가 비난할 수 있는 다른 누구에게 전가하도록 허용합니다.

 

당신의 불편에 대해 사람들을 비난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그 책임이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어떤 방아쇠를 당길 것으로 알고 있는 문제로 당신이 열리도록 허용합니다. 창조적 개념과 조율된 존재의 더 나은 방식을 침착하게 가르치고, 모든 이들이 영적 발전에서 함께 일하도록 허용하는 대신, 대개의 사람들은 이 대화에서 그들 자신의 역할을 무시하고 불편의 원인이 된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을 비난합니다.

 

다른 사람의 결정이 당신을 해치려는 의도 없이 만들어졌음이 매우 가능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행동으로 짜증이 난 당신의 개인적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기 때문에 오직 영향을 받습니다. 결점들을 불리는 것은 당신 자신의 문제들을 해결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이러한 상황들을 완화시키세요. 그것들을 악화시키지 마세요.

 

이 조언은 당신이 심각한 불균형으로 발전한 상황들과 직면할 때 특히 적절합니다. 게이 문제들은 골치 아프지만, 당신은 우월감을 느낌으로써, 그 생활양식 속에 갇힌 자들을 비난함으로써 그것들로 접근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보다 낫지 않습니다. 당신은 어떤 경우들에서는 더 잘 자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해서는 안되며, 당신이 판단할 수 있다고 가정해서도 안 됩니다. 당신의 일은 지원적이 되고, 공감적이 됨으로써 도울 것입니다. 당신은 판단을 하거나 엘리트 Elite 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표명하기 전에 어느 상황이든 이해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절망적으로 불균형해진 상황들 안에 좋은 요소들을 인식할 수 있도록 열린 마음을 가져야만 합니다. 모든 것 안에 좋은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창조입니다. 그가 지배력 속에 있습니다. 그는 다른 이들이 그 안에 악을 창조하도록 허용하지 않았는데, 비록 일부에 의한 공격들이 지금 지배력을 잡기 위한 전쟁이 일어나고 있는 그런 정도로 부정함 negativity 이 실현되었다 해도 말입니다.

 

인간은 지구에서 이번 육화 동안 선택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여전히 가지고 있으며, 비록 그의 선택들이 영적 근원들과 직접적인 연결을 제거하려는 결정으로 손상되었다 해도 말입니다. 개인들 안에 남아있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의 성질의 깜박임이 쉽게 무시되고 잘못 해석되었습니다. 이 근시안이 들어 올려야 하는 어둠의 정도를 초래했습니다. 이것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빛이 영적 앎의 의미에서 매일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둠이 창조한 물질적 실현이 극복하기에 특이하게 도전적입니다. 그것은 이기지 못할 테지만, 그것은 어려운 적입니다. 인간은 그가 체험하는 대로 배웁니다. 우리는 인간이 체험하는 대로 배웁니다.

 

최종 결과는 이미 결정되어 있습니다. 실패의 가능성은 없습니다. 남은 유일하게 해결되지 않는 문제들이 예정된 목표를 향한 진행이 움직일 방향을 결정합니다. 인간은 계속 아이디어들을 창조하고, 우리는 실현된 창조의 계속 변하는 모양과 일해야만 합니다. 발전이 지속적으로 만들어지는데, 비록 당신들이 그 성취들을 인식하지 못한다 해도 말입니다.

 

나의 마지막 조언은 균형과 공감/연민을 찾으라는 것입니다. 다른 이들에게 조종됨을 피하세요 — 그것이 그들의 아이디어들이든, 그들의 직접적 행동들이든. 상황들을 완화시키고, 모범으로써 또는 실제 가르침으로써 대안들을 가르치세요. 이것이 예외이기보다는 기준이 될 때가 오고 있습니다. 나는 이 변형에서 당신들을 가이드 할 것입니다.

 

이 수 Esu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