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개인적인 업데이트 / 특별 프로젝트 - 최종 테스트 [Kibo and CM]

 

 

 

지구행성 학교 졸업 - 최종 테스트에서 받은 성적에 따라 특정한 결과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업데이트 / 특별 프로젝트 - 최종 테스트

 

개인적인 업데이트

PERSONAL UPDATE

 

By Kibo and CM . 2014년 2월 12일

http://abundanthope.net/854ol30yaW_3x/index.php?topic=4083.0;topicseen

번역: Evergreen

 

 

 

막(幕)의 번호Act#: 여러분은 실제로는 (몇번째 막인지) 알기를 원하지 않지요……..

 

장면 번호Scene#: 묻지 마세요……..

 

[대본으로 돌아가서……]

 

작은……실제로, 매우 작은….에헴……작은 군중이 키보 Kibo 의 사무실 문 밖에 모였습니다.

 

CM 이 지나가다가 그것을 알아차립니다…….

 

CM: 도대체 무슨 소란이지요…..친구들?

 

Ken: 그가 며칠…몇 주 동안…말 한 마디 없이, 저 안에 있었어요….(그런데) 갑자기 소리지르고, 고함치고, 방언 같은 것을 하기 시작했어요. 우리는 열쇠가 없어서 안에 들어갈 수가 없어요, 그래서 저 안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는 중이에요. 그 답지가 않아요. 보통 우리는 어떤 메모 같은 것을 받아요…하지만 이번에는……..

 

CM: [웃으며} 오, 그일이었군요! 우리가 그에게 새로운 과제(임무)를 주었는데, 분명히 그것이 그를 힘들게 하나 봅니다. 그럼…….내가 들어가서 그에게 생긴 일이 무엇인지, 누구랑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든 알아보겠습니다….나는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되지만 말입니다………

 

[CM이 만능키를 만들어서, 조용히 문을 열고 그의 큰 머리를 방 안으로 밀어 넣습니다…….]

 

CM: 키보 Kibo! 친구! 거기 안에 있나요? 도대체 당신한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사람들이 알고 싶어합니다! 도대체 당신은 거기에서 뭘 하고 있는거지요?

 

Kibo: 네? 오, 당신이었군요…..고마워요…나는 문까지 갈 수 없었어요……..내가 그것을 찾았어요! 드디어 FINALLY!!!! MUAHAHAHAHAHAHA(큰 웃음소리)! [키보 Kibo 는….그것을 찾느라 기진맥진해서, 며칠 동안 계속 마루에 누워 있었습니다. 그는 퍼즐 조각 한 개를 들고 있습니다….히스테릭하게(반광란상태로) 웃으면서……..]

 

CM: [웃으며] 우리는 그것을 당신 책상 위에 두었었지요. 어떻게 그것을 잃어버린거지요?

 

Kibo: 제길 만일 내가 알았다면……하지만 찾았잖아요! 그것은 책상 뒤의 어두운 구석에 있는 마루 위에 있었어요, 그것을 …마치… 영원히….찾아야 할 것 같았지만…나는 포기하지 않았어요! 노~~우 , 나는 포기 안해요…음하하하하…나는 그것을 발견할 때까지 계속해서 찾았어요! 나는 이것을 할 수 있어요! 알겠죠!? 나는 알았다고요!!!! 나는 준비되어 있어요!!! 어떻게 이것이 모두 함께 하나로 합쳐질 것인지 더 이상 궁금하지 않아요!!! 나는 그 그림을 완성시키는 그 잃어버린 조각을 찾았다구요!!!!! 제가 참 장하죠! 우후!!!!! [키보 Kibo 는 여전히 마루에 누운채로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바닥에 엎드린 자세로 하는 것처럼 씰룩씰룩 흔들어대면서….신경쓰지 마세요…….]

 

CM: 이것이 당신을 힘들게 했던거군요, 그렇지 않나요?

 

Kibo: 아니요…..아니에요…그것이 아니에요…….나는 단지 무언가가 빠졌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그것을 모두 함께 놓기(맞추기) 전에, 그것이 무엇인지 알 필요가 있었어요…이제 알았으니까…다 좋아요…..나는 약 2~3주 후까지는 완성된 작품을 가지고 있어야 했어요…며칠 정도 차이가 날지 모르겠지만……나는 이것을 할 수 있어요…다 좋아요………..단지……..

 

CM: 뭐요? 

 

Kibo: 나에게 다시 설명해주세요, 단지 왜 내가 교실에서 하루동안 당신을 대신하고 있는지를. 50년….전원 출석하여 50년 이상을,…..그리고선 이제 갑자기, 당신은 내가 들어가서 학생들과 접촉하기를 원해요…….그리고 이제 나는 알 수 있어요… 당신이 내가 하기를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하지만 만일 나 대신에,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더 낫지 않을까요?

 

CM: 어쩌면 그럴수도…하지만 당신은 경험이 필요합니다…..당신은 곧 당신 자신만의 생각의 학교(학과) school of thought 를 운영하게 될 겁니다…..

 

Kibo: 어쩌면요…………하지만 지금 당장의 내 마음 상태는 "아니오…난 아니에요”. 나는 대학원생들을 엄격하게 다루기를 원해요………….영적인 박사학위 과정 Spiritual PhDs 같은 것 말이에요………나는 단지 표현의 자유로운 범위(다양한 표현의 자유)를 주고, 그들이 자신의 일을 하도록 보내서, 보다 새로운 우주들을 창조하기를 원해요 그리고 기타 등등……나는 큰 것(우주)을 창조할 거에요, 구현된 형태 안에서 신 God 의 우주적 경험을 할 모든 것을 위한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는…..

 

CM: 아니….

 

Kibo: 아니라고요? '아니'라는게 무슨 말씀이세요?

 

CM: 당신은 완전으로 상승하기 위한 당신 자신이 구현한 의식의 창조물들을 여전히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우리는 모두 그것을 해야 합니다, 결국……….

 

Kibo: 그럼 이 마지막 글은 ……

 

CM: 신 God 은 당신을 보고 웃고, 당신과 함께 웃습니다…선택(권)은, 당신의 행동을 통해서, 경험하는 당신의 것입니다….

 

Kibo: 한숨……나는 단지 그 어린 사랑하는 사람들이 행복하기를 원할 뿐이에요…..

 

CM:….그리고 그들은 그럴 것입니다….하지만 먼저 그들은 행복한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행복이 무엇인지를 알아야 합니다…그것은 그들이 다른 것…..즉, 행복하지 않은….것에 대해…. 탐구하고 발견하고 경험하는 영역에 있어야 할 것을 의미합니다……….

 

Kibo: 그 근처는 절대 안돼요, 네?

 

CM: 아니오…모든 것들 안에서 경험하는 것이 파파 PAPA 의 뜻이고, 모든 것들 안에서 경험한다는 것은, 그러니까………

 

Kibo: 완전이라는 것이 도달하는 것이 골치아픈(개 같은/엿 같은) 것이네요, 그렇지 않아요?

 

CM: 아마도…그것을 당신이 어떻게 보기로 결정하느냐에 달려있는데……그 여정은 그것을 포용하도록 만들어져야 합니다…… 만일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해서 그것을 충분히 포용하지 않을 때에만 골치아픈(개 같은/엿 같은) 것입니다…….당신이 그것을 포용할 수 있는 만큼만 충분히 그것이 당신을 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맡고 있는 이들에게, 사랑에 빠지고, 사랑하며, 사랑의 관계를 완전히 충족시키는 법을 가르쳐야 합니다…존재의 상태로서 …그리고 그들은…..당신도 또한…그리고….나도, 역시………..그것과 완전히 하나가 될 수 있고, 실제로 그것이 되며, 그리고 그것….그들 그리고…그들과 파파 PAPA 는, 결국….서로이기 때문에……그래서 파파 PAPA 의 완전은 그들 안에서, 그들에 의해서, 그들을 통해서, 그들과 당신과 나와 우리와 …또한, 우리 모두와 함께………그 문제의 최종적인 상태(최종 결과)에는 어떤 선택권도 없습니다….그것이 바로 최종자(최후자:) finaliter 가 된다는 것이 의미하는 것입니다……그것은 단지 당신이 어떻게 거기에 도달하느냐의 문제이며, 그 여행의 마치는 데 있어서 얼마나 오래 걸리는가는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만일 당신이 그렇게 해내지 않는다면…….당신이 그것을 포용하는 것까지 해내는 만큼 계속 되며…..그것이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전부입니다…….당신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속력을 내도록 돕기 위해 하루 동안 당신이 수업을 가르치게 하려고 합니다…우리의 느낌으로는, 당신의….독특한 스타일이 그들의 흥미를 더 끌 것이며, 그들이 바로 곧 다가오는 최종 테스트를 통과하도록 도울 것입니다…….당신은 정말로 돕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Kibo: 그럼요! 물론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으로 도와 주기를 원해요……그리고 당신이 내가 하기를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요…당신은 내가 이렇게 행동하기를 원해요…..다른 어떤 것보다, 내 자신으로, 오히려 내 자신에 더 가깝게 말이에요……나는 드디어 자유롭게, 그 모든 것을 시작할 수 있어요………

 

….하지만………

 

당신은 학급 전체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을 정말로 알고 계시네요……겨우 몇몇 학생들만이, 내가 그들을 가르치라고 당신이 준 것을, 이해할거에요…..그것은 당신의 수업 계획인거죠, 결국에는……나는 그저 돕고 있을 뿐이구요….매우 감사합니다……. 내가 당신이 하는 것보다 그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많이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한 이유가 뭐에요?  

 

CM: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관련된 모든 단체들에 의해서 노력이 기울여지는 것이에요…결과에 상관없이 말입니다…높은 곳에서는 이미 결과를 알고 있습니다………당신도 알겠지만…..당신이 해야 할 전부는 당신의 역할을 하고, 당신이 행동할 수 있다고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입니다…..그래서 당신이 첫번째로 이 일을 얻게 된 것입니다…….그러니까 그냥 그것을 하세요, 그리고 그것 모두를 걱정하는 것을 그만하고, 마감시간까지 끝내세요, 그러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Kibo: 나는 마감 시간을 싫어하는데요…..

 

CM: 당신은 결승선에 이르는…………..마감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그 나머지는 당신이 아는 그대로입니다….

 

Kibo: 예, 예….이미 실패한 계획이 되는거죠….알았어요, 알겠다구요……나는 스태프의 도움을 받는 거지요, 그렇죠?

 

CM: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것은 이미 주어졌습니다….당신이 원하는 것은…협상에 따라 주어질 수 있습니다…..부디 당신의 예산 때문에 어리석어지지 마세요…..당신은 그렇지가 않습니다…반복해서 말하는데…여기에 무한정의 자원을 가지고 있는 것이…아닙니다…..내가 당신에게 준 책자들을 사용하고, 수업 계획에 익숙해지세요……당신은 이 일을 알고 있습니다….지금쯤 당신은 그것이 몸에 배어 있어야 합니다….

 

Kibo: 그것이 문제가 아니에요………나는 다른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을 도울 더 똑똑한 학생들의 도움을 원하게 될거에요……보조 교사들, 조수들, 현지 자원봉사자들과 학부모 자원봉사자들 그리고 기타 등등…물론…..교장 선생님의 방문…..내가 이 모두 것에서 지지와 후원을 받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예시하고, 증명할….교장 선생님…..그래서 거기, 뒤에서, 엿먹는 일이 없도록 말입니다…….당신은 그들이 어떨 수 있는지 알고 있지요…나는 그들을 보아 왔어요……당신은 하나의, 큰, 지겨운 학급을 가지고 있잖아요….내 생각으로는…….만일 당신이 내가 그들 중에서 절반에게라도 다가가기를 원한다면…..어쨌든 그건 큰 일이에요……단지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들이 이해하게 하기 위해서, 나는 빌어먹을 학교 전체의 도움이 필요할 거에요! 제기랄, 그들 중 절반은 자신들이 시험받고 있다는 것조차 모르고 있어요…..최종 테스트, 최종적인 테스트가 주어질거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구요! 당신은 그들에게 공부할 시간을 주기 위해서 지금까지 모든 것을 미루어 왔어요…..하지만 그들을 좀 보세요…특히 뒤에 있는 놈들을…주의를 집중하는 것 말고는 모든 것을 하고 있는……

 

CM: 당신이 들어 올 곳이 바로 거기입니다…….내가 한 것보다 그들에게 더 많이 재미있게…….만들어 보세요… 그때 나는 당신의 성과를 이용해서 더 큰 참여를 만들어내기 위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Kibo: 당신은 후보 선수에게서 대단한 것을 요구하고 있는 거에요. 당신이 돌아온 후에 계속해서 내가 교실에 머물러 있는 것이 필요할거에요……..나는 내가 할 수 있는 한 많이 돕고 싶어요, 만일 그들 중 하나라도 나의……특유한 방법을 잘 받아들인다면, …그들의 성적을 올리기 위해서, 나는 가능한 한 많이 그들과 함께 노력하고 싶어요…….순전히 자원봉사죠, 물론……….

 

 

 

 

CM: 당신은 소액 현금(지급 준비금)에서 급료를 받을거에요…당신이 괜찮다면요………결국, 우리는 정말로 당신 자신의, 완전히 책임지며, 일하고, 당신 자신의 교실을 가지는, 급여를 받는 직위를 가지기를 원합니다………그러니까 그것에 대해 자꾸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이 머무르고 싶은 만큼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다…..그리고 졸업식 날 이후에도…..성적표를 주는 날이 아니라……. 졸업식 날 GRADUATION DAY……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직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Kibo: [변화가 없는 단조로운 어조로] 오 기쁘고 축하할 일이네요…우후….

 

CM: 괜찮을 겁니다……..더 이상 초등학교………고등학교…..그 다음에는…대학교………당신은 괜찮을 겁니다…당신은 그것을 좋아하게 될거에요……..

 

Kibo: 글쎄요 알게 되어서 좋네요…….나는 아주 오랫동안 아이들 주변에 있어서, 나는 아이들처럼 행동해요……(그러니까) 나는 더 많은 어른들 주위에 있는 것이 필요해요…내가 무엇을 말하는지 아시겠어요?

 

CM: 예….예, 압니다……..그렇다면!……마루에서 일어나세요……그 마지막 조각을 제자리에 놓으세요….그림을 보세요, 그리고 그 그림 안에서 어디에 당신이 있는지 보세요…….사람들에게 말하세요….다가오고 있는 일, 그리고 당신이 할 필요가 있는 일과 그들이 할 필요가 있는 일을, 그들에게 알리세요……

 

Kibo: 나한테 (함께 일하는) 팀이 있나요?

 

CM: 믿기 힘들겠지만…당신에게는 팀이 있습니다….그들이 첫번째로 하기를 원했던 일, 그리고 그들이 지금 하기를 원하는 일을 하기 위해서,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을 매우 기뻐하는 사람들 말입니다……..기억하세요…그들은 당신과 함께, 당신을 위해서가 아니라…당신과 함께 일합니다……그들도 역시, 단지 아이들이 테스트를 통과하도록 돕기를 원할 뿐입니다…..그럼 알겠지요? 당신은 어른들과 이야기하고, 함께 있게 될 겁니다………그리고 그 아이들이 그런 어른들로 자라게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는…..그것이 모두 괜찮을 것입니다……..

 

Kibo: 그러면 나는 아무에게도 무엇을 해야 할지 말할 필요가 없네요…그저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제안을 하고, 그들이 그것들을 고르고, 돕기를 원하는 곳을 선택하게 하기만 하면 되네요.

 

CM: 맞아요! 바로 그것입니다! [활짝 웃으며] 

 

Kibo: 좋아요….나는 권위있는 인물이 아니지요! 멋져요! 그럼…우리 모두 그저 돕고 있는 건가요?

 

CM: 그렇습니다…..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매일의 수업을 하고….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수업을 하는 것입니다…그것은 학급 전체와, 관련된 모두에게 이르게 될 것입니다…..자원봉사자들, 직원들, 그리고 조수들과 보조 교사들, 기타 등등과 관계된 사람들…..모두가 그들 자신의 교실을, 결국에는, 생각의 학교(학과)들을 운영하기 위한 이러한 경험들을 사용할 수 있는 미래를 줄곧 내다보면서, 이것을 하기 위해서, 그리고 그것을 해내기 위해서, 일하고 있는 것입니다……….[미소]

 

Kibo: 예, 예…모든 것이 결국, 신성한 의식 안에서 하나이지요….맞지요?

 

CM: 맞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큰 테스트 Great Test 를 통과하기 위해 배워야 하는 교훈의 초석들 중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물론, 이 모든 것을 완전히 부인하고, 뒤에서 야유할 사람들이 있습니다……그렇기는 하지만…그들이 적어도 그것 중의 일부를 받아들이지 않을 수가 없는데….그것이 거기에 있고, 이야기되고, 토론되고, 평가되고, 논의되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이것의 비결입니다……학급이 주어지고 있는 것에 대한 숙고와, 한 학급으로서가 아니라, 개인들로서,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을 통해서 배우게 하는 것 말입니다…….그래서 이것이 당신 자신을 증명할 당신의 기회입니다…..당신은 준비되었습니까?

 

Kibo: 나는 신 God 을 위해 일하는, 보조일 뿐이에요……나는 내 입을 열어 말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즐기면서, 그들이 하도록 당신이 남겨둔 모든 학습지들을 그들이 받는 것을 확인하고 있어요…..

 

CM: 자유 시간은 어떻지요?

 

Kibo: 자유 시간이라구요? 자유 시간이 있어요?

 

CM: 예…..휴식 시간 같은 것이 있습니다, 좀 더 낫지만요.

 

Kibo: 어떻게 더 낫지요?

 

CM: 그들은, 시험을 치르고 그것을 통과하기를 원하는 사람들과, 시험을 치르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 중에… 어느 쪽인지를 선택할 자유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하지만 시험을 치러야만 합니다.{거기에는 어떤 선택권도 없는데…..별수 없는 일입니다} 알지 못하거나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던, 그리고/또는 신경을 쓰지 않거나, 단지 그들에게 어떻게 하라고/또는 되라고 주어지는 것은 무엇이든지 모든 것을 무시하는 행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과 같은……이런 모든 태도들과 행동 유형들에는…..최종 테스트에서 받은 성적에 따라 특정한 결과들이 있습니다……..그것은 놀라운 시험이 될 것입니다…..깜짝 놀라운 일이!!!!!!! 그래서 그들이 공부하는 어떤 순간에도 그것이 올 수 있다는 것을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을 숙지하세요……..그리고….우리는 또한 당신에게 말하지 않은 것이 있는데……당신은 그들과 함께 그것(최종 테스트)을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나는 당신이 정말로 좋은 점수를 받기를 권합니다…..거의 만점을 말입니다….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지요?

 

Kibo: 예, 예…알았어요………거기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겠어요……….나는 내 학급과 함께 해요…그것이 무엇이든지요.

 

CM: 좋습니다! 그것은 이쪽인지 저쪽인지 경계가 되는 성적을 결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그래요!….준비됐나요?

 

Kibo: [일어서려고 몸을 일으키면서…] 좋아요…..어쩌면 우리는 스튜디오로 가서 시작해야 해요……그것이 준비되어 있지요….맞지요? 준비가….되어 있어야 해요…….나는 그것이 조금씩 하락하고 있는 수준에 있는것을 보았어요, 그러니까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해요…..

 

CM: 준비되어 있어요,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어떻습니까? [CM이 그의 어깨 너머로 마루 위, 현관과 복도에 큰대자로 누워 있는 스태프들을 가리킨다.

 

Kibo: 당신들은 메모를 받게 될 것입니다…..준비를 하세요…끝내야 할 일이 있어요! 당신들의 모든 책상 위에는 폴더(서류철)들이 있습니다! 시작하세요!!! 만일 당신이 새로 와서 자신의 사무실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면…..크게 소리내어 길을 물어 보세요…당신은 도움을 받게 될 거에요!

 

일을 가지고 있거나 직위를 가지고 있거나 사무실을 가지고 있는데 일을 하러 나오지 않은 사람은 누구나 …..정말로 지금 나타나야 합니다…..지금 지금…. 지금지금…….

 

당신은 이것을 읽고 있나요…..EL=YANNA=…..!? [여기에서….큰, 엄청난, 겁먹게 하는 힌트와 윙크와 고개를 끄덕이는 동작을 끼어 넣음]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또한 나머지 당신들을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당신들 모두는 정말로 서둘러서 보고하는 것이 필요하니까, 어서 시작하세요! 그것에 대해 충분히 말했잖아요!

 

부지런히 당신의 일을 할 때입니다! 일을 하세요! 일은 안에 있습니다! 그러니까 본부를 방문해서 당신의 사무실과 책상을 찾으세요! 현장 작업을 위한 일과 선물(재능)과 자료집, 그리고 급료가 모두 당신의 도착에 따라 활성화되기 위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사람들이 말하기를 좋아하는 대로…….'이용하지 않으면 잃게 됩니다!'

 

신 GOD 은 마음입니다!

 

파파 PAPA 는 창조(우주 만물)와 당신과 우리 모두를 유지하고 있는 의식입니다!

 

진정한 당신이 되세요! 

하나(유일하신 분) THE ONE 안에서 당신의 참된 모습과 진정한 당신이 되세요!

 

그것이 되고 그것을 하세요! 

그것을 이용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잃게 되는데, 당신이 충분한 일(노력)을 하는 것을 통해서 충분히 획득할 수 있을 때까지 말입니다 …..밑바닥부터 시작해서 …….당신이 이미 있는 곳으로 (다시 올라 와야 하지요), 바로 지금 여기까지 말이에요!

 

당신의 자리를 잃지 마세요!!!! 

당신은 여기까지 오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것을 지금 개판으로 만들지 마세요!!!! 

위로, 그리고 계속 앞으로 움직이세요…..확장하고 진화하세요(성장하고 발전하세요)!!! 

 

우리는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우리는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한 팀입니다! 

그러니까 당신 자신의 목록과 선물(재능)과 재주, 기타 등등에 따라서 당신 자신에게 임무를 부과하고 보고하세요…

 

비록 당신이 당신 자신과 당신이 할 수 있다고 당신이 말하는 것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을지라도…그것은 당신이 깨닫는 것보다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중요한 것입니다….당신은 여기에, 이 회사(단체)에 있으며, 그리고 다 이유가 있어서 고용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미 그것이 시작되어 바빠지고 있으니, 당신의 책상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순서에 따라 조직적으로, 일을 하세요! 자 어서요!!!!

 

만일 어떤 문제가 있으면….전화기를 들고, 보스에게 전화를 하세요 [CM]….아니면 CEO와 창립자……파파 PAPA 에게 당신은 전화할 수 있습니다………어느 쪽이든 당신은 자신이 구하는 답을 얻게 될 것입니다…반드시 그 답들이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당신이 듣고 이해할 수 있을 만큼 큰 소리로 분명하게(알기 쉽게) 주어질 것을 요청하세요….내 말을 믿어도 됩니다…당신은 바로 지금은 어떤 것도 운에 맡기기를 원하지 않습니다….그리고 조짐(신호)들을 읽는 것은 …당신이 수업 중에 그것들을 배운 적이 없다면…[미소] 정말로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일 수 있습니다…그리고 시간이 부족합니다….그러니까 큰 소리로 말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필요하고 원하는 것을 말하고, 당신이 그것들을 얻기 위해서 가지고 있는 서비스들을 무엇이든 제공하세요!!!!!!!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더 많이 주어질 것입니다………..염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나는 영원히 마루에 누워 있었을지도 모릅니다…….[이 부분에 활짝 웃는 표정을 넣으세요]. 나는 늦어도 3월 중반까지는 첫번째 프로젝트를 가질 것이고 가져야 합니다……시간이 정말 오래 걸려서 미안한데, 나는 음악가가 아니라….나는 창조적으로 소리를 내는 사람이거든요…….그리고 이 모든 프로그래밍과 믹싱(녹음, 혼성), 편집 같은 일을…함께 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거에요……..나는 정말로-…그들과 CHRIST. L 로부터 도움을 받고 있어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기대하고 있이요, 그래서 나는 이것이 CM 과 PAPA 가 내게 그것이 이루어져야 할 것이라고 언명하셨던 대로 이루어질 수 있고 이루어질 것임을 알고 있어요, 그리고 그것이 바로…..아직도…..가끔 내가 압도되어 그저 마루에 누워서 소리를 지르는 이유입니다 [미소] 그러니까 부디 내가 마음과 가슴의 명료함 속에 머물러서, 또한 이 모든 문제와 상황에서, 문제들과 상황들에서, 완전히 신 God 의 뜻(의지)을 행하도록, 계속해서 나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단지 한 번에 한 걸음씩

전진하려고 노력하세요

 

그저 그 일을 하세요

결국 모든 것이 잘 끝날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으로서는 전부입니다…어쨌든, 이것을 회사(단체)에 있는 모두가 신경써야하는 것인….첫번째 메모라고 생각하세요………..

 

[면책 조항= 부디 명심하세요, 많지는 않더라도 일부의 여러분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과는 전혀 무관한 특별한 프로젝트들…..에 대해/을 위해/을 가지고/을 통해서/을 넘어서/과 관련된 등등을 일하기 위해, 여러분의 개별적인 영 spirit/개인성 personality 을 필요로 하고 증진시키는 장소나 환경에서 옵니다…나는 여러분이 CM 과 PAPA 께서 여러분에게 하라고 주신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받아들일 것을, 여러분은 확신하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존재의 핵심 센터…즉 아버지 단편 FATHER FRAGMENT 과 PAPA 의 창조들 창조 안에서, 그리고 Christ Michael ATON 의 창조인 Nebadon 에서, CM의/CM 의 안에 있는 근원 Source 의 의식으로부터 받고 있는 것임을 충분히 제시했습니다. 여러분은 내 말 그리고/또는 내가 말해야 하거나, 해야 하는 어떤 것에 귀를 기울이는 것보다는, 그들로부터 오는 것을 듣고 유의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여러분은 하나(유일하신 분) THE ONE 안에서 진정한 당신이 되어야 합니다!

 

그것이 가장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JOB ONE1)입니다!!!!!!! 

이 메시지와 메모를 읽고 경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필요할 때, 더 많은 것이 나올 것입니다.

 

I AM

BEING

WHAT I AM

BEING

 

I AM WHAT I AM

BEING

 

WHAT I AM

BEING

I AM

 

(나는 진정한 내가 되고 있고 진정한 나는 지금의 내가 되고 있습니다)

 

(-(I)-)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69